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50858 1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978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9080 31
공지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운영자 2012.05.10 10522 2
  1. 얼매나 좋개요♡

    아침산책 나서자마자 저멀리 좋아하는 수아언냐가 보이니 발걸음이 완전히 달라지는 토토양~ 멀리서도 알아보는 찐사랑 수아언냐입니당♡ https://youtu.be/hl-2mtcfbEQ #토토 #산책중 #반갑다언냐
    By토토네 Date2021.07.10 Reply13 Views73 Votes4 file
    Read More
  2. [다미] 눈꺼풀이 천근만근😴😴

    모처럼 밤산책을 다녀온 다미~🐾🐾 엄뫄가 얼음 팩 만들어주니 바로 고개 올려놓고... 눈 👀껌뻑..껌뻑... 아고 졸리다...졸리다..😴😴😴 눈꺼풀이 무겁습니다...😪😪 피곤한 강쥐가 행복한 강쥐라고...강쌤이 그러셨다죵 다미는 행복한 강아지 ❤❤❤ 즐거운 금욜이네요~...
    By콩깍지 Date2021.07.09 Reply10 Views44 Votes3 file
    Read More
  3. [다미] 눈높이사랑😍😍

    다미를 넘나 사랑하시는 아빠님❤❤ 장난감도 함께 물고 싶은 마음은 100번 이해하나... 정작 다미는 거부 뜻대로 안된?아빠는 휙 던져버렸는데 ㅋㅋ 얼굴에 껴서 물고 오는 다미❤❤ 😆😆😆 아빠얼굴 지못미😁😁😁 #다미 #눈높이사랑 https://youtube.com/shorts/0LhYfc...
    By콩깍지 Date2021.07.08 Reply15 Views44 Votes3 file
    Read More
  4. 뚱이 휴지넘기 해봤어요!

    유행이 지나긴했지만 ㅎㅎ뚱이와 추억남기고 싶어서 해봤어요! 첫번째 두번째단계까진 하다가 세번째 단계부턴 못하고 ㅋㅋㅋ얼굴 빼꼼하고 우는거있져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혼자 볼수없어서 올려요!😆😆 #울보 #뚱이 #뚱이휴지놀이
    By뚱린이 Date2021.07.07 Reply13 Views67 Votes3 file
    Read More
  5. [다미] 애들은 가~~~😝😝

    아가들을 아빠한테 맡기면... 저러고 노네요 딸램 데꼬 야바위라닛 그 와중에 간식컵을 기가막히게 찾아내는 다미쒸~😍😍 넌 역쉬 쵝오 👍👍👍👍 😆😆😆😆 간만에 아빠출연 하셨는데 ㅋㅋ 자태가 남사스러버서 하트뿅❤ #다미 #아빠랑놀이 #야바위https://youtube.com/sho...
    By콩깍지 Date2021.07.06 Reply9 Views50 Votes2 file
    Read More
  6. [다미레울] 멍파이터🤜🤛

    원숭이 다미~ 레울이가 만만해지기 시작할때쯤이었죠~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려는 레울이를 가만두지 않는 다미.. 짖기 시작하더니... 가서 건드립니다... 그러더니... 무슨 설움이 그리 많았었는지... 파이터 다미 등장~~ 록키보는줄... 기습공격 당한 레울......
    By콩깍지 Date2021.07.05 Reply13 Views42 Votes3 file
    Read More
  7. [다미] 간식은 행복🥰🥰

    아가들이 젤 행복한 시간 ⏰ 간식타임~~😋 잠자는 시간빼고 젤 조용하고 야무진 시간이죵 살찐다고 간식 주지말라는 다미빠님 잔소리들으며 오늘도 한개 냉큼 투척한 다미맘입니당 ㅍㅎㅎㅎ 속도가 제법 빨라져서 곰방 먹어버려용~~ 😆😆 비가와서 나갈순없고~ 소...
    By콩깍지 Date2021.07.04 Reply14 Views48 Votes2 file
    Read More
  8. 토토는 다욧트 지원군

