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D491E423-193D-42A6-821E-4A29D6533305.jpeg

어제 아침에 보니까 아랫니 2개가 빠져있었는데 오늘 보니 윗니도 빠졌어요!!

라봉이가 지금 5개월12일인데 지금쯤 빠지는게 맞는건가요~??이를 찾고싶었는데 너무 작아서 못 찾았어요ㅠㅠ

이 빠진거보니 큰 거 같아서 기특하고 그러네요ㅠㅠ

 

#라봉이 #라봉 #유치 #아랫니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442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69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6219 22
목줄연습 식빵Dady 2019.01.14 81 1
  1. 꽃보다 리치♡3

    꽃보다 리치~😍 언니의 졸업을 축하하며~^^ 리치는 향긋한 꽃내음이 좋은가보다~^^ 아름다운 꽃속에 코박고 있어도 리치만 보인다능😆 나무와 꽃을 좋아하는 리치~ 그중 제일은 리치~🌹 장난끼가 동한 엄마는작은 꽃묶음을 리치등에 올...
    By리치엄마 Date2019.01.05 Reply2 Views141 Votes1
    Read More
  2. 비둘기잡으러..

    산책하다  마주친 비둘기 잡으러  전속력  돌진~~ 잠시 쉬고있는 비둘기만 보면  한번 잡아보겠다고  어찌나  달려드는지.... 사람들지나  갈땐  가끔  눈총도  좀 받고... 머 구럼 어때요   망고만  좋다면야...잡아다 주고 싶네 ㅎㅎㅎ  근데  대체  왜  비...
    By망고야사랑해 Date2019.01.04 Reply7 Views68 Votes1
    Read More
  3. 굿밤♡

    요즘 일이 좀 있어서 온가족이 들랑날랑 하니 폼폼이도 뭔가 이상한지 계속 붙어있네요. 원래 개냥이라 졸리면 혼자 들어가서 침대에서 자는데 오늘은 무릎에서 잠들었네요. 괜히 맘이 짠해요ㅠㅠ   #굿밤 #가족 #침대 #개냥
    By폼폼맘 Date2019.01.03 Reply4 Views68 Votes1
    Read More
  4. 이빨 빠졌어요~~

    5개월하고19일된 울집 꼬맹이들 유치가 잘빠지고 있어요. 오늘은 순둥(여) 윗송곳니&어금니 빠졌어요.너무 작아서 잘안보이네요   #유치 #이빨 #순둥
    By0구름맘0 Date2019.01.03 Reply8 Views104 Votes2
    Read More
  5. 매트 깔아줬어요~~

    충성이 다리를 위해서 열심히 깔았습니다ㅠㅠ   #충성이 #매트 #포메 
    By연천댕댕이 Date2019.01.03 Reply8 Views82 Votes0
    Read More
  6. 강쥐 재돌이

            올해는 더 멋진 포메가 되어라~   #강쥐
    By두부웅 Date2019.01.02 Reply21 Views85 Votes1
    Read More
  7. 꽃보다 리치♡2

    우와~^^   나 이뻐요~♡ 빨강색이 이뻐용~^^ 나도 도와주고 싶은데~ 어디보자~  잘 정리되었는지 😆 달콤한 냄새^^ 엄마 내가 지킬께요~^^ 알록달록 사탕부케속에서도 엄마 눈엔 리치만 보인닷😍 대연주회를 며칠 앞두고 어린 제자들에게 줄 사...
    By리치엄마 Date2019.01.02 Reply6 Views69 Votes1
    Read More
  8. 저 이쁘져?

    짱짱이 방금 미용하고왔어요ㆍ         #미용 #짱짱
    By자이찡찡맘 Date2019.01.01 Reply15 Views112 Votes2
    Read More
  9. 이누랑 해돋이 보고 왔어요~

      이누랑 해 뜨는 거 보고 왔어요 5시부터 출발해서 좋은 자리 잡고 기다렸더니 7시35분쯤 해가 올라왔네요~      오늘 유독 정자 바다에 바람도 많이 불고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털갈이한다고 벌벌 떨고 있는 이누 패딩에 넣어서 구경시켜주고 왔어요  이누...
    By이누는우리집대장 Date2019.01.01 Reply2 Views120 Votes1
    Read More
  10. 라봉이 유치 빠졌어요!!

