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6.15 00:40

리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613_123507.jpg

리치~ 오늘은 요로케  자장하자구~^^

20190613_123520.jpg

산책때 숲쪽으로 신나서  뛰뎅기고 다니다 ᆢ

20190613_123514.jpg

턱아래쪽을 나뭇가지에 긁혔는ᆢ병원가서 연고바르고

20190613_123459.jpg

밤새 턱밑 간질까바 넥카라를ᆢ

20190613_123442.jpg

애잔하게 봐도 어쩔수 없단다~  조심히 다니자♡

#리치 #산책 #조심 #사랑 #넥카라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모찌아빠 2019.06.15 01:25

    리치 눈동자가 애잔하네요

    많이 다치지는 안았지요  리치 미모상할라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08:07
    To.모찌아빠

    멀쩡한 길두곤 꼭~  숲쪽으로 들어가서 놀더니만 나뭇가지에 긁혔는지 턱밑에 상처가ᆞᆢㅠ 다행히도  조금이라

    연고만 바르고 왔답니다~~^^  아가들은 맨살보단 털속에 쏙~  들어가 있으니 첨엔 놀랐답니다~ㅎㅎ

  • profile
    여신아빠 2019.06.15 03:38

    헉 코가 신기합니다ㅎㅎ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08:18
    To.여신아빠

    리치는  아가때부터 분홍코에  분홍 발바닥이였는데~ 지금도  발바닥과 코 눈가장자리  라인이 까망이가아니라 분홍  분홍하답니다~♡♡♡  사람도 좀더 검꺼나 흰피부처럼 멜라닌색소의 차이죠ㅎㅎ~  리치는 멜라닌색소가 적어 성견인 되고 3살인 지금도  분홍빛을  띈다고 병원 샘께서 알려주 시더군요^^~   리치의 매력중 하나이죠  ㅎㅎ

  • profile
    하호 2019.06.15 05:45

    울 리치 다쳤나보다 ㅠㅠㅠ 덧 안나게 엄마가 해준거 막 빼려고 용쓰지말구 ㅠㅠ 다 나을때까지 엄마말 잘 듣고~>3<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08:22
    To.하호

    감사합니다~^^😍  욘석 리치는 풀숲을 뛰뎅기고 산길 산책을 좋아하다보니~  늘 신경쓰며 봐라보며 걷는데ᆞᆢᆢ어딘가에 긁혀 피가난듯해요 ㅠ 첨엔 이유를 모르니 놀라서 바로 병원갔답니다~  잔가지 있는쪽은  더 유심히 살펴줘야될겠어요~☺

  • profile
    개토르 2019.06.15 09:51

    아 ㅡ 애잔한 저 눈빛 .. 

    조심히 놀테니 풀어주세요~~~~ ㅎㅎㅎ 

    넥카라를 씌우면 어찌나 아가들 눈빛이 ㅠㅠ 짠한지 ㅠㅠ ㅋㅋ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10:31
    To.개토르

    그죠~~😂😂😂넥카라는  평생 안녕~~  !!하고 싶답니다

    그나마 가볍고 폭신해서 쿠션마냥 받치고 잘잤답니다^^

    턱밑이 긁혀 피가나는데도  노는데 정신이 팔려 아픈것도 몰랐나봅니다 에고 ᆢ언제 철들련지요~~

    나가자고  아빠만 딱 보고 있는 아침이네요😆

    20190615_102639.jpg

  • profile
    개토르 2019.06.15 12:26
    To.리치엄마

    아가들 저 뒷테 ㅡ ㅋㅋㅋ 

    진짜 안사랑스러울수가 없지요~~ ㅋㅋ 얼마전 토르도 빠이팅있게 산책하다 뒷발 패드 항그 까져서 ㅡ ㅋㅋ 넥가라한동안했었눈데 ㅡ ㅋㅋ 개시무룩 ㅡ ㅋㅋㅋㅋ 

    어찌나 상처가나도 아픈줄더모루고 빠이팅 있게 노는지 ㅡ ㅋㅋ 

    울 아가들은 산책이 천국인가봅니다~~ ㅎㅎ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12:41
    To.개토르

