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한달에 한번 목뒤에 바르는 레볼루션병원에서 해줬는데요.
이제 공원 산책도 많아지고. 내ㆍ외부를 따로해줘야할것같은데. 독하다는 글도보여서 좀 걱정이 드네요.혹시 포메러브님들은 봄여름철에는 어떤조합으로 해주시나요?
현재는 한달에 한번 목뒤에 바르는 레볼루션병원에서 해줬는데요.
이제 공원 산책도 많아지고. 내ㆍ외부를 따로해줘야할것같은데. 독하다는 글도보여서 좀 걱정이 드네요.혹시 포메러브님들은 봄여름철에는 어떤조합으로 해주시나요?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저희는 겨울엔 심장사상충약만 먹입니다. 영하의 날씨엔 진드기 걱정이 없으니까요.
예전엔 겨울이 지나면 프론트라인(진드기), 사상충약 따로 먹였었는데 진드기약이 독하다는 말이 있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봄이되면 애드보킷으로 진드기랑 사상충 동시에 구충하고 있습니다.
100% 완벽한 약은 없으니 의사샘과 상담하시고 상황에 맞게 투약하시면 좋겠네요.
4/3에 병원가서 진드기에 대해 문의 했는데, 사상충약으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워낙 약들이 독하니까 소형견은 많이 하지 말고 사상충으로 두고 보자고 해서 사상충만 했습니다.
사상충약이 옷에 묻으면 탈색 된다고 하시면서 독하니까....
전 그래서 사상충만 하고, 기다려 보려구요.
진드기 예방 스프레이가 있던데,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동생이 쓰고 있는데...
전 매달 사상충은 하고 있습니다.
https://pomelove.com/Study/555715
포메라쿤님이 올려주신 정보에도 보시면 우리가 진드리가 부르는 것들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진드기용이 따로 있습니다. 프론트라인 같은 것이요.
에드보킷과 레볼루션과 같은 심장사상충에서 함께 예방해 주는 진드기는 귓속 진드기에 한정되어 있으니 정확히 알고 예방하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원투부녀는 3월~11월까지는 애드보킷+프론트라인으로 하고, 12월~2월에는 애드보킷만 하고 있어요.
원투부녀는 산책을 매일하는데, 풀 밭에 많이 가서... 진드기는 꼭... 챙겨서 하는 편이구요.
작년에는 4월부터 프론트라인을 했는데.. 올해는 날이 금방 따뜻해져서 3월부터 진드기가 활동한다기에.. 3월부터 하고 있어요.
네네 ^_^ 원이도 원래 하트가드+프론트라인으로 했는데... 어느날부터 원이가 하트가드를 안먹어서... 애드보킷으로 변경했던거였어요. ^^
날이 좋아진건 좋은데, ㅋㅋㅋㅋ 진드기가 기승인건 너무 싫으네요~~~
삼두랑 즐거운 산책 되시길!
리치는 산길 산책을 좋아해서~ 의사선생님은 3개월에 한번먹는 진드기ᆞ기생충 예방약으로 처방해주시더군요
바르는약에 비해 외부적인 요인은 확실하게 잡아준다고 하셔서 저는 3개월에 한번 먹는 예방약으로 하고있답니다~^^
저희 아가들은 3월부터~11월까지 하트가드+레볼루션+구충제(회충약) 하고있고 12월~2월까지는 레볼루션만!!해줘요..
근데 또 저희언니네집 아가는 미국에사는데 레볼루션으로만도 괜찬다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어떤제 맞는건지 모르겠어요..ㅜㅜ
몇일전 발에서 진드기 발견!
seresto 목걸이 샀어요
병원에서 한달에 한번 레볼루션해주는것 보다 7~8개월 목걸이로 해주는게 더 절약이라고 해서...
독하지도 않고 목걸이로 해주기만 해도 되니 괜찮은것 같아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잘 방지 되겠죠..
매일산책 필수!^^
저도 세레스토 목걸이 알아봤는데. 애가 뭘차는걸 너무싫어하는지라. 포기했네요. 참 그리고 저도 몽실아빠님이 말씀해주신대로. 목걸이는 해충방지만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
심장 사상충은 하트가드 한달에 한번 먹이고 있어요.
해충방지 목걸이에 ,약, 사료, 패드, 귀저기, 간식, 목욕용품, 강아지 까페값,......
등골이 등골이...휘어도......
이쁘니깐요....ㅎㅎ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지금 우려하는 진드기는 레볼루션으로 되지 않습니다. 따로 진드기예방 되는 것으로 하셔야 합니다. 레볼루션과 같은 사상충예방제에서 함께 예방해주는 진드기는 귀속 진드기 종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