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올해 1월부터 반려견과 함께한 맘입니다..

반려견 내인생엔 꿈도 꾸지 못한 일이였지요~동물을 이래 사랑하게 될지 몰랐어요..의식자체도 확 바꼈어요^^

작년까지는 집안일과 아이들 건사하고 돈버는데 급급해 바삐 살기만 했지요..우울증이 오는가 싶으면 가족 해외여행를 간다든지 애써 난 즐겁게 살고 있다 최면을 걸며 살았어요.. 

18년 올해부터 삶자체가 바뀌게 되었어요.. 재택근무을 하는 나는 사람구경도 못하고 늘 심심해만 살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워 신랑이 반려견을 제안했었어요..전 듣기만 해도 두려워 싫다고 했어요..분양샵에 한번만 가고자고하는걸 그것도 마다했어요..맘이 흔들릴까봐...신랑의 설득으로 딱한번만 가보자 하고 발을 옴기고 거기서 자비를 만나게 되었고 그날로 제 삶은 180도로 달라졌어요..

집안 분위기도 늘 웃음이 끊이지않았어요..이젠 해외여행 꿈도 못꾸지만 아가들과 지내는 모든 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왜 유난하나면요...

아가들 이빨갈이시기 빠진 이빨만 봐도 행복해서 버리지않고 모으고 있어요..ㅋㅋ 볼때마다 씨익~웃게된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전 참 유난인것 같아요..ㅎㅎㅎ

 

20180824_134108.jpg

 


#자비 #우울증 #자체 #집안일 #분위기 #집안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1909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28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5608 22
  1. 칫~~~~..😆

      리치야~~😆😆😆   리치는 왜 저기 올라 갔을까요~~???   쥬스마시고 귀찮아서 빈통을 올렸뒀더니ᆞᆢ 🤔   리치는 저혼자 시원하게 마시고  빈통임을  알았는지ᆞᆢᆢ완전 삐짐~~😆 불러도 안돌아 보고 고개 떨굼~~~😥...
    By리치엄마 Date2018.08.27 Reply12 Views64 Votes0 감정
    Read More
  2. 어딜보는거니?

    자다 일어났더니 두부가 저러고 있네요 ㅋ 안놀아주고 잔다고 삐진건지 명상을 하는건지 표정이 너무 웃기네요     #명상 #두부 #건지 #표정
    By남두부 Date2018.08.26 Reply5 Views91 Votes1 감정
    Read More
  3. 토리좀 봐주세요

        아빠는 손님들 골프레슨중 토리는 심심해요     아빠 나랑도 좀 놀아줘요ㅠ 이렇게 다소곳이 앉아있자나요     힝~~~ㅠ 아빠를 간절히 쳐다보는 토리 ^-^♡♡♡♡ 조금만 있다가 놀아줄께 #토리 #심심해 #아빠바라기
    By토리가족 Date2018.08.26 Reply9 Views69 Votes0 감정
    Read More
  4. 우리 양파 2차 접종하고 잘놀고 ~~~

      사랑하는 양파 2차 접종하고 피곤한 하루 ~ #2접종 
    By감자와고구마 Date2018.08.26 Reply11 Views79 Votes1 감정
    Read More
  5. 컨디션 찾은 뭉치

      감기로 일주일째 투병?힘든걸 이겨낸뭉치 병원갓다  차타고 바깥바람도 쐬고 신나게 장난도 다시치고 살아났네요ㅎㅎ 이것저것 다물고 손가락도 물어서 아프고ㅡㅡ 울타리 배변은 백퍼잘하는데 여기저기 실수하고다니지만 응가는 잘 가리네요ㅎㅎ 넘이쁜 세...
    By솜뭉치야 Date2018.08.25 Reply14 Views67 Votes1 감정
    Read More
  6. 아고~~리치야😆

      아고~~~  리치   해가 중천에 올라 앉는데ᆞᆢ   개팔자가 상팔자란 말이~😆   홀라당 누워선 다리한쪽 올리고~~😆   도롱 도롱 코까지 골아가며~   푹~~욱 잣니ㅋㅋㅋ~~하루종일도 자겠구나^^~ 토욜도 바빳던 엄마는 리치가 넘넘 부럽다능~~♡ #...
    By리치엄마 Date2018.08.25 Reply16 Views62 Votes0 감정
    Read More
  7. 애견까페다녀왔어요

        너무 작아서 매번 까페가면 안고만 있었는데  오늘은 내려노니 엄청 애들이랑 잘노네요 보고 있는 제가 더 기분좋고 신이 나네요 자주 데려와야겠어요   #노네요 #기분 #애들  
    By남두부 Date2018.08.25 Reply5 Views72 Votes0 감정
    Read More
  8. 폼폼씨^^

