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몇개월뒤면모기가 나올시기네요ㅜ 심장사상충약은 병원가야하나요?전 집에서하려고하는데 ㅎㅎㅎ 한달에한번씩 꼭해줘야하나요?? 바르는약이랑먹는양있던데 걍별차이없나요??ㅜㅜ인터넷이랑 병원수첩봐도 몬가 형식적?답변들뿐이여서ㅜㅜ쫌더자세한도움부탁드려요ㅡㅎㅎ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8'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한달에 한번 저는 병원가서 바르는걸로 하고있어요 ㅎㅎ
왠지 먹으는것 보다는 저는 바르는게 애기도 덜 힘들꺼같구요
또 어렸을때 단골로가던 병원이라 가면 정말 항문낭도 짜주시고 발톱두 깍아주시고 이것저것 봐주세요~
-
바르는 약은 한번도 안써봤네요. 있는 지도 몰랐네요. 먹는 약 지금까지 먹이고 있는 데 큰 문제는 없었어요. 4월부터~10월까지만 먹였어요.
병원가서 상담해보시고 편한걸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네요.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세요.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냥 병원에 가서 하십시요. 매달 의사에게 아이를 직접 보여주고 관리를 받는 기회를 비용이 크게 들지 않는데 왜 굳이 집에서 이런걸 하시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귀봐주고 항문낭짜주고 발톱 깎아주고 발바닥 정리해주고 똥고 정리해주고 해서 5천원 정도 더 받습니다. 5천원 정도 절약하시는 겁니다.
아이 건강을 위해 주치의에게 지속적으로 아이 건상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크게 아까운 비용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요즘은 모기가 나오는 철이 따로 없어 봄여름가을 에만 하는 것보다 늘 하는것이 일반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구충제 겸해서 매월 합니다. 물론 아이를 데려가지 못하고 바르는(애드보킷)것만 받아올 때도 있습니다. 그때는 제가 다니는병원은 만원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