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504_143220~2.jpg

 

InShot_20190507_001524475.jpg

 

20190504_150611.jpg

 

랑이 카페 다녀 왔습니다 

기분이 좋은 모양입니다

 

#애견카페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081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11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093 25
  1. 달래가~~~잘자요~들~^_^*

      #달래야  #편식하지마라 달래:오늘 밖에 나가는거야!? 달래아빠:아니~ 달래:흥~
    By달래아빠 Date2019.05.09 Reply3 Views99 Votes2
    Read More
  2. 곰순 깜순 요즘모습

      미용전 이렇게 잘웃던 곰순이 모습이예요    잔디밭에서 깜순 곰순 노는모습     오늘 털이 뭉쳐 곰돌이컷 미용했는데 미용후 이렇게 샵에서 사진찍어 톡으로 왔네요 표정이 완전~~ㅋㅋ 나 지금 진짜 기분 안좋아 하는 표정같아요 뽀루둥한 곰순이    나들...
    By곰순맘 Date2019.05.09 Reply6 Views103 Votes1
    Read More
  3. 에르의 산책일상

                마지막은 씻구 개운하게♡   #산책  
    By오드리잰 Date2019.05.09 Reply10 Views90 Votes2
    Read More
  4. 둘이

    이럴때마다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요 ㅎㅎ   #둘이같이~ #알콩달콩
    By솜이포미 Date2019.05.09 Reply17 Views145 Votes4
    Read More
  5. 사랑이 셀프 위생미용

          오늘 ㅋㅋ 사랑이 발쪽에 털이 너무자라서 아무리빗어도 뭉치길래 위생미용을 했어요!! 아! 예방접종 5차도맞았어요! 몸무게 1.48! ㅎㅎㅎ 위생미용했는데 혼자해서 ㅠ ㅜ  응꼬 털 밀다가 ㅋㅋㅋ 글쎄 응꼬인줄알았는데 꼬리랑 응꼬연결된 부분이더라...
    By김이사랑 Date2019.05.08 Reply8 Views149 Votes2
    Read More
  6. 즐거운 산책

                                  오늘은 산책이 너무 즐거웠어요 구리랑 개월수비슷한친구를 만나 첨으로 너무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너무 즐거워하는모습에 얼마나 대견하지 "구리야 매일 오늘만 같아라 "  #산책 
    By구리맘 Date2019.05.08 Reply4 Views122 Votes1
    Read More
  7. 철푸덕

        왜이러고 자는걸까요?ㅋㅋㅋㅋ   드라이브할때마다 창문밖을 잘 내다보는데 하루에 한번씩은 꼭 옆차에게 사진찍히는 미키랍니다 저녁에는 플래시 팡팡 터쳐가면서까지 찍으시더라구요ㅋㅋ 우리 미키 초상권잇눈뎅ㅜㅜ?ㅋㅋ   누가보면 술 만취한 아재인...
    By미키에오 Date2019.05.08 Reply4 Views97 Votes0
    Read More
  8. No Image

    홍역...

    시용이가 오늘 홍역판정받았습니다ㅜㅜㅜㅜ 입원하고 왔어요...응원해주세요  #홍역 #코로나장염 #입원 
    By시용이 Date2019.05.08 Reply3 Views102 Votes0
    Read More
  9. 달래야~~~~^_^*

    3/31일 달래의 앙증맞은 뒷모습~~ 5/5일 요염한 앞모습~~~ #달래야  #아푸지말아라      
    By달래아빠 Date2019.05.07 Reply6 Views89 Votes2
    Read More
  10. 첨으로 애견펜션다녀왔어요

    집이아니어서인지 긴장의연속이네요 집에와선 떡실신 #뽀롱이          
    By뽀롱이 Date2019.05.07 Reply2 Views95 Votes2
    Read More
  11. 랑이 카페 다녀왔습니다

          랑이 카페 다녀 왔습니다  기분이 좋은 모양입니다   #애견카페    
    By랑이아빠 Date2019.05.07 Reply12 Views126 Votes2
    Read More
  12. 오랜만에 에르 인사드려요:)

