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B612_20200729_235704_213.jpg

B612_20200729_235739_200.jpg

B612_20200729_235701_051.jpg

B612_20200729_235641_000.jpg

 

대구엔 장마라도 비온다고해도 안올때도 있고 안온다해놓고 올때도 많아요😭

그래서 비안올때 틈타서 바로 산책나왔어요

퐁이는 애기때부터 산책을 냄새도 맡고 다니지만

저랑 나란히 총총 걸으며 제 걸음에 맞춰 두세발짝 걷고

저한번쳐다봐요(엄마 나 산책잘하구이찌?요런표정?)

그런데 최근 장마때매 매일하던 산책못해서인지

모든냄새가 궁금해서 이것저것맡아요 귀여운것💚

미안해 아들....나두 매일 산책시키고싶은데 비가 오고 그래서...또르르..내가 마냥 죄인같아유 흑흑

#산책 #퐁이 #퐁블리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7.30 00:07

    퐁이 산책 재밌었닝?? 울 만두도 어서 커서 산책다니고싶엉😂😂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0:21
    To.꼬꼬마만두

    만두도 어서 커서 산책다니쟝ㅎㅎ

    넓고 이쁜것들 많이 보러 다녀야징?☺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7.30 00:19

    송이는 집콕 3일째네요 퐁이가 부러워요 ^^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0:22
    To.송이아빠신입

    퐁이는 2일만에 산책 나왔어요😭

    비와서 못가고 병원가서 주사맞고해서 하루 푹쉬고😅

    송이야 어서 지금이라도 나가자고 아빠한테 졸라!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7.30 00:24
    To.퐁이마미

    퐁이는 정말 사연이 많은거 같아요 ^^ 그래서 더 건강할꺼에요 송이는 다행히 자고 있답니다 :)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0:27
    To.송이아빠신입

    맞죠ㅠ.ㅠ엄마닮아서 그런가..

    그런건 안닮아도 되는데ㅜㅜ좋은것만닮았으면 하는데ㅎㅎ

    송이는 일찍 자네요?퐁이는 제가 자야 퐁이도 자서ㅜㅜ제가 늦게 자니까 퐁이도 항상 늦게 자요ㅋㅋ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7.30 00:28
    To.퐁이마미

    제가 움직일 때마다 눈을 뜨기는 하는데 보통 11시에 거실 불꺼주면 이제는 알아서 잘 잔답니다 ^^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0:54
    To.송이아빠신입

    아하 송이랑 따로 자나보네용!

    전 따로 자다가 중성화수술했을때 넥카라한 그 모습이 너무 마음아파서 침대에서 같이 잔 이후...

    그 이후였던것같아요...제 침대가 제 침대가 아니였는게..😶

    한번 거실에 퐁이놔두고 문닫았더니 열때까지 찡찡거리고 짖길래 포기했어요..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7.30 01:08
    To.퐁이마미

    ㅋㅋㅋ 그러셨군요 가끔 저는 거실 소파에서  자는 경우가 있고 침실에서 자는 경우가 있는데 소파에서 자면 발치에 올라와 누워자구요 침대방 들어가면 그냥 거실 방석이나 하우스에서 자더라구요 뭐랄까 시간이 더 지나봐여 알겠지만 이제는 포기 할때는 금방 포기하는 거 같아요 ^^;; 하지만 어젯밤 거실에서 함께 잔 후 아침에 일어나 보니 입고 있던 바지끈을 다 물어 뜯어 버렸더라구요 ㅎㅎ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1:14
    To.송이아빠신입

    16개월을 바라보는 퐁이.....

    퐁이 견생에선 포기란 없G,포기란 김장할때의 단어인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자기하고싶은거 꼭 해야되요..끝장을 봅니다..포기하지않아요...흑흑

    계단막아두면 침대짚고 일어서서 계속 빼꼼봐서 다리아플까봐 금방 포기....

    애기들이 끈을 좋아해요ㅋㅋ저도 잠옷바지끈 리본묶어두면 항상 그 끈풀어서 줄다리기해요...

    제 하체가 휘청휘청~.~

  • profile
    타니맘 2020.07.30 00:28

    무슨 그리 섭한 말씀을~~

    퐁이마미가 쵝오~!!!

    틈새 공략해서 얼른 산책시키는 좋은 엄마~♡

    울 타니 집콕 여러날 되니..

