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 : 만두 5차 접종 후 산책 시작하면서,

        노심초사 땀 삐질거리며 눈을 땅에 박고. 

        뭐 주워 먹을까, 다리가 너무 아프진 않을까,

        목마른건 아닐까, 이리가볼까 저리가볼까.

 

        아기강아지를 온전히 키우는건 처음이라,

        이런저런 기사와 정보들 보며 공부하면서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 사랑하는 내새키 만두.

       

        본가엔 고등학교때 입양 온 유기된 믹스견.

        그때 산책 다니면 늘 듣던소리

        '' 이건 뭐예요? ''

        어릴때 산에 버려져서 이빨부정교합에,

        골반이 뒤틀려 옆으로 걸었었거든요.

        

        만두도 이번에 산책 나갔는데,

        한 아저씨 허락도 구하지 않고 주둥이를 잡더니

        원숭이 시기라 털이 빠진 몽라인을 보고

        이렇니 저렇니. 여우같니 쥐새끼 같니.

        

        왜그리 입방정들을 떠는건지🗣

        이 만두엄마는 성격이 좋지 않아요. 물어요.

       

        저 만두엄마는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외모나 품종은 상관 없어요.

        그 아저씨도 굳이 따지면 품질이 별로였어요.

        굳이 이렇니 저렇니 따지는 짓은 왜하는지.

        남의 귀한 강아지 흉보면서 뭘얻는지,

        자기가 강아지에 대해서 도대체 얼마나 잘 아는지.

        개뿔도 모르면 진짜 셧업☝️

        너무 화가나서 주절주절했네요.

        입 함부러 놀리지마세요 이 아저씨야

        내가 아저씨 가족 욕하면 싫잖아요^^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할게요.

       '' 아저씨, 그 쥐새끼는

       삼시세끼 때맞춰 밥먹고, 시간마다 간식주고

       심심하면 놀아주고, 똥 오줌 치워주고,

       옷이고 장난감이고 주인이 해달라는거 다해줘요.

       24시간 전담마크하고있어요.

       그러니까 관심 끄세요. 개팔자가 상팔자입디다. ''

 

#포메라니안 #만두 #산책에피소드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퐁이마미 2020.09.12 17:31

    아이쿠😢만두델꼬 산책나간지 얼마되지않아 또라이만나셨네요....화나죠화나죠💦전 다행인지몰라도 제 동네에는 그렇게 막대하는 또라이아저씨들이 많지않아서 아직 그렇게는 겪지않았는데 저도 성격이 좋은편은 아니라서(제 사람,제 가족에게는 좋은성격😊) 그런 좋지않은 상황 겪으면 저도 물어버릴것같네요!!!

    참 오지라퍼들이 많죠ㅋㅋㅋ남 아들딸 내새끼한테 관심끄고 오지랖부리지않았으면..ㅋㅋㅋ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17:43
    To.퐁이마미

    진짜 오지라퍼 많아요...ㅡㅡ 굳이 입밖에 그런말을 내뱉어야 속이 시원한지  어휴 쌍욕이 나올것 같더라구요 마스크도 안쓰고 그 손으로 주둥이를 잡는건 진짜 무슨 무개념행동인지 정말 화나요!!ㅠ😤😤

  • profile
    공두 2020.09.12 17:48

    산책하다보면 술먹고서 조용히 지나가는 우리강아지들 보고 발소리 세게 내면서 놀래키고 얘가 더 낫다는 둥.. 진상들 너무 많아요 ... 어떻게 생기든 ,믹스든 무슨 상관인가요 .. 모든 강아지들은 작고 소중한 존재들인걸요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17:51
    To.공두

    진짜 왜들 그러는건지ㅜ 이런거 무슨 법 생겼음 좋겠어요 ! 그래야 다들 조심하지. 사람보고 잘 안그러잖아요ㅜ 강아지들한텐 다들 너무 쉽게 얕보는거 같아요ㅜㅜ

  • profile
    별이사랑 2020.09.12 18:29

    산책시기되서 처음나갈때...

