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개월차일때 한톨이 

https://www.youtube.com/watch?v=Ms1xILdIqww&feature=share


 #포메라니안 #개인기 #일상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6546 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626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4535 31
8개월 아령, 털이 찌고 있어요. 시고르아령 2021.01.14 91 3
퐁이의 바나나먹방🍌😋 퐁이마미 2021.01.14 64 2
  1. NEW

    벨을 울리는 남자 🛎

    요 빨강벨... 강아지들 훈련시키면 땡!치는게 너무 귀여워서ㅎㅎ 사 놓은지는 꽤 됬는데. 그동안 훈련시키지 않고 있다가... 최근에 시작했어요 ☺️ 머리가 좋은 강아지들은 자꾸 다른 훈련을 하게 해주면 훨씬 더 좋아하고 우울함도 없어진다고. 이 이야기에 ...
    By콩쿵 Date2021.01.16 Reply4 Views25 Votes0
    Read More
  2. NEW

    오늘도 2시간 산책!

    패딩에 누워있는걸 좋아해서 산책 후에도 패딩에서 휴식 ㅋㅋ 오늘은 나가서 골든리트리버 친구도 만나서 너무 즐거웠어용 #율이 #산책
    By율이누나 Date2021.01.16 Reply2 Views30 Votes1
    Read More
  3. NEW

    구찌군 오늘도 최애장소 다녀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놀이터에서 그네타고왔어요~^^ 오랜만에 그네타서 어색했는지 그네타자마자 그대로 얼음됐네요~놀이터에서 실컨 놀고 집에와서 낮잠 코~자고 목욕도했어요~^^ 그리고 누나침대에서 사진도 찰칵찍었네요~^^ #오늘도최애장소다녀온 #구찌군 #오랜...
    By구찌사랑 Date2021.01.16 Reply6 Views20 Votes0
    Read More
  4. NEW

    주말산책 좋아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햇살이 따스하고 바람도 크게 불지않아 산책하기 최고의 날씨였어요🎶 저는 솔방울을 주워나르고~ 유미는 열심히 물어오고 서로 바쁜 하루😅 유미가 얌전하게 놀아줘서 단골카페에서 사온 커피☕️ 인조잔디에 앉아 솔방울 던져주며 여유롭...
    By유미77 Date2021.01.16 Reply7 Views26 Votes3
    Read More
  5. NEW

    산책후 실신한 미루ㅎㅎ

    신나게 동네 한바퀴 하고 들어와 낮잠에 푹 빠졌어요 집에서 자다가 바깥 매트에서 자다가 하는데 너무 피곤해서 중간에 잠들었네요 걸치고 자요ㅋㅋㅋ #미루는피곤해 #산책후기절
    By미루맘 Date2021.01.16 Reply8 Views38 Votes2
    Read More
  6. NEW

    세번째 산책다녀왔어요~^^

    어제밤에 두번째 산책하고 목욕했어요~^^ 목욕한거 아까워서 오늘은 안나가려다 곧 다시 추워진대서 다녀왔어요... 온동네 만나는 사람마다 반갑다고 인사하고 ㅎㅎ. 놀라운 사회성~ 엄마 안닮았네요^^ #미루야 산책가자
    By미루맘 Date2021.01.16 Reply4 Views40 Votes1
    Read More
  7. NEW

    집돌이 일상

    뒷태가 토실토실♥ 땅콩아~♥ 다들 슬기로운 집콕생활 힘내세요!! #땅콩왕자 #집돌이 #일상 #TV중독
    By땅콩왕자 Date2021.01.16 Reply4 Views34 Votes0
    Read More
  8. Update

    구찌군 오늘도 나갔다왔어요~^^

    구찌군 오늘도 놀이터 다녀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미끄럼도 타고 시소도타고왔어요~^^ 구찌군은 눈밟는걸 좋아했는데 이제 놀이터에 눈이 거의 녹아버려서 눈위걷는걸 못하게됬네요~ #오늘은오랜만에놀이기구타고온 #구찌군 #구름다리에도올라갔다왔어요 #...
    By구찌사랑 Date2021.01.15 Reply12 Views46 Votes1
    Read More
  9. Update

    보리는 엄마바라기

    언니공부봐주는것도 샘이나서 낑낑낑 책상에올려줘서 눈마주쳐주면 저리좋아서 헤벌쭉에 뽀뽀세례를 ㅋㅋ 이쁜이 보리 이러니 안이뻐할수가없지잉~~^^♡ #크림뽀메 #7개월포메 #보리는사랑스러워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9 Views70 Votes3
    Read More
  10. Update

    개운해요^^

    집돌이 땅콩이~^^ 오늘은 깨끗이 씻었어요ㅎㅎ 갑자기 찬물이 나오는 바람에ㅜㅜ 욕조에 다시 물받으면서 기다리는 중 ㅎㅎ 물에 젖은 생쥐 남😁 그래도 잘 기다리는 땅콩 언제나 드라이는 힘드네요 간식이 뙇ㅋㅋㅋㅋ 닭발에도 털이 올라오는 중 이랍니다^^ #...
    By땅콩왕자 Date2021.01.15 Reply24 Views56 Votes1
    Read More
  11. Update