    집에서 에너지방출~!!! 뙇~~@,@

    빨랑 비 그치고

    하루 세번 산책이 훨씬 좋을듯요~ㅠ.ㅜ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1:00
    To.타니맘

    퐁이는 산책안해도 그 에너지를 집에서 방출을 잘안해요😭

    에너지방출을 안하는건지 제가 그것까지고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밤늦게 산책은 다 좋은데 안좋은점이 술먹은사람때문에 한번씩 짜증나요😭

    좀전에도 술취했는것같은 아저씨가 퐁이보더니 이쁘다고 퐁이만지려고 잡으려는거 퐁이는 도망치고 저도 기분나빠서 애 무서워해요 그러고 뒤도 안보고 갔어요😡

    웬만해선 그렇게 안하고 사람들이 퐁이 이쁘다고 소리지르거나 담배냄새에 기분나쁘거나 막 해도 웃고 마스크속에서 표정변하고 욕하고 치웠는뎅ㅎㅎㅎ

    퐁이는 1시간씩산책 이젠 10분단축해서 50분해요😭

    병원에서 오래산책하면 다리아플텐데그래서..

    퐁이는 1시간해도 다리도 안들고 잘걷고 빵긋빵긋좋아하는데 뭐..저보단 의사가 더 잘알겠죠?ㅋㅋㅋ

    이젠 두세번의 산책하려면 50분쪼개서 해야해요

    넘나 슬포요....또르르

  • profile
    타니맘 2020.07.30 07:20
    To.퐁이마미

    에고..힘내세요~!!!

    안좋은 일의 연속이라

    마음도 많이 상하고

    건강 축나겠어요..

    가까이 있으면~~

    내가 위로주라도 사주겠는뎅~~ㅠ.ㅜ

    밝고 명랑한 예쁜 엄마가 있어

    우리 퐁이도 든든할 거예요~~!!!

    우리 아래층 아주머니댁은

    11년째 키우고 계시는데...

    제가 퐁이마미님 힘들어 하는거 보고

    산책할때 넌지시 이럴땐 어떻게 해요

    여쭤보니..

    병원가면 뭐가 어쩌구저쩌구

    말만 많고 하라는거 많아서

    한두번 가시고..

    여태 동물약국에서

    예방접종약 사다 놓으셔도

    잘 걷고 건강하다구요~

    괜히 건강한 강아지 두고

    돈 별려고 하는 수작 싫어서

    병원 한번 안가고 키우시는데

    지금껏 잘 지내왔다고..

    병원 너무 믿지 말라시네요

    보호자의 결정과 선택이

    제일 중요하겠지요~!

    힘내시고~~

    엄마의 멋진 아들~♡

    퐁이 보고 ...마음 잘 추스리시고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오시길요~^♡^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07:46
    To.타니맘

    어머낭☺

    아침부터 기분좋아졌어용❣

    어쩜 타니맘은 이렇게 말씀도 예쁘게만하시고 제 입장에서도 잘생각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게 너무 느껴져요

    감동의 물결물결~~~~👍🌱

    진짜 가까이 살았더라면 보고 의지하고 소통하고 싶을정도네요ㅎㅎ

    포메러브에 있는 분들은 진짜 다들 착하신것같아요

    다 공통점은 다 귀엽고 이쁜 우리 포메아가들과 산다는것?🤭

    진짜 병원은 돈목적맞긴맞아요...으휴ㅠㅠ

    모든 선택은 보호자이긴하죠!헤헿

    아래층 사시는분도 포메키우시나요?

    동물병원에서 일했었던 제 아는언니도 이제부터 언니도 자가접종할거라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퐁이 추가접종날다가온다했더니 언니가 해주려고는 했는데 네이버도 많이 찾아보고 아무래도 걱정걱정이많아서 자가접종하다 잘못되서 병원비만 100만원썼다는사람글도 읽고..뭐 그래서 그냥 병원에서 접종하는걸루.. ..

