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는 2월16일생 8개월이 다되어가는 여아입니다다아직 이갈이가 않됐는지. 윗니가 이중으로 나 있어요??
넘 늦는건 아닌지??
멀 어떡해 줘야 하는지 걱정입니다
보리는 2월16일생 8개월이 다되어가는 여아입니다다아직 이갈이가 않됐는지. 윗니가 이중으로 나 있어요??
넘 늦는건 아닌지??
멀 어떡해 줘야 하는지 걱정입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래미도 이중이였구여~^^ 이제 10개월되가고; 윗니는 이갈이 가되었는데 아랫니는 아직 유치 두세게 남아있고 송곳니는 유치영구치 같이 나있고 그래서..아직 기다리고있어요~^^..
병원서 원랜 8개월까지 보자하셨는데 지금은 좀더 기다려보자고 하시네용^^..
래미 송목뼈랑 오리뼈 맥이고있구요..뼈 시러하면 껌이라도 먹여보시는게 어떨까요^^..
울 아이 아랫 송곳니 영구치와 유치가 겹니로 하나 남아 있었는데 9개월 지나고 나서 스스로 해결했어요. 주치의가 돐 지나고 나서 겹니로 있으면 병원에서 해결 방안을 찾자고 했는데 울 아이 오목뼈 송목뼈 칠면조말이 부지런히 물고 당기고 하더니 올해 추석 연휴 전에 조금씩 흔들거리더니 추석 연휴 마직막 날 아침에 빠직빠직하고 씹어 먹어 확인해 보니 마지막 남은 유치를 부셔 먹어 증거를 남기지도 않고 해결되었어요
아직 돐이 되지 않았으니 느긋하게 오목뼈 송목뼈 칠면조말이 부지런히 먹게하고 흔들리는지 계속 확인해 보세요
다들 이중니 때문에 고생 많으셨네요 ㅠㅠ
담주에 사상충하러 병원가니깐 선생님께 여쭤봐야 겠어요
아직 8개월이니깐 좀더 지켜봐두 되겠죠???
좋은 말씀들 감사합니다~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저는 오리목뼈 송아지목뼈로 다 해결했습니다. 병원가서 확인하니 유치갈이 다 끝났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송목뼈는 좀 단단하니 오리목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