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감정

 

24A28D20-EBEF-4B9D-ACDC-4EE5315B389E.jpeg
 

 

 

FDF25389-537D-409C-88F3-194C284004E9.jpeg

 

 

5FB7B691-DA06-47EB-8D7A-249423726E02.jpeg

앞좌석에 줄매달아 앉히니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저혼자 운전할때도 저렇게 태우고 다닐수 있을듯해요.    제가 운전할때는 낑낑거리고 팔에 매달릴려고 그랬는데 몇번 연습 더 해봐야 할듯해요. 콩콩이랑 둘이 놀러다닌적 없는데 상상하니 벌써 신나요!^^

  #드라이브  #애견카시트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리치엄마 2018.08.06 09:12

    아고ᆞᆢᆢ콩콩이는 아간데차도 잘타고😍😍 부럽다다아^^~콩콩아

    차멀미도 안하고 편안하게 엄마랑도 놀러다니겠어요

    리치는 이제 겨우 20-30분 차타는데ᆞᆢ😅

  • profile
    콩콩이맘 2018.08.06 09:16
    To.리치엄마

    저도 이러다가 언제 멀미할지몰라서 약간 조마조마해요ㅋㅋ

    아직30분이상은 타본적이없어서 가까운데 자주 다니는 연습부터 해야할듯요

  • profile
    대장 2018.08.06 10:01

    성공축하! 

    근데 멀미는요? 저 형태의 카시트에 앉히면 안정감 있어서 안하나요?

    저희집은 토 폭포입니다.. ㅠㅠ

  • profile
    콩콩이맘 2018.08.06 10:18
    To.대장

    네 가운데쿠션 혹시몰라 방수커버 씌우고 태웠는데. 다행히 30분넘게 잘타고갔어요~~. 뭐먹이지말고 차태워야한다하는데. 저는 처음부터 차타면 사료몇알주고 카시트처음앉힐때도그렇게해서 출발하고 5-10분동안은 사료를 한알씩 계속 줬어요 먹느라고 정신없다가 서다가 앉아서도 가다가 ㅋㅋ. 저도 토할까바 조마조마한데 아직한번도안해서 전조증상도 모르겠고 그냥 달려요 ㅎㅎ

  • profile
    토리가족 2018.08.06 10:08

    콩콩이가 겁이 좀 없고 활달한가봐요 우리 토리는 카시트에 앉게하면 엎드려서 가거든요 겁보랍니다ㅎ

  • profile
    To.토리가족


    GIF 최적화9.74M > 2.36M

     

     

     

    진짜 얘는 겁이없는거같아요. 엎드려서만 가면 더 이쁠거같아요ㅠㅠㅋㅋ

  • profile
    포미마미 2018.08.06 23:35

    신세계네요ㅎ이제 키운지 얼마 안된입장에선요ㅎㅎ

    포미애들이 멀미가 심한가요?

    울 포미는 아직 모르겠어요ㅠ 한번 차탄적있는데 그땐 멀미는 안햇거든요

  • profile
    콩콩이맘 2018.08.07 10:02
    To.포미마미

    저도 여태 4-5번태웠는데 첨부터 멀미안해서 아직까지 안하긴하는데.. 1시간넘게는 타본적이없어요아직ㅋ 근데 멀미 대부분하는거같아서 저두 걱정했어요^^;

  • profile
    더하우스보떼 2018.08.07 06:35

    카시트 완젼부러워용👍😉

    저는 그냥 캐이지가방에 데리고 다녔는뎅 저도 조만간 장만해야할듯하네욤😆😃

    그나저나 콩콩이 멀미도 안하고 기특하네욤👍👍👍

  • profile
    콩콩이맘 2018.08.07 10:16
    To.더하우스보떼

    저도 가방에 데리고 걍 의자에 앉혀서 제가 안고 갔는데. 이번에 쇼파바꿔주면서 카시트겸용으로 샀더니 콩콩이도 편해하는거같아서 사준 보람이있네요

  • profile
    알밤맘 2018.08.12 22:22

    카시트가 있군요~ 첨 알았어요~ 우리애들은 여행이 같이 많이 다녀 그런가 멀미도 안하고 바람을 즐깁니다~ 참 사랑을 받는 아이네여~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1844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20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5469 21
그래. 엄마 자식이 맞구나. 대장 2018.08.14 78 3
  1. 모찌 첫 미용했어요 !!

