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347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53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645
434 이름을 불러도 자기인걸 모르는 것 같아요 집에 온지는 15일 됐어용 #이름 [3] 밤톨쓰 2019.03.28 198
433 4개월, 2kg 사료양이요ㅠㅠ 홈페이지에 있는 사료급여량계산기에서는 하루급여량 100g 으로 나오는데..   제가 지금 애기에게 먹이고 있는 사료봉지에는 하루급여량 57g 으로 적혀있어여;;  ... [19] 이콩누나 2019.03.28 1208
432 너무 많이 깨물어요 2개월이 많이 깨무는 시기라고 듣긴 했는데요 ㅠㅠ  처음엔 만져주면 앙앙대는 정도였는데 점점 저만보면 물려고 입벌리면서 달려와요 어떻게 훈련해야할까요 ㅠ... [2] 밤톨쓰 2019.03.28 256
431 다른분들은 강아지 1일에 몇끼 주나요??? 안녕하세요~2살포메 #마루 누나 입니다!! 처음엔 #사료 를 2끼로 아침 저녁 줬었어요...근데 요즘따라 #아침 을 안 먹기 시작해요...#저녁 엔 잘 먹으면서... 그... [5] rladmswn 2019.03.28 704
430 강아지영양제 두개 먹여도되나요 ㅠ 강아지 관절영양제랑 유산균이랑 같이 급여해도되나여 ㅠ #영양제 과다로 아프진않겠죠ㅠㅠ [13] 농부맘 2019.03.29 300
429 샴푸 다들 어떤거 쓰시나용? 4개월 된 아간데 하이포닉꺼 #샴푸 샘플 받았어서 써봤는데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서 하이포닉 살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용.. #하이포닉 샴푸 쓰시는분들 괜찮은지 알... [8] 이콩누나 2019.03.29 251
428 우리라떼 계속 오줌을 눠요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오줌 눠요, 또한 5분후에 다시 그렇고, 15분후에 다시 그렇고... 그리고 또 1시간동안 안그러다가 다시... 다른 이상한것 없는데 요로감염... [1] kkomapin 2019.03.29 206
427 포럽님들!!포메 사료 어떤거 먹이시나용? 곧 4개월 강생이 저희집 코코입니다. 샵에서받은 사료 얼마남지 않아서 사료를 바꾸려는데요 아시다시피 포메가 슬개골이 안좋잖아요 관절과 기관지에 좋은사료가... [9] file 형비 2019.03.30 476
426 하루에 변을 두번싸면         사료부족하지않고 적당하단얘기겠죠? 너무작은아이라 신경이 많이쓰여요ㅜㅜ #포메#사료     [2] file Devgeu 2019.03.30 430
425 블랙우드 먹이시는분계신가요? 나우먹이고 있는데 애견샵에 갔더니 나우는 좋지않다고 블랙우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혹시 #블랙우드 먹이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7개월되가는데 #중성화 ... [4] mj 2019.03.31 165
424 포메라니안 빗 추천해주세요 빗 추천 부탁해요ㅠㅠㅠ #포메라니안 #빗 [4] 두우코옹 2019.03.31 595
423 사진)강아지 똥꼬에 염증같은게 있는데... #항문낭 이거 항문낭인가요? 똥도 엄청 찔끔싸네요 항문낭이면 짜는법좀 알려주세요ㅜㅜ   [6] file 세이블 2019.03.31 497
422 강아지발사이즈가달라요 사랑이 발이 앞발하고 뒷발 크기가 달라요  앞발이 좀더크고 뒷발이 작네요 ...?? 확연한 크기차이로 당황스러워서 ㅜ 다른강아지들도그러나요??? #강아지발 #발... [2] file 김이사랑 2019.03.31 588
421 5개월차 강아지 입질이 너무 심해서 개껌 사주려는데 다들 개껌 어떤걸 주나요? 포메들에게 주는 개껌 이름 좀 알려주세용ㅠㅠ 검색해보니 애기들은 우유개껌을 많이 주시는 거 같은뎅.. 우유개껌도 이름 알려주시면 ... [3] 이콩누나 2019.04.01 553
420 강아지 잘 때 강아지가 잘 시간이 지나고 늦은 시간에도 tv를 켜놓는데 강아지 수면에 큰 방해가 될까요? 짖거나 낑낑거리는 것도 없어요 #강아지수면 [4] 뱅글뱅글이 2019.04.01 418