    별이한테두그랫어염.ㅋㅋ 

    산책하다보면 오지랖들이 너무많아요. 호호호

    포메가 아니라는둥.비만이라는둥.

    누가...자기들한테 우리애기평가해주라고했나..ㅋㅋ

    세상엔 더한오지랖들이 만터군요.ㅋㅋㅋ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18:34
    To.별이사랑

    그니까여 누가 누굴 평가할 자격이 없을텐데.. 세상엔 별난 사람이 진짜 너무 많은것같아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2 20:26

    어이쿠 그 기분 압니다 

    진짜 입 함부로 놀리는 사람들 많죠

    저도 모찌 산책하면서 기분 더러운 에피소드가 정말 많아요..

    (작년에 웬 할배가 그것도 일.부.로

    모찌 리드줄 밟으면서 모찌 질질끌려간적도 있어요ㅋ)

    저 역시 마음씨 좋은 성격은

    아니라 죽지고 길에서 대판 싸운적도 있고요ㅋㅋㅋ

    강쥐 키우면서 느낀점이 

    눈에 보이지 않았던것들이 보이면서

    개념 없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모두가 동물을 좋아할순 없지만

    남의 가족 한테 함부로 대하는 사람 은

    똑같이 당해봐야해요 🤬 그아저씨 ㅋ

    지가 뭔데 평가질이래... 참나 ㅎㅎ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20:32
    To.모찌맘ㅎㅎ

    맞아요 모두가 동물을 좋아하라 할 순 없지만 안좋아 한다고 해서 피해를 주면 안되죠ㅜㅜ 진짜 개념없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요 우리만 조심한다고 해서 되는 세상이 아니라는게 너무 안타깝고 속상해요ㅜㅠ

  • profile
    땅코옹 2020.09.12 21:58

    겪한 공감하고 갑니닷!

    왜들 그러는건지 정말.'.

    포메는 사납네 어쩌네..  

    저개는 어떻고 저쩌고~

    2.5단계되면서 집엔가기 싫고 아쉬우니 공원에 앉아 산책하는 댕댕이들보며 주절주절..

    정말시러욤ㅡㅡ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22:52
    To.땅코옹

    그러니까여ㅜㅜ굳이 그렇게 말을 해야 속이 시원한지 그렇다고 산책 에티켓을 안지킨거도 아니고 ㅡㅡ 너무 어이없고 기분나빴어요!!ㅠ

  • profile
    내새끼토리 2020.09.12 22:08

    어마나 그아저씨 가만두셨나요?고대로 말로 받아치시지ㅜㅜ

    토리한테보내세요 앙물어버리라할께요.

    울토리 싫은거엔 엄청 앙칼지거든요.아마 그아저씨보면 딱알아보고 미친듯이짖을듯ㅋㅋ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22:54
    To.내새끼토리

    또 그런일 없었음 하지만 만약 그런일이 있다면 토리부를게요ㅋㅋㅋㅋㅋ호오온내 주세요ㅋㅋㅋㅋㅋㅋ

  • profile
    콩쿵 2020.09.12 22:54

    영국같았음 겁나 실례되는 말인데 저거--;;; 

    이건 뭐에요? 라니... 진심... 아 정신이상한 사람인가부다- 하고 지나칠 말이에요ㅋㅋㅋㅋ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다니. 진짜 한국 무례한사람 너무 많아요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2 23:15
    To.콩쿵

    네ㅜ너무 무례한사람이예요ㅜ 주둥이를 손으로 잡고.. 어휴 그때만 생각하면 너무 화가나요!!ㅋㅋㅋㅋㅋ

  • profile
    밀밀크크 2020.09.13 05:17

    그 아저씨 한소리 짖으셨네요~~ 흠!!!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09:07
    To.밀밀크크

    그러니까여! 뭔 그지같은소릴  정성스레 하는지 ㅉㅉ

  • profile
    송이아빠신입 2020.09.13 12:59

    유쾌한 경험은 아니셨겠지만 산책입문 하셨네요 ^^ 앞으로도 가끔 있을거에요 나름대로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곰곰히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13:11
    To.송이아빠신입

    네네 감사합니다^^!!