    그죠~~그죠~^^  저런 뒷태는  정말  사랑뿜는자세인것 같아요~😆😆  작년  봄쯤 리치도 유리 조각을  밟았는지

    발바닥이 ㅠㅠ 그뒤부턴 땅바닥 잘살피며 다니는데ᆞᆢᆢ이번엔 턱을😅  토르도 산책을 엄청 빠이팅 넘치게하는가 봅니다

  • pro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15 16:51

    리치야ㅜㅜ 아푸지말장♡♡♡♡

  • profile
    리치엄마 2019.06.15 17:15
    To.히동히철마미

    감사합니다~~♡♡♡  촐랑 되니ᆞᆢᆢ산책하며 긁히네요☺  그래도 나가고 싶기만한 깐돌이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314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34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414 26
  1. NEW

    따끈한 산책ㅎㅎ

    우와~ 날씨가 따끈 따끈~^^ 숲탐험 ㅎㅎ 아빠랑 여기저기ᆞᆢ☺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ㅎㅎ 호수위도 거닐고~ㅎ 그늘이 그리운 따끈한 산책ᆢᆞᆢ 여기 저기 냄새맡기 바쁜 깐돌이 리치♡   시원한 물한그릇  꿀꺽~~^^ 차안에서 우헤헤~~~😆 따끈한 날이지만 ...
    By리치엄마 Date17:39 Reply2 Views11 Votes1
    Read More
  2. NEW

    주사 맞는 날

    오늘도 침 흘릴 것 같아서 턱받이 하고 갔어요. 오늘 주사는 아픈지 주사 맞을 때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맞고 나서도 계속 소리 질러서 의사선생님이랑 저랑 서로 민망했네요 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그런지 갈 때는 침 안 흘렸는데 올때 침 무지 흘리고 턱받이 ...
    By비앙카 Date14:08 Reply4 Views39 Votes0
    Read More
  3. NEW

    핸드폰배경화면

    괜찮나요~? 나름모델느낌~! ㅎ #폰모델  
    By오빠 Date10:44 Reply4 Views51 Votes1
    Read More
  4. NEW

    히.. 히동아??

    이러다  #대한민국우승 하는거 아닌가요?ㅎ   벌써 1 대 0  !!!!   반려人 께선 이제 퇴근하신다네요😭   오는길에 맥주부탁ㅋㅋㅋ    혼자 보기 싫었는데 이녀석들까지 잠들고ㅜㅜ   히동이 방에서 자는줄 알았더니ㅋㅋㅋ         굳이 거기서 뻗어야...
    By히동히철마미 Date01:31 Reply6 Views65 Votes0
    Read More
  5. NEW

    호수공원 콧바람 쐬고 개뻗은 달곰_(•̀ᴗ•́) و ̑̑

    포메러브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용~?   대한민국 결승 응원 가야쥬 우승가즈아!!🇰🇷 ⚽️ 🥇 👏🏻      달곰이는 호수공원 다녀와서 고단했는지 개뻗었네요  좋아하는 인형을 옆에 놔줘도 꼼짝도 안하네용ㅎㅎ 🐙 &#x...
    By달곰이 Date01:10 Reply1 Views55 Votes2
    Read More
  6. NEW

    오늘도 무사히

    마칩니다...   #비비안 #비쥬 #비앙카 
    By비앙카 Date00:18 Reply5 Views65 Votes2
    Read More
  7. NEW

    히철이 아니고, 히순이에요😆

      히동이 #선물 에 뜻하지않게 히철이께 됐네요ㅎ   눈영양제 먹구 히동이 눈물이 잡히길🙏🙏         히철이께 뭐냐구요?   😊   바로 이것!! 히동인 워낙 몸서리치는 바람에😭😭   히철이가 대신 겟또했습니당ㅎㅎ      ...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15 Reply8 Views64 Votes0
    Read More
  8. NEW

    봉구 송곳니도 빠졌어요!

