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6.07 23:09

치즈 1인쇼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전용쇼파 제쇼파랑 같은초록색으로 ㅋ

 

#쇼파

20190607_230506.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347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54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646 28
그렇게 싫으냐~~ 리치엄마 2019.10.17 99 4
  1. 출근길

    출근길에 저를 바라보는 저희집 댕댕이들 찍어봤어요. #비비안 #비쥬 #비앙카
    By비앙카 Date2019.06.10 Reply22 Views152 Votes2
    Read More
  2. 짖굿게해서 미안해♡

      언니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멍우디 a6 #세젤예 #운동화 #운전조심 #사랑해 
    By은단 Date2019.06.10 Reply10 Views159 Votes0
    Read More
  3. 봉구 턱시도입어써용❣️

      봉구 산책니가려고 하네스 알아봣는데 이렇게 귀여운 하네스가 있어 사봣는데 블랙탄 봉구에게 딱이네요👍🏻   잠깐 현관열고 왔다갔다 했는데 너무 좋은지 집에 안들어오려 하네요...😨   봉구야 우리 좀만 참자❣️ 얼른 접종하고 산...
    By봉구엄마 Date2019.06.09 Reply23 Views162 Votes3
    Read More
  4. 6월의 장미견^^

    밤톨보다 꽃^^       밤톨이 따라 6월의 장미도 함께 웃네요:D #밤톨  #밤톨이 #6월의장미 #장미인개
    By밤톨맘 Date2019.06.09 Reply16 Views145 Votes1
    Read More
  5. 산책가자 멍 ~~

    오랜만에 주말 가계 휴무하고 토르는 신이 납니다~~  산책이 제일루 즐겁습니다~~~ 나 맨날 밖에서 놀고싶다 멍~~~ ㅎㅎ           열심히 산책 후 나 피곤하다멍~~ ;;;    건들지마셔라 멍~~~~    #주말산책 #일요일 일공원    
    By개토르 Date2019.06.09 Reply7 Views121 Votes1
    Read More
  6. 산책가서 물오리도 보고 목욕하고 꿀잠

                    #산책 #빗질   산책가서 물오리도 보고~ 물오리 새끼들도 보고~ 목욕도 얌전하게 잘하구~ 꿀잠자시길래 저는 밥먹으러 나옵니다 ㅋㅋ
    By똔똔이 Date2019.06.09 Reply5 Views131 Votes1
    Read More
  7. 콩아....도대체 모하시니?

    콩이도 #안마 한번 받아볼꺼라고...참나 용쓰시네...어디서 본건 있어서            
    By날쌘콩이 Date2019.06.09 Reply10 Views113 Votes0
    Read More
  8. 일상~

    솜이 포미 목욕하는 날~~ 목욕하고 나니 뽀송뽀송~~ 포미는 원숭이시기가 끝난거 같아요 이제 털이 점점 올라오고 솜이는 아직 원숭이시기가 덜 끝난 상태라서 이쁘지가 않네요 ㅎㅎ   #목욕 #뽀송뽀송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6.09 Reply24 Views1461 Votes0
    Read More
  9. 아침에 인나서~

    침대샷 쇼파샷 나름 포즈잡아주고 카메라 응시하는녀석 ㅋ   #찰칵       #찰칵
    By오빠 Date2019.06.09 Reply22 Views106 Votes1
    Read More
  10. 짜장땡기는 날~ㅎㅎ

    ㅎㅎ~  짜장 먹으러오세용😉  상하이 전속모델😆 리치랑 산책중~ 그늘 아래서 시원하게  쉬고~^^ 리치야  매운짜장 땡긴다~^^  먹으로 가자😆 #리치 #산책 #사랑 #짜장  
    By리치엄마 Date2019.06.09 Reply12 Views130 Votes3
    Read More
  11. 원숭이시기 막바지

              #봉구 #5개월​​​​​​ #원숭이시기 막바지입니다 못생김이 절정이네요 ㅠㅠ 이제 머리쪽 사자같은 털만 남았어요.  미용을 안해도 곰돌이컷 스타일이 되겠네요. ㅎㅎ  
    By봉구n나나 Date2019.06.09 Reply8 Views182 Votes0
    Read More
  12. 너네 뭐하니?