    어제 아침에 보니까 아랫니 2개가 빠져있었는데 오늘 보니 윗니도 빠졌어요!! 라봉이가 지금 5개월12일인데 지금쯤 빠지는게 맞는건가요~??이를 찾고싶었는데 너무 작아서 못 찾았어요ㅠㅠ 이 빠진거보니 큰 거 같아서 기특하고 그러네요ㅠㅠ   #라봉이 #라봉...
    By라봉 Date2018.12.31 Reply13 Views84 Votes2
    Read More
  11. 뒤태가 여전히 이쁜 자이! 그녀는 여전히 건재했다. ^^

    소싯적 뒤태가 이뻣던 자이! ㅎㅎ 여전히 뒤태가 풍성하니 이쁘죠? 생후 만3년 6개월 10일, 올해 마지막날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다행히 전반적으로 다 양호하대네요. 밀린숙제를 한듯 산뜻하니 날아갈 기분이네요.   검진 결과표 입니다. 빨간글씨는 조금 과...
    By자이찡찡맘 Date2018.12.31 Reply7 Views97 Votes2
    Read More
  12. 보리 병원 다녀왔어요...ㅠㅠ

    어제 저녁에 놀다가 침대에서 낙상을 했어요.... 왼쪽 뒷다리를 들고 낑낑하길래 급히 근처 24시간 #동물병원 으로 달러갔습니다.. 엑스레이 3장 찍고 결과는 괜찮아서 진통제 주사맞았어요...ㅠㅠ 병원이 얼마나 무서웠던지 소변도 지렸더라구요....ㅠㅠ 불쌍...
    By보리보리보링링 Date2018.12.31 Reply5 Views77 Votes0
    Read More
  13. 언니😍 싸랑해~^^

    언니 싸랑해~ 맛난 간식~ 으음~고소한 냄새^^ 줄때까지 딱!!~  기다리고 있는 리치♡ 이젠 주라~~^^  언니야😆 언니가 코엑스에서 치즈듬뿍 리치 간식을 가슴에 품고와서리 크게 한입~^^ 우왕~~♡♡♡ 또 또  먹고프다아~ 언니야아~~또 주라  넘넘 맛나용 ...
    By리치엄마 Date2018.12.30 Reply15 Views89 Votes2
    Read More
  14. 일기장같은 육아일기(주절주절^^;)

    안녕하세요^^ 저는 포메를 키운지 두달이 채 안되었어요.. 여기에 (댓글은 많이 안써두) 다른 강아지들 크는거 보면서,우리 아코만 이쁜게 아니라, 다 이쁘고 다 마음이 가고..다른 애들도 성장이 궁금하고 어떻게 컸나 사진도 보고싶고 그렇더라구요.. 저는, ...
    By아코야 Date2018.12.30 Reply9 Views97 Votes1
    Read More
  15. 쪼로록 나란히 잘도잔당❤️

      잘도 자네요 ㅎㅎ쪼로록 누워서 예쁘기도 하쥬🤗 #피곤
    Byansdjsus Date2018.12.29 Reply4 Views75 Votes1
    Read More
  16. 개눈감았죠^^

    인생샷 건지나 했더니... 앗싸~찍고   사진 확인을 하니 루비가 안도와주네요^^   #앗싸 #인생샷 #확인
    By자비엄마 Date2018.12.29 Reply8 Views100 Votes2
    Read More
  17. 오늘 너무 이쁘게 절 기다려줘서

    오늘 나갈려고 준비하는데 저렇게 쳐다 보고 있어서 갈팡질팡 했네요 ㅋㅋ  
    By농심이아빠 Date2018.12.29 Reply5 Views80 Votes0
    Read More
  18. 빨래바구니 속 강아지

    빨래바구니를 자꾸 공격하기에, 그 안에 잠시 넣어 놨었어요. 켄넬로 위로 뛰어오른 델   이건 꼭 포즈취한거 같아요 ㅎㅎ     #빨래 #강아지
    ByDELL Date2018.12.29 Reply5 Views85 Votes1
    Read More
  19. 피곤하니??

