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7.02 15:03

그늘아래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702_114156.jpg

덥지만~ 신바람나 ᆢ 개😆😆

20190702_114153.jpg

좋은 냄새가  나나봄ㅎㅎ~

20190702_114318.jpg

태양을 피해~ 나무 그늘길만 따라  걷기^^~

20190702_114434.jpg

우헤헤~~^^  꽃만 보면 좋은지ᆞᆢ

20190702_114522.jpg

그저~  웃는 리치♡♡♡  리치와의 눈맞춤😙

20190702_114621.jpg

우와~~시 원 하다~~~~ 바람이 솔솔  엄청시원한길ㅎㅎ

20190702_114643.jpg

리치 꼬리도 풀들도 바람따라 춤을 추고😆

20190702_114553.jpg

이참에 자리잡고  시원하게  쉬는 리치~

20190702_114719.jpg

킁킁~~^^  아파트 나무 그늘길만  따라 산책중😆

20190702_114927.jpg

까꿍😍  엄마를 보며 그저 우헤헤~~♡♡♡ 사랑해~

20190702_114959.jpg

어디로 가볼까~^^  바람따라 그늘 따라~

20190702_115010.jpg

귀욤 뿜는 몸매~♡ 동그란 몸매가 넘나도 사랑스러운디~ 엄마의 동그란 몸매는~~~아고ᆞᆢ 영 ~ 아니닷ㅠ

20190702_115149.jpg

리치 궁딩이만 보고 걸어도 이렇게 좋구나~

20190702_114953.jpg

초록장안의 까치,장위의 까치를 잡겠다고~ㅋㅋㅋ 

과연~~~😆😆😆😆

#리치 #산책 나무그늘 #사랑 #미소천사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806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44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9072 28
마루 목욕하고 이발했어요...^^ 마루맘2019 2019.12.05 121 2
  1. 병원가는거 기가막히게 알아 체리~? 🍒

    병원 문을 여는 순간 부터 여긴 나가야한다며 앓는 소리 내고 지난번 3차접종이 많이 아팠나봅니다.. 목덜미 쪽으로 손만 가면 바닥에 잔뜩 웅크리고 소리치네여ㅜㅜ   주사도 아직 안놨는데 울고불고... (원장님 당황)ㅎㅎㅎ 이제 병원은 무서운곳이라는걸 제...
    By달곰이 Date2019.07.06 Reply10 Views132 Votes2
    Read More
  2. 시원하게~~^^

    시원하게 목욕했져요 너어~~무 더워서  퐁당~ 했더니 나와서 저 난리😆 그래도 시원한가봄ㅎㅎ~  꼬실 꼬실😆 내가 왜~??   나는  어디~?   나늘 빨리 말려주셩~~😆😆 물에 빠져도 왜케 이쁘게만 보이냐ㅋㅋㅋ~ 보송하게 말리고 ...
    By리치엄마 Date2019.07.06 Reply14 Views146 Votes4
    Read More
  3. 더워요

    더워서 그런지.. 자꾸 욕실에 가서 놀라구 하네요 ㅋㅋ 타일이 시원하긴 한가봐요~~ 울아가 며칠전 엄마의 실수로 큰일날뻔했는데.. 다행히 아프지않고 잘지내줘서 넘,미안하고 고마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ㅜㅜ #여름더위에 목욕탕타일최고  
    By구찌이맘 Date2019.07.06 Reply5 Views138 Votes3
    Read More
  4.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7.18 12:41:20)
    By달곰이 Date2019.07.06 Reply1 Views97 Votes0
    Read More
  5. 견생 2회차

    저녁산책 다녀오고 집안에서도 한참 우다다 하더니 지친건지 ㅋㅋㅋ 저러고 있어요 🤣 구저씨... ㅠㅠ ㅋㅋㅋㅋㅋ #구름이 #구저씨 #구무룩 
    By구름잉 Date2019.07.05 Reply11 Views130 Votes1
    Read More
  6. 내놓은 자식

          오리까지 먹여 놨는데...   오늘은 새로산 슬랙스랑 꽤나 높은 매트위 다리베개위에.. 똥오줌을... 어찌 올라간거냐...?    어째 얌전히 잘있을 때 부터...    불러도 오지않고 조용해지면 불안해지네요 ....       #배변훈련 #오줌싸개 #달곰이  #블랙...
    By달곰이 Date2019.07.05 Reply20 Views160 Votes1
    Read More
  7. 교육이 다 되는건 아닌가 봅니다.

