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7-20-19-48-31.jpg

 

2019-07-20-19-48-53.jpg

 

2019-07-20-20-22-27.jpg

 

2019-07-20-20-11-20.jpg

 

2019-07-20-20-11-36.jpg

 

2019-07-20-19-48-55.jpg

 

동생 신혼집 마당이 넓어서 강아지들끼리도 만나게 해줄겸 해서 놀러왔어요 😆

동생네 아이는 중형견인데 넘 착하고 순해서 구름이랑 잘 놀아주더라구용 걱정했지만 너무 다행스럽게! 🤭🤭

난생처음 밟은 잔디의 느낌이 좋았는지 이리저리 뛰다가 엎드렸다 누워서 몸 비비기도 하구 ㅋㅋㅋ 신나게 뛰어놀고 푹 잠들었네요 ! 눈 뜨자마자 또 나가자고 보채는중이에요 ㅋㅋㅋ 🥰🥰🥰

#구름이 #잔디 #산책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920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81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180 27
  1. 오늘3차접종맞으러갑니다 ㅎ

    언능 5차맞구 아빠랑 산책가자 두부야~~ #3차접종 
    By두부아빠에요 Date2019.07.25 Reply10 Views122 Votes1
    Read More
  2. No Image

    뽀야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매 2시간마다 힐스 처방식 티스분으로 따듯한 물에 희석해 설탕 조금해서 먹이고 있어요. 점점 기운 차리고 장난도 치고 코도 촉촉 해지고 활기를 찾아가고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잠 못자고 힘들지만 뽀야가 조금씩 좋아지는 게 보이니 행복하네요. 찬 대리석...
    By뽀야엄마 Date2019.07.24 Reply18 Views122 Votes1
    Read More
  3. 주말에 파주 헤이리마을 나들이 다녀왔어요~

      처음으로 반려견 동반가능 레스토랑도 가보고, 테이블마다 강아지방석있어서 좋더라구요. 카페 구경도 하시고~ 산책도 실컷하고 왔어요~ 외출할때마다 함께하지 못해 미안했는데 종일 함께하니 너무 좋았어요. 동반가능 식당이 더 생겼음 좋겠어요..    너무...
    By포포사랑 Date2019.07.24 Reply6 Views117 Votes2
    Read More
  4. ☆여신☆ 여신 군기반장 ~!

      야! 너 뭐야?  왜 우리집에 있어?😠     아빠? 바람 펴? 얘 뭐냐고~?😤     어라~? 한 녀석이 또 있네~?😠     1:2는  힘든데 넌 또 뭐냐~?🤔 얘네들 뭐냐?😬     어이~ 신삥이들 차렷~! 😎😎😎  ...
    By여신아빠 Date2019.07.24 Reply10 Views129 Votes0
    Read More
  5. 오렌지 볼터치 🍊

                  더워서 그런가    오늘 하루종일 자는 모습만  본거같네요 ㅎㅎ 글을 쓰는 지금도 옆에서 자네요....    #오렌지 #볼 #노잼시기 #무더위 #블랙포메  #달곰이 #잠만보    
    By달곰이 Date2019.07.23 Reply10 Views298 Votes0
    Read More
  6. 비앙카 첫목욕

    냄새가 안 나서 차일피일 미루다 어느 날 몸에서 쉰내가 나길래;; 어제 목욕을 시켰네요. 공갈털 극과극 입니다.       #비앙카 #파티포메 #목욕 #공갈털
    By비앙카 Date2019.07.23 Reply10 Views271 Votes0
    Read More
  7. 뽀야 또 병원에 다녀왔어요.

      어제 병원에 다녀온 후, 계속된 설사와 물과 처방식 모두 거부.. 억지로 설탕물이며 어떻게든 먹이려고 노력했어요. 잠 한숨 못자고 밤 새우며 설사하면 치워주길 반복하다 뽀야가 힘이 점점 없어 보였고 병원 의사샘의 전화로 다시 내원 했습니다. 키트 재...
    By뽀야엄마 Date2019.07.23 Reply22 Views144 Votes0
    Read More
  8. 첫목욕

    오늘 드뎌 구찌 첫목욕했어요~~~~ 초보엄마라 구찌가 고생을 좀 한듯해요ㅜㅜ 평소 물을 좋아하길래.. 걱정없이 시작했으나.. 물장난과 목욕이,다름을 저도 구찌도 느꼈네요 . 목욕은 어찌어찌 마쳤지만 험난한 드라이과정이 .. 구찌가 워낙 드라이기소리를 싫...
    By구찌이맘 Date2019.07.23 Reply22 Views127 Votes3
    Read More
  9. 이럴수가~~

    저희 포미 원숭이시기가 다시 오고 있어요~~또 다시 못난이 되는중이예요ㅜㅜ   #두번째원숭이 #못난이 #쉐이블포메 #이럴수가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7.23 Reply16 Views196 Votes0
    Read More
  10. 웰시랑 놀았어요

    사랑이 웰시친구 폴리랑 놀앗어용 ㅎㅎㅎ 엄청 잘놀아요~~ㅎㅎ 사랑이는 자기가 작은줄 모르나봐용 ㅎㅎ   #사랑이산책      
    By김이사랑 Date2019.07.22 Reply8 Views98 Votes1
    Read More
  11. 아이스팩으로 더위사냥!!

