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20181210_145824.jpg

 

20181210_191536.jpg

 

드디어 꼬뭉이가 중성화 수술을 받고 왔습니다~

어제 하루종일 걱정스러워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어요😭

저녁때 수술에 들어갔는데 그때까지 맘이 얼마나 초조하고 속이 타들어갔는지ㅠㅠ

저녁때 수술이 잘 끝났다고 연락 받았을때 그제서야 한시름 놓게되었어요

그런데 수술 후 의사선생님이 꼬뭉이가 아주 특이케이스라서 수술이 좀 커졌다고 하시더라구요

잠복고환인데다가 다른 수컷과는 다르게 고환부터 정관을 통해 연결되는 부분에 자궁이 발달되어 있다고!

꼬뭉이는 수컷과 암컷의 생식기를 둘다 가지고 있는 아이였어요!

외부생식기가 나이에 비해 너무 발달해서 완전 수컷인줄알았는데 암컷의 호르몬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었던거죠😥

정말 마음이 쿵 내려앉았는데 의사선생님이 자궁까지 잘 제거했고 항체도 굉장히 형성 잘되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하셔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ㅠ 오히려 수술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집에와서 밥도 잘먹고 수술한애 답지 않게 활발해서 깜짝 놀란답니다ㅎㅎ

꼬뭉이 수술 응원해주신 회원님들 다시한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연말 잘보내시구 추운데 감기조심하셔요~ 🤗

저는 이만 꼬뭉이 간호하러 가보렵니다~

 

 


#중성화 #반음양 #자웅동체 #잠복고환 #자궁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771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90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6664 24
  1. 곰이 도리 오랜만에 왔어요 :)

        바빠서 애들 글도 못 올렸네요 ㅠㅠ 불금이지만 조금은 여유로워져서 도리와 산책 다녀왔어요!     곰이는 오빠가 데리고 나갔다 왔는데 겨우 20분만에 본건데도 반갑다고 이렇게 반겨주네요 💛 오늘도 애들때문에 웃습니다 ㅎㅎ   날 추운데 감기 ...
    By두꽁이네 Date2018.12.14 Reply2 Views72 Votes1
    Read More
  2. 안녕하세요~라떼 근황입니다~

    뼈간식에 집착~   요즘은 가끔 웃는모습도 보여주고~ 오리인형 뾱뾱 거리며 노는것도 좋아해요~   요즘 뒷다리에서 소리가 나는듯 부주의로 문에 두세번 부딪힌적이 있는데 슬개골 탈구가 시작된건지 걱정이됩니다ㅠ 수술이야 해야하면 한다지만 재발도 하는듯...
    By귀염둥이라떼 Date2018.12.14 Reply5 Views74 Votes2
    Read More
  3. 오랜만에 콩콩이 인사드려유🐶

              정말 많이컸어요 우리콩콩이   이제9개월차 3.29kg나가요~ 그동안 엄마가 아파서 다른사람손에도 잠깐 맡겨지고 .. 너무 미안했는데 다행히 잘지내고 살도 마니쪘더라구요~ 어제 첫눈도 경험했는데 우리 강쥐들 눈을 그렇게 좋아할줄 몰랐어요~~^^ ...
    By콩콩이맘 Date2018.12.14 Reply6 Views104 Votes1
    Read More
  4. 잠이 온다 잠이와

        잠이 온다   안온다   슬슬 잠이온다   잠을잔다 ㅋㅋ   다들 오늘도 굿밤되세요♡ 두부도 재웠으니 저도 꿈나라로 슝슝~~!!   #두부 #꿈나라
    By남두부 Date2018.12.13 Reply11 Views110 Votes2
    Read More
  5. 오빠랑 같이 낮잠을 자요

    침대건 해먹이건 메어리는 오빠 똥배위에 올라가는걸 좋아해요 #메어리 #메어리오빠 #낮잠
    By메어리오빠 Date2018.12.13 Reply2 Views71 Votes2
    Read More
  6. 뽀미공은 뽀미가 지켜요 ~~

    요즘  우리    뽀미  놀이^^   내꺼여요~~         피곤하잖아요   건들지마세요^^
    By겨울별 Date2018.12.13 Reply5 Views73 Votes1
    Read More
  7. 목욕하구 노곤노곤

    거의한달만에 목욕했더니 다음날까지 꼼짝않네요 근데다른아가들도 목욕직후 털말릴때 미친듯이뛰어다니나요? 뽀롱이는 아주신나서날뛰어요 ㅎㅎ #뽀롱이      
    By뽀롱이 Date2018.12.13 Reply10 Views93 Votes1
    Read More
  8. 좋은 아침이에요~^^

    밤새 인천엔 눈이  왔네요~~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짱아올림  ♡산책 갔다와서 발바닥 까만건 비밀~^^ #인천 #발바닥 #비밀 #아침  
    By짱가부인 Date2018.12.13 Reply2 Views52 Votes1
    Read More
  9. 오늘 콩이가 생애의 첫눈을 밟았습니다.(감동)

          콩이에게 생애첫눈을 치우기전에 일빠로 밟게해주고 싶어서 콩이가 사람누나 등교길 배웅  시키고 산책했습니다. 오늘같이  행복한  길만 콩이가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집앞공원 어제 산책벙개 엉아들과 마지막은 콩이가 잘먹는간식  파프리카 브로콜린...
    By콩이맘에요 Date2018.12.13 Reply9 Views108 Votes3
    Read More
  10. 사춘기는 지난것같은데...

