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DE3B1B8E-7BE5-459F-850F-07336A1A705E.jpeg

 

5EF35514-487F-4CED-AAD1-9EB60D476FBF.jpeg

 

C16083B7-24A1-471F-977F-67ECE4B81652.jpeg

 

8113BE91-4E7E-464D-AFF8-2D3825F498D1.jpeg

 

미용으로 다듬고 멀끔해진 호야에요 ㅎㅎㅎㅎ

#견생샷 #강아지 #애견동반카페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6146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47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0612 30
오랜만에 콜라왔어요 cola짱 2020.07.02 89 2
토토 굴욕 토토네 2020.07.01 119 2
  1. 구찌군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구찌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구찌군은 여전히 놀이터랑 공원 놀러다니면서 잘지내고있어요~^^               #오랜만에 #구찌군인사드려요 오늘도놀이터한바퀴돌다왔습니다
    By구찌사랑 Date2020.06.06 Reply5 Views96 Votes0
    Read More
  2. 함박웃음이개 ^^♡

    뽀솜 언니랑 애견 운동장있는 까페 다녀왔어요 날이 더운데두 잘웃어주는 뽀솜이네요 야외라 좋았나봐요 😄   #눈웃음  #애견까페  #야외       
    By뽀솜사랑 Date2020.06.06 Reply25 Views180 Votes2
    Read More
  3. 주말여행

    이모, 삼촌, 언니, 오빠야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몽실이는  엄빠와 바다와 힐링중이에요.     #몽실이  #여행  #포메는사랑입니다  
    By몽쉬리맘 Date2020.06.06 Reply10 Views182 Votes1
    Read More
  4. 어 그래~~미안

      #나무 하나를 통째로 아작내시고 아무일 없었다는듯 쳐다보는 양파~  그 많은 잎파리들은 어디갔을꼬    얼굴털도 다 빠진  못생긴게 이 무슨짓야!!!   어 그래  #미안 ~~  못생겼다는거 취소 ㅜㅜ 양파 하고 싶은거 다해   
    By양파맘 Date2020.06.05 Reply16 Views204 Votes2
    Read More
  5. 덥긴더운가봐요😂

    ㅎㅎ요새 많이 더운지~~~ 쿨매트 위에 잘 올라가고 누워있네요 전엔 올라오면 쉬야만 해대더니...ㅋㅋㅋㅋ 잘 써주면 엄마는 뿌듯하구낭ㅎㅎㅎ 근데....엄마가 사진찍는게 귀찮니ㅡ..?ㅋㅋ 그만 좀 찍으라는 표정같아요...ㅋㅋㅋㅋㅋ #아기강아지 #쿨매트 #시...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6.05 Reply12 Views191 Votes1
    Read More
  6. 귀걸이 삼키고 병원 다녀왔어요 ㅠ

    작은 링귀걸이를 삼켜서 놀래서 바로 안고 병원다녀왔네요ㅠㅠㅠ 이제야 좀 진정이 되네요ㅠㅠ 너무 놀랬는데 다행히 구토유발 주사 한방에 토해냈어요ㅠㅠ  지쳤는지 집와서 기운이 없길래 달래주느라 2시간 걸렸네요ㅠㅠ에공 다들 조심하세오 ㅠㅠ진짜 순식...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6.04 Reply12 Views165 Votes0
    Read More
  7. 소복이 땅콩뗐어요 ㅠㅠ

        중성화하고  유치도 11개나 뽑고...  힘들었을 소복이  넥카라 풀어줬는데 수술부위 핥을 힘도없는지  누워서 자네요~ 내일 되면 괜찮겠죠?   #중성화수술 
    By소복엄마 Date2020.06.03 Reply28 Views178 Votes0
    Read More
  8. 카페에서 견생샷 건지기

            미용으로 다듬고 멀끔해진 호야에요 ㅎㅎㅎㅎ #견생샷 #강아지 #애견동반카페
    By대전호야 Date2020.06.03 Reply22 Views134 Votes1
    Read More
  9. 퐁이의 침대사랑S2🧡

      옴마 거기서 모해??😶😶     음~밖을 보니 산책가야될것같은데???🤔🤔     안갈꾸야??안갈꼬면 메롱이나 먹어랏😛     크하앙🦁화가난다아     산책안갈꺼면 멍이나 때리련다~     결국 잠에서 깨자마자 모닝 관...
    By퐁이마미 Date2020.06.02 Reply12 Views133 Votes1
    Read More
  10. 아리 울타리 치워주었어요~

    아리 울타리 오늘 치워 주었는데 기분이 좋은 듯 활동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아리 #울타리제거 #기분짱   
    By긍정적으로 Date2020.06.02 Reply14 Views157 Votes0
    Read More
  11. 크림이와 산책시간~

    크림이는 오늘도 같은 장소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산책 장소를 바꿔주고 싶은데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 이곳 뿐인것 같아서 아직은 옮길수가 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짧은 산책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포메 #크림이 #산책
    By방귀대장크림 Date2020.06.01 Reply22 Views173 Votes1
    Read More
  12. 마루 오늘 산책은요......

