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가 유치땜에 가려워서 그런지 벽지나 나무를 자꾸긁어먹어서 노즈워크가 조타길래 시킬려고 몇번시도했는데 실패해써요 종이를 간식에싸서 10개이상해서 바닥에 노아둬도 한개만가지고가서 종이를먹오요 ㅠㅠ 아직어여서 그런가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3'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익숙하지 않으면 너무 종이를 꽉 구기지 마시구요. 아주 맛난 간식을 ㅋ 이용해보시고 또 간식을 냄새맡게 해서 종이에 싸는걸 보여주시고 한개씩 한번 던져보세요. 전 주로 사료를 구겨서 줘요. 간식땜에 밥안먹을까 걱정이 되시면 두루말이 휴지심이나 못쓰는 작은 박스?(연고박스크기?)에 아주 맛난거 넣어서 주면 오래 걸리고 잘놀아요. 또 꼭 종이에 싸는 방법말고도 큰 라면박스 안에 여러 잡다한 생활용품 사이에 간식을 숨겨놓고 찾기놀이도 노즈워크의 방법입니다. 물론 이때 종이에 간식을 싸서 숨겨도 좋구요.
산책시에도 이용하면 길거리에서 암거나 먹으려는 강쥐들도 먹을 수있는 것과 아닌 것을 구분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물론재미있는 활동이 있으니 강쥐에게 더 즐거운 산책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