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일기장 입니다.

폼아가와 알콩달콩 일상을 회원들과 함께 공감해 보세요. 글 작성시 50P 적립.

2018.02.09 22:46

안볼라안다아~ᆢ😆

profile
리치엄마
  • 최종 접속일 : 18-02-21
  • 가입일 : 16-01-20
  • 레벨 : 만렙!!
  • P : 156,581
    팔로워5
    팔로잉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IMG_20180209_1.jpg

남자피겨단체전 시청~^^ 눈똥글👀

 

IMG_20180209_2.jpg

에궁~ㅜ 회전하다  엉덩방아ㅜㅜ😅

 

IMG_20180209_3.jpg

에고고~~  또 엉덩방아아 ᆢ~~~아프겠따아😂

 

IMG_20180209_5.jpg

에고고~~ㅠ 또ᆞ  또 또 엉덩방아~~~😂😂

"안볼란다아~ㅠ"

리치랑 피겨를 시청하며~~ ᆢ오늘따라 선수들이 긴장했는지~  회전에서 계속 엉덩방아를~~~😥😥😥😥

#리치 #평창동계올림픽 #남자피겨 #시무룩

연관된 글
  1. [2018/02/20] 야채도 맛나~개😆 by 리치엄마 *22
  2. [2018/02/19] 리치 건강검진가는 길 by 리치엄마 *26
  3. [2018/02/15]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by 리치엄마 *18
  4. [2018/02/13] 아비야야 애견 침대 당첨후기😍😍 by 리치엄마 *20
  5. [2018/02/07] 우리는 친구😍 by 리치엄마 *14
리치엄마님의 글이 좋아 팔로우 하고 계신 회원님은 5명 입니다.

Who's 리치엄마 [ 팔로워 5 / 팔로잉 0 ]|글 : 159|댓글 : 3,891|레벨 : 만렙!!|포인트 : 156,581P

profile

리치/여/15.11.13.

사랑둥이 리치를 운명적으로만난듯합니다~^^건강하게 행복하게 함께하기를소망한답니다~♡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회원님들 포메러브 글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몽실아빠 2017.07.12 637 2
공지 몽실아빠 2017.01.03 1545 5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4700 21
리치 건강검진가는 길 리치엄마 2018.02.19 76 3
야채도 맛나~개😆 리치엄마 2018.02.20 44 1
  1. NEW

    코코 미식축구 대단해요 ~~^.~

      예리한 눈으로 바라보는 코코선숩니다.   요리 죠리 볼 몰고 있군용   앗! 물고 달립니다!   눈빛이 살아있습니다 슛~~   #어깨에 #힘 주는 #코코선수 당당합니다 ㅎㅎ
    By서정이 Date2018.02.21 Reply8 Views29 Votes1 감정
    Read More
  2. Update

    야채도 맛나~개😆

      스파이더맨~~ㅋㅋ   요작은 똥그라미 안에 이쁜 리치 까꿍   요게 뭘까~?  말린 당근ㅎㅎ   앵~~  맛이 맛이ᆞᆞ 관연~~~??   옹~~오!!  마씻쩌용  👀   빨리 먹고싶은데~  하필 ㅜㅜ "기다려~"를ᆢ   오잉~~~🙄🙄🙄   마씻겟쩌요~...
    By리치엄마 Date2018.02.20 Reply22 Views44 Votes1 감정
    Read More
  3. 간식 꼭 찾고 말거야

        산책중 노즈워크하는중 여기서 냄새가 나는데ㅋ 꼭 찾고 말거야 ^-^ 토리 파이팅 #산책 #노즈워크 #토리 #간식
    By토리가족 Date2018.02.20 Reply6 Views35 Votes0 감정
    Read More
  4. 뭘봐요~~^^♡ㅋ

        베베예전사진이에요~~^^뭘봐 하는것같죠 ㅋㅋㅋ    
    By베베토 Date2018.02.20 Reply7 Views59 Votes2 감정
    Read More
  5. Update

    리치 건강검진가는 길

      우왕~~^^  나오면 그저 좋아서😆   집앞 모퉁이 돌자마자 킁킁~^^     마른 나뭇잎 냄새가 좋아요~   바쁜 궁뚱이😆😆😆  살랑살랑~~   돌아보고 빵글 웃어주기의 달인😍😍😍   길가 나뭇잎만 보면 그냥 ...
    By리치엄마 Date2018.02.19 Reply26 Views76 Votes3 감정
    Read More
  6. 행운아♡새해 복 많이 받아^^

      7개월째인  울 행운입니다^^  털이 복실복실해서   식구들이 너구리라고 부르네요ㅋㅋ 행운아~  건강하게  잘자라줘서 엄마는 너무 고맙고 18년에도  우리  행복하자^^   엄마는 행운이 마니~마니~  사랑해♡ 설연휴동안  맛있는거 마니 먹고 오자♡ㅋㅋ   다...
    Byshjkya Date2018.02.14 Reply16 Views57 Votes4 감정
    Read More
  7. 단비 어디가?