    마루 즐거워?? 햇살 조쿠 바람 조쿠 기분도 조쿠요.... 우리 마루 다리 쫙 벌리고 풀떼기 구경중ㅎㅎㅎㅎ 그런데 마루야 이거슨 잡.....초.....?? 엄마가 풀알못이라....ㅜ.ㅜ 엄만 커피나 마실게...   오늘 산책은 바람이 다했네~~^^  #세이블포메라니안 #일...
    By마루맘2019 Date2020.06.01 Reply15 Views160 Votes1
    Read More
  13. 날씨좋은주말♡

    햇님도 바람도 좋은 주말오후 집근처 동반가능한 카페 다녀왓어요.  첫자유 누린후 땅콩이 자랑해보아요ㅎ #산책  
    By땅코옹 Date2020.06.01 Reply20 Views165 Votes1
    Read More
  14. 햇볕쬐는 터보

    강아지들은 참 햇볕 쬐는거 좋아해요~ 볕찾아 자리 이동하며 졸고 있어요 다른 아이들도 다들 그렇지않나요?  #포메라니안 #일광욕 #눈이감겨요  
    By터보맘 Date2020.06.01 Reply9 Views97 Votes0
    Read More
  15. 여신 생리 끝나가는듯 산책~GO

     생리가 끝나가는 것 같아 APEC나루공원  간단히 산책~! 조용하길래 뒤로 봤더니 이미~ 꿈나라로~!😴😴😴 여신아~  불러도 이제는 귀찮다는듯 돌아 누워 주무시는 나쁜xxx🤬 자라~자!  도착 할때까지 비록 꿈나라 여행 중이였지...
    By여신아빠 Date2020.06.01 Reply13 Views141 Votes0
    Read More
  16. 피곤한 마루

    오늘 마루는 엄청 피곤한가봐요 애정하는 장난감도 뒤로 하고 초저녁부터 꿈나라로.... 낮에 아빠랑 넘 뛰어 놀았나봐여~~ㅎㅎ 마루야~~좋은 꿈꿔~~ 깨지 말구 낼 아침까지 쭈욱 자자~~^^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가족나들이 
    By마루맘2019 Date2020.05.31 Reply12 Views126 Votes0
    Read More
  17. 하 ... 뭘 먹은건지

    산책 후 집에와서 간식 두알 사료 몇알 먹었을뿐인데 산책중에 뭘 주워먹은건지 꿀렁꿀렁 켁켁  꿀렁꿀렁 켁켁 구역질을 계속~ ㅜㅜ 목에 뭐가 걸린것도 같은데 자꾸 삼켜버리고 물도 안먹으려 버티고 ㅜㅜ 여긴 24시간병원도 없는데 갑자기 생각난 냉장고에 ...
    By양파맘 Date2020.05.31 Reply9 Views225 Votes0
    Read More
  18. 오랜만에 @@@!!

      안녕하세용 ~~~ 너무 오랜만에 왔네용 😱 하루는 벌써 요만큼 컸어용 💗   #하루 #오랜만에 
    By하루는너구리 Date2020.05.30 Reply11 Views197 Votes1
    Read More
  19. 크림이 목욕하는 날

    오늘은 크림이가 목욕하는 날 이에요~   처음 구매해본 욕조에 넣고 씻겼더니 저는 편한데 크림이는 무서워하네요 욕조에 간식을 좀 넣어놓고 먹을 수 있게 해줘야 할 것 같아요         #포메 #크림이 #목욕 
    By방귀대장크림 Date2020.05.29 Reply24 Views184 Votes0
    Read More
  20. 오늘 콜라계탄날!!!

