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를 바꾼지 이주일이 돼가는데 5,6일 전부터 사료를 먹고 나서 한시간정도 후 소화가 되지 않은 사료를 토해냅니다. 애견샵에 물어보니 급하게먹어 사료를 씹지 않아 그런다구 해서 먹던양을 넓게 펼쳐 한번에 많은양이 들어가지 못하게 해서 사료를 주는데도 토하네요..사료가 맞지 않는건가요? 아님 씹지않아 그런가요?참고로 화니는 이제 3개월이 지났어요..사료를 바꿔줘야 될지 고민이에요..ㅠ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2'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혹시 성분 중에서 전레 먹였던 주성분과 새로 바꾼 성분를 비교 해보시는것도...울 딸도 다 잘먹길래 3개월서 4개월 넘어 갈때 사료를 바꿔 줬는데 간식이든 사료든 연어. 청어 등 어패류에 알러지 반응인 토하거나 설사를 하더라구요. 의사샘과 의논 해 본 결과 어류는 피하는걸로 했어요.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