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고민이있네요 자꾸산책을나갈때마다 바닥을 훑고 다니고 혹여나 닭뼈나 맛있는걸 물었을때 뺐으려고 하면물어버리네요ㅜㅜ 평소기다려나 기본훈련은다되있는데 꼭나가서그러는데 따로 훈련을받아야할까요?? 다른분들 강아지도 다이런가여??ㅜㅜ 너무이쁜 아가인데 혹여나 주워먹고 안좋은일생길까봐 무섭네요ㅜㅜ 다 자기를위한건데ㅜㅜ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5'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울밤톨이도 애기때 산책나가면 닭뼈도 주어먹고 족발뼈 나 과자 누군가가 먹다가 풀숲에다 던져버린 버터에 찌든 토스트 등등 넘 마니 주어 먹었지요;; 강제로 뺏다가 물려서 손가락 부러진줄 알았어요 ㅠ 그래서 집에서 뱉어 훈련을 시켜보았어요.
볼펜을 일부러 떨어뜨려서 물고 있음 뱉어! 라고 혼을냅니다.그래도 안뱉으면 높은 장식장 위에 올려 놓고 뱉어!라고 하면 뱉더라구요.(강쥐들이 높은곳을 무서워함)
뱉고나면 올치! 잘 했어! 라고 칭찬 후 맛난 간식을 줍니다. 나중엔 장식장 근처로 데리고 가면 가는 도중에 퉤퉤 하고 뱉더라구요.
산책나가서도 닭뼈 강제로 뺏으면 꿀꺽 삼켜버림 더 위험할수도 있으니 운동기구 위나 나무위나 높은곳에 올려 놓고 뱉어!라고 한뒤 뱉으면 무한 칭찬후 맛난간식을주면 시간이지나면 안되 뱉어! 라고만 해도 걍 뱉더라구요ㅎ 성장하면서 말귀를 알아듣는거 보면 신통방통 하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