          #더위사냥 #아이스팩 #솜이시원 굴비선물셋트에 들어있던 넓은 아이스팩을 얼려서 그 위에 수건을 깔아주었더니 시원한지 그위에만 누워있어요ㅋ 시원한건 알아가지고ㅋㅋ  
    By예린준솜 Date2019.07.22 Reply7 Views106 Votes2
    Read More
  12. 흐규~♡ 리치아~..

    리치야~;;😂😂😂  리치의 직감~!!!! 엄마는 유럽행에 몸을 싣고ᆞᆢ😅 정리한 옷을 범벅하는ᆢ 미안하다~~  못데려가서😂😂😂😂 언니는 리치를 위로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지만~~;;;; 리치는 초점없는 ...
    By리치엄마 Date2019.07.22 Reply8 Views109 Votes1
    Read More
  13. 물통이 작아요

    구찌가 저희집 온 첫날 새벽4시쯤 걱정되서 나와보았더니 물통에 쏘옥들어가 앉아서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었어요^^ 그사이 구찌가 많이 자라 물통에 들어가기 불편할텐데...종종 들어가 불편하게 자네요 ㅋㅋ 꺼내놓으면 또 들어가고... 조금,더 있음 못들어...
    By구찌이맘 Date2019.07.22 Reply17 Views101 Votes1
    Read More
  14. No Image

    병원 다녀왔네요~ 뽀야

    2차 접종일이 내일인데, 설사하고 밥 안먹고 기운 없어 보여 오늘 병원에 바로 갔습니다. 변으로 3가지 검사 했고 다행히 다 정상! 너무 감사했습니다.   식욕이 뭐가 문젠가 해서 테스트겸 prescription diet a/d 통조림에 담긴 병원 영양식이라며 살짝 데워 ...
    By뽀야엄마 Date2019.07.22 Reply10 Views98 Votes0
    Read More
  15. 벌러덩

              요새 구름이가 자주 누워서 자요 ㅋㅋㅋ 늘 엎드려있다가 편해지면 옆으로 뻗어버리는게 다였는데 어제는 많이 피곤했나봐요 꾸물꾸물하다 벌러덩 🤣🤣🤣 깰까봐 웃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기도하고 ǹ...
    By구름잉 Date2019.07.22 Reply12 Views118 Votes0
    Read More
  16. 비오고난후산책

    비가 잠깐 소강상태길래 빨리챙겨서 구리데리고 산책다녀왔어요 아직 풀은 많이 젖어있었는데 구리랑 맘맞는 친구가 있어 신나게 뛰고 지렁이가 있었는 지 친구라 풀위에 뒹굴고 엉망되서 귀가 했네요 그래도 짧게 신나는 산책이었어요      마지막사진은 울구...
    By구리맘 Date2019.07.21 Reply17 Views103 Votes3
    Read More
  17. 애플파괴자

    아침에 뭘 물고 오길래 이빨인줄 알았네요.. #곰인형 귀랑 발이 ㅜㅜ   그래도 에어팟이 아닌거에 감사를 드려야 하나 -_-;; 충전기는 이미 일도 아니고.. 이제 다른 apple 친구들도 남아나질 않겠네요 ㅎㅎㅎㅎ   삼가곰의명복을빕니다               #에어팟...
    By달곰이 Date2019.07.21 Reply14 Views85 Votes0
    Read More
  18. 두부야....

          아빠가핸드폰만 좀 볼라고하면 어깨위로올라와서 괴롭히니 ㅜㅜ    #괴롭히기 
    By두부아빠에요 Date2019.07.21 Reply17 Views119 Votes2
    Read More
  19. 구름이 이모네 왔어요!

                동생 신혼집 마당이 넓어서 강아지들끼리도 만나게 해줄겸 해서 놀러왔어요 😆 동생네 아이는 중형견인데 넘 착하고 순해서 구름이랑 잘 놀아주더라구용 걱정했지만 너무 다행스럽게! 🤭🤭 난생처음 밟은 잔디의 느낌이 좋...
    By구름잉 Date2019.07.21 Reply16 Views114 Votes1
    Read More
  20. 뽀야 덕에 집이 반짝반짝~