    자다 일어나서 갑자기 왜 애정행각..?   치 니네랑 안놀아~!               왜자꾸 찍느냐는 표정.. 이짜식이😭😭😭😭   서럽다 ..      저희 히동이 점점 #배변 도 잘가려요ㅎ           오늘 산책후 #카시트 에 응아한건 안비밀...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8 Reply11 Views108 Votes0
    Read More
  13. 수제모자^^

    순진이언냐가 만들어준 세상 하나밖에 없는 둘도없는 모자쓰공^^     #밤톨이 #예쁜모자 #밤톨이모자
    By밤톨맘 Date2019.06.08 Reply14 Views152 Votes0
    Read More
  14. 히동이 히철이 산책왔어요^^

    히동이, 히철이 산책왓어요😊     새로산 #하네스 랑 커스텀 #리드줄 !! 넘귀엽더라구요ㅎ       우히동양 산책은 아빠가 담당이라    사진을 단독으로 못찍어줬네요😭    담엔 이뿌게 찍어주께 딸랑구 ♡ ㅎㅎㅎ   아주머니께서 "날개 달았네~ ...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8 Reply10 Views121 Votes2
    Read More
  15. 랑이 태어난지 7개월 수술후 17일지났습니다

    오늘 랑이 딱 7개월되는 날입니다  현재 2.2kg 이네요 병원 통원  치료도 끝났습니다  한달쯤되면 산책도 갈예정입니다  곧 옛날 랑이로 돌아올것 같아요 ㅎㅎ           #랑이일상  #수술후 #웃자   
    By랑이아빠 Date2019.06.08 Reply12 Views150 Votes2
    Read More
  16. 치즈 1인쇼파

    전용쇼파 제쇼파랑 같은초록색으로 ㅋ   #쇼파      
    By오빠 Date2019.06.07 Reply1 Views98 Votes0
    Read More
  17. 쭈글이 우히철ㅋㅋㅋ

    두번째 #접종 하고왔어요ㅎ   히철이.. 쭈글이 되어서 맞으러 갓다죠..ㅋㅋㅋ   몸무게는 1.66kg 😊 근데 키는컸는데 밥양을 ..   더늘리라고 하네요ㅎㅎ 누나밥까지 뺏아먹는   大식견이신데.. ㅋㅋㅋㅋ    집오자마자 자네요ㅜㅜ 히동인 쌩쌩햇엇는데...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7 Reply10 Views119 Votes0
    Read More
  18. 뒷자리보다 앞자리가 조으다개

     뒷자석에서는 시무룩..  앞좌석에선 행복 ㅋㅋㅋㅋ #드라이브 
    By에르멍멍 Date2019.06.07 Reply9 Views143 Votes1
    Read More
  19. 콩이의 회장포스....

    콩이의 #회장포스 어때요? 콩이의 개인사생활부분은 모자이크해주는 집사ㅋ  
    By날쌘콩이 Date2019.06.07 Reply15 Views126 Votes2
    Read More
  20. 가입후 첫일기겸 반성문..

    우리 별이.. 처음엔 관심과 애교로만 생각했는데 널너무 몰라줬건 언니가 너무 미안해.. 처음 널 데려온날 언니는 엄청설레서 3일 밤잠을 설쳐도 기분이 좋아 널 데리고 잠을자고.. 소변 대변 가리는걸 돕고 칭찬하고 너만 쫒아다녔어.. 근데 언니의 이런행동...
    By복치 Date2019.06.07 Reply2 Views136 Votes1
    Read More
  21. 울콩이...두번째 돼지 잡는날

    첫번째 #돼지를 해치우더니 두번째 돼지를 잡을려고 하네요...    
    By날쌘콩이 Date2019.06.06 Reply6 Views119 Votes0
    Read More
  22. 자는것도 버라이어티한 녀석