    비가 살짝 그친틈 산책나가니 토토가 좋아하는 뽀미언니가♡♡♡ 뽀미언니는 걷는것도 아주 천천히 걷고 뛰는걸 거의 본적이 없는 우아미 넘치는 매력적인 언니야에요~ 그런 뽀미언니가 다욧트를 해야하는데 도통 안움직여서 토토가 지원군으로 맹활약을 하고왔네...
    By토토네 Date2021.07.04 Reply12 Views53 Votes3 file
    Read More
  9. [다미] 어뜨카지..🧐🤔

    꼬꼬마 다미씨~ 집에 데려온지 이틀째.. 꼬밍이 다미 쇼파위에 올려놨는데..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왔다갔다 몇번하다가.. 에라잇 무식하게 용감하잣!!! 냅다 뛰어내렸네용😵😵 아가때는 용감해서 뛰내렸는데.. 지금은 알거 다아는 나이?라 절대 안뛰...
    By콩깍지 Date2021.07.03 Reply13 Views61 Votes3 file
    Read More
  10. [다미] 놓치지 않을꺼야😋

    신나게 티비보고 있는뒈~ 어디선가 벅벅벅... 달그락 달그락... 벅벅벅... 다미 거기서 머해? 장난감 들어갔어? 쇼파앞 울타리안을 향해 애타게 갈구하는 다미 방뎽이 얼핏 봐도 아무것도 없는데... 자세히 보니.. 쇼파위에서 먹다 떨어진 간식 뿌스래기가... ...
    By콩깍지 Date2021.07.02 Reply15 Views46 Votes2 file
    Read More
  11. 남양주 애견운동장 카페 다녀왔어요 (친구사귀기)

    아띠는 어릴때 다른 강아지에 관심이 아예 없었는데; (신경도 안쓰고 지나다니곤했어요) 산책할때 갑자기 달려들거나 짖는 강아지들한테 몇번 놀란 이후로는 강아지들을 무서워하고 경계하더라구요 😭 소노펫 갔을때도 동생이 놀자고 오는데 냅다 도망가는 모습...
    By아띠 Date2021.07.01 Reply14 Views116 Votes0 file
    Read More
  12. [다미] 삼손 다미💪💪💪

    3kg 다미!! 80kg 아빠를 상대로 고무링 땡기기~~~ 이빨힘이 어찌나 센지...다미의 힘은... 털에서 나오는걸까요? 삼손다미 ㅋㅋㅋ #다미 #삼손 #천하장사 #이빨힘https://youtube.com/shorts/wmLPqIsfp0I?feature=share
    By콩깍지 Date2021.07.01 Reply16 Views54 Votes3 file
    Read More
  13. [다미] 다미는 숙면중😴😴

    오랫만에 꼬꼬마 다미 올려봅니다~ ㅎㅎ 꼬밍이 다미 발라당 누워서 자는 모습❤ 숨쉴때마다 몸이 까딱까딱 움직여요😆😆 숙면을 취하는중이겠죠? 잠팅이 꼬꼬마 다미였습니당 #다미 #꼬꼬마 #숙면 https://youtu.be/HfH7NWLnsJQ
    By콩깍지 Date2021.06.30 Reply15 Views61 Votes3 file
    Read More
  14. [다미] 궁딩이 upup❣

    다른 아가들도 시그니처 포즈 있지요~~? 우리 다미 시그니처 포즈는 궁딩이 업업~ 바로 저 자세랍니당 ㅎㅎ 근데 저 자세가 스트레칭도 되지만 다리 관절 운동에 좋다고 하네요~~ 알아서 잘해주니 고맙구먼😘❣ #다미 #스트레칭 #궁딩이업 #관절튼튼https://yout...
    By콩깍지 Date2021.06.29 Reply15 Views70 Votes4 file
    Read More
  15. [다미] 너무 사랑해서🤤🤤

    아빠가 누워있기만 하면 아빠 배위에 올라가 뽀뽀뽀를 찍는 다미😘😘눕기가 무섭다면서 은근 즐기는 ㅋㅋ 😍😍 아빠가 넘 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네용 #다미 #뽀뽀뽀 #침범벅 https://youtube.com/shorts/iErOiqP-sFs?feature=share
    By콩깍지 Date2021.06.28 Reply25 Views69 Votes5 file
    Read More
  16. ♥오월이♥ 개껌이 무서워서 ~~~^^