      한참대들고 지혼자 지쳐쓰러졌어요... 뭐가불만인지 말대답이.., 1년 8개월 지났으면 사춘기는 아니지않나요??? 한마디하면 아주 백마디예요... 누나손깨물고 나쁜녀석!!!!! 원래다이러나요???   #백마디 #가불
    By쫄따구 Date2018.12.12 Reply7 Views85 Votes0
    Read More
  11. 간식먹을라다 엄마 잡겠다ㅜㅜ

    울 짱아~이쁜짓 많이하길래  교육도 할겸 간식 꺼내니 급 흥분해서 엄마를 잡네요~~혼내니 구석가서 회피하는 표정짓표정짓는 여시 입니다. #짱아 #간식 #엄마 #표정 #꺼내니급 #교육
    By짱가부인 Date2018.12.12 Reply7 Views82 Votes0
    Read More
  12. 엄마 얼른요~~

    엄마 얼른 사료줘용 현기증 난단 말이에용~_~   아직 3개월도 안된 아가 뽐이 :)  사료가지고 앉아 손 까지 가르쳤더니 사료만 보면 무조건 앉고 손올려요 ㅋㅋ귀여워용 ㅠㅠㅠㅠ   저는 저러고 앉아서 저렇게 쳐다볼때가 젤 좋아요   #아가뽐이 #엄마 #현기증
    By뽐이마마 Date2018.12.12 Reply10 Views140 Votes2
    Read More
  13. 폼폼 까꿍~♡

        이쁜 폼폼이의 모습이 늘 사진엔 아쉽게 보이는게 제가 도치맘이라 그렇겠죠?ㅎㅎㅎ   내 눈엔 넘넘 이쁜 우리 폼폼씨♡     #까꿍 #폼폼 #도치맘 #모습
    By폼폼맘 Date2018.12.12 Reply8 Views90 Votes1
    Read More
  14. 짱아야~~엄마랑 좀 놀아주라~~

    움직일때는 하도 똥꼬발랄해서 거의 자는 사진만 올리네요~~인생샷은  언제 쯤 얻을런지~~#똥꼬발랄 #인생샷 #엄마 #짱아     
    By짱가부인 Date2018.12.12 Reply7 Views67 Votes2
    Read More
  15. 엄마 어떻게해요~~~

      엄마 나좀 어떻게해조바여~~~ 불쌍한 저 눈빛에 속아서 혼도 못내고.. 잘못했어요.  엄마!  다시는 이상한데 안 들어갈께요?     어제 산책나갔다가 짱짱이 목줄 풀어줬더니 어흐~~ 못 살아요.  도깨비바늘 떼느라 한시간 가까이 걸림 빗질하면 쉽게 떨어질...
    By자이찡찡맘 Date2018.12.12 Reply14 Views129 Votes2
    Read More
  16. 우리 조이 처음으로 옷입었어요~

          예쁜 딸기 원피스도 입고 크리스마스 기념 산타복도 입었답니다   이제 산책도 벌거숭이도 안 다닐거에요~   #딸기원피스
    By조이마마 Date2018.12.12 Reply4 Views64 Votes0
    Read More
  17. 라이온킹😍

    리치는 라이온킹처럼 앉아 딱보고 있습니닷😆 나안주고 뭐먹지~~...???? 엄마 나도 있어용~~♡   #리치#라이온퀸#야식#사랑  
    By리치엄마 Date2018.12.12 Reply14 Views101 Votes0
    Read More
  18. 오구 내새끼❤️

            어려서 거기가 아늑했는지 가방안에들어가는걸 좋아했는데 요즘은 목줄하고 바로밖에 나가거나 차로이동해 안에들어갈일이없어 가방에들어가는거 잊은줄알았더니 기특하게 안에들어가는건 여전히좋아하네요^^   #가방안 #가방 #차로
    By쫄따구 Date2018.12.11 Reply7 Views62 Votes1
    Read More
  19. 마로 첫 미용했어요

    마로 사진이 안보인다고 하셨어 수정 할려고했는데 아무리해도 안되서 삭제하고 다시올립니다   미용전입니다     ㄷ   #미용 #미용전
    By마로맘 Date2018.12.11 Reply6 Views90 Votes0
    Read More
  20.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마로맘 Date2018.12.11 Reply7 Views54 Votes0
    Read More
  21. 꼬뭉이 중성화수술 잘받고 왔습니다~!

