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럭키아빠입니다..
먼곳을출장다녀온후 집에생활한지 얼마안됬지만, 어렸을적부터 럭키는 어머니.아버지가 정말 왕처럼 , 애기처럼 키웠습니다.
문제점 럭키가 안하던행동을하기시작했습니다. 아버지가 손만 대려고 하도 물어버리고 , 아버지는 많이 물렸고, 럭키가 좋아하는데 밥도 주고 간식도 아버지가 주고 옥상에 대리고 가는것도 아버지가 계속 반복적으로 했지만 , 뭅니다. 서열관계가 이상하게생각한건지 왜 갑자기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어제는 너무 썌게물어서 아버지집은2층인데1층으로 쫒겨왔더라고요..저희집으로.방법이있을까요?아니면 애견 교육듣는곳으로 가야되는건지... 저는절대안물어요..그리고 누가댓든 럭키를안고있을때 누군가 만질려고하면 물려고합니다.. 왜럭키가이렇게됫을까요...한동안 저희집은 화목하고 좋았지만..지금은 아버지가 많이 화가나서 절대 2층으로 대리고 오지말라고하더라고요 ..
정말부탁드립니다 .개인쪽지도 상관없습니다. 개인전화번호도 알려드릴수있습니다 ..전화로라도 상담받고싶네요..
다시화목한 가정으로 변해야 하는데요 ..
아버님 럭키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야 할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그런다면 아이가 갑자기 심리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거나 그럴수 있지만 지금 아버님에게만 그런다면요..
또한 누가 안고 있을때 다른 사람을 물거나 하려는지도 명확하지 않네요. 안고있는 대상이 누구라도 안겨 있으면 무조건 다른 사람을 물려고 한다는건지.... 아니면 지금 질문하신 럭키님께서 안고 계실때만 다른 사람을 물려고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