          콜라는  산책가자고  하네스를  채워노면 드러누워버려요. 그럼  앉고  나가서  콜라  전용 화장실에서  쉬야하고  발차기하고  바로 아파트로  들어오려해서  제가  앉고  공원까지  걸어가요 오늘  공원에  강쥐친구들이 여러명이  모였어요 그런데  ...
    Bycola짱 Date2020.05.29 Reply9 Views147 Votes0
    Read More
  21. 오늘은 놀이터 다녀왔어요~^^

    오늘은 공원대신 놀이터 다녀왔어요~^^ 공원은 매일 가니깐 구찌가 많이 힘들어하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놀이터 다녀왔습니다~^^         #오늘은동네놀이터다녀온 #구찌군 #오늘도애기들한테 인기폭발이였다
    By구찌사랑 Date2020.05.29 Reply18 Views118 Votes0
    Read More
  22. 오늘의 산책

    오늘은 산책을 두번 갔다왔어요~~~ 낮에는 사람이 없었구 방금 저녁 산책은 좋은 견주님들을 만나 기분좋게 산책하구 들어왔네요 우리 사월이😍 기분이 좋은지 방긋방긋🥰 이쁘게 웃어주다 또 폭풍 우다다 하고있네요 ㅎㅎㅎ에너지가 넘치넹.......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5.29 Reply25 Views225 Votes3
    Read More
  23. 장염의 역습

      재돌이 아침부터 컨디션이 별로더니 밤부터 검은 무른변딱  그다음 설사 딱 저는 깜짝 놀라서 24시간 병원에 ㅜ 병원갔더니 분변검사 ㅠ 장속에 세균이 가득 의사선생님이 이거 동료강쥐나 옮는다 사람에게도 옮을수 있는 균이다 조심해야한다 주사맞고 약...
    By두부웅 Date2020.05.29 Reply36 Views169 Votes0
    Read More
  24. 어제와 오늘

        산책 다녀온 호두마루 발닦이는데 편안하게 누워있길래 카메라 들이대니 놀란 눈 표정이네요 ㅋㅋ     침대 위에 올려달라고 하는데 안올려줘서 울상이네요 ㅠㅠ       안올려줬더니 삐져서 그대로 누워버렸어요 ㅎㅎ         호두마루는 사장님의 배려로...
    By미나미 Date2020.05.29 Reply14 Views173 Votes1
    Read More
  25. 저녁밥상에 침흘림

    텔캄 아빠 뭐 먹어요~ 텔캄 기다리면 고기 주는거야? 루플리 난 엄마한테서 한입만~ 텔캄 나도 기다려 볼까~ 저녁  밥상에 두녀석이 침흘리기에 찰깍~ #포메라니안  #저녁밥상  침흘리기
    By루플리 Date2020.05.28 Reply25 Views160 Votes3
    Read More
  26. 퐁이가 포인트응모해서 가방당첨됐어용🥰❤

                  포인트응모하기에 당첨이 됐어요! 당첨됐다는데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오늘 받았는데 너무 이뻐요 색상도 디자인도 편안함도 굿! 퐁이가 새가방에 또 좋아라하네요 감사합니당💕 #포인트응모 #수령후기 #퐁이 #퐁블리 #애견가방 
    By퐁이마미 Date2020.05.28 Reply33 Views175 Votes3
    Read More
  27. 산책

    방금 산책하구왔는데 화나요ㅠㅜ... 저희 사월이보다 좀 더 큰 포메였는데 보자마자 이빨 다 드러내면서 으르렁 대길래 혹시나해서 줄을 짧게 잡고 있었어요 근데 다른 포메 견주 분이 줄을 느슨하게 풀어줘서 그 개가 저희 사월이 얼굴을 물려고해서 냉큼 안...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5.28 Reply45 Views216 Votes1
    Read More
  28. 외할머니집에 놀러온 마루~~

    마루 할머니 뒤에서 북어포 달라구 압력 넣는중..... 언제 주실거예염~~ 하아~~현기증나~~~ 엄마~~사진 고만 찍고 쫌 도와주셈~~~ 맛있게 촵촵~~ 외할머니집 오니 좋지??마루야?? 엄마도 좋다~~~^^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By마루맘2019 Date2020.05.28 Reply23 Views174 Votes1
    Read More
  29. 퐁이랑 사진찍기는 하늘의 별따기...⭐

              퐁이랑 같이 이쁜사진 한장정도 건지고 싶어서 오늘 큰맘먹고 도전했는데 진짜 1도 안도와주네요😭 주위보면 댕댕이들이랑 사진이쁘게 찍던데 여러분도 애기들이 이렇게 협조안해주나요?ㅠㅡㅠ 보이시나요.....어떻게든 찍고싶어서 저의 노...
    By퐁이마미 Date2020.05.27 Reply59 Views210 Votes3
    Read More
  30. 구찌군 오늘은 클로버 밭에 놀러갔다왔어요~^^

    오늘은 클로버밭으로 놀러왔어요~^^ 어제 산책못한것까지 두배로뛰놀더니힘들었는지 바위 위에서 쉬다왔어요~^^           #오늘은 #클로버밭에놀러갔다온 #구찌군 #신나게놀고쉬다왔어요
    By구찌사랑 Date2020.05.27 Reply9 Views124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1 Next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