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서로 으르렁을 넘어서서 대판싸우는게 다반사고 랑이는 이제 4달이 되었는데 설이르루올라타서는 붕가붕가를 할려고하더라구요 이제 둘이 떨어쯔려놓고 키워야되나 깊기도 하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랑이가 붕가붕가 할때마다 혼은 매긴 하지만 안되네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4'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To.설화
그렇게 해서 결론이 나야 합니다. 그래서 누가 세고 누가 약하다는 것을 서로 인정하고 그러면 서로 자신의 위치와 서열에 맞게 행동을 하는거죠. 그걸 둘이 정하기 전에 격리하면 다시 같이 지내게 되면 그때 다시 시작하겠죠. 사람이 개입해서 둘 사이의 서열을 정리해 줄 수 없습니다. 이게 빨리 정리 되어야 둘이 잘지내게 됩니다.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자기들 끼리 알아서하게 두셔야 합니다. 혼내실 일이 아닌데 혼내시면 역효과가 납니다. 붕가붕가 하는게 서열을 정하는 거고 혼날일이 아니죠. 격리해서 지내려면 둘을 함께하려고 둘째를 데리고 온 의미도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