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7 08:11

일광욕😆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20180111_122525.jpg

리치~^^  일광욕😆😆

 

20180111_122537.jpg

추워서 밖에 못갈때도 따뜻한 햇빛받으며~건강하개

두손모아 " 엄마 추워도 나가요~"

 

20180111_122513.jpg

앵~~나가고 싶은데..

 

20180111_122441.jpg

똥꼬발랄 개린이 리치는 창밖이  더 좋아보입니다😆

 

20180111_122422.jpg

추워서 못나가니  오늘은 엄마랑 일광욕으로 ㅎㅎ

 

20180111_122313.jpg

따뜻한 햇빛이 주는 노곤함~^^  포근함~ 뼈가건강해진 느낌은 엄마만 느끼는걸까ㅋㅋ~~

#리치 #일광욕 ​​​​​​​#사랑 ​​​​​​​#건강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더하우스보떼 2018.01.17 08:39

    정말 요몇일 추었어요😨😨 오늘부터 이번주내내 날씨가 확풀린거 같으니 이제 나갈수 있겠네요🤗 리치야 엄마한테 언넝 나가자고해😘😆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08:42
    To.더하우스보떼

    예~^^  오늘 데리고 나가 긴산책하려는데  아침이라 그런지 날이흐리네요~  

    벌써 봄이 기다려지네요^^~  포근한날 초록잔디위서 폴짝폴짝 뛰는거 생각만해도 기분좋아지네요~😍😍

  • profile
    더하우스보떼 2018.01.17 08:46
    To.리치엄마

    넹😄 오늘 날도 흐리고 바닥도 젖어있고해서 낮에 해나면 데리고 나오셔야할거같아욤😊 이번봄은 저도 보리랑 처음 맞는거라 기대하고 있답니당😀😃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0:38
    To.더하우스보떼

    봄기운 흠뻑 받고 봄볕에 산책하면 아가도 우리도 호랑이기운이 살아나는것 같을듯해요^^~  첫봄을 맞으며 산책할 설렘에 벌써부터 기대가득한 기분  제가 알지요😍😍

    봄되면 이쁜소식 많이 볼수있을것 같네요

  • profile
    더하우스보떼 2018.01.17 10:42
    To.리치엄마

    네😄 리치소식도 많이 들려주세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0:48
    To.더하우스보떼

    예~~^^😉  날씨는 흐려도 기분좋은 하루되셔요😍😍

  • profile
    더하우스보떼 2018.01.17 12:26
    To.리치엄마

    감사합니당😘 

  • profile
    shjkya 2018.01.17 09:06

    강아지들이  두손을 모으고  젖는행동은  하지말란얘기래요.  그만해.   이런뜻...

    오늘  행운이데리고  나갈려고했는데  미세먼지가  읔~~~~~~ㅜㅜ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0:41
    To.shjkya

    오늘 외출이 쉽지않을듯해요~~ㅜ 하늘도 흐리고 바닥도 축축하고~~ ㅎ  오전시간동안 집에서 놀고 맛난간식주고 출근해야될듯해요  나갈땐 노즈워크하고 놀게 여기저기  놀꺼리 많이 준비해둬야겠어요

  • profile
    토리가족 2018.01.17 10:30

    토리도 종종 베란다로 나가서 창밖을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들어온답니다.

    매일 나랑 출근하고 오는데도...

    역마살이 있는건지. ㅎㅎ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0:44
    To.토리가족

    ㅎㅎ~~  아가들은 나가면 무조건 좋은가봅니다😆😆

    강쥐도 사람들처럼  햇볕을 자주보고 일광욕을

    해주면 스트레스도 덜받고 건강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방송 본후부터는 집에 있을때도 안아서 햇볕충분히 받을수 있게 하고 있답니다 ㅎㅎ

  • profile
    토리가족 2018.01.17 10:46
    To.리치엄마

    나도 나중에 리치로 환생해서 리치맘께 사랑받고 싶네요ㅎ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1:03
    To.토리가족