    눈오는날♡♡

    눈 많이오던날 신나게 뛰놀며 눈을맞으며 눈을먹으며 눈을즐기며 보리와 데이뜨♡ 그뒤 집에와서 떡실신 되신 너님 ㅋㅋ 기엽다♡♡ #크림뽀메 #눈밭위에서즐겁게뛰놀았어요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5 Views42 Votes2
    Read More
  12. Update

    보리 꽃도장찍다♡

    213일차 오늘 드뎌 꽃도장을찍으신 보리씨♡♡ 사랑스런그대에게 간식을 선물해용♡♡♡♡♡♡ #크림뽀메 #꽃도장 #7 개월차 뽀메
    By뽀리마미 Date2021.01.15 Reply12 Views54 Votes2
    Read More
  13. Update

    어제 밤 산책했답니다! 첫산책 이었어요^^*

    미루가 목줄에 처음에는 얼음! 이더니 서서히 호흡맞춰 걸어도 주고요~ 전혀 기대안했는데 너무 신기해서.. 속으로 좋아서 팔짝 팔짝 뛰었지요 ㅎㅎㅎ 지나가는 사람도 좋아하고, 오토바이 소리에도 무덤덤... 그동안 소리 많이 들려줘서 그런가봐요 ㅎㅎ #밤산책
    By미루맘 Date2021.01.15 Reply10 Views53 Votes1
    Read More
  14. Update

    날이 풀려 산책다녀왔어요!

    간만에 날이 풀려 산책다녀왔는데 눈온 후라 바닥이 칠퍽하고 젖은곳도 많아서 호두가 어색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 다니던 코스 말고 다른곳으로 가려고하니 그걸 또 알고 안가려고하고... 산책이 물흐르듯 되는날도 있고 맘처럼 잘 안되는 날도 있고 그런...
    By호두사랑 Date2021.01.15 Reply9 Views47 Votes1
    Read More
  15. Update

    아침 발차기🐾💨

    어제랑 오늘 너무 따뜻해서 아침 산책 다녀왔어요. 아침에는 에너지가 넘치는 강아지라 1시간 반도 산책이 가능한 콩이... 🌞 당분간은 아침에 산책하려구요. 목욕해서 털이 뽀송뽀송~ 햇살에 바짝 섰어요. 저 나뭇가지들은... 언제부터 또 박혀있는건지ㅋㅋ ht...
    By콩쿵 Date2021.01.15 Reply10 Views56 Votes1
    Read More
  16. 모닝산책~~

    매일 어두울때 아침산책하다 오늘 쉬는날이라 여유있게 산책했ㅇㅓ요^^ 아직 눈이 다 녹지 않아 얼어있는곳도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제 장갑 던져주길 기다리는 #백구 백구는 효견입니다 장난감이 따로 필요없죠 ㅎㅎㅎ 양말 .장갑. 엄마 손... ㅋㅋㅋ 산책다녀...
    By백구엄마 Date2021.01.15 Reply8 Views63 Votes2
    Read More
  17. Update

    한밤의 콩이

    밤에 산책나온 콩이. 우째 낮보다 밤이 더 포근하네? 싶어서 코트 입고 밤산책한 날...🌙 누가 시꺼먼 장갑을 벗어두고 갔을까? 장갑 옆에 딱! 앉는 콩이.. 같이 찍으라구?😊 코에 풀때기 묻히고 앉아있는 쿨남... 난 풀이 묻어도 멋져... 밤이 낮보다 포근해서 ...
    By콩쿵 Date2021.01.15 Reply16 Views57 Votes0
    Read More
  18. Update

    신발 신고 산책했어요!

    뚱이 패션 어떤가요 ㅋㅋㅋ 눈오면 눈녹일려고 뿌리는거 밟으면 강아지들은 아파한다고 들어서 신발을 신겨봤는데 얼었어요 ㅋㅋㅋ 지나가는 경비아저씨가 "귀엽다귀여워" 이러시니까 좋다고 자기 이뻐하는줄 알고 처다보면서 꼬리흔드는거있졐ㅋㅋㅋㅋ 지나다...
    By뚱린이 Date2021.01.14 Reply13 Views75 Votes2
    Read More
  19. 구찌군 오늘은 친구랑 놀았어요~^^

    오늘은 저희 집에 구찌군 친구 해피가 놀러와서 해피랑 같이 놀이터 다녀왔어요~^^ 놀이터에서 둘이 신나게 놀다 같이 꿈나라로 갔네요~^^ #오늘은친구랑신나게논 #구찌군 #눈밭위에서즐겁게뛰놀았어요 #집에와서바로꿈나라갔어요
    By구찌사랑 Date2021.01.14 Reply14 Views55 Votes1
    Read More
  20. 퐁이의 바나나먹방🍌😋

    https://youtu.be/Fx4yKqnPH4A 퐁이의 바나나먹방🍌 뇸뇸뇸~~~! 바나나먹으면 나한테 반하낭~~? 바나나 말려서도 줬더니 아주 좋아해욤 #퐁이 #퐁블리 #먹방 #프로먹방러
    By퐁이마미 Date2021.01.14 Reply22 Views64 Votes2
    Read More
  21. Update

    8개월 아령, 털이 찌고 있어요.