    #피모영양제 로 앉아 교육을 시키는데..... 봉구는 참 잘하는데 큰녀석이 잘 안되네요.. 봉구가 너무 기다려서 계속 봉구만 먹었어요 교육이 다 잘 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ㅠㅡㅠ     빵야까지 넘 잘하는 봉구녀석...
    By봉구n나나 Date2019.07.05 Reply14 Views158 Votes2
    Read More
  8. 그만하라고 하품하네요-_-

    오줌싸개 달곰이...    배변실수가 요즘 잦네요;;; 이불 열심히 뽀송하게 빨래하면 싸고 또 싸고 (ㅂㄷㅂㄷ) 오늘은 따끔 하게 혼내야지 하고 꾸짖고 있는데....   그만하라고 하품하네요... 😑   https://youtu.be/3Eyf4mtsO3A       뚜껑닫을뻔.........
    By달곰이 Date2019.07.05 Reply10 Views136 Votes1
    Read More
  9. 떡실신

    더운 날 산책해서 그런 지 떡실신 했네요. 저도 자야겠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비비안 #비쥬 #비앙카
    By비앙카 Date2019.07.04 Reply3 Views127 Votes2
    Read More
  10. 7월의 크리스마스 🎄

    오랫만에 일찍 퇴근하여 레오군 모시고 한강 고수부지에 나갔더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석양도 너무나 아름다운 해질녘 산책이었습니다 ~          
    By레오나르도 Date2019.07.04 Reply6 Views1590 Votes3
    Read More
  11. 구름이의 더위 이겨내는법

            쿨매트도 내팽개치고 매일 신발장에 드러눕네요 ㅠㅠ ㅋㅋㅋ 자리 한번 잡으면 불러도 눈만 힐끗.. 덕분에 신발장까지 박박 닦는답니다 ㅋㅋㅋㅋㅋ  #구름이 #꿀잠 #무더위 
    By구름잉 Date2019.07.04 Reply15 Views142 Votes2
    Read More
  12. 엄마 따라 잠시외출

    어제 볼일이 있어 오랜시간 돌봐주지못해 ㅜㅜ 오늘 혼자 두기 미안해서 세차하러 가는데 델구 다녀왔어요^^ 아직 밖이 낯선 구찌는 차타는것도 어색해하고 그러네요.. 세차장 사무실서 바로 잠들어버렸어요. 욜케 30분,외출마치고 집에와서도 2시간,넘게 주무...
    By구찌이맘 Date2019.07.04 Reply1 Views110 Votes2
    Read More
  13. 첫목욕 했어요:)

              뜨악  달곰이 털....빨     코코에 나오는 털없는 개? 닮앗어욬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제가 직접 목욕 시켜봐야겠어용 고생했어 달곰아 #첫목욕 #블랙포메라니안
    By달곰이 Date2019.07.04 Reply11 Views137 Votes1
    Read More
  14. 곰돌이 아가일까요~!?

    아고~♡♡  리치~~!!! 오빠품에서 비몽사몽😆 잠이덜깬 리치를 살며시 안고~♡ 엄마 출근인사 시키는 오빠~^^  살포시 눈뜬다아😍 앵~~  엄마어디가~~..  눈 똥글~~😚😚 리치야~  일찍올께~~^^ 곰돌인가~?  아가인가~?~~  ᆢ바로 바...
    By리치엄마 Date2019.07.04 Reply18 Views179 Votes4
    Read More
  15. 강아지펜션에 갔어요~

    목줄도 하지않고 잔디밭을 신나게 달리고 놀았어요~^^ 정말 #천국 이 따로 없더라구요~~^^
    Bymj Date2019.07.03 Reply8 Views177 Votes1
    Read More
  16. 포미랑 솜이는 피곤해요~

    포미랑 솜이 어제 밤에  안자고 뭐한게야 ㅋㅋ 포미가 집에서 자다가 더운지 나와서 바닥에서 자고 어느새 보니 솜이가 다시 집안에 들어가 자는 ㅋㅋ 사랑스런 내새꾸들~~   #개실신 #밤엔안자고? #꿀잠 #낮잠중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7.03 Reply7 Views144 Votes1
    Read More
  17. 소중한 간식 타임

    오랫만에 #봉구일상 올리네요~~^^ 요즘 매일 밤 늦게 산책하다.  오늘 하루 집에서 푹~ 쉬고 있어요.   오늘도 봉구 팔뚝?(발뚝?)만한 오리날개를 섭취중인 봉구입니다.  누나는 자기꺼 다먹고 호시탐탐 봉구 간식을 노리고 있어여~ 가까이 가면 으르렁 거리고...
    By봉구n나나 Date2019.07.02 Reply4 Views140 Votes1
    Read More
  18. 접종완료 봉구❤️

        접종 3차 맞고 항체검사했는데 항체 다 생겼다고 했어요 기분 좋아요❣️ 사상충 바르고 오니까 봉구가 뻗었네요😊 우리 봉구 고생했엉   #3차예방접종 #예방접종끝
    By봉구엄마 Date2019.07.02 Reply11 Views101 Votes1
    Read More
  19. 애정

      #서열싸움  #장난 걱정해주는 장난치는거라고들하는데 정도가 지나칠때가 많아요. 그러고 조용해서 보면 동생자는거 지키고  코앞에서 잔답니다  
    By콩이에미 Date2019.07.02 Reply2 Views126 Votes2
    Read More
  20. ☆여신☆ 애견카페~! 첫 방문~!🥰