         이래저래 정신없이 보내고 있는지라 .. 그 핑계로 에르 사진도 못올렸네요~   에르는 잘 지내고 있어요:) 몸무게도 1.5 찍고 만 8개월도 되고.. ㅎ   애기티는 벗어나고 있습니다 ㅎㅎ   마킹을 너무해서 문제네요 ㅜㅜ   #에르 #일상 #개린이날
    By오드리잰 Date2019.05.06 Reply8 Views94 Votes1
    Read More
  13. 개린이날~♡

    개린이날~ 우헤헤 세상에 태어나 세번째 맞이하는 개린이날~^^ 리치야~  건강하게 행복하기만을 바라며♡ 나가기만 하면 좋아서 우헤헤~😆 우리 가족이 되어줘서 고맙구나~😍😍😍 아빠랑 셋이서~^^ #리치 #개린이날 #행복한시간 #...
    By리치엄마 Date2019.05.05 Reply10 Views108 Votes4
    Read More
  14. 귀여운 사랑이...미치겠어요

    #사랑이 이사랑스러워.. 부추 따는데 .. 신난 사랑이 너무귀여워...   뒤태 핵사랑 ㅋㅋㅋㅋㅋㅋ사랑인 다 사랑스럽군 2층 미니화장실인데 ㅋㅋㅋㅋㅋㅋ 휴지꺼내서 나가려니까  저렇게 누워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구 ㅋㅋㅋㅋ 시원하냐구 ㅋㅋㅋ  ...
    By김이사랑 Date2019.05.05 Reply18 Views140 Votes0
    Read More
  15. 달래는요~^_^*

              달래는요~라쿤에 후예일지 몰라요~~ ~^_^* #라쿤(!?) #달래는요 (웃자고 남겼습니다 내용과 크게 벗어난다면 지우겠습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세요~~
    By달래아빠 Date2019.05.05 Reply4 Views89 Votes1
    Read More
  16. 알콩이 근황 이예요

              새벽에 산을 갖다 내려와서 출근 하고 퇴근후 밤에 산책 두탕 하기도 해요ㅎㅎ 그래서인지 정신이없어요 대전에도 포메 단톡방이 있는대 그곳에서 만난 어여뿐 아가와 오붓한 시간도 보낸적도 있어요,   견종 물어보면 그냥 폼피츠 입니다 그러다가...
    By알콩이아빠 Date2019.05.04 Reply2 Views96 Votes0
    Read More
  17. 신난닷😆

    완전 좋아~~😆  개 좋아~~😆😆😆 리치 힐링타임~^^ 완벽한 산책~~😆😆😆  친구만나 뛰고 ~뒹굴고~ 눕고ㅎㅎ~ 새까매져서 들어온 날~~^^ #리치 #개좋음 #미소천사 #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5.04 Reply16 Views96 Votes2
    Read More
  18. 이누는 포메가 아니랍니다😂😂

      너무 분해서 이야기가 길어요 죄송해요😭😭   요즘 바빠서 산책도 못해서 오늘 일어나서 바로 산책 나갔어요 기분 좋게 나갔는데 가서 이누 혼자 놀다가 복슬복슬한 포메가 와서 드디어 친구가 왔다 하고 기뻤는데 주인이 오자마자 하는말이 ...
    By이누는우리집대장 Date2019.05.04 Reply38 Views215 Votes2
    Read More
  19. 아침에 주인깨우는 재돌이

          아침에 주인깨워주는 재돌이  든든하네요 든든강아지 #재돌이 #멍멍이 #아침 #월월  
    By두부웅 Date2019.05.04 Reply2 Views93 Votes1
    Read More
  20. 애견까페 다녀왔어요

    동네에 애견까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애들도 다들 순하고 까페도 이뿌고 넘나 좋앗어요 일단 두부가 너무 좋아하니 제 기분까지 힐링 되었네요               #애견까페 #힐링 #두부 #산책  
    By남두부 Date2019.05.04 Reply8 Views111 Votes2
    Read More
  21. 하양이 서울로 산책하고 왔어요!