    모찌가 모량이 적은 편이라 나온 털들만 다듬을 생각이였는데 거의 곰돌이 컷으로 짤라주셔서 진돗개가 되버렸네요 ! 이것도 나름 귀여운것같아요 ㅎㅎ 개냥이 변신 !   #모찌 #포메라니안 #세이블포메라니안  #첫미용
    By모찌 Date2018.08.06 Reply5 Views80 Votes1 감정
    Read More
  2. 콩콩이 카시트에서 드라이브 잘했어요~짝짝짝

                앞좌석에 줄매달아 앉히니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저혼자 운전할때도 저렇게 태우고 다닐수 있을듯해요.    제가 운전할때는 낑낑거리고 팔에 매달릴려고 그랬는데 몇번 연습 더 해봐야 할듯해요. 콩콩이랑 둘이 놀러다닌적 없는데 상상하니 벌...
    By콩콩이맘 Date2018.08.06 Reply11 Views87 Votes0 감정
    Read More
  3. 1차 주샤꾹.

        여기보렴 여기~~~     옳치~~♥ 주사맞고 팔에 밴드도 감아주셨네요. 무사히 1차접종 끝~^^   #1차접종 #애기포메라니안 #포메성장
    By대장 Date2018.08.06 Reply7 Views75 Votes2 감정
    Read More
  4. 꼴부리5남매 35일

            우리집 꼴부리5남매 귀여워요 눈망울이 너무 사랑스러워요~#눈망울
    By감자와고구마 Date2018.08.06 Reply11 Views66 Votes2 감정
    Read More
  5. 드디어 강아지들 왔습니다!!

                        드디어 미세랑 먼지 왔습니다!! 천안에서 데리고온거라.. 차에서 오줌싸고 똥싸고 토했네요 ㅠㅠㅠ 똑같은 2개월이라는데... 크기 차이가..... ㅎㅎㅎㅎ #천안 #미세 #오줌 #차이
    By미세먼지 Date2018.08.05 Reply13 Views89 Votes2 감정
    Read More
  6. 토리 견생 첫수영을 했어요

              토리가 견생 첫수영에 도전했답니다 회원님께서 소개해 주신 곳에 다녀왔어요 견공들은 다 수영을 잘할거라는 변견이 깨지는 순간 ㅠ 겁보인 토리는 물장구를 살겠다는 의지로 치네요ㅎ 오히려 처음 물에 들어갈때는 아주 잘하더니 그 다음부터는 계...
    By토리가족 Date2018.08.05 Reply10 Views50 Votes0 감정
    Read More
  7. TV출현

    요즘 너무 더워서 일끝내고 스타필드에 자주가요..애들이 너무 더워하고 산책은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거긴 짱 시원하거든요..ㅋㅋㅋ 제가 잠시 화장실을 다녀온 동안 세상에... YTN에서 울 애들 찍어 갔어요. ㅎㅎㅎ 다음날 울애들이랑 아빠가 티비에 나...
    By자비엄마 Date2018.08.04 Reply14 Views83 Votes1 감정
    Read More
  8. 아랑이 오늘 태어난지 89일

                            순한척 내숭떠는 우리 아랑이 저희 가족이된지 20일정도 되었네요. 만난지 며칠만에 아가아가한 티가 사라졌어요. 농피증 딱지때문에 얼굴 털이 많이 빠져서 벌써 원숭이시기 온 것 같아요. 그래도 아련함 표정이 매력적인 아랑이.   ...
    By아랑아랑 Date2018.08.03 Reply10 Views109 Votes1 감정
    Read More
  9. 잠이 온다~~~~잠이...