      너란녀석.. 히동이때랑 왤케 다르니               히동아.. 너참 애기애기 햇엇다 ..                   히철아.. 집에 들어가서 자자..          자고있는 #댕댕이 들 보니   센치해져서 혼자 #앨범 뒤적뒤적ㅎㅎ   #아프지만 말고 커다오❤   누가 알았겠...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6 Reply12 Views113 Votes1
    Read More
  23. 쉬는날은 이제 쉬는날이 아니다 😢

    아침부터 놀자고 짖는 봉구때문에 늦잠도 못자고 봉구 노는거 보고있네요 😭     봉구야 너의 똥꼬발랄은 날 지치게해 😨😢 그래도 사랑스럽개❤️🐶   #포메똥꼬발랄    
    By봉구엄마 Date2019.06.06 Reply17 Views132 Votes1
    Read More
  24. 부담스러운 강아지.. 너무 부담스러워요

          ㅎㅎ왠지 쳐다 보는것이 부담스럽구나...   #부담 #허니
    By뚱순이 Date2019.06.05 Reply14 Views198 Votes2
    Read More
  25. 콩아...난 너가 더 무섭다...

    쇼핑백보고 잘 짖지도 못하믄서 쇼파밑에 숨어서 #으르렁 거리는 표정이 웃음도 나는데... 니표정이 더 무섭다 콩아...      
    By날쌘콩이 Date2019.06.05 Reply7 Views136 Votes1
    Read More
  26. 선풍이가 좋은 원숭이개

      #원숭이 선풍기 바람 탈 줄 아는 스웩을 갖췄습니다.    원숭이 시작된지는 한달 정도 된 거 같은데 왜 저기서 더 빠지지도 그렇다고 나지도 않은 걸까?란 생각이 들지만 ㅋㅋ 지나고 보면 아 계~~속 빠졌구나 하겠죠? 유독 신경쓰이는 둘째. 
    By똔똔이 Date2019.06.05 Reply14 Views159 Votes0
    Read More
  27. 새로운 밥!!ㅋㅋㅋ

    히동이 히철이의 새로운 #맘마 가 도착했습니다ㅎ         #스몰배치 로 이번엔 사보앗지요ㅜㅜ   #동결건조 라 눈물에 좋다하여... ㅋㅋㅋㅋ 팔락팔락   근데, 요건 물에 불려줘야하는 번거로움이😭😭   둘째녀석 병원 다녀와서 본품 한번 줘봐...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05 Reply15 Views128 Votes0
    Read More
  28. 나 산책가고싶다요~

      한동안 열심히 댕댕이들과 저냑산책에서 왕왕거리고 뛰어댕기다 뒷발차기 열심히 하더니...;;;  결국 뒷발패드 상처!!뚜둥~!!!  산책못가서 나 지루하다멍~~ 빨리 나가서 놀고싶다 멍~~ ㅠ 나 언제까지 지루하게 집에서 잠만 자야하나멍~~~    #지루함 #상...
    By개토르 Date2019.06.05 Reply7 Views119 Votes0
    Read More
  29. 조금더~😪

    아고~ 이뻐라~♡♡♡ 그래~~  조금더 자자 리치는 돌쟁이 아가 처럼~♡ 눈까지 뒤집고 코골며~ 아침 잠속으로~~^^ 잘도 자는구나~♡  엄마도 조금더~~ 리치 쓰담쓰담해주고 일찍출근한 아빠에겐  쫌 미안하넹ㅜㅜ 뉴스듣다ᆞᆢ 리치 따라 다시 이불속으로 ᆢ😪...
    By리치엄마 Date2019.06.05 Reply23 Views137 Votes2
    Read More
  30. 개골개골~~개구리😆

    리치야~~😆  납짝 엎드려 뭐하냐ㅋㅋ 구리구리~~  개구리 같따아😆 리치표정 ㅎㅎ~~ 엄마가 왜웃는지ᆞᆢ? 왜웃어여~~!?!?!?! 리치는 숏다리~~♡ 리치~~^^ 개구리같이 왜그니😆😆😆 저렇게 폼이 웃기냐ㅎㅎ~  편하니~~??? #...
    By리치엄마 Date2019.06.04 Reply12 Views149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