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첫주가시작된 헤븐인데요 가만히 잇다가 안거나 털을 빗을때나 손을 물어서 장난아니거든요어떻게해야 하나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7'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무릎에 올려놓고 강쥐 손을 못 움직이게 잡고 단호하게 안돼 라고 해보세요 잘못한 줄 알고 시선을 회피하더라고요 그래도 물면 울타리에 넣어두세요 그러면 물으라고 손을 입에 넣어줘도 안물어요 핧아주더라고요
-
울강쥐는 잠자기전에 물더라고요 잠투정 하는건지 장난감도 금방 실증내고 오래 깨물 수 있는 껌을 줘보세요 저는 뼈다귀 모양 껌을 그냥주면 안먹어서 네 다섯개 물에 불려서 길게 풀어서 말렸다가 주면서 이건 물어도 조아 하면서 칭찬 해줘요
-
저희달이도 그맘때 물고 그랬는데요 애기들은무는게얼마나 아푼지 몰라서 사람이 아파하면 장난치는걸로 오해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방법은 그런데요 전 꼬리를 물게했어요 그랬더니 무는버릇이 나아졌어요^^::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어려서 그러긴한데 5개월이면 그전에 많이 주의를 주셔서 못하게 하셨어야 하는데요 지금부터라도 안된다고 당호하게 야단쳐 주세요.
혹시 서열의식이나 이런게 잘못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적절한 복종훈련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모 훈련사가 이런 전통적인 교육법이 잘못되었다고 이야기도 하니 견주분 각자 판단할 내용 같아요)
개린적인 생각은 장난이던 아니면 진심으로 물던 둘다 교정해줘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