        터그놀이 하다보니 피가 나고 자기도 불편하고 아픈지 안해서 보니까 밑에 송곳니가 흔들흔들 거리더라구요   곧 빠질거 같아 껌주니  아픈지도 모르고 열심히 먹다 바로 이가 슝 빠졌어요!!   이제 제 눈에 보이던 유치는 어느정도 빠진거 같아여 ㅎ 접종...
    By봉구엄마 Date2019.06.15 Reply10 Views72 Votes1
    Read More
  9. NEW

    마단 핀브러쉬, 콤브러쉬 ...굳 👍👍👍

    여신이 분양 할때 샵에서 종합 빗 세트 구매했는데 요즘 털이 많이 자라나서 기존 빗이 핀이 짧아 드라이 하면서 촘촘히 빗질 하는데도 빗질이 잘안되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듯 하여 이제 덩치도 제법 커서 눈여겨봤던 마단 빗  구매 했...
    By여신아빠 Date2019.06.15 Reply12 Views69 Votes0
    Read More
  10. Update

    장난치고 싶게 만드는 달곰이🍋

    이러면 안되지만 너무 귀여워버려서 그만.. 레몬가지고 장난 한번 쳤네용ㅋㅋㅋ   이런질문 죄둉하지만 댕댕이한테 어떤 장난 쳐보셨나용?🙈🙈🙈   #블랙포메 #댕댕이 #​​​​​달곰이             달곰아 미아내.. 
    By달곰이 Date2019.06.15 Reply11 Views66 Votes1
    Read More
  11. Update

    즐거운 주말 보내세염~~~

      댕댕이 누나 형아 동생들아~~~~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겡~~~ ㅋㅋㅋㅋ   집사야 !! 나도 산책 가고싶다 멍~    산책가자 멍멍~~~    심심하다 멍~~~    #주말 #산책 #댕댕이 
    By개토르 Date2019.06.15 Reply7 Views75 Votes1
    Read More
  12. 리치~^^

    리치~ 오늘은 요로케  자장하자구~^^ 산책때 숲쪽으로 신나서  뛰뎅기고 다니다 ᆢ 턱아래쪽을 나뭇가지에 긁혔는ᆢ병원가서 연고바르고 밤새 턱밑 간질까바 넥카라를ᆢ 애잔하게 봐도 어쩔수 없단다~  조심히 다니자♡ #리치 #산책 #조심 #사랑 #넥카라
    By리치엄마 Date2019.06.15 Reply12 Views86 Votes1
    Read More
  13. 너... 정말..

      우히철. .   이녀석을 우찌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에 슬리퍼로 흠씬 맞았던 걸까요..   전생에 슬리퍼였을까요..   히동이는 참.. 얌전하게 지냇던건가.. 싶고ㅋㅋㅋ   눈만 돌리면 #사고치는중 ... ㅋㅋㅋ     어느새 집에 슬리퍼란 슬리퍼 한짝...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14 Reply17 Views96 Votes1
    Read More
  14. 봉구야 머리 좀 쓰면 안될까??

        줄이 꼬였는데 버티기 하고 있어요. #봉구​​​​​ 머리좀 쓰자 ㅠㅠ
    By봉구19 Date2019.06.13 Reply10 Views78 Votes0
    Read More
  15. 쫄보 비앙카

    인형 배송와서 와이프가 줬더니 겁 먹고 도망갔다더니 퇴근하고 와서 보니 잘 가지고 노네요. ㅋㅋㅋ     #쫄보 #비앙카 #인형
    By비앙카 Date2019.06.13 Reply10 Views81 Votes1
    Read More
  16. 밖에 나가고 싶은 콩이...

    낮에도 잠깐 #산책하고 왔는데도...또 저러고 킁킁거리면서 밖만 쳐다보고있네요....       
    By날쌘콩이 Date2019.06.13 Reply10 Views75 Votes0
    Read More
  17. 달곰이는 이자세가 편한가봐요 (•̀ᴗ•́) و ̑̑

      더워서 그런지 배깔고 잘 눕네요..   확실히 크고 있는지 자는 빈도가 줄어드네요 (•̀ᴗ•́) و ̑̑  (천천히 자라다오) 🙈🙈🙈 그래두 요녀석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하네요🐶🖤   #블랙포메  #댕댕이  #달곰이
    By달곰이 Date2019.06.13 Reply12 Views74 Votes0
    Read More
  18. 은단언니 따라쟁이^^

    히동이♡히철이♡모찌♡ 따라서 은단이두 도글라스 구입했어용^^ 은단이 언니는 따라쟁이래요~     #쇼핑 #도글라스 #행복한    #포메러브 #멋쟁이 #화이팅   
    By은단 Date2019.06.13 Reply16 Views65 Votes0
    Read More
  19. 운동견

    휴 이일어났아? 밥먹고 나갈준비해 ㅎㅎ 근육키어내는거야 !!뿜뿜 #제발등산은그만해                
    By이꾸이꾸 Date2019.06.13 Reply11 Views91 Votes2
    Read More
  20. 간식타임