    제가 수의사나 애견미용사가 못되었다는게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자가접종시 약국에선 코로나약은 6000원이라더라구요

    3배넘게 차이나지만 혹시나 모르니 안전한게 나을것같아요ㅜㅜ자가접종하게되면 괜히 조금만 이상해도 하루종일 지켜보며 걱정할것같아요 키키

    타니맘님 너무 감사하구용❣

    퐁이와 마음예쁘신타니맘때매 저도 똥꼬발랄해졌어용~~~~~사실..전....무한긍정인사람이에용🧡💚

    타니맘님도 이쁜타니와 항상 행복하길❣❣❣

  • profile
    cola짱 2020.07.30 17:37

    콜라는  못나간지  며칠 됐어요  산책  좋아하지도  않지만  그래도  날좋으면  어케든  나가려고하는데  오늘  잠깐 나갔는데  안걸어서 ㅜㅜ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19:00
    To.cola짱

    콜라는 집돌이인가봐요🤭

    어릴때부터 산책나가면 집가려고 집쪽으로 가고 안걷고ㅎㅎ

    콜라는 산책이 아닌 다른걸로 스트레스푸나봐용

  • profile
    루플리 2020.07.30 17:52

    비가 와서 산책 못 시켰는데 ..퐁이는 좋겠다 ~^^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19:01
    To.루플리

    저두 비안올때를 공략해 후다닥나가곤합니당😭

    그러다가 나가자마자 비와서 또 들어오구..

    비안오다 언제 올진 모르지만 산책못하고 집에만있는 퐁이보니 마음이 아파서ㅠㅠ

    꼬물이들때매 더 신경못써주실수있죵!

  • profile
    5959tutu 2020.07.30 18:11

    비올 때가 참 난감하쥬ㅠㅠ투투도 비는 싫은지 오줌만 냅다싸고 들어와요ㅋㅋ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19:03
    To.5959tutu

    퐁이는 산책나가서 응아쉬싸기도 하는데

    안싸고 집와서 쌀때도 많아요ㅋㅋ

    다른댕댕이들보면 산책나가야 쉬응아싸는애들도 있고

    산책나가서 안나오는 응아 쥐어짠다는데..

  • profile
    행복한다롱이 2020.07.30 20:28

    우리 다롱이도 얼른 산책 시키고 싶네용 ㅠㅠ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0 20:49
    To.행복한다롱이

    애기다롱이는 잠시만 집에서만 산책총총하자😘

  • profile
    별이사랑 2020.07.31 00:52

    저두 대구 사는데..비안올땐 별이될꼬 산책가요.ㅋㅋ날씨가변덕이라.ㅎㅎ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1 00:58
    To.별이사랑

    맞아요ㅠㅠ대구는 날씨가 진짜 변덕심하죠ㅜㅜ

    포메러브엔 대구사람은 잘없는것같더라구요

    거의 윗쪽..흑흑 그래서 같은대구분보면 넘나 반가워요

  • profile
    별이사랑 2020.07.31 01:04
    To.퐁이마미

    저두요.ㅋ

    여기서 대구라고하면 넘나반가워용.ㅎㅎ

  • profile
    퐁이마미 2020.07.31 04:03
    To.별이사랑

    맞아요ㅎㅎ

    유난히 대구엔 없는것같아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6558 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627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4545 31
  1. NEW

    구찌군 오늘은 누나랑 장보고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놀이터 안가고 누나랑 시장갔다가 단골 커피숍다녀왔어요~^^ 과일가게 아저씨한테 이쁨 받고 커피숍에서 사진도 찍고왔어요~^^ 거울에 비친 제모습은 무시해주세요~ #오늘은누나랑장보고온 #구찌군 #과일가게아저씨한테이쁨받고왔어요 #집에가기...
    By구찌사랑 Date2021.01.18 Reply8 Views28 Votes1
    Read More
  2. NEW

    매너 포인트 사용하길

    모찌와 모모가 #매너포인트 사묭을 시키려 훈련 중인데 둘이라 교육이 안되네요 비싼 물건인데 ㅠㅠ 계속 훈련 시켜보다 안되면 장터로 필요한분한테 보내야 할것같네요 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힘들고 한아이 키우시는분들에 추천요
    By모찌아빠 Date2021.01.18 Reply12 Views52 Votes0
    Read More
  3. NEW

    루플리는 힘들어

    루플리 배란기 이다보니..옆에서 꼼짝도 안하는 텔캄 너무 예민해서 일주일째 방콕..중 배란기 되니 사료, 간식, 껌 주면 죄다 루플리 갖다주며 구애중 이라 일주일째 물만 먹으며 버티는 텔캄 안쓰러워서 우째.. 마음이 아프당 #방콕중 #배란기 #일주일째물만
    By루플리 Date2021.01.18 Reply6 Views71 Votes1
    Read More
  4. Update

