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1살이다 됏는데 울만두는 풀어주면 아무곳이나 볼일보는걸까요?
철창안에서는 배변판에 잘하는데 열어주기만하면 아무곳에서 봐요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고칠수있는방법좀가르쳐주세요
이제1살이다 됏는데 울만두는 풀어주면 아무곳이나 볼일보는걸까요?
철창안에서는 배변판에 잘하는데 열어주기만하면 아무곳에서 봐요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고칠수있는방법좀가르쳐주세요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아이를 주로 울타리안에서 키우시나용~?..울타리밖에도 배변판을 하나 두시는게 어떨까요;화장실에 나둔다던가..거실한켠에 나둬도 ..문제는 크게 없지않을까 싶은데요..;아이가 한살이고..아이집이 있다면 울타리는 이제 치우고 아이가 실수하는 곳에 패드를 나뒀다가 천천히 줄여주심이 어떨지...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저희래미는 배변교육했을때 패드를 몇군데에 일단깔고 간식으로 교육하며 배변장소를한군데로 줄였어요;(견주님이 원하시는 배변장소에 배변누면간식으로 폭풍칭찬) 실수할때 혼내는건 절대 도움이 안된다고 알고있어서;칭찬으로 끈기있게 교육했어요^^;지금은 배변장소 한군데고 실수는 전혀 하지않아요.
철창의 면적을 조금씩 확장해주시는 방법은 어떨까요
꼭 철창만이 아닌 철장과 같은 가로막는 도구를 사용하시거나 정 없으면 줄에 묶어 주는데 줄을 조금씩 길게해주시면?
이 방법이 불쌍하지만 속상해서 관계가 나빠지는거 보다는 나을거같아요
1살이라 하셔서 ~
어릴 때 하는거 보다는 인내가 더 필요 할 거예요
힘 내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올바른 행동 습관은 꾸준한 훈육이 지름길이지요~
✏울 아이 6개월 지나면서 집 안 공간을 구별시켰어요. 그리고 스스로 밥 먹는 곳 간식 먹는 곳 노는 곳 잠자는 곳을 구별하면 인정해 주었어요.
✏말 귀를 알아 들으면서 쉬는 화장실과 배변판에서 하도록 말하고 응가는 밖에 나가 하도록 말하고 잘할 때 폭풍 칭찬하지요.
✏지속적 훈육 결과 울 아이 아침에 일으나면 화장실 또는 배변판에 쉬하고 응가는 밖에 나가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