            애견까페가서 실컷 놀고와서 잠들었네요^^ 이제 원숭이가 슬슬 지나가는거 같아요~   애견까페 가면 폼폼이는 사람도 댕댕이들도 다 너무 좋아해서 신나게 노는데 오며가며 차멀미가 힘드네요ㅠㅠ #폼폼 #댕댕이들 #원숭이 #차멀미
    By폼폼맘 Date2018.08.25 Reply7 Views64 Votes1 감정
    Read More
  9. 오랜만에 콩콩이 일상이네요^^

      숭이시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콩콩이에욥~ (아직절정아닌가..?^^;;)  콩콩이가 아닌 제가 병원다니느라 요즘 아침산책말고는 많이 못놀아준거같아요.. ㅠ ㅠ   이갈이시기라 온집안의 모든 나무를 물어뜯길래 하나 사줬어요   우드스틱하나면 무아지경 스트...
    By콩콩이맘 Date2018.08.25 Reply10 Views94 Votes2 감정
    Read More
  10. 나는 유난 자비 루비맘입니다^^

    올해 1월부터 반려견과 함께한 맘입니다.. 반려견 내인생엔 꿈도 꾸지 못한 일이였지요~동물을 이래 사랑하게 될지 몰랐어요..의식자체도 확 바꼈어요^^ 작년까지는 집안일과 아이들 건사하고 돈버는데 급급해 바삐 살기만 했지요..우울증이 오는가 싶으면 가...
    By자비엄마 Date2018.08.24 Reply17 Views85 Votes2 감정
    Read More
  11. 개냥이 폼폼♡

                강아지인지 고양이인지 폼폼이는 개냥이에요♡ 항상 높은곳으로 아슬아슬~~~~     #폼폼 #개냥 #강아지 #고양이
    By폼폼맘 Date2018.08.23 Reply15 Views145 Votes0 감정
    Read More
  12. 쪼꼬랑 휴가~!

                오랫만에 놀러왔어요~! 쪼꼬는 이제 3살이예요~ 남이섬으로 다녀왔는데요, 반려견 입장이 가능해서 좋은 추억 만들고 왔답니다~^^ 쪼꼬 뽀뽀포즈 제대로 입니다 ~ㅋㅋ #추억 #입장
    By쪼꼬엄마 Date2018.08.23 Reply11 Views180 Votes1 감정
    Read More
  13. 식성도 닮나봐요

        제가 누룽지를 좋아하는데 토리도 엄청 좋아하네요 저는 씹을때 ''빠삭''거리는 식감있는 것들을 좋아하는데 토리도 그런건지ㅎ 참 아이들한테 누룽지를 줘도 되는건지^^ 누룽지를 먹을때는 토리의 눈치를 봐야되는데 씹는 소리때문에 숨어서 먹을수가 없...
    By토리가족 Date2018.08.23 Reply3 Views148 Votes0 감정
    Read More
  14. 아프고 나서 더 애교쟁이가 된 토리♡♡

      아프고 나서 더 애교쟁이가 된 토리♡♡ 이제 아프지말구 더 건강하게 자라렴♡ 사랑한당♡♡ #애교쟁이 #토리 #포메라니안 #쉐이블포메 #사랑한다 #아직애기 #이제4개월째 
    By토리러브 Date2018.08.23 Reply10 Views174 Votes2 감정
    Read More
  15. 2차접종후 땅밟기 성공

      말그대로 벌써 개린이들이 되어 이젠 달리기는 제가 져요. 땅 밟기 햇빛쐬기등 운동후 쓰러져 자네요. 얼음 배게는 애들의 인기 스폿입니다 ㅎㅎ   #2차접종 #개뻗음 #개린이 
    By대장 Date2018.08.20 Reply14 Views126 Votes4 감정
    Read More
  16. 리치~ 빵!!!!!

      이른아침ㅎㅎ~ 리치는 혀를쏙   오잉~~~..   기다리다 하품한번 크게하고😆   빵~~~~ㅎㅎ   동그란 단팥빵~~🙄     으아~;;; 빵한입 먹기가 요로케 부담스럽다니ᆞᆢ😅   리치는 삐짐ᆢ   엄마~  아~~~~♡나도 한입😆 리치에게 미안...
    By리치엄마 Date2018.08.20 Reply20 Views78 Votes1 감정
    Read More
  17. 자비루비를위한 여름휴가

    작년까지는 애들을 위한 여름휴가 였다면 올해는 자비루비를 위해 애견수영장이 있는 팬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차멀미를 엄청 하는 자비를 위해 가까운 강화도를 가게 되었습니다..자비가 너무 힘들어해서 중간에 애견까페를 가서 지친 몸을 달래주었지요...
    By자비엄마 Date2018.08.19 Reply15 Views114 Votes2 감정
    Read More
  18. 토리의 바빴던 하루

    오늘은 오랫만에 쉬는날을 맞아 아침 일찍 토리랑 산책을 다녀왔어요 이렇게 좋아하는걸 날씨탓을 하며 많이 못해줬던게 미안했답니다 산책중에 만난 견주의 개념없는 분의 이야기도 들어드렸어요 산책중에 마주친 남자분이 지팡이를 휘두르며 ''아이...
    By토리가족 Date2018.08.19 Reply10 Views67 Votes0 감정
    Read More
  19. 바쁘당~😆