    단비야 언니 양말 물고 어디가니?     #단비 #언니 #양말
    By단비엄마 Date2018.02.14 Reply11 Views63 Votes3 감정
    Read More
  8. 아비야야 애견 침대 당첨후기😍😍

      아비야야 애견침대  대~~~박~~~!!!!!   오늘 저녁 포메러브 포인트응모로 당첨된 선물♡ 아비야야 애견침대가 도착😍   간단하게 조립~^^  각 이음새에 나무로 고정~ 리치좋겠당😆   엣지있게 지브라무늬의  찹찹느낌의 쿠션ㅎ~ 한쪽은 보딜보...
    By리치엄마 Date2018.02.13 Reply20 Views67 Votes1 감정
    Read More
  9. 애견카페간~토리♡

        누나손님들에게 인기짱~토리~^^     그러다가 애처로운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강아지들 사이에서 경계태세 전환....     이제는 집에 가서 쉬구 싶다...ㅋ     ㅎㅎㅎ 알았어~토리야~집에가자~~^^ 오늘 토리에 사회성훈련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
    By도토리맘 Date2018.02.13 Reply15 Views105 Votes4 감정
    Read More
  10. 엄마 따라하기..

      졸음 가득한 엄마곁에 찡찡이가 따라와 앉았네요.  모전자전 ㅎ   #엄마 #졸음 #엄마곁 #찡찡이 #모전자
    By자이찡찡맘 Date2018.02.13 Reply10 Views72 Votes1 감정
    Read More
  11. 헥헥헥.....ㅋ

      이모네 집은 덥지....이모는 좋지...ㅋㅋ 너무 흥분한 토리는....헥헥헥......ㅋㅋㅋ 담부턴 이모가 우리집으로 놀러오셈~~~그러는거~ 같네여~~♡^^ #덥다#흥분
    By도토리맘 Date2018.02.10 Reply13 Views77 Votes0 감정
    Read More
  12. 안볼라안다아~ᆢ😆

      남자피겨단체전 시청~^^ 눈똥글👀   에궁~ㅜ 회전하다  엉덩방아ㅜㅜ😅   에고고~~  또 엉덩방아아 ᆢ~~~아프겠따아😂   에고고~~ㅠ 또ᆞ  또 또 엉덩방아~~~😂😂 "안볼란다아~ㅠ" 리치랑 피겨를 시청하며~~ ᆢ오늘따라 선...
    By리치엄마 Date2018.02.09 Reply10 Views84 Votes2 감정
    Read More
  13. 빠삐용 동료

      탈출전문기술을 전수받은아이가 생겼어요ㅋㅋㅋ #빠삐용 #아이 #탈출
    By네로파파 Date2018.02.09 Reply7 Views69 Votes1 감정
    Read More
  14. 점점 아기가 되어 가네요

    #토리가 이제 8개월로 접어 들었는데 점점 더 아기가 되어 가는 느낑이에요 내품에서 떨어지지를 않으려고 하네요 습관을잘못 들이는것 같은데 마음대로 안되니 ㅠ 오늘도 큰딸 평창가는데 새벽에 회사까지 데려다 주는데 토리도 같이 갔다왔더니 급피곤한지 ...
    By토리가족 Date2018.02.09 Reply8 Views72 Votes1 감정
    Read More
  15. 울 공쥬님 잠든 모습들~

      ㅋ     에공 자는거두 이뽀~       눈물샘이 터졋을때 ᆢ   ㅎ 리모컨 껴안고 녹초됏어용~         #모습들
    By포미공쥬맘 Date2018.02.09 Reply24 Views90 Votes2 감정
    Read More
  16. 제주의 폭설&신난 아리양

                폭설이 그친후 아리만 신이 났네요 ㅎ 마지막 사진은 눈 구경 하셔요^^ #아리 #눈 #제주도     
    By제리아리 Date2018.02.09 Reply24 Views86 Votes3 감정
    Read More
  17. 아가들이 살이찌고있어요~~

      첫째  400그램 둘째  440그램 셋째  526그램 넷째  406그램 다섯째  514그램 4주차 아가들이에요~~누가 셋째일까요?ㅋㅋ 딱보이시죠?ㅋㅋㅋ #아가들
    By네로파파 Date2018.02.08 Reply25 Views147 Votes7 감정
    Read More
  18. 불과 몇달전 토리♡