        드디어 꼬뭉이가 중성화 수술을 받고 왔습니다~ 어제 하루종일 걱정스러워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어요😭 저녁때 수술에 들어갔는데 그때까지 맘이 얼마나 초조하고 속이 타들어갔는지ㅠㅠ 저녁때 수술이 잘 끝났다고 연락 받았을때 그제서...
    By꼬뭉아범 Date2018.12.11 Reply24 Views163 Votes3
    Read More
  22. 우리 아이 하루 물 섭취량은?

    짱아를 만나고, 용품에도 욕심이 생기고, 특히, 식기에 많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스텐그릇 두 개로 밥 그릇과 물 그릇으로 사용하는데,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도 물 위에 먼지가~~ ㅡㅡ 수시로 갈아준다고 해도, 외출시엔 어쩔수 없는 것이 너무 신경쓰여 ...
    By연두사랑 Date2018.12.11 Reply10 Views71 Votes0
    Read More
  23. 방금까지 졸던애 눈이 희번득해서 순간 개깜놀 했어요ㅋㅋㅋㅋㅋ

    오빠야.. 나 한숨 잘테니까 밥시간 되면 깨워주.... 쿨..쿨....Z...Zzzz   #메어리 #메어리오빠 #낮잠
    By메어리오빠 Date2018.12.10 Reply9 Views84 Votes1
    Read More
  24. 마트 따라 가고픈 댕댕이😆

    도도하 개~ 딱 앉았따  가방속에~ㅋ 마트 갔다 오려하는데~  꼭 같이 가겠다고 ᆢ 준비됏쩌용~♡   장보봐야되니~리치 가방속에 쏙~  안고 다녀와야겠다능ㅎ 엄마 따라 마트간다고 완전 도도하게 앉아있따😆😆😆 번개같이 다녀온 마트~밖 ...
    By리치엄마 Date2018.12.10 Reply11 Views115 Votes0
    Read More
  25. 울 로이랑젤리 사이좋게 컸으면 좋겠어요 :)

    로이랑 젤리에요~~  둘이 서로 괴롭히고 장난쳐서 다칠까봐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사이좋게 잘 컸으면 좋겠어요 :)  #로이젤리
    By로이젤리 Date2018.12.10 Reply9 Views91 Votes1
    Read More
  26. 앉아! 첫 훈련~^^

    포메가 지능이 좋다고는 알고 있었지만ㅎㅎ 한번만에 될줄은 몰랐어요ㅡㅠ 감격이에요. ^▽^하하하                 쫌전에 첨으로 앉아!  시키고 간식쪼개서 주고 칭찬해줬더니,   훈련 끝나도 계속 안가고,  얌전히 앉아서 저만 바라보는게 너무 귀여워요ㅜㅜ...
    By아코야 Date2018.12.09 Reply10 Views142 Votes1
    Read More
  27. 추워서 차한잔

    차한잔하세요   #뽀롱이        
    By뽀롱이 Date2018.12.09 Reply7 Views73 Votes1
    Read More
  28. 여긴 폭우가 왔네요ㅠㅠ

        지금은 건기라 비도 잘 안온다는데 때아닌 폭우 한방에 수영장으로 변해버렸어요 산책은 물건너 가고 대신  집에서 껌 품평회 중이신 메어리님입니다 아직 애기라 그런가 간식을 별로 안좋아 하네요ㅎㅎ #메어리 #메어리오빠 #껌품평회  
    By메어리오빠 Date2018.12.09 Reply9 Views54 Votes1
    Read More
  29. 꽁꽁~^^ 산책😆

    리치랑~♡  신나게 뛰다닌 흔적ᆢㅎ 까망이 발 산책은 추워도 못 막아요~^^  으앙 좋아요 흐르는듯 하늘이 멋져요~^^ 엄마 빨리가요~^^   ㅋㅋ~  리치 궁뚱이😍 엄마에게 서비스는 뽀뽀 킁킁~  바쁘게 냄새맡고 ᆢ친구들도 많이나왔네요^^ 들어가기가 아...
    By리치엄마 Date2018.12.09 Reply17 Views68 Votes1
    Read More
  30. 산책은 언제나 신나개 ㅎㅎ

        산책해주는데 요렇게 신난다네요! 털에 낙엽 잔뜩 붙이고 산책하는 막내 도리에요~ 집 가서 빗질해야하는 미래는 생각도 못하고 아주 신났네요 ㅋㅋ   #산책 #낙엽 #미래 #생각
    By두꽁이네 Date2018.12.09 Reply7 Views70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161 Next
/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