    ㅎㅎ~~😆😆 

    리치로 태어나고 싶은  분이 또 계시네요^^

    영광입니다~조카도 아들도 딸도 ~친구들도 리치로 태어나고 싶어한답니다ㅋㅋ~ 조카는 취업 걱정 안하고 아들 딸과 친구들은 공부안해도 되고 새벽에 일어나 학교도 안가고~  주변분들은 회사나가서 돈벌걱정도 없고 여러가지 살아갈 궁리도 내려놓고 ㅎㅎ~그저 잘먹고 잘놀고 건강하고 잘자면 된다고~~^^

      제눈에 콩깍지 리치가 넘넘 사랑스럽네요😍

    (저도 ..~리치는 무슨 걱정이 있을까??  싶어서 부러울때가 있답니다😆)

  • profile
    토리가족 2018.01.17 11:05
    To.리치엄마

    이런 ㅎ 경쟁자가 넘 많네요 그러나 살 날이 더 조금 남은 내가 더 확율이 있겠죠 ㅎ 더 착하고 예쁘게 살아야되겠네요ㅎ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1:09
    To.토리가족

    ㅎㅎ~아~!!!!~토리 아빠님 글보고 완전 빵터졌네요😆😆😆😆😆😆😆😆

    저도 더 착하고 이쁘게 살겠습니다~^^

    오늘도 유쾌 상쾌 통쾌~ 이쁜하루 보내자구요~!!!

  • profile
    초코랑나랑 2018.01.17 13:21

    이쁜 리치는 엄마랑 일광욕 하네용~😍 알궁 리치야 추울때는 엄마랑 같이 집에서 보내는게 좋은거야~🙈 두손도 가지런히 모아주고~💕넘 사랑스러워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7 15:17
    To.초코랑나랑

    ㅎㅎ~감사합니다😍😍😍  아가들은 추울때나 무더울때나 그저 나가면 좋아선 ㅋㅋ~~  어떤때는 꼼짝도 하기싫은 날이 있는데~.. 리치 때문에  나가서 산책할때가 있답니다^^~  내일은 같이 산잭해야겠어요

  • profile
    짱짱맨 2018.01.18 12:13

    산책하기에 날은 안추워서 좋은데 미세먼지가 무서워요 ㅠㅠ 저녁늦게 산책나오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낮에는 집에서 일광욕하고 저녁에 미세먼지 가라앉으면 나가봐야겠어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1.18 13:43
    To.짱짱맨

    그니까요~^^  기온이 좀 올라가서 좋은데 미세먼지가 극에달하니ㅜㅜ  저도 퇴근후 저녁에 나가보려고 오늘 오전산책 못하고 나왔답니다~^^ 가로등 불빛보며 운치있게 

    저녁 데이또해야겠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171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49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5876 22
  1. 행운이 스파~^^

    오늘 칭구들이랑 안나카레리나 뮤지컬보러가는날이라 오전일찍 행운이는 유치원에 맡기고 집에 데려다주기전에 스파하는 사진입니다~^^ 라벤더 스파하고 계신 행운님... ㅋㅋㅋㅋ 엄마는 오늘 재밌는시간을 보냈는데 울 행운인 스트레스받으면서 있었던건아닌...
    Byshjkya Date2018.01.20 Reply16 Views77 Votes1 감정
    Read More
  2. No Image

    이빨빠진 토리

    어젯밤 공놀이를 하던 #토리가 갑자기 혀로 오늘  입을 햩고 주둥이를 비비기에 놀라서 봤더니 윗이가 두개 흔들렸어요 아이가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기가 안타까운데 내가 해줄께 없더군요 한참을 그러다 지쳐서 잠을 자기에 입안을 봤더니 자기가 #이빨...
    By토리가족 Date2018.01.19 Reply10 Views74 Votes0 감정
    Read More
  3. 상쾌한 짧은 산책😉

      올만에 나간 산책~😆우헤헤~ 아주 만족   아스팔트를 벗어나~잔디밭으로😆😆     아고~~♡  리치!!~ 좋아용😍😍 산길 산책 좋아하는 리치는 흙길이 있다면~ 완전좋아좋아   여기저기 ~  냄새맡느라 고개들  시간이 없다능...
    By리치엄마 Date2018.01.19 Reply14 Views96 Votes2 감정
    Read More
  4. 꾸벅꾸벅

      이른 저녁부터 너무너무 졸린가봐요 ㅎㅎㅎㅎ
    By냥이곰 Date2018.01.18 Reply7 Views50 Votes0 감정
    Read More
  5. 일광욕😆