    우리토리가 이렇게 작았었어여~~♡     근데~~너무빨리 커 버린것 같아여~   그래두~아직은 애기토리~~♡ 건강하게 자라다오~~토리야~~♡♡♡ #애기#건강  
    By도토리맘 Date2018.02.08 Reply16 Views62 Votes1 감정
    Read More
  19. 토리!! 기다려

        #토리 #기다려  회원님 레슨하는 동안 토리가 의자위에서 기다려주기 ㅎ 잘 참고 기다리다 점점 지치는지 내려오려고 한다ㅋ ''왜 니가 레슨해 드릴거니''  
    By토리가족 Date2018.02.07 Reply3 Views49 Votes2 감정
    Read More
  20. 달라진토리...

        분양받을땐~나중엔 귀가 펴질꺼라 했는데~ 안펴지려나 봐요~~그래두 너무 예쁜 우리 토리네여~♡♡♡   오늘 지저분한 털을 정리 해줬더니 뚱뚱보가 되어 있네여....ㅠㅠ 다이어트는 어떤 방법으로 해줘야 될까여.....ㅠㅠ #귀#털#다이어트
    By도토리맘 Date2018.02.07 Reply18 Views69 Votes1 감정
    Read More
  21. 숙녀됏어용~^^

    프사가 여름거라서 요즘사진올려요~     이뿐 우리딸래미~   엄마신발물고 혼날가봐 눈치보는중 ㅋ   요염한자세로 티브이시청중~이뿐공쥬 ㅋ   #숙녀 #자세 #엄마 #신발 #혼날 #눈치
    By포미공쥬맘 Date2018.02.07 Reply20 Views87 Votes3 감정
    Read More
  22. 더넓은세상으로~~ㅋㅋㅋ

      탈출전문꼬물이입니다ㅋㅋㅋ #세상 #탈출
    By네로파파 Date2018.02.06 Reply16 Views74 Votes2 감정
    Read More
  23. 분홍발바닥😍

      아궁~우쭈쭈!! 내새꾸 리치 아기때😘😘 사랑스런 연분홍 발바닥 보기만해도 심쿵사~~♡♡♡   두살인 리치 발바닥^^~ 아직도 분홍분홍😚😚   세상 편하게~  숙면중ㅎㅎ..😆😆 꽃잎같은 분홍 발바닥~!!  평생 꽃길만 ...
    By리치엄마 Date2018.02.06 Reply18 Views117 Votes4 감정
    Read More
  24. 몰바유..

    응가하는게,볼게 모있다고.. #몰바유
    By자이찡찡맘 Date2018.02.05 Reply14 Views77 Votes0 감정
    Read More
  25. 간식은 언제나 맛있엉

        오늘 아침도 아빠 #골프아카데미로 출근해서 한바탕 뛰어놀고는 #간식을 뜯어 먹는 #토리 아침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ㅎ 토리 응원해 주시는 엄마 아빠님들!!! 이번주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By토리가족 Date2018.02.05 Reply9 Views63 Votes2 감정
    Read More
  26. 꿀잠~

    잠자는 모습도 이쁜 단비~~ 모두 꿀잠 자세요^^     #모습 #단비 #꿀잠자세요
    By단비엄마 Date2018.02.04 Reply11 Views72 Votes2 감정
    Read More
  27. 코코 씨름 한 판

                  #코코는  매일 인형과 씨름이 하루 일과입니다   
    By서정이 Date2018.02.04 Reply26 Views123 Votes4 감정
    Read More
  28. 자장자장^^

          오빠는 내가 자장자장해줄께ㅋㅋ     #자장자장 #오빠
    By네로파파 Date2018.02.04 Reply19 Views83 Votes2 감정
    Read More
  29. 리치의 불금😆

      리치의 하루~ 아침일찍 목욕 준빗ㅋ   엄마 꼭 해야할까요옹~~  표정이 영.. ㅎㅎ   깨끗하고 보송보송 향긋~~😘  엄맠ᆢ 나 여깃쩌용😨   이쁘게 목욕후 털말리고 허기진 배를 피자와 매콤윙으로~~미안허다 리치야~!!!  다리틈으로 쏙~~엄맛&#...
    By리치엄마 Date2018.02.02 Reply14 Views133 Votes3 감정
    Read More
  30. 토리랑 놀아주기

        #토리가 좋아하는 돼지 삑삑이 인형 인형 물고 당기는 놀이중 지금 물고 있는곳이 삑삑소리 나는곳이죠 ''삑삑''
    By토리가족 Date2018.02.02 Reply6 Views49 Votes0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