      뽀야가 온 후로 바닥 청소를 엄청 하게 되네요. 뽀야가 쉬야 한 곳 냄새 나면 배변훈련 방해될까봐~, 머리카락, 먼지 먹을까봐~ ㅎㅎ 바닥에서 광이 나네요. 어제는 왼쪽 뒷발가락에 가슴이 내려 앉았고  오늘은 뽀야 애교에 행복을 느끼네요.  더운 날 더...
    By뽀야엄마 Date2019.07.20 Reply18 Views100 Votes1
    Read More
  21. 리치야~~~;;

    후다닥 화장하며 눈돌리다 본~  ..  솜사탕이  🙄 역쉬~!!!  문바로 뒤에서 리치가 지키고 있었구나😍😍😍 리치야 미안해~  언능 다녀올께~😚😚 엄마는 수업하다ᆞᆢᆢ잠시 쉬며 리치 생각에~~♡♡♡   #리치 #솜사탕 #...
    By리치엄마 Date2019.07.20 Reply10 Views108 Votes2
    Read More
  22. 울콩이 마니 컸어요

    오랜만에 콩이 왔어요...두번째 #미용을 했더니 더 마니 큰거 같아요...이제 어른 냄시가 스물스물 나는거 같아요...  
    By날쌘콩이 Date2019.07.19 Reply20 Views152 Votes2
    Read More
  23. 백삼이 요즘 산책 시작 했어여

    요번주부터 산책 시작햇어요! 산책을 좋아하더라고요! 다만 속도 조절이 안되요 달리기 쉬기 달기 쉬기 😂😂😂 뭐 주서 먹을까봐 조마 조마 하고 이미 주서먹은 것도 잇더라구요  버찌 밟힌거 먹엇는데 ... ㅜㅡㅜ   조심해야겟어요   백...
    By백삼이네 Date2019.07.19 Reply11 Views116 Votes1
    Read More
  24. 신발이 좋은가봐요

    #개춘기 달곰이는 신발이 좋은가봐요 누굴 닮은건지 ...😅😅🤷🏻‍♀️   유난히 운동화가 새하얗게 보이네요 ㅎㅎㅎ . . . 요즘 장마철 이라 습하기도 하고 괜히 축축 처지네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b      #신발귀...
    By달곰이 Date2019.07.19 Reply12 Views91 Votes1
    Read More
  25. 삐돌이 재돌

    미용해서 기분좋게 웃더만 간식안준다고 삐졌네요 ㅉ 간식줘서 풀어줬어요         #포메라니안 #삐돌이 #애견미용
    By두부웅 Date2019.07.19 Reply16 Views99 Votes2
    Read More
  26. 사랑이 산책일기

    기오늘 싸랑이 산책했어요  아빠가 새벽에 산타로 가시는데  5시에 나가다가 사랑이가 놀랐는지 월워오오오롤올올오올 하며 짖어서 제심장을 벌렁벌렁 거리게하곤  지는 다시 잠을 자려고 하는거에여.... 전 잠이 안오고 ...? 그래서 그새벽에 출근전 산책을 ...
    By김이사랑 Date2019.07.19 Reply5 Views93 Votes3
    Read More
  27. 사회성

    구찌가 저희집,막둥이로 온지 한달이 되어갑니다^^ 초보엄마,아빠 언니오빠라 지금까지 실수가 많지요. .  걱정도많고요 첫외출후 고민 또 고민 하다가 집에만 두니.. 현관앞까진 괴안은데.. 계단만,내려갈려면 다리가 힘이 빡!! 주면서 겁을 내요~ 집에선 완...
    By구찌이맘 Date2019.07.19 Reply19 Views159 Votes1
    Read More
  28. 리치랑~땀한바가지ㅎㅎ

    아공~^^ 눈부시당~~😍 햇볕이 끝내주는😆 ~ 잔디밭의 공원산책이 넘도 좋은데~ 푸들이가 갑자기 리치얼굴을 앙~ㅠㅠ 다행히 털이만은 덕에 상처는없다😥😥😥 놀랐는데도 그저 우헤헤~~ 순둥이 미소천사♡ 공원 조경공사로 ...
    By리치엄마 Date2019.07.19 Reply12 Views114 Votes2
    Read More
  29. 봉구랑 자동차 극장 다녀왔어요!

    영화도 보고싶고, 신랑이랑 데이트도 하고싶은데 봉구가 온 2달동안 데이트 다운 데이트는 생각도 못하고있었어요...... 근데 갑자기 신랑이 고민하더니, 자동차극장을 가는게 어떻겠냐고 하더라구요!   너무 좋아서 말나오자마자 스파이더맨 보러 잠실 자동차...
    By봉구엄마 Date2019.07.18 Reply16 Views101 Votes2
    Read More
  30. 개껌 ASMR 먹방

        두손모으고 거의 자아도취 했네요 ?ㅋㅋㅋ 요즘 달곰이는 잠 아니면 개껌이네요..                   #개껌  #블랙포메라니안  #달곰이  #두손모아 #먹방    
    By달곰이 Date2019.07.18 Reply7 Views81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7 Next
/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