    #간식볼 을 사줬는데 겁이 많아 건들질 않아요~ 제가 굴려주며 간식 신나게 먹고!     #욕실화 를 물고 와 물어 뜯어 혼내니 놀자는지.. 정신없이 계속 달리더라고요. >.<   그러다 조용하길래 뭐하나보니     바닥에 누워있네요~ 가까이 가서보니 눈에 눈물이...
    By연두사랑 Date2018.12.27 Reply12 Views98 Votes3
    Read More
  20. 꽃보다 리치♡

    꽃보다 리치~😆 언니가 준 꽃 장난감이 딱  맘에 든 리치😘 눈앞에 꽃을두고 우헤헤~ 리치보다 키큰 꽃장난 감을ᆢ 힘도 좋네~^^ 리치가 꽃인지 꽃이 리치인지😆😆 엄마 눈엔 리치만 보인다능~♡ 우헤헤 ~~해맑게 웃는 이쁜둥이 리...
    By리치엄마 Date2018.12.26 Reply6 Views104 Votes3
    Read More
  21. 뽀미 낮잠 ^^

      일찍일어나서  같이  놀더니 피곤해하네요~   이렇게  자는  모습을  찍을수 있다니~~~   #뽀미낮잠 #모습
    By겨울별 Date2018.12.26 Reply2 Views95 Votes1
    Read More
  22. 자는데 불렀더니~

    조르르 나오는 예쁜 폼폼씨♡   울 폼폼이는 냥이과라 평소엔 불러도 잘 안오는데 요렇게 나와주니 감개무량하다는ㅋㅋㅋ        
    By폼폼맘 Date2018.12.25 Reply1 Views104 Votes1
    Read More
  23.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아루* 에서

    남은시간  메리크리스마스요 ^♡^^♡
    By콩이맘에요 Date2018.12.25 Reply2 Views91 Votes0
    Read More
  24. 모두 merry Christmas~~^^

    모두 merry Christmas~~ 아쉽게도 오늘도 출근하는 저는 애기들을     오늘은 놀아주지 못하고 어제 산책시키고 주말에 애견카페 다녀왔습니다~ㅎㅎ 우리 애기들과 함께하는 두번째 Christmas!! 너무 행복하네요~~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애기들 ...
    By꼬자매맘 Date2018.12.25 Reply4 Views80 Votes2
    Read More
  25.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에여~

    처음 올리는 사진이네용~ 여러분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에오~ #메리두리스마스 #해피뉴이어  
    By두리두밥오두기밥 Date2018.12.25 Reply4 Views47 Votes0
    Read More
  26. 메리 크리스마스😍

    모두들 해피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모두들
    By라봉 Date2018.12.24 Reply6 Views74 Votes1
    Read More
  27. 메리 크리스마스예요^^♡

    포메러브~여러분^^메리 크리스마스 예욤 까미~인사올림욤♡
    By앙큼이 Date2018.12.24 Reply3 Views68 Votes2
    Read More
  28. 행복한 가족♡

    우와~♡  상쾌하고 기분좋은 산책~ 리치는 신나게 뛰다니고 따뜻한 겨울볕을 맘꺼누림~♡ 귀욤 뿜뿜 리치~언니는 불수능을 깨부시고 합격소식을😍 온가족들 모두 즐건맘으로 축하 밥먹고^^ 뛰고~걸음 늦은 엄마를 기다려주는 막동이 리치~😘 여름...
    By리치엄마 Date2018.12.23 Reply18 Views90 Votes3
    Read More
  29. 보리 첫 나들이~

    3차 접종일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함께 나가고 싶은 마음에 #고양스타필드 쇼핑 갔었어욤~ 생각보다 사람들이 특히 아이들이 많이 몰렸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매너있게 대해주셔서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보리 는 계속 신기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더니 결국 ...
    By보리보리보링링 Date2018.12.23 Reply8 Views70 Votes0
    Read More
  30. 포미 간식 사먹으러 다녀올게용~^^

      까까 #사먹으러# 가즈아~
    By포미공쥬맘 Date2018.12.23 Reply7 Views74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