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있으면 만7개월차되는 몽실맘입니다.
매번 눈팅만하다가 우리아이 잘키우고있는건지 궁금하기도하고고점검받으려고~요
너무 폭풍성장을 하는듯해서
(집에서 우스갯소리로 우리는 세퍼트를 키우나보다라는...)
110일 4개월 다될때 1kg에 분양받아서
5개월때 1.6~ 6개월 2.2 지금 7개월 3.1~3.2 나갑니다~
원숭이시기는 지나고 중간길이정도 빵실하게 올라오고있고..
첨보다 너무 폭풍성장이라 여리여리할때보다는 튼실해서 이쁜데데 제가 너무 과하나싶어서..
좋은거 해주겠다고 고급지진 않아도.
4~5개월 부터 나우사료 , 인영양제, 연어오일, 관절영양제 먹이구
간식은 오리목뼈, 네추럴코어우유껌,칭찬용져키,북어말이등 수제간식위주..로 격일혹은 소량 조금씩 주고있어요.
사료는 종이컵2/3를 나눠서 하루두번.
식탐이 쎈편인듯하고 배가 앉으면 뽈록?;;
병원에서는 성장기라 괜찬타고는합니다.
사료가 너무 고단백인가싶어 바꿀까 싶기도하고 아님 어덜트로 바꾸던가..
간식은 달라고 보채다가 기다려하면 너무 이뿌게 앉아서 빤히 쳐다봐서 독한맘먹고 끊기에는 눈물이 앞을 가려서 ㅠㅠ
영양제가 너무 빨랐나 싶기도 하고..
나우+다이어트 사료는 어떨까요? 애기한테 넘 가혹한가..요
다른 견주님들은 어떤가요?
개선해야할부분이 있는지.. 추천사료는?
경험담+조언 부탁드려요~
모바일 작성이라 이해부탁해요~^^;
아이가 비만도 아닌데 왜 다이어트 사료를 급여하시려고 하시죠? 지금 정확한 판단이라고 생각하시는 근거가 있나요? 그런 자신이 없다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급여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성장기의 아이들에게는요.
지금 제가 봤을때는 아주 지극히 정상적으로 성장하고 있는데 어떤 근거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시는지 그 근거가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나우퍼피와 어덜트의 차이는 미미합니다. 어덜트로 하셔도 무방하구요.
다른 아이와 비교해서 평균보다 더 나간다는 생각이시라면 절대 잘못 생각하시는 것이니 생각을 달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도 타고난 체격이 다 제각각이어서 모두 같은 크기 같은 몸짓 같은 체중일 수 없듯이 같은 포메라니안이라는 견종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설령 어려서 잘먹여서 체중이 많이 나간다고 생각하신다해도 그런 체중은 성견이 되면 제자리를 잡을 수 밖에 없습니다. 170cm의 체격을 태어난 사람에게 아무리 먹여도 많이 크지는 않습니다. 물론 뚱뚱해지지요. 하지만 이런 것은 적정하게 먹는 순간 돌아오게 되어 있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