  • profile
    보둥이 2020.09.13 13:02

    하....

    우리 예쁜 만두!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13:12
    To.보둥이

    ㅜㅜ또르륵 겁나똑땅해여🐶

  • profile
    보둥이 2020.09.13 13:22
    To.꼬꼬마만두

    속상해하시면 만두가 알거에요.

    노답 ㅈㅅ들은 어여 잊어버리시고 ^^
    우리 아가들을 지키려면

    엄빠들이 힘내야죠.

     

     둥이는 낮잠도 못자게 난리더니

    정작 본인은 꿈나라네요 ㅠㅠ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13:30
    To.보둥이

    네넵! 만두를 지켜려면 제가 강해져야죠!

    세상엔 진짜 정말 노답들이 많은거 같아요

     

    화이팅! 감사합니당🤗🤗🤗🤗

  • profile
    보둥이 2020.09.13 13:32
    To.꼬꼬마만두

    힘 ^^

  • profile
    체리근경 2020.09.13 23:08

    헛  저는 예전에어떤아저씨가 우리레오원숭이 시기때보고 얘는뭐랑섞인애냐면서 포메에는 이런애가없다며  블랙탄종을모르고 ㅎㅎㅎ그러면서 지네강아지는 뭐라더라 국제연맹 어쩌고저쩌고    말하는데 쌩까고 지나갔어요ㅎㅎㅎ 

    근데  사실 강아지가참예뻤었거든요근데 그아저씨가그러는순간 애기도미워보이더라구요 걔는무슨죄라고   웃기죠 

    근데그게맞는듯해요  

    그리고  동물싫어하는거  우리도이해하잖아요 

    그치만 주둥이잡고 함부로하는 행동은 학대하는거라고봅니다    길가다 이쁘고잘생긴사람  볼꼬집어줄수없고  못났다고 궁뎅이찰수없자나요   강아지라고함부로대해도된다는생각 ..

    우리는 선진국되려면멀었나봐요~~ㅠ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23:34
    To.체리근경

    맞아요 우린 선진국 되려면 멀었나봐여ㅠㅠ 원숭이시기때라 더 오만잡소리 다 듣는듯..ㅋㅋㅋ 저는 예전에 어렸을때 믹스견( 유기견 입양인데 품종도 제대로 몰랐어요 ) 키울때는 진짜 더 심한소리도 많이 들었거든요ㅜ 한그릇 하고싶다는 소리까지... 그때 대판 싸웠었는데 그때가 언젠데..  아직까지 사람들이 어휴 답답해요정말😥 믹스든 포메든 못생겼든 신기하든 남의 새키욕막하면 안되죠ㅠㅠ 속상해요

  • profile
    타니맘 2020.09.13 23:50

    @,@~!!!

    아직도 그런 몰상식한 ₩%#~*& 이 있군요

    이런...크레파스18색 조카 게토레이 같은 일이...

    현실에 있긴있었네요...

    말로는 이러쿵저러쿵해도~~

    강아지 놀라게 첨 보는 사람이

    터치하는건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욜케 한바탕 해줄라니..

    힘 모자라면 ...

    언제든 타니랑 함께 갈께요..

    못된 남자들한테 앙칼지게 짖는건 타니가 ~~

    말로 찢는건 제가 맡을께요..

    이렇게해서라도 몰상식한 분들..

