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입장에서 정보를 드리면 압도적으로 판매량이 많은 사료는 나우사료입니다. 이유가 있겠죠. 가격적으로 접근 가능하면서 먹일만한 사료인가.. 이런 문제죠. 그다음 포메라니안의 경우 나우보다 더 많이 먹이는 사료가 고연어 입니다. 왜냐면 연어가 폼 아가들 피모에 좋기 때문이죠. 고사료도 나우사료와 같은 회사에서 많드는 사료입니다.
이미 질문하신 내용에 중복 답변이라 답변을 드리지 않으려 했습니다만....
더 좋은 사료도 있습니다. 오리젠 6피쉬독 생선으로 만든 고급단백질 사료죠. 근데 왜 나우만큼 팔리지 않을까요 ? 나우보다 비싸기 때문에 가격적 부담이 아주 더 약간 있기에 나우사료가 월등히 더 많이 팔립니다.
현재 급여 대상인 아이에게 어떤 성격의 사료를 급여하고 싶으신지 고민하고 거기에 맞는 성격의 사료를 골라 닥터독과 풀무원 두가지를 선택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고우.나우.토우.오리젠.웰니스 다 먹여보았는데요..저희 아가들은 제일 무난한게 토우(고우,나우와 동급임)였어요..기호성좋고 눈물 잘 잡아주고 변 상태좋고..오리젠은 변이 너무 질어져서 안되겠더라구요..웰니스(오리젠과 웰니스가 젤 좋은 사료라고 알고있어요)는 변 상태는 괜찮은데 처음 일정기간이 지나고 나면 아가들이 실증내더군요..(모든 아이들이 다 그렇진 않겠지만요,,)
사료를 자주 바꿔주면 아이들 입이 마니 까다로워지는것 같아요..(저희 아가들이 그래요 ㅜ.ㅜ) 근데 토우는 꽤 오래 먹이고 있는데도 잘먹는편입니다..개인적으로 토우-훈제연어와 고구마독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이라 절대적인건 아닙니다..해당 사료들에 관하여 검색해서 다른분들의 의견도 충분히 보신 후에 결정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