    오랜만에 아령소식 전해요. 오늘은 엄마가 시간이 나는지 털을 빗겨줬어요. 개 껌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죠! 환장할 맛이예요. 참나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맛^^ 넘나 맛나서 10초각이예요. 목에 걸릴뻔했지 모예요?! 기분 좋아졌어요~ 빠지지않는 오늘의 일과....
    By시고르아령 Date2021.01.14 Reply30 Views91 Votes3
    Read More
  22. 일주일동안 찍은 사진들

    오랜만에 글을 올려요^^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입니다ㅎㅎ 인형에 묶여있는 루나 눈부셔서 눈이 작아진 사진ㅋ 눈에서 노는 날 집에서 눈 구경하는 모습 인형을 파괴한 루나씨 손을 물고있는 모습 그리고 지금 옆에서 주무시는 사진 여러분 잘자요꒰⑅ᵕ༚ᵕ꒱˖♡ #...
    By루나공주 Date2021.01.14 Reply17 Views66 Votes2
    Read More
  23. 쏨이 떡실신..^^

    잠시 산책하고 돌아와 간식 조금 드시더니 가장 편한 자세로 드러누워 꿈나라로..♡♡ 포메러브 댕댕이들도 좋은꿈꾸고 잘자요..^^ #꿈나라로
    By쏨파 Date2021.01.13 Reply11 Views73 Votes2
    Read More
  24. 구찌군 오랜만에 놀이터에서 놀다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오랜만에 최애 놀이터에서 놀다왔어요~^^ 놀이터 입구에 있는 눈사람 친구들이랑 사진도 찍고 눈위에서 열심히 돌아다니다 왔네요~^^ 눈이 아직 안녹아서 놀이기구는 못탔는데 눈이 다 녹으면 놀이기구도 실컨 탈꺼예요~^^ 신나게 놀다 집에와서...
    By구찌사랑 Date2021.01.13 Reply10 Views53 Votes1
    Read More
  25. 퐁이의 밤마실🎇

    어제 산책하고 집와서 퐁이랑 쉬다가 저녁12시에 급 약속이 생겨서 퐁이데리고 수성못가서 몇바퀴돌면서 놀구왔어용😚 수성못에 물들이 다 얼고....저번주의 강추위가 타격이 큰가봐용! 다행히 어제는 많이 춥지않아서 퐁이 걷게하고~잠시 안고 다니고 걷게 하...
    By퐁이마미 Date2021.01.13 Reply18 Views67 Votes4
    Read More
  26. 눈오는날에 눈맞으면서 집앞에서 놀다왔어요~

    오늘은 눈이 와서 밖에 안나갈려고했는데 산책좋아하는 구찌군이 나가자고 징징대는 바람에 놀이터는못가고 집앞에서 잠깐 놀다들어왔어요~처음엔 눈위에서 걷는걸 싫어하더니 이제 익숙해졌는지 엄청잘다니더라구요~집에일찍 가자고해도 안간다고 고집부리는 ...
    By구찌사랑 Date2021.01.12 Reply16 Views51 Votes1
    Read More
  27. 야간산책🎶

    날씨가 쪼끔 풀린것 같아 야간 산책다녀왔어요😝 밤이라 사진이 마구 흔들렸지만... 유미는 신난것같아 뿌듯하더라구요😆 #유미 #저녁 #산책 #룰루랄라
    By유미77 Date2021.01.12 Reply16 Views63 Votes2
    Read More
  28. 주세요 놀이

    주말에 집에서만 있다보니 백구아빠가 심심하지 말라고 백구랑 엄청 놀아주고 있어요~~ #백구 #주세요
    By백구엄마 Date2021.01.11 Reply15 Views68 Votes1
    Read More
  29. 콩살롱 오픈🗝

    새해를 맞이하여 인테리어도 바꾸고, 방 구조도 바꾸고. 그 중 하나의 계획이었던... 콩이만을 위한 살롱! 테이블과 드라이어가 와서 오늘 세팅해봤어요. 이렇게 구비해놓으니 새해 목표에 한발짝 더 다가간듯해서 너무 뿌듯하네요...^^ 어리둥절 콩이는 테이...
    By콩쿵 Date2021.01.11 Reply26 Views108 Votes3
    Read More
  30. Update

    마루 & Snowman

    오랜만에 마루 소식 올려봐요... 견생 첨 눈 보구 신난 마루예요~~ 누나랑 신나게 산책도 하구 넘 좋아하는 마루.. 그런데 너무 발시리고 추울거 같아서 오래 산책은 못하구 들어 왔네요...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스노우맨 #눈사람
    By마루맘2019 Date2021.01.10 Reply15 Views94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7 Next
/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