    ☆여신☆ 여수 해변 뛰어놀게 해줄려고 해변 도착했는데 웬걸~날씨 완전 더움😤 결국 다음 목표였던 애견카페로 이동~  차타고 많이 돌아다녀서 멀미도 했지만~그래도 잘 참고 잘놀고 잘먹어줘서 다행이다^^     놀이방 입구에 누가 들어오나~쳐다봄^^&#x...
    By여신아빠 Date2019.07.02 Reply12 Views182 Votes0
    Read More
  21. 그늘아래서~^^

    덥지만~ 신바람나 ᆢ 개😆😆 좋은 냄새가  나나봄ㅎㅎ~ 태양을 피해~ 나무 그늘길만 따라  걷기^^~ 우헤헤~~^^  꽃만 보면 좋은지ᆞᆢ 그저~  웃는 리치♡♡♡  리치와의 눈맞춤😙 우와~~시 원 하다~~~~ 바람이 솔솔  엄청시원한길ㅎㅎ 리치 ...
    By리치엄마 Date2019.07.02 Reply10 Views125 Votes3
    Read More
  22. 에공~~♡

    푹~  빠져서 펴퓸을 보다가 시선을 옆으로 돌리니ᆞᆢ 리치가 나만 바라 보고 있다~~♡♡♡ 아고 리치야~~  미안해~  드라마에  빠저서  너를ᆢ😅 쪼끔 있다가 안아줄께~~..  리치 잠이오는가~~ 잔다~..  리치~♡  엄마앞에서 엄마만 보고 있었을텐데ᆞᆢ 드라...
    By리치엄마 Date2019.07.01 Reply12 Views137 Votes1
    Read More
  23. 산책시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일이 쉬는날이라 일찍 치즈데리고 산책좀하려고 공원에 갔는데요 공원입구에 분수대에서 물나오는데 근처에서 바닥에 뭔입질을하길래 하지마라고하고 입에 가시가박혔길래 손으로 떼주는데 안떼져서 2분정도를 떼다가 겨우띠고 산책시작을하는...
    By오빠 Date2019.07.01 Reply14 Views222 Votes0
    Read More
  24. 2차접종하고왔어요

    오늘 병원가서 손톱,귀정리도 하고 건강체크도 하고 2차접종하고 왔어요. 589g--620g으로 늘었어요^^ 돌와와서 내내 자더니 .. 일어나서 얌전모드로 엎드려있고 해서 안쓰러워 하고 있었는데.. 10분정도 지나니 다시 똥꼬발랄 구찌로 복귀하셨어요 ㅋㅋ 깨물고...
    By구찌이맘 Date2019.07.01 Reply5 Views146 Votes1
    Read More
  25. 노즈워크... 이렇게 할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포메라니안 노즈워크하라고 바닥에 종이에 사료 한알 숨겨서 두번접어주는데 가운데만 뜯어먹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네요 노즈워크가 이렇게 하는거 맞니???   #노즈워크  #반항하는거니 #포메라니안
    By쪼꼬라떼 Date2019.07.01 Reply5 Views169 Votes0
    Read More
  26. 오늘도 출근 전 인사

    잘 갔다와~   #비비안 #비쥬 #비앙카 #3대포메 #파티포메
    By비앙카 Date2019.07.01 Reply7 Views142 Votes2
    Read More
  27. 까맣다고 놀리지 말아요ㅠ_ㅠ

    진쟈진쟈 놀리려구 그런게 아니라 밝기 원래대로 하고 찍은거에요....       사진 보는 사람마다 뒷모습인줄 알았대요...ㅎㅎㅎ   #개춘기​​​​ 제대로 온  #달곰이  #앞모습  #블랙포메  
    By달곰이 Date2019.07.01 Reply15 Views99 Votes1
    Read More
  28. 네발곱게 모으고ㅎ

          #밤톨이 #쿨매트에서 #내발 #네발  #곱게모으고 #숏다리도가능해 #코코낸네 #잘자라울애기 #묶어놓은거아니에여 #알루미늄쿨매트 
    By밤톨맘 Date2019.06.30 Reply14 Views215 Votes4
    Read More
  29. 나는 오늘 쉬야를 아무데나 했습니다

    벌써 7개월 꽉 채웠네요. 요즘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베란다문을 열어놔도 지뢰밭을 만들어놔요 ㅜㅜ 5개는 깔아놓는구만...흑흑...   암튼 딸램이 어디선가 보고 따라했네요 . 엄마 청소좀 그만시켜~~~~~     #나는오늘쉬야를아무데나했습니다 #7개...
    By모모네 Date2019.06.30 Reply23 Views364 Votes1
    Read More
  30. 언제 잠든거니?2탄

      청소기와 엄청놀더니 저리 잠든 구찌^^  어제밤에 구토를 한 구찌 ㅜㅜ  낼 2차 맞으러 가니 건강상태 체크해보자 야프지말고 건강하자 구찌야 청소기에 먼지가 많아 걱정.. 저리 좋아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귀욤 #꿈나라여행중 #지친...
    By구찌이맘 Date2019.06.30 Reply10 Views146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00 Next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