    맛있는 간식 냠냠 #간식    
    By오빠 Date2019.06.13 Reply16 Views89 Votes1
    Read More
  21. 모찌도 도글라스샷

          울 모찌도 #도글라스 구매샷  너무 귀엽네요
    By모찌아빠 Date2019.06.13 Reply10 Views84 Votes1
    Read More
  22. 중앙탑 공원 산책~~

          차로 이동할때는 엄마품에서 폭풍잠을 잤지만~ 공원에서는 신나게 뛰어다녔어요~       #산책~ 너무 많이 뛰어서 다리 아플까 걱정되네요.~ㅎㅎ
    By봉구19 Date2019.06.12 Reply17 Views80 Votes1
    Read More
  23. Update

    만족~!!우헤헤♡

    우헤헤~  신난 리치~♡ 꿀벌 여름 하네스가 맘에드니 ㅎ 하아~~😆😆  큰하품ㅋㅋ  병원검진받을때  눈에띤 하네스 집올때는 노랑이 꿀벌 날개 하네스하고  똥꼬발랄 그늘에  자리잡고  ᆢ꼼짝않고  우헤헤~😍웃기만하는  깐똘 등쪽  작은 ...
    By리치엄마 Date2019.06.12 Reply18 Views91 Votes3
    Read More
  24. 슬개골 아픈 에르

    슬개골 탈구가 점점 더 심해져가는거 같아요 완전히 빠졌다가 껴지는거 같고 .. 그제는 계단에서 내려오다가 잘 못 내려왔는지 엄청 깽깽깽 하더라구요 너무 놀라가지고... 마사지해주고 안아주고 그랫는데..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보호대하나 마련했습니...
    By에르멍멍 Date2019.06.12 Reply23 Views123 Votes1
    Read More
  25. 이밤에 난리난리ㅜㅜ

    넘나 조용히 방에서 노는구나.. 했더니 ,       도대체.. 무슨짓을 한거니 .. ?       먹을껄 찾앗니...?   너네 주려고 애미는 #계란노른자 주려고 삶고있었는데?   ...... 이러기 있니...?   내가 다먹을테다!!!           너넨 혼나봐야되. 안되겠어       ...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12 Reply14 Views134 Votes4
    Read More
  26. 치즈공간

    치즈의 공간이애요~ 하우스안에 본래 쇼파는 똥을 매달고들어가서 본의아니게 버리고 서울본집에서 공수해온 쿠션넣어주고 핑크색쿠션은 마약쿠션이라는데 아직까지 반응을 안보이네요 ㅎ 그리구 쇼파 ㅋ #개인공간
    By오빠 Date2019.06.11 Reply14 Views79 Votes0
    Read More
  27. e개편한 세상^^

    e개편한 가방ㅋ #잘때도    #쉴때도 #가방     e개편한세상~~ e개편한 가방^^ #밤톨이  #가방매니아  #가방없씀 #몬사라
    By밤톨맘 Date2019.06.11 Reply14 Views91 Votes3
    Read More
  28. 예방접종 1차 두근두근~^^

      오늘 처음으로 1차 접종했어요^^ 걱정과 달리 이동식 가방에서 배를 까고 자다니... 역시 은단이는 씩씩 하답니다ㅎㅎ   #예방접종하고 #이동가방 #잠속으로 
    By은단 Date2019.06.11 Reply11 Views68 Votes2
    Read More
  29. 바캉스 준비끝!

    ㅋㅋㅋ 반가운 택배느님♡   띵동 소리에 자던 #개린이둘  깨어나시구요ㅋㅋ   택배가 도착햇어요~ 배송지연이라 거의 일주일은   기다렷네용ㅎㅎ        요것이 무엇일까요ㅎㅎ     촤란~♡       바로 개린이들 #강아지썬그리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ㅎㅎ     ...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6.11 Reply26 Views82 Votes2
    Read More
  30. 너 왜 그러고 자?

      장난감이랑 죄다 물어다가 어질러놓고 ㅋㅋㅋㅋㅋㅋ 왜 저러고 잘까싶어서 사진찍었네요 ㅋㅋ   #잠버릇 #요가자세 #쿨쿨               마지막은 보너스      
    By에르멍멍 Date2019.06.11 Reply13 Views141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6 Next
/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