419 암컷 강아지 첫 생리요!! 오늘 계피가 생리가 터졌어요!! 처음이라 저도 당황해서 조심조심 다뤄주고 단백질 먹이려고 노른자도 사료에비벼주고 했어요~ 혹시 생리할때 주의점이나 좋은거 ... [4] file 송계피 2019.04.01 758
418 울 강아지 너무 물어요 누워있으면 머리물고 얼굴로 쩜프하고 막달려듬 악동이따로없음 손도 너무물어뜯어서 고민이네요 밤에 잠두잘안자요 울타리감금시키니 엄청낑낑대고 밤에 고삐풀... [11] file 쭈쭈맘 2019.04.01 589
417 소변은 잘 하는데 대변을 ,, 5개월된 포비 소변은 배변판 움직여도 잘 찾아서 싸는데 대변은 꼭 그 근처에 싸네요 #대변 싸는곳으로 일부러 옴겨 놓으면 소변은 잘 하고 대변은 또 그 근처에 ... [8] 포비사랑 2019.04.02 298
416 강아지가 조그만 소리에도 심하게 짖고 ... 5개월 포메인데 샵에서 데려왓거든요  부모랑 오래 떨어져서인지 집안에 믹서기를 돌린다던가 주방에서  엄마가 뭘 툭탁툭탁해도 개가 엄청 경계하듯 짖고 저희집... [7] 좋은답변 아참이 2019.04.02 501
415 새벽잠~~~ 아가들이 새벽에 많이 노나요? 울 둥이는 4~5시네 꼭 깨서 놀아여 아직 아가라 혼자 들수 없어 같이놀아요 ^^;; 일어나서 대변 도 시원하게 하구요 ^^. #새벽 #새... [9] file 막둥이 2019.04.02 211
414 관절 영양제 먹이시나요~? 요즘 점프도 늘어나면서 관절 영양제를 생각하고 있는데 제품이 무척 많더라고요 ~   혹시 관절영양제 먹이시는 분 계신가요~? 어떤 영양제가 좋을까요~??   #슬... [13] 라봉 2019.04.02 268
413 야외 배변을 안보는이유가 궁금합니다         강지2 냥이1 키우고있는 봉이아빠예요   산책은 늘 따로따로 한마리씩 시키고있어요   근데 큰아이는 안그런데 작은아이는 야외배변은 한적이 한번도없어... [2] file 봉이 2019.04.03 288
412 미용은 언제쯤 가능할까요 울콩이가 4개월 넘었어요.몸무게는 1.5키로구요. 원숭이 시기가 와서 털도 많이 빠지고 털도 삐죽삐죽ㅋㅋ미용을 할려고는하는데 지금 해도 괜찮을까요..   #미용... [10] 누비예 2019.04.03 373
411 압박골절ㅠㅜ   #압박골절 오늘 애기가 문틈에 살짝 찧여서 압박골절이 왔는데 뼈조각이 작아서 수술이 안된다고 붓기가라앉고 자리잡을때까지 기다리면 낫는다는데 다 나으면... [5] file 뚜뚜아빠 2019.04.03 210
410 우리 뭉치가 귀색이 이상해요.. 2차접종을하러 병원에갓는데  귀색을보시고는 피부병을앓았던것같다고.. 이제 3개월도 되지않앗는데.. 샵에서는 피부톤이 그런거라고 하고.. 아가 누어잇을때 턱... [4] file 뭉치짱 2019.04.03 216
409 사랑이 성격     사랑이 성격이 좋은건지 까칠한건지 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장난감 가지고 놀자고 하는줄알고  장난감을 들어줫더니 으르렁 거리길래 재밌어서 그런줄알앗는... [10] file 김이사랑 2019.04.03 521
408 강아지 피부에 각질같은게 있어요     저쪽부분에 저런 각질같은게 털에 붙어있네요 첨에 육안으로 보이는건 뗐는데 털이 좀 많이 빠졌네요 무슨 #피부병 이라도 걸린걸까요? [2] file 세이블 2019.04.03 693
407 포메일까요 폼피츠일까요,, 안녕하세요 포메인지 폼피츠인지 확인한번만 부탁드립니다 #포메라니안 #폼피츠  [4] file 율무맘 2019.04.04 1066
406 귀털 뭉침 아기가 너무물다보니까 귀쪽을제대로 못빗어준탓에 귀뒤가조금 티안날정도로 뭉쳤어요ㅜㅜ 애견샵가서해결해야되나요?미스트뿌리고 할려고해도 도저히안되네요   ... [5] 두부두붑 2019.04.04 272
405 원숭이 시기일까요??? 안녕하세요 작년 10월에 태어난 5개월 막바지 오공이에요 아기때는 털이 뽀송뽀송했는데 3개월때부턴 털이 없어지더라구용... 털을 뿜어내고 뭉터기로 빠지는 현... [8] file 5050 2019.04.04 438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116 Next
/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