    구찌군 오늘 새로운 놀이터 다녀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새로운 놀이터 다녀왔어요~^^ 새 놀이터에서도 금방 적응해서 미끄럼도 타고 다리도 건너고 천사의자에서 사진도 찍고 신나게 놀다왔어요~^^ 그리고 밑에있는 사진은 오늘 아침에 장난감 가지고놀면서 찍어준거예요~^^ #오늘은새놀이터다녀온 #...
    By구찌사랑 Date2021.01.17 Reply12 Views48 Votes1
    Read More
  5. Update

    운동장도가고 풋살장도 가고🐕

    오늘도 발랄유미 산책다녀왔어요🎶 근처 초등학교 운동장도 다녀오고 유미전용 운동장에도 다녀왔어요💕 #산책 #유미 #운동장
    By유미77 Date2021.01.17 Reply14 Views51 Votes2
    Read More
  6. Update

    밥먹는 방법

    밥을먹는거니? 옮기는 놀이를 하는거니? 요즘 유독 사료를 옮기고 있네요 ㅋㅋㅋ 같은날인듯 다른날인 #백구의 #식사시간~~ 그래도 먹긴하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By백구엄마 Date2021.01.17 Reply13 Views67 Votes2
    Read More
  7. Update

    엉아 잘 부탁해♥

    쫄보 땅콩이 첫 사회화ㅎㅎ 지코엉아가 집에 놀러 와 줬어요^^ 꼬리가 한 없이 내려간 쫄보 땅콩이한테 먼저 냄새 맡게 해 주고 기다려주는 매너 왕 지코엉아랑 어느새 익숙해졌는지 투샷까지ㅎㅎ 쫄보라도 괜찮아! 천천히 익숙해지면되지 머~♥ #사회화훈련 #...
    By땅콩왕자 Date2021.01.17 Reply14 Views69 Votes2
    Read More
  8. Update

    씐난 퐁이🐶♥️

    아이 씐나씐나~~☺ 퐁이빵긋!기부니가 좋아용! 엄마 나 신나쬬! 또 놀쟝 아련 퐁..청순가련해보여., https://youtu.be/iJ_frITNUag https://youtu.be/puG5hduM9bE 우리통통이...어제 자기전에 신나게 노시고 아직 뻗어계시네욤... #퐁이 #퐁블리 #굿모닝
    By퐁이마미 Date2021.01.17 Reply16 Views75 Votes2
    Read More
  9. Update

    모닝세수_☆

    좋은아침 입니다~~^^ 미루도 일찍 일어나서 모닝 응가하고 아침식사 다 하셨네요ㅎㅎ 우리 미루는 일어나면 꼭 고양이 세수를 해요~~^^ 손으로 귀 뒤부터 쓱쓱 싹싹~ 깔끔쟁이인가봐요ㅎㅎㅎ #미루는깔끔쟁이 #강아지세수
    By미루맘 Date2021.01.17 Reply16 Views55 Votes2
    Read More
  10. 벨을 울리는 남자 🛎

    요 빨강벨... 강아지들 훈련시키면 땡!치는게 너무 귀여워서ㅎㅎ 사 놓은지는 꽤 됬는데. 그동안 훈련시키지 않고 있다가... 최근에 시작했어요 ☺️ 머리가 좋은 강아지들은 자꾸 다른 훈련을 하게 해주면 훨씬 더 좋아하고 우울함도 없어진다고. 이 이야기에 ...
    By콩쿵 Date2021.01.16 Reply19 Views83 Votes2
    Read More
  11. 오늘도 2시간 산책!

    패딩에 누워있는걸 좋아해서 산책 후에도 패딩에서 휴식 ㅋㅋ 오늘은 나가서 골든리트리버 친구도 만나서 너무 즐거웠어용 #율이 #산책
    By율이누나 Date2021.01.16 Reply5 Views65 Votes2
    Read More
  12. 구찌군 오늘도 최애장소 다녀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놀이터에서 그네타고왔어요~^^ 오랜만에 그네타서 어색했는지 그네타자마자 그대로 얼음됐네요~놀이터에서 실컨 놀고 집에와서 낮잠 코~자고 목욕도했어요~^^ 그리고 누나침대에서 사진도 찰칵찍었네요~^^ #오늘도최애장소다녀온 #구찌군 #오랜...
    By구찌사랑 Date2021.01.16 Reply10 Views39 Votes1
    Read More
  13. Update

