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시기에 진도개컷을한게 원인인지 겨울이라 샾에서 목욕을 시킨게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건지 털도 잘 자라지 안고 속털은 너무안나서 살짝 털을 들치면 피부가 보여요.. 털빠짐도 심하고요.. 인,연어오일 먹이고있어요. 좋은방법없을까요?? 털이없어서 스지안고 누워 있어서그런지 사람들이 스피치라고해요.. ㅠㅠ 포메라고해도 스피치라고 우기더라고요.. 작게 잘키웠다면서요.. 우리로빈이가 다리 짤고 허리길어도 나한데는 너무이쁜아인데 말이죠.. 털 빵실하게 올라올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6'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지금 급여하시는 연어오일과 인영양제가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이마다 털갈이 시기가 다 달라서 속털이 올라오는 시기가 조금씩달라요. 저희 애들도 이번 털갈이 담비가 먼저 속털 올라오고 몽실이는 아직입니다.
그리고 포메라니안 아이들 코트는 2년은 넘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