      리치~^^  일광욕😆😆   추워서 밖에 못갈때도 따뜻한 햇빛받으며~건강하개 두손모아 " 엄마 추워도 나가요~"   앵~~나가고 싶은데..   똥꼬발랄 개린이 리치는 창밖이  더 좋아보입니다😆   추워서 못나가니  오늘은 엄마랑 일광욕으로...
    By리치엄마 Date2018.01.17 Reply19 Views107 Votes1 감정
    Read More
  6. 쫄랭이와 애견카페 다녀 왔어요.

                오고 가고 너무 힘들었네요. 그래도 오늘 날씨 되게 좋아서 쫄랭이도 엄청 신나게 놀 더라구요 쉴겸 해서 애견카페 왔는데 여전히 형.누나한테 까불고 도망가고 너무 웃겨가지고 계속 웃기만 했네요 너무 겁이 없던걸요 ㅠㅠ #쫄랭이 #누나 #웃기
    By쫄랭이의하루 Date2018.01.16 Reply7 Views100 Votes1 감정
    Read More
  7. 행운이 넥카라에서 해방~^^

    행운아~♡  고생했어^^     행운이의  심경에도  변화가 생긴것같아서  행운이 집의 위치를 바꿔주고 침대도 사줬어요^^ 자기꺼라는걸 아는건지  잘 들어가네요ㅋㅋ   #넥카라 #행운 #변화 #침대 #위치
    Byshjkya Date2018.01.15 Reply13 Views98 Votes1 감정
    Read More
  8. 토리는 이갈이중

    #토리가 사료를 먹는데 자꾸 떨어뜨리고 흘려서 왜그런가 했더니 이가 새로 나는중인가봐요 먹는게 얼마나 힘들었을까 몰랐던 아빠가 미안하다 그래서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어주고 사료도 작게 빻아주었어요 조금 먹더니 자네요      
    By토리가족 Date2018.01.15 Reply12 Views83 Votes0 감정
    Read More
  9. 눈밭산책~꿀잠😍

      리치랑♡~ 흰눈가득 ㅎㅎ 상쾌하게😆   개나다구스 입은 리치는 그저 신나개~ㅋㅋ   소복소복ᆢ 뽀드득 쌓인 눈길이 마냥 좋은듯😆   온통 리치 발자국~ㅎ🐾🐾🐾.. ..   똥꼬발랄  신난 개린이 리치😆   한시간이 ...
    By리치엄마 Date2018.01.13 Reply23 Views102 Votes1 감정
    Read More
  10. 팬더 건강해요!

      얼마 전에 좀 아파보여서 놀랐는데 지금은 아주 건강해요! 건강해진 기념으로 예쁘게 사진 한장! 하도 팔팔하게 뛰어다녀서 평소엔 절대 이런 사진을 얻을 수 없는데 간식으로 꼬여내 한 장 찍었답니다.. #건강 #얼마전 #기념 #한장 #간식
    By팬더 Date2018.01.13 Reply12 Views102 Votes2 감정
    Read More
  11. 화이팅 2018!!

    화이팅 #손주는 #댕댕이 움짤보고 포니도 되나 따라해 봤어요ㅋ 우와 한다!신기하다 하고 찍었는데 사실 저 이후엔 장난치는건줄 알고 까불고 놀았다는..ㅋㅋ 이건 손주는 포니 입니다ㅎㅎ #동그라미 ~ 하는 포니♡ 경례!하는 포니예요 히히♡ 포메러브 식구분...
    By8포니8 Date2018.01.12 Reply20 Views96 Votes2 감정
    Read More
  12. 딸기가 최오~😆

      우왕😍 딸기가 최고~~!!!!   엄마아~~  다    먹고 싶어요😆   딸기사랑  ㅎㅎ~  리치 눈  똥글ㅋㅋ   군침 넘어가는 딸기를 코앞에 두고  "기다려"  하는중~     호로록 짭짭~~   우왕~^^ 딸기집중~♡  딸기사랑 😍딸기공주😍 #...
    By리치엄마 Date2018.01.12 Reply17 Views109 Votes2 감정
    Read More
  13. 다시 돌아온 행운이^^

