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20.06.01 14:40

날씨좋은주말♡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햇님도 바람도 좋은 주말오후 집근처 동반가능한 카페 다녀왓어요.  첫자유 누린후 땅콩이 자랑해보아요ㅎ

#산책

20200531_145806.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6169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49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0639 30
크림이의 여름 산책~ 방귀대장크림 2020.07.06 149 5
  1. 하비를 보내고 비비가 왔어요~

    얼마전 아나필락시스쇼크로 무지개다리 건넌 하비네입니다 며칠을 울면서 일했는지... 이 슬픔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야속하기만 했습니다... 그러다 오늘 하비랑 똑닮은 비비를 데려왔어요... 하비와 함께 하고싶은게 많았는데 못한 아쉬움과 하비와 너...
    By옹이네 Date2020.06.08 Reply30 Views186 Votes2
    Read More
  2. 송이 근황입니다 ^^

    안녕하세요 송이아빠신입 입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한지 엊그제 같은데 송이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송이는 지금 원숭이 시기가 절정이고, 털은 계속 빠지고 있습니다. 빗질을 아침저녁으로 해주기는 하는데 과연 원숭이 시기가 지나면 모량이 다시 풍성해 ...
    By송이아빠신입 Date2020.06.08 Reply20 Views144 Votes2
    Read More
  3. 오늘은 좋아하는 놀이터 다녀왔는데 별로 못놀다왔네요~

    오늘귀때문에 병원에서 주사맞고왔더니 컨디션이별로인지 그렇게 좋아하는 놀이터에서도 안놀고 안아달라고만해서 오늘은 일찍 들어왔어요~           오늘은컨디션이않좋은 #구찌군 #귀가아파서병원에서주사맞고왔어요
    By구찌사랑 Date2020.06.08 Reply10 Views84 Votes1
    Read More
  4. 까미가많이심심해해

          까미가루이아프니까 많이심심해해요허허 루이드디어밥을먹엇슴니덩🤭 방석을...여름용하나사야할듯한대...뒤적뒤적.. 저거하나로...😨 요즘 좋은게하도많아서 어떤걸살지모르겟네용! #7살냥이 #냥냥멍멍 #댕댕이  
    By여자친구 Date2020.06.08 Reply3 Views100 Votes1
    Read More
  5. 공 원

        산책하면서 만난분들이랑 포메모임을 만들어서 간만에 공원에 가서 점심 먹고 뛰어 놀고 왔네요  그늘에 있으니..바람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포메라니안   #공원  #모임  
    By루플리 Date2020.06.08 Reply22 Views199 Votes3
    Read More
  6. 오...잠깐이지만..ㅡㅁㅡ깻네요!

      옆에서..사부작사부작.움직이니까 눈뜨네요! 코도골고자구하더니😢😢 장판킨게 더울텐데요..덜덜...🤔 전..다시한번생각하네요 낮은 식탁위에서 왜...그 망할생선구이를..ㅜㅇㅜ 바로 치우지않앗던것인지...치킨뼈생각나네요..그땐진...
    By여자친구 Date2020.06.08 Reply11 Views152 Votes2
    Read More
  7. 장염으로인한 깊은수면...

      루이가...ㅠㅅㅠ 장염에걸렷어요...지금굶은지 대략 21시간정도 됫네여ㅜㅅㅜ 얼른 나아서...놀아주라..이애미는 심심하단다ㅜㅅㅜ날이좋은데 아퍼서나가질못해...쭈르륵.. #장염  
    By여자친구 Date2020.06.08 Reply9 Views128 Votes2
    Read More
  8. 장염에서 회복된 재돌이

    모레 병원에 가서 이제 분변검사를 합니다 응가는 많이 회복이 되었고 식욕은 폭발하고 이제 병원가서 어떤지 보고 유산균을 먹여야겟어여 재돌이 경쟁자 재국이가 생겼네요 ㅋ 너무 귀엽더라구여 꼬랑지도 물고 냄새 맡고 친해져라 ㅋ #로봇강아지 #재돌이 #...
    By두부웅 Date2020.06.07 Reply17 Views125 Votes0
    Read More
  9. 외할아버지 산소에 다녀온 마루예요~~

    가족들이랑 마루데리고 피크닉겸해서 포천에 있는 친정 아빠 산소에 다녀왔어요.. 신나게 뛰어 다니고 기분이가 넘 좋은 마루~~^^ 집에 오자 마자 곤히 잠들었네요....ㅎㅎㅎㅎ 잘자~~마루야~~ 모두 굿밤되세요~~^^ #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By마루맘2019 Date2020.06.07 Reply12 Views120 Votes1
    Read More
  10. 구찌군 오늘은 산책쉬었어요~^^