      우다다다..~~~ ᆢ   바쁘다 바뻐ᆞᆢᆞᆢ   빨리하고 ᆢ산책가야지~~~이😆   언능 마무리하자아~😆   이제 곧 끝나용ㅎㅎ~~  산책 go  go~ 리치랑  늦은 산책하며 어제 보단 바람이 적지만 댕댕친구도 만나고 바쁜 토요일을 마감합니당~ㅎㅎ #리치 #...
    By리치엄마 Date2018.08.19 Reply14 Views81 Votes0 감정
    Read More
  20. 쿵야~~♡ 원숭이시기 시작했어요~~

    사자같은 #원숭이 쿵야~~♡    
    By쿵야맘 Date2018.08.17 Reply9 Views151 Votes1 감정
    Read More
  21.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미남이아빠 Date2018.08.17 Reply0 Views46 Votes0 감정
    Read More
  22. 태어난지 한달~

    태어난지 한달하고 하루지났어요~~ 걷기시작하더니 이제는 뛰어다녀서 정신이 없어요. 이유식도 잘먹고 장난끼도 많고 하는짓마다 이뻐요. #이유식 #정신 #걷기
    By0구름맘0 Date2018.08.16 Reply10 Views138 Votes2 감정
    Read More
  23. 운동화끈

        사는 장난감 마다 두부는 다 거부하더니... 남은 운동화 끈으로 만든 장난감은 그래도 잘 가지고 노네요 매일 줄다리기 하자고 줄을 갖고오는 두부가 이뻐서 한컷♡   #노네요 #운동화 #두부 #장난감 #운동화끈  
    By남두부 Date2018.08.16 Reply6 Views173 Votes2 감정
    Read More
  24. 여의도 쇼핑몰에서 더위를 피하다

    여의도 쇼핑몰 IFC를 토리랑 처음 다녀왔어요 더운날씨에 운동을 하고 왔는데 토리가 안쓰럽다는 생각 때문에 시원한 쇼핑몰을 가기로 했지요 쇼핑몰이 부분적으로 애견동반이 되서 함께 쇼핑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바닥이 미끄럽다보니 토리가 제대...
    By토리가족 Date2018.08.15 Reply6 Views70 Votes0 감정
    Read More
  25. 내새끼 알밤^^

      알밤이 요렇게 째려보는 이유는 자기한테 관심을 갖는지 안갖는지 확인하는 절차랍니다 ㅎㅎ                 하루 종일 부를 필요도 없이 항상 제 곁에서 제얼굴 빵구날까 싶을 정도로 쳐다 봅니다. 귀찮을때도 있지만 넘 든든하고 이뻐요~~^^     #새끼알...
    By알밤맘 Date2018.08.15 Reply7 Views87 Votes1 감정
    Read More
  26. 단밤 안녕...

    ㅎㅎ 네식구 너무 꼼꼼하시고 입양에대한 열정도 대단하신 분들이 고이 모셔갔네요~ 어찌어찌하다보니 두번째 이별이라 조금 들 아픈듯...생율, 군밤 보러오셨가가 단밤에게 반해서 ㅎㅎ 제가 거둘까 맘두고 있던 아이지만 저보다 나으신거 같으네요 ㅎㅎ 부디...
    By알밤맘 Date2018.08.15 Reply2 Views71 Votes1 감정
    Read More
  27. 4일째 가지

      ㅇ           가지가 저희 집에 온지 4일째 됐어요 천방지축 호기심 많은 우리 가지 새벽에 끼잉 대느라 가족들 모두 육아전쟁중이네요ㅋㅋ 넘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주인의 체력도 정말 중요하네요ㅋㅋ 가지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곁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By촌스러운 Date2018.08.14 Reply7 Views87 Votes0 감정
    Read More
  28. 그래. 엄마 자식이 맞구나.

            #귀여운엉덩이 #뒷태 #포메만세 #포메뒷다리
    By대장 Date2018.08.14 Reply24 Views116 Votes3 감정
    Read More
  29. 우리집 새식구 ㅎㅎㅎ

      드디어 남아분양 ㅎㅎ #세이블 #포메라니안 #2개월 #남아
    By굴앵샌디뽀롱 Date2018.08.14 Reply14 Views82 Votes0 감정
    Read More
  30. 주말에 애견동반식당가서 잘놀다온 콩콩이❤️

      놀러가서 저도 너무신나서 사진보다 영상을 더 찍었더니 올리기가 어렵네요... 처음가본 애견동반식당이라 다른애들 울부짖는 소리에. 쫄아서 안기려고만하다가 10분도안되서 금새 적응하더니 잔디에서 엄청 뛰어다니고 거기있는 모든 견주분들 돌아가면서 ...
    By콩콩이맘 Date2018.08.14 Reply7 Views85 Votes0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0 Next
/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