    주말산책 좋아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햇살이 따스하고 바람도 크게 불지않아 산책하기 최고의 날씨였어요🎶 저는 솔방울을 주워나르고~ 유미는 열심히 물어오고 서로 바쁜 하루😅 유미가 얌전하게 놀아줘서 단골카페에서 사온 커피☕️ 인조잔디에 앉아 솔방울 던져주며 여유롭...
    By유미77 Date2021.01.16 Reply10 Views45 Votes3
    Read More
  14. Update

    산책후 실신한 미루ㅎㅎ

    신나게 동네 한바퀴 하고 들어와 낮잠에 푹 빠졌어요 집에서 자다가 바깥 매트에서 자다가 하는데 너무 피곤해서 중간에 잠들었네요 걸치고 자요ㅋㅋㅋ #미루는피곤해 #산책후기절
    By미루맘 Date2021.01.16 Reply11 Views56 Votes3
    Read More
  15. 세번째 산책다녀왔어요~^^

    어제밤에 두번째 산책하고 목욕했어요~^^ 목욕한거 아까워서 오늘은 안나가려다 곧 다시 추워진대서 다녀왔어요... 온동네 만나는 사람마다 반갑다고 인사하고 ㅎㅎ. 놀라운 사회성~ 엄마 안닮았네요^^ #미루야 산책가자
    By미루맘 Date2021.01.16 Reply9 Views62 Votes2
    Read More
  16. Update

    집돌이 일상

    뒷태가 토실토실♥ 땅콩아~♥ 다들 슬기로운 집콕생활 힘내세요!! #땅콩왕자 #집돌이 #일상 #TV중독
    By땅콩왕자 Date2021.01.16 Reply10 Views54 Votes1
    Read More
  17. 구찌군 오늘도 나갔다왔어요~^^

    구찌군 오늘도 놀이터 다녀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미끄럼도 타고 시소도타고왔어요~^^ 구찌군은 눈밟는걸 좋아했는데 이제 놀이터에 눈이 거의 녹아버려서 눈위걷는걸 못하게됬네요~ #오늘은오랜만에놀이기구타고온 #구찌군 #구름다리에도올라갔다왔어요 #...
    By구찌사랑 Date2021.01.15 Reply14 Views56 Votes2
    Read More
  18. 보리는 엄마바라기

    언니공부봐주는것도 샘이나서 낑낑낑 책상에올려줘서 눈마주쳐주면 저리좋아서 헤벌쭉에 뽀뽀세례를 ㅋㅋ 이쁜이 보리 이러니 안이뻐할수가없지잉~~^^♡ #크림뽀메 #7개월포메 #보리는사랑스러워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10 Views78 Votes4
    Read More
  19. Update

    개운해요^^

    집돌이 땅콩이~^^ 오늘은 깨끗이 씻었어요ㅎㅎ 갑자기 찬물이 나오는 바람에ㅜㅜ 욕조에 다시 물받으면서 기다리는 중 ㅎㅎ 물에 젖은 생쥐 남😁 그래도 잘 기다리는 땅콩 언제나 드라이는 힘드네요 간식이 뙇ㅋㅋㅋㅋ 닭발에도 털이 올라오는 중 이랍니다^^ #...
    By땅콩왕자 Date2021.01.15 Reply28 Views69 Votes2
    Read More
  20. 눈오는날♡♡

    눈 많이오던날 신나게 뛰놀며 눈을맞으며 눈을먹으며 눈을즐기며 보리와 데이뜨♡ 그뒤 집에와서 떡실신 되신 너님 ㅋㅋ 기엽다♡♡ #크림뽀메 #눈밭위에서즐겁게뛰놀았어요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6 Views51 Votes3
    Read More
  21. 보리 꽃도장찍다♡

    213일차 오늘 드뎌 꽃도장을찍으신 보리씨♡♡ 사랑스런그대에게 간식을 선물해용♡♡♡♡♡♡ #크림뽀메 #꽃도장 #7 개월차 뽀메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13 Views61 Votes3
    Read More
  22. Update

    어제 밤 산책했답니다! 첫산책 이었어요^^*

    미루가 목줄에 처음에는 얼음! 이더니 서서히 호흡맞춰 걸어도 주고요~ 전혀 기대안했는데 너무 신기해서.. 속으로 좋아서 팔짝 팔짝 뛰었지요 ㅎㅎㅎ 지나가는 사람도 좋아하고, 오토바이 소리에도 무덤덤... 그동안 소리 많이 들려줘서 그런가봐요 ㅎㅎ #밤산책
    By미루맘 Date2021.01.15 Reply12 Views62 Votes1
    Read More
  23. 날이 풀려 산책다녀왔어요!