        넥카라는  실밥뽑은 후에도 하루정도는 더 해주라고 하네요.  토욜날 실밥뽑으니까  이번주는 해야할듯해요ㅜㅜ 그래도  예전처럼 뛰어다니고 애교부리고ㅋㅋ 너무 고마운거있죠^^     이번주만 고생해♡  내쉑뀌^^ 행운이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해요♡ㅋㅋ #...
    Byshjkya Date2018.01.11 Reply19 Views104 Votes3 감정
    Read More
  14. 힌둥이 까망이

    잘때모습이 젤루 이쁜거 같아요           #힌둥이 #모습 #까망
    By아이신나 Date2018.01.11 Reply8 Views64 Votes0 감정
    Read More
  15. 쫄랭이 왔어욯ㅎ

            항상 저의 껌딱지 우리 쫄랭이예요. 엄마가 옷을 사오셔서 입었는데 불만 가득이네요. 근데 너무 웃겨가지고 ㅠㅠ 모자 쓰니깐 그대로 얼음 이름 부르면 오는데 안오네요 ㅌㅋ큐ㅠ 얼굴이 너무 적어서 모자가 커서 앞이 안보이나봐요    #얼굴 #이름 #...
    By쫄랭이의하루 Date2018.01.10 Reply20 Views104 Votes0 감정
    Read More
  16. 아기깜지부터지금까지

    사개월넘도록 500g이안되어 #2차접종 도 계속 미루고 계속 #설사 해대서 엄마가슴졸이게햇던 #어린시절 깜지예요 사진첩보다 올려요 검은비닐봉지같다던..그시절ㅋㅋㅋ 불꺼놓으면 앞뒤분간이안가서 거꾸로들던 그시절..                     마지막은 최근 무...
    By깜지호듀 Date2018.01.09 Reply9 Views124 Votes3 감정
    Read More
  17. 리치얔~!!😱😱

      리치 혼나고 눈물고여 아롱해진 눈망울😅   이녀석~😨😨  혼나면서도 꽃을 물고 잇따 ㅜㅜ 눈물이 아롱해가지곤~~   혼나면서 눈물이 ㅜㅜ~~  그래도 꽃은 물고 잇따아😬😬   리치 이녀석 탐스럽게 활짝핀 선인장꽃이랑 ...
    By리치엄마 Date2018.01.09 Reply14 Views83 Votes1 감정
    Read More
  18. 우리 팬더 야성미가 넘치네요

        정작 산책 중에는 땅을 파지 않으면서 꼭 침대, 베개, 소파, 이불은 발이 안 보이게 파대는 우리 팬더! 아마 잠자리 만드나 봐요 너무 귀엽습니다 그래도.. 비싼 이불은 좀 참아줘.. 비싼 베개도.. 어휴 자는 사진 말고 활발하게 노는 사진도 좀 올리고픈...
    By팬더 Date2018.01.09 Reply11 Views105 Votes0 감정
    Read More
  19. 짖지를 않으니까 넘 이쁘네요

    어제는 #토끼 토리를 데리고 동네 공원으로 산책을 나갔는데 그곳에서 만난 #비숑 견주님께서 #토끼 토리를 보더니 #포메라니안 ​​​​​​​들이 대체로 많이 짖는다는데 방금전에 만났던 #블랙포메도 안짖었는데 토리도 안짖으니까 넘 이쁘네요 라고 한다 #토리는...
    By토리가족 Date2018.01.08 Reply13 Views114 Votes0 감정
    Read More
  20. 행운아.. 많이 아팠지~

      어제  오후4시에  잠복고환수술들어가서  7시에 퇴원했어요. 어젠  많이 아픈지  걷지도 않고  시무룩해서 힘들어하더니  오늘은  걸어도다니고  어제보단  나은듯해요. 어제  병원에서  등록도 하고 왔어요. 피부속칩내장은  싫어서  목걸이로 등록완료하고...
    Byshjkya Date2018.01.07 Reply14 Views90 Votes2 감정
    Read More
  21. 우리 쫄랭이가 드디어 2키로 ㅠㅠ