    폼이 잠드는 3단계♡   잠이 온다~~~~   잠이 온다~~~~   잠이~~~~~~~ㅎㅎㅎ
    By폼폼맘 Date2018.08.03 Reply6 Views64 Votes1 감정
    Read More
  10. 더 울 땐~~엔♬

      엄마~~아~~   리치 더워용   더울때엔 아이스 베리~♫ 더울때엔 아이스커피😆   리치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못마시니~아이스블루베리😍   호록~찹찹~^^  시원하당~~   엄마아~  다먹었쪄요^^~  더주세요 라는듯 바라봄😆   나중에 먹자...
    By리치엄마 Date2018.08.03 Reply19 Views57 Votes2 감정
    Read More
  11. 아빠!! 1인분 추가요

            사료는 잘 안먹어도 간식은 그나마 잘 먹는 토리 간식 하나 열심히 뜯다가 다 먹고는 나를 쳐다보며 한 개 더 줄수 없냐는듯 쳐다본다 저 눈빛에 넘어가지 말아야지^-^ #토리 #간식 #아련한눈빛 
    By토리가족 Date2018.08.03 Reply5 Views67 Votes0 감정
    Read More
  12. 북어포가 젤로 맛있어요

        간식중에서 북어포를 좋아하는 토리에요 식구들이 식사를 할때면 식탁밑에서 엎드려 있을때가 종종 있는데 그때 북어포를 주면 저렇게 맛있게 뜯어 먹는답니다 북어포를 주실때는 잘게 잘라져있는 제품들도 많으니 그런것을 구매해서 물에 불리는데 최소한...
    By토리가족 Date2018.08.02 Reply8 Views57 Votes0 감정
    Read More
  13. 코코 춥데요.

                #요즘 무지 더워서 하루 종일 에어컨 키고 계시죠? #코코는 춥데요 #담요 덮어주니 가만히 있는게 웃겨서 올려봅니다 코코 혼자 있을때는 28도 맞추고 나갔다 온답니다.
    By서정이 Date2018.08.02 Reply11 Views52 Votes1 감정
    Read More
  14. 오랜만인거 같은 콩콩이 일상이요^^

                요즘 무더위에 애기들 산책등등 휴가철 잘보내고 계신가용ㅋ 콩콩이는 아침6시에 30분정도 산책이 전부.. 그리고 숭이시기가 이제 좀 또렷히 보여요ㅋㅋ 못생김주의 ㅎ 숭이시기 사진영상 많이찍어놓으라는 선배님들 조언에 틈틈히 찍는중요ㅋㅋ ...
    By콩콩이맘 Date2018.08.02 Reply16 Views78 Votes1 감정
    Read More
  15. 발 오디갔니?

    ㅎㅎㅎ마이컷는데 여전히 제눈에는 애기 하네요. 막 유년기로 접어드는것일텐데..잘 따라오렴^^     #엎드려 #정면샷
    By대장 Date2018.08.01 Reply25 Views95 Votes4 감정
    Read More
  16. 속눈썹미인 폼폼♡

    애견까페가서 신나게 뛰어놀고 잠이 솔솔~             얼음 물병은 폼폼이의 최애템^^ 에어컨 밑에서도 꼭 끼고 있으니 혹여나 입돌아갈까 걱정이에요ㅎㅎㅎ #속눈썹 #에어컨 #얼음 #폼폼 #걱정
    By폼폼맘 Date2018.08.01 Reply16 Views56 Votes1 감정
    Read More
  17. 리치 첫 수영😆

      나ᆞᆢᆢ떨고있니~?! 꽉~ 잡고있는 리치손   리치는 표정이😆😆~견생 첫 수영!!!친구 콩이는 물인가보다   히얏~♡리치의 첫수영에 엄마는 물개박수😆😆😆   리치 생애 첨으로 가본 애견카페 넓은 야외놀이터랑 수영장에서 ...
    By리치엄마 Date2018.08.01 Reply22 Views80 Votes4 감정
    Read More
  18. 탄이아빠랑 김치~

        #이뻐  #사랑       #편안함    #신남  #부자다
    By탄이짱짱 Date2018.08.01 Reply9 Views68 Votes1 감정
    Read More
  19. 필충만~~😉

      출발 하루전~^~  필충만하게  충전~100%   리치는 신나 개~~~ 날씨는 무더워도 리치는 흥이 납니다😆😆😆 오늘 음악으로 하루를 같이  쭉~보내고 내일은 리치라 견생 첨으로 애카로 출발ㅎㅎ~  엄마가 더 신남ㅋㅋ #리치#필충만 #사랑 ...
    By리치엄마 Date2018.07.30 Reply14 Views59 Votes0 감정
    Read More
  20. 꼴부리5남매 29일 뛰어 놀아야지

        하루종일 잠만 자고 가끔은 놀아야지 꼴부리5남매  #남매
    By감자와고구마 Date2018.07.30 Reply14 Views78 Votes2 감정
    Read More
  21. You have to listen to your mom.