    간만에 날이 풀려 산책다녀왔는데 눈온 후라 바닥이 칠퍽하고 젖은곳도 많아서 호두가 어색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 다니던 코스 말고 다른곳으로 가려고하니 그걸 또 알고 안가려고하고... 산책이 물흐르듯 되는날도 있고 맘처럼 잘 안되는 날도 있고 그런...
    By호두사랑 Date2021.01.15 Reply10 Views51 Votes2
    Read More
  24. 아침 발차기🐾💨

    어제랑 오늘 너무 따뜻해서 아침 산책 다녀왔어요. 아침에는 에너지가 넘치는 강아지라 1시간 반도 산책이 가능한 콩이... 🌞 당분간은 아침에 산책하려구요. 목욕해서 털이 뽀송뽀송~ 햇살에 바짝 섰어요. 저 나뭇가지들은... 언제부터 또 박혀있는건지ㅋㅋ ht...
    By콩쿵 Date2021.01.15 Reply11 Views64 Votes2
    Read More
  25. 모닝산책~~

    매일 어두울때 아침산책하다 오늘 쉬는날이라 여유있게 산책했ㅇㅓ요^^ 아직 눈이 다 녹지 않아 얼어있는곳도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제 장갑 던져주길 기다리는 #백구 백구는 효견입니다 장난감이 따로 필요없죠 ㅎㅎㅎ 양말 .장갑. 엄마 손... ㅋㅋㅋ 산책다녀...
    By백구엄마 Date2021.01.15 Reply8 Views65 Votes2
    Read More
  26. 한밤의 콩이

    밤에 산책나온 콩이. 우째 낮보다 밤이 더 포근하네? 싶어서 코트 입고 밤산책한 날...🌙 누가 시꺼먼 장갑을 벗어두고 갔을까? 장갑 옆에 딱! 앉는 콩이.. 같이 찍으라구?😊 코에 풀때기 묻히고 앉아있는 쿨남... 난 풀이 묻어도 멋져... 밤이 낮보다 포근해서 ...
    By콩쿵 Date2021.01.15 Reply16 Views62 Votes0
    Read More
  27. 신발 신고 산책했어요!

    뚱이 패션 어떤가요 ㅋㅋㅋ 눈오면 눈녹일려고 뿌리는거 밟으면 강아지들은 아파한다고 들어서 신발을 신겨봤는데 얼었어요 ㅋㅋㅋ 지나가는 경비아저씨가 "귀엽다귀여워" 이러시니까 좋다고 자기 이뻐하는줄 알고 처다보면서 꼬리흔드는거있졐ㅋㅋㅋㅋ 지나다...
    By뚱린이 Date2021.01.14 Reply13 Views80 Votes2
    Read More
  28. 구찌군 오늘은 친구랑 놀았어요~^^

    오늘은 저희 집에 구찌군 친구 해피가 놀러와서 해피랑 같이 놀이터 다녀왔어요~^^ 놀이터에서 둘이 신나게 놀다 같이 꿈나라로 갔네요~^^ #오늘은친구랑신나게논 #구찌군 #눈밭위에서즐겁게뛰놀았어요 #집에와서바로꿈나라갔어요
    By구찌사랑 Date2021.01.14 Reply14 Views56 Votes1
    Read More
  29. 퐁이의 바나나먹방🍌😋

    https://youtu.be/Fx4yKqnPH4A 퐁이의 바나나먹방🍌 뇸뇸뇸~~~! 바나나먹으면 나한테 반하낭~~? 바나나 말려서도 줬더니 아주 좋아해욤 #퐁이 #퐁블리 #먹방 #프로먹방러
    By퐁이마미 Date2021.01.14 Reply22 Views67 Votes2
    Read More
  30. 8개월 아령, 털이 찌고 있어요.

    오랜만에 아령소식 전해요. 오늘은 엄마가 시간이 나는지 털을 빗겨줬어요. 개 껌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죠! 환장할 맛이예요. 참나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맛^^ 넘나 맛나서 10초각이예요. 목에 걸릴뻔했지 모예요?! 기분 좋아졌어요~ 빠지지않는 오늘의 일과....
    By시고르아령 Date2021.01.14 Reply31 Views102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7 Next
/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