    구찌군 오늘은 산책안가고 집에서 쉬었어요~그랬더니 저한테 온갖짜증을 다내더니 지금은 거실에서 꿀잠주무시네요~^^         오늘은 #산책쉰 #구찌군 #낼은놀이터가장
    By구찌사랑 Date2020.06.07 Reply6 Views116 Votes0
    Read More
  11. 견생 첫캠핑왓쪄욤~^^

    맘껏뛰고 엉니오빠들 만나 #인사하는법도 배우고, 이쁨받으며 신나게 뛴 땅콩이.. 힘들엇는지 정신없이 자네욤ㅎ 앞으로 땅콩이 웃는얼굴보러 더 자주나오게 될것같네욤^^      
    By땅코옹 Date2020.06.06 Reply17 Views166 Votes0
    Read More
  12. 구찌군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구찌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구찌군은 여전히 놀이터랑 공원 놀러다니면서 잘지내고있어요~^^               #오랜만에 #구찌군인사드려요 오늘도놀이터한바퀴돌다왔습니다
    By구찌사랑 Date2020.06.06 Reply5 Views96 Votes0
    Read More
  13. 함박웃음이개 ^^♡

    뽀솜 언니랑 애견 운동장있는 까페 다녀왔어요 날이 더운데두 잘웃어주는 뽀솜이네요 야외라 좋았나봐요 😄   #눈웃음  #애견까페  #야외       
    By뽀솜사랑 Date2020.06.06 Reply25 Views180 Votes2
    Read More
  14. 주말여행

    이모, 삼촌, 언니, 오빠야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몽실이는  엄빠와 바다와 힐링중이에요.     #몽실이  #여행  #포메는사랑입니다  
    By몽쉬리맘 Date2020.06.06 Reply10 Views184 Votes1
    Read More
  15. 어 그래~~미안

      #나무 하나를 통째로 아작내시고 아무일 없었다는듯 쳐다보는 양파~  그 많은 잎파리들은 어디갔을꼬    얼굴털도 다 빠진  못생긴게 이 무슨짓야!!!   어 그래  #미안 ~~  못생겼다는거 취소 ㅜㅜ 양파 하고 싶은거 다해   
    By양파맘 Date2020.06.05 Reply16 Views204 Votes2
    Read More
  16. 덥긴더운가봐요😂

    ㅎㅎ요새 많이 더운지~~~ 쿨매트 위에 잘 올라가고 누워있네요 전엔 올라오면 쉬야만 해대더니...ㅋㅋㅋㅋ 잘 써주면 엄마는 뿌듯하구낭ㅎㅎㅎ 근데....엄마가 사진찍는게 귀찮니ㅡ..?ㅋㅋ 그만 좀 찍으라는 표정같아요...ㅋㅋㅋㅋㅋ #아기강아지 #쿨매트 #시...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6.05 Reply12 Views194 Votes1
    Read More
  17. 귀걸이 삼키고 병원 다녀왔어요 ㅠ

    작은 링귀걸이를 삼켜서 놀래서 바로 안고 병원다녀왔네요ㅠㅠㅠ 이제야 좀 진정이 되네요ㅠㅠ 너무 놀랬는데 다행히 구토유발 주사 한방에 토해냈어요ㅠㅠ  지쳤는지 집와서 기운이 없길래 달래주느라 2시간 걸렸네요ㅠㅠ에공 다들 조심하세오 ㅠㅠ진짜 순식...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6.04 Reply12 Views166 Votes0
    Read More
  18. 소복이 땅콩뗐어요 ㅠㅠ

        중성화하고  유치도 11개나 뽑고...  힘들었을 소복이  넥카라 풀어줬는데 수술부위 핥을 힘도없는지  누워서 자네요~ 내일 되면 괜찮겠죠?   #중성화수술 
    By소복엄마 Date2020.06.03 Reply28 Views181 Votes0
    Read More
  19. 카페에서 견생샷 건지기

            미용으로 다듬고 멀끔해진 호야에요 ㅎㅎㅎㅎ #견생샷 #강아지 #애견동반카페
    By대전호야 Date2020.06.03 Reply22 Views137 Votes1
    Read More
  20. 퐁이의 침대사랑S2🧡