    개껌보고 무서웠던 시절이 있었나요? ㅎ 지금은 이거쯤이야 껌~~~이됐쥬! ㅎ #개껌 https://youtu.be/EUsoxQtmpeY
    By오월이맘 Date2021.06.27 Reply8 Views81 Votes3 file
    Read More
  17. 처음 만난 수박친구와의 인사

    토토만한 수박을 내려놨더니 살짝 겁먹다가 돌격~ 본능적으로 열심히 떵꼬냄새 맡는것마냥 첫인사해주시고 첨으로 보는 수박이 왠지 먹는거 같긴한데 어떻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토토ㅋㅋㅋ 엄마가 그냥 쫌 주시면 안되개??^^ https://youtu.be/MD0dqXOw4Bo #...
    By토토네 Date2021.06.26 Reply15 Views75 Votes1 file
    Read More
  18. 모찌의 사진속 비밀 영상🤫♥️

    모찌가 사진을 잘 찍는 숨겨진 이유..😏 ㅋㅋ 깨알 영상 하나 올려봐용!! https://youtube.com/shorts/UIi4pAr1Gnk?feature=share #포메라니안 #모찌
    By모찌맘ㅎㅎ Date2021.06.25 Reply24 Views71 Votes4 file
    Read More
  19. [다미] 안되면 될때까지😋

    엄빠 출근하는 시간.. 다미와의 헤어짐을 덜 미안하게 만들어주는 효자템 노즈워크~~ 정말 신나게 돌려서 냐곰냐곰 맛나게도 먹네용❤ 오늘도 니가 열일한다👏👏😝 다먹기전에 얼른 텨야지~~ 다미야~ 오늘도 잘 지내고 있어~~ 사랑해 #다미 #노즈워크 #출근시간
    By콩깍지 Date2021.06.25 Reply0 Views66 Votes5 file
    Read More
  20. [다미] 종이컵삼매경 🤤

    아침밥 다먹고 난 다미.. 엄마? 머 잊은거 업쒀요? 있지~~ 종이컵 노즈워크😝😝 사료 몇알 넣고 종이컵 구기고 있으면 신나서 뱅글뱅글~ 어릴땐 다 갈기갈기 찢어서 먹더니 컸다고 고이 펴서 아작아작 기특~👏👏 #다미 #종이컵 #노즈워크 https://youtu.be/0kd1TNN...
    By콩깍지 Date2021.06.24 Reply22 Views69 Votes5 file
    Read More
  21. 쇼파위에 올려달라구~~~~♥

    오월이 ~~♥♥ 가족이 된지 얼마 후 적응다햇는지 쇼파 위 올려달라구 저랫던 적이 있었네요 지금은 뭐~~~♥♥말안해도 아시겠죠? ~^^ #오월이 #쇼파는 워험해 https://youtu.be/Td5T46WqLiw
    By오월이맘 Date2021.06.24 Reply11 Views96 Votes2 file
    Read More
  22. 토토 이게머선129

    평소 엄마 양말도 옷도 신발도 탐하지 않던 토토양 아침 벅벅 북북 소리에 깨어보니 엄마 속옷장을 탐하다가 딱~~ 엄마속옷도둑이 있었을줄이야ㅜㅜ 이미 하나는 겟하시고... 어이없어 민망함을 무릎쓰고 엄마는 포메럽에 속옷도둑 토토를 고발합니닷ㅋㅋㅋ ht...
    By토토네 Date2021.06.23 Reply19 Views84 Votes2 file
    Read More
  23. [다미] 내밥그릇은 내가 지킨다🤩

    밥을 다먹고도 밥그릇에 미련을 못버리는 다미씌~~ 욱겨서 찍어봤습니다 밥그릇을 저리 사랑하니 무럭무럭 살찌는 중입니다😝😝 #다미 #밥그릇 #내껀내가지킨다https://youtube.com/shorts/stebNws7FNM?feature=share
    By콩깍지 Date2021.06.21 Reply11 Views62 Votes3 file
    Read More
  24. [다미] 더울땐 물이 쵝오 👍

    촵촵촵~~ 물이 넘 맛있는 다미 😋 아주 편안한 자세로 물을 드링킹 하는군요😝😝 더울땐 물이 쵝오죠💦💦 #다미 #물맛집 #촵촵
    By콩깍지 Date2021.06.20 Reply14 Views68 Votes3 file
    Read More
인기글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 Next
/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