    엄마말 잘들어..   #교육중 #애기포메 
    By대장 Date2018.07.30 Reply19 Views93 Votes4 감정
    Read More
  22. 모자간 물 먹어요...

      옆 물 그릇 나두고... ㅋㅋ #모자
    By라이리치 Date2018.07.27 Reply3 Views78 Votes0 감정
    Read More
  23. 잊지 않아줘서 고맙고 미안해

    6일간 토리랑 떨어져서 여행을 다니는 사이 항상 토리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오늘 새벽 집으로 들어오는 순간 과연 토리가 어떤 모습으로 반겨줄지 아니면 삐져있을지 생각이 많았는데 막상 문을 여는순간 완전 격하게 반겨주는 토리 잊지 않아줘서 고맙고 ...
    By토리가족 Date2018.07.27 Reply6 Views129 Votes3 감정
    Read More
  24. 애들앞에선..조심

    # 모방 #귀염 애들앞에선 조심~~ 탄이아빠! 금연해야할듯 ㅋㅋ
    By탄이짱짱 Date2018.07.27 Reply6 Views73 Votes0 감정
    Read More
  25. 꼬물이가 아파서 종일 노심초사ㅠㅠ;;;;;;

    결국 꼬물이 에취! 감기 왔어요..ㅠㅠ 실내 적정 온도 27도라고 해서 맞춰놓고 잘 있었는데.. 공기 환기 시키려고 애기들두고 큰애들만 델꼬 한바퀴 갔다오는동안 덥겠다 싶어서 얼음팩 수건싼거 놔두고 다녀왔거든요. 산책후 잘있길래 에어컨안틀고 선풍기만...
    By대장 Date2018.07.26 Reply13 Views92 Votes3 감정
    Read More
  26. 쿵야~~♡산책 연습중 입니다~~♡

      2주후 #산책 같이 갈 준비중 입니당~~ 거실에서 연습중~~
    By쿵야맘 Date2018.07.26 Reply14 Views123 Votes3 감정
    Read More
  27. 수박씨를 이마에 붙인 우리 개아들 ㅋ ㅋ

      동남아보다 더 더운 요즘 에어콘 시원한 여의도ifc몰에서 산책하고  같이 수박먹는데 수박씨를 이마에 붙인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 ㅋ 모두 더위에 건강잘챙기세요~ #동남아 #수박 #이마 #모습 #더위 #건강
    By재롱이 Date2018.07.26 Reply3 Views60 Votes0 감정
    Read More
  28. 시원하~~개😍

      귀요미~♡   해맑은 웃음은 바로 바로~  힐링되는 타임😆   리치는 아침 시원한바람에 친구들과 산책후 개 좋음😍   개린이 리치 선물박스가 뜨아~~^^   아이스트레일에 블루베리 망고 넣고 시원하게 얼리고~^^   삼계탕안에 맛난 간식넣주니 ~...
    By리치엄마 Date2018.07.25 Reply14 Views80 Votes0 감정
    Read More
  29. 우리집 개냥이 🐱

        하루에 열번은 볼수있는 저희 집 개냥이 모찌에요 ㅎㅎㅎㅎ 고양이처럼 몸이 쭉 늘어나는게 볼때마다 귀엽네요 ㅜㅠ   #모찌 #포메라니안 #세이블포메라니안  #개냥이 
    By모찌 Date2018.07.25 Reply4 Views89 Votes0 감정
    Read More
  30. 머리핀 한 폼폼씨^^

                        머리에 핀 한번 꽂아봤어요~ 케이프도 걸쳐보구요~   잘 어울리나용?^^   #폼폼  
    By폼폼맘 Date2018.07.24 Reply10 Views82 Votes1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