      옴마 거기서 모해??😶😶     음~밖을 보니 산책가야될것같은데???🤔🤔     안갈꾸야??안갈꼬면 메롱이나 먹어랏😛     크하앙🦁화가난다아     산책안갈꺼면 멍이나 때리련다~     결국 잠에서 깨자마자 모닝 관...
    By퐁이마미 Date2020.06.02 Reply12 Views135 Votes1
    Read More
  21. 아리 울타리 치워주었어요~

    아리 울타리 오늘 치워 주었는데 기분이 좋은 듯 활동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아리 #울타리제거 #기분짱   
    By긍정적으로 Date2020.06.02 Reply14 Views157 Votes0
    Read More
  22. 크림이와 산책시간~

    크림이는 오늘도 같은 장소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산책 장소를 바꿔주고 싶은데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 이곳 뿐인것 같아서 아직은 옮길수가 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짧은 산책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포메 #크림이 #산책
    By방귀대장크림 Date2020.06.01 Reply22 Views173 Votes1
    Read More
  23. 마루 오늘 산책은요......

    마루 즐거워?? 햇살 조쿠 바람 조쿠 기분도 조쿠요.... 우리 마루 다리 쫙 벌리고 풀떼기 구경중ㅎㅎㅎㅎ 그런데 마루야 이거슨 잡.....초.....?? 엄마가 풀알못이라....ㅜ.ㅜ 엄만 커피나 마실게...   오늘 산책은 바람이 다했네~~^^  #세이블포메라니안 #일...
    By마루맘2019 Date2020.06.01 Reply15 Views160 Votes1
    Read More
  24. 날씨좋은주말♡

    햇님도 바람도 좋은 주말오후 집근처 동반가능한 카페 다녀왓어요.  첫자유 누린후 땅콩이 자랑해보아요ㅎ #산책  
    By땅코옹 Date2020.06.01 Reply20 Views166 Votes1
    Read More
  25. 햇볕쬐는 터보

    강아지들은 참 햇볕 쬐는거 좋아해요~ 볕찾아 자리 이동하며 졸고 있어요 다른 아이들도 다들 그렇지않나요?  #포메라니안 #일광욕 #눈이감겨요  
    By터보맘 Date2020.06.01 Reply9 Views97 Votes0
    Read More
  26. 여신 생리 끝나가는듯 산책~GO

     생리가 끝나가는 것 같아 APEC나루공원  간단히 산책~! 조용하길래 뒤로 봤더니 이미~ 꿈나라로~!😴😴😴 여신아~  불러도 이제는 귀찮다는듯 돌아 누워 주무시는 나쁜xxx🤬 자라~자!  도착 할때까지 비록 꿈나라 여행 중이였지...
    By여신아빠 Date2020.06.01 Reply13 Views141 Votes0
    Read More
  27. 피곤한 마루

    오늘 마루는 엄청 피곤한가봐요 애정하는 장난감도 뒤로 하고 초저녁부터 꿈나라로.... 낮에 아빠랑 넘 뛰어 놀았나봐여~~ㅎㅎ 마루야~~좋은 꿈꿔~~ 깨지 말구 낼 아침까지 쭈욱 자자~~^^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가족나들이 
    By마루맘2019 Date2020.05.31 Reply12 Views127 Votes0
    Read More
  28. 하 ... 뭘 먹은건지

    산책 후 집에와서 간식 두알 사료 몇알 먹었을뿐인데 산책중에 뭘 주워먹은건지 꿀렁꿀렁 켁켁  꿀렁꿀렁 켁켁 구역질을 계속~ ㅜㅜ 목에 뭐가 걸린것도 같은데 자꾸 삼켜버리고 물도 안먹으려 버티고 ㅜㅜ 여긴 24시간병원도 없는데 갑자기 생각난 냉장고에 ...
    By양파맘 Date2020.05.31 Reply9 Views227 Votes0
    Read More
  29. 오랜만에 @@@!!

      안녕하세용 ~~~ 너무 오랜만에 왔네용 😱 하루는 벌써 요만큼 컸어용 💗   #하루 #오랜만에 
    By하루는너구리 Date2020.05.30 Reply11 Views197 Votes1
    Read More
  30. 크림이 목욕하는 날

    오늘은 크림이가 목욕하는 날 이에요~   처음 구매해본 욕조에 넣고 씻겼더니 저는 편한데 크림이는 무서워하네요 욕조에 간식을 좀 넣어놓고 먹을 수 있게 해줘야 할 것 같아요         #포메 #크림이 #목욕 
    By방귀대장크림 Date2020.05.29 Reply24 Views184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1 Next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