      오늘 날이 좋아서 서울로에 산책하고 왔어요!   #서울로 #산책 #꽃개 #포메러브
    Byenjela Date2019.05.04 Reply0 Views68 Votes1
    Read More
  22. 달래~vs돌돌이~

    https://youtu.be/8FN9e1sDm6Q    매트릭스를 둘러싼 숨막히는 전쟁의 서막!! 라운드 1..ㅋㅋ #달래랑~
    By달래아빠 Date2019.05.03 Reply4 Views72 Votes1
    Read More
  23. 위생미용 다녀온버디

      오늘 #3번째 목욕  우리버디  성격이 장난이 아니라공. 엄마가 공부많이 해야겠다 오늘 고생 했어 넌 내꼬♡
    By버디마미 Date2019.05.03 Reply1 Views100 Votes0
    Read More
  24. 잔디밭달리기

    오늘공원잔디밭개방되어서 정말 신나게 뛰었어요  아직가슴줄짧은것밖에  없는데 긴줄을 사야겠메요 따라다닐려니 제가 힘에 부치네요  #달리기   
    By구리맘 Date2019.05.03 Reply4 Views80 Votes0
    Read More
  25. 아이공 삭신이야 ㅎ

    어버이날이 다가와서 애기들 대리고 친정집 시댁  순방 가기전 이쁘게 깨끗하게 씻겼어요 다행이 아가들 힘들게 난리치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나마 수월하지만 두마리 다 씻길려니 삭신이 다 쑤시네요 ㅋㅋ #목욕 #삭신이야
    By솜이포미 Date2019.05.03 Reply15 Views122 Votes4
    Read More
  26. 달래랑~~~^_^*

          아빠:달래야~~티비볼까!? 달래:글쎄~~ 아빠:(태양의 후예 재방 시청중!) 달래:채널 돌려봐~~ 아빠:(무시) 달래~~삐져서 잠!!ㅋㅋㅋ #달래 #아푸지말길
    By달래아빠 Date2019.05.03 Reply6 Views104 Votes2
    Read More
  27. 곰딴지 몽이

    #뭐보니.? 쇼파올려달라고 애절한 눈빛  쇼파를 긁어어 상처가 나길래 내려놨더니   여기저기 애원의 눈빛으로  .. #멍때리기  쇼파포기 ..무슨  생각으로  멍하니 앉아있는지 새끼곰같아요  
    By몽이엄마 Date2019.05.03 Reply6 Views84 Votes2
    Read More
  28. 물어와~교육

    #봉구 #물어와 #교육 했습니다. 닭을 제일 좋아하고요~ 실타래도 괭장히 좋아하네요. 아령은 아직 입에 물기 조금 버겁습니다.          
    By봉구19 Date2019.05.03 Reply7 Views91 Votes1
    Read More
  29. 아가백사자 뮤즈에용ㅋㅋㅋ

          4개월반 아기백사자 뮤즈입니다:) 물론 실제로는 포메지만요! 얼굴털은 빠지고 그 외에 털들은 많이 자라서 정말 아기사자처럼 보이게 되었어요ㅋㅋㅋㅋㅋ 이 시기가 잠깐 뿐이라는게 넘나 아쉬워지지만 이후에는 또다른 예쁜 뮤즈의 모습이 기다리고  ...
    By아리엘J Date2019.05.03 Reply6 Views105 Votes1
    Read More
  30. 2년만에 송곳니 빠졌어요

        토리가 거의 2년이 다되가는데 다른 이는 다갈고 송곳니만 안빠졌었는데 이제서야 송곳니가 하나 빠졌네요 아직 한개는 남아있는데 병원 가지않고 나머지 한개도 빠졌으면 좋겠네요 #토리 #송곳니
    By토리가족 Date2019.05.02 Reply10 Views98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2 Next
/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