    처음 데리고 왔을때 3개월 반이나 됬는데  780g 이였는데 많이 먹으면 토하고 비실비실 하고 자다가도 숨쉬나 안쉬나 확인 할 정도로 약했는데 사료도 먹고 간식도 먹더니 5차 접종 때 1키로 되더니 6차 접종 때 1.5 키로 오늘은 드디어 2키로 평균을 달리고 ...
    By쫄랭이의하루 Date2018.01.07 Reply12 Views144 Votes2 감정
    Read More
  22.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거울아 거울아~~세상에서 누가 젤~   이쁘니   오용용요옹~~🐾🐾    리치 공주 입니당~😆😆😆   오잉~🙄🙄  나라궁~~~ 엄마 방정리하다  리치에게 장난을ᆢㅎㅎ~  딸이 어릴때 꾸며주고 한 공주놀이~  이젠...
    By리치엄마 Date2018.01.06 Reply21 Views124 Votes4 감정
    Read More
  23. 오늘은 비와서 육수대신 찰리형아랑

        잠자는날 ㅋㅋ   #윌리 좋으다 행복하다 으핫 😝
    By윌리달리맘 Date2017.08.10 Reply12 Views166 Votes5 감정
    Read More
  24. 양치 싫으다

    다른 아이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저희 꽃님이는 양치를  너무너무 싫어해서 자주도 못하지만 할때도 어르고달래고간식제공까지... 여간 곤혹스럽네요ㅠㅎㅎ   하기전에는 항상 이렇게 고개 처박기 #꽃님 #양치싫어  #겨냄새나든말든     #꽃님 #이제그만하...
    By꽃님마마 Date2017.08.09 Reply20 Views216 Votes1 감정
    Read More
  25.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달콤원 Date2017.08.09 Reply33 Views310 Votes0 감정
    Read More
  26. 오늘도 외가댁 갑니다....

    여름 휴가로 별이는 또 친정으로 고고씽~~ 친정에서 봐주니 다행이긴한데.. 여행때마다 함께할수  없어서 속상하기도 하네요..   어서 빨리 반려견 동반 식당과 콘도가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두고 나오는데 발걸음이 안떨어 지네요...ㅠㅠ       #...
    By별이마미 Date2017.08.08 Reply9 Views152 Votes6 감정
    Read More
  27. 세상엔 맛난 게 너무 많아요 ㅎㅎ

      아빠 출근 하실 때 일어나서     모닝 #파프리카 먹어요 ㅎㅎ     요즘 너무 더우니까 힘내라고 #단호박 에 #꿀 뿌려서 줘봤어요 ㅎㅎ     엄마 앉아도 했는데 빨리 안 주시면 손도 주면 되나요 ㅎㅎ   허공에 손 허우적 허우적     꺄 이것도 #넘나맛있는것...
    By최쨔 Date2017.08.08 Reply19 Views158 Votes8 감정
    Read More
  28. BEST 입원한 망고와 우울 모드 대박이

    안녕하세요? 대박아빠입니다. ^^ 망고가 슬개골 수술 후 입원한지 벌써 3일이 지났네요. 병원으로 찾아가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망고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오늘도 꾸욱 참으며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야 며칠만 참으면 만날 수 있다는 걸...
    By대박아빠 Date2017.08.07 Reply35 Views489 Votes18 감정
    Read More
  29. 너무 더워요~

    산책갔다와서 지친삼두~ 삼두가 어쩌다보니 실외배변만 해서 이 무더위에도 하루에 두세번은 나가게 되네요~--;;  산책만 나갔다오면 삼두도 저도  몹시 지치네요ㅋ 더위야 가라~   #삼두  #실외배변  #개고생
    By삼두 Date2017.08.07 Reply14 Views126 Votes5 감정
    Read More
  30. 똘똘이 구름양~♡

    늦은 아침까지~자는데 손바닥에 뭔가 내려 놓는 #구름양~~~~ 살짝 눈 떠보니 먹다 #짧아진소힘줄 을 잡아달라고 가져왔네요~~~^^ 물론 전날 짧아진 소힘줄을 잡아줬던 #학습 덕이겠지만요~~엄마와 뭐든 교감 할려는 구름양 너무 이뻐요~~^^
    By구름구름이 Date2017.08.07 Reply15 Views108 Votes8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47 Next
/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