    무지함을 깨칠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3 23:56
    To.타니맘

    오 타니맘 덕분에 이제 든든하게 산책 나가겠어요ㅎㅎㅎㅎㅎ  물론 모든사람들이 다 그러진 않죠, 이쁘다해주고 귀여워해주고 그런분들도 있죠.싫으시면 지나쳐 가시면되고 무서워 하면 제가 안아서 옆으로 피하면서가는데 ...저런 몰상식한 행동과 말은..최악이고 무식한거같아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7192 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636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1752 31
눈치빠른 땅콩♥ 땅콩왕자 2020.12.01 87 2
만두🐶 꼬꼬마만두 2020.12.01 82 1
  1. NEW

    구찌군 오랜만에 슈퍼맨으로 변신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슈퍼맨이되서 놀이터 다녀온 구찌군이예요~^^ 놀이터 다녀온후에 단골 커피숍도 들렸다왔네요~^^ #오늘은오래만에슈펀맨이된 #구찌군 #놀이터갔다가 #단골커피숍다녀왔어요
    By구찌사랑 Date20:07 Reply8 Views20 Votes0
    Read More
  2. NEW

    중성화 후기

    🐶🙋 ♀️ 만두 중성화 2일차입니다. 아직 중성화 안하신 견주분들이 후기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글남겨요~~~ 만두는 여아이고 7개월 접어 들때쯤 중성화했어요! 꽃도장 전에 수술햇구요~~ 만두가 크기도작고 몸무게도 많이 작아서... 4개월에서6개월까지 몸무게가...
    By꼬꼬마만두 Date16:59 Reply16 Views47 Votes0
    Read More
  3. NEW

    여전한 쫄보 땅콩😂

    드디어 매트도착했어요^^ 근데 왜 매트 안깔린곳으로만 다닐까요ㅋㅋ 오늘 아파트 장서는 날이라 아주 잠깐 나갔다왔는데 역시나 쫄보 땅콩이는 침 흘렸데요~ 지코엉아가 물려준 옷♥ 추우니깐 옷도입고(아직은 모든 옷이 너므 커요ㅎ) 쫄보♥ 옷 벗겨주니 매트...
    By땅콩왕자 Date13:41 Reply19 Views58 Votes1
    Read More
  4. NEW

    행복이 가득한 "쏨"이네 하우스.

    온 가족과 사랑을 듬뿍 나누는 사랑꾼 쏨^^ #사랑꾼
    By쏨파 Date10:31 Reply19 Views58 Votes3
    Read More
  5. NEW

    아침 눈뜨자마자 이걸 해야해요..

    눈뜨자마자 이러는게 너~~ 무 귀찮아서 며칠전에는 일부러 아들 2층침대에 올라가서 잤어요.. 아휴..문 열리자마자 엄마 안보인다고 자기 만져줘야되는데..없다고.. 하울링하며 울고불고.. 결국 아들이 2층 침대로 올려줘서 또 만지고있네요 밀크야..그냥 뽀뽀...
    By밀밀크크 Date00:13 Reply27 Views70 Votes1
    Read More
  6. NEW

    재채기를 온몸으로 하는 애..🤭🤭🤭

    재채기를 온몸으로 하는 퐁 ㅎㅎㅎ 처음에는 목에 뭐가 걸려서 큰일났는줄알고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재채기....ㅋㅋㅋ하 진짜 너무 웃겼어용 동영상 꼭 봐야되요👍 https://youtu.be/stbdzLDPRVU #퐁이 #퐁블리 #재치기
    By퐁이마미 Date2020.12.01 Reply19 Views69 Votes2
    Read More
  7. Update

    구찌군 오늘 미용하고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미용하고와서 누나침대에서 코~자다가 지금은 친구놀러와서 친구랑 놀고있네요~^^내일은 놀이터 놀러갈예정입니다~^^ #오늘은친구랑신나게논 #구찌군 #미용도이쁘게하고왔어요
    By구찌사랑 Date2020.12.01 Reply12 Views73 Votes1
    Read More
  8. Update

    낙엽이 지기전에 🍂

    신나게 놀아요! 낙엽이 지기 전에! 🍂 오늘 아침, 낙엽이 모아진 곳에서 콩이와 한바탕 놀았어요 ㅎㅎㅎㅎ 순간포착 했는데 너무 웃기고 귀여운 표정이 많아서 올려보아요!😁 낙엽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콩이... 포메러브님들도 낙엽 쌓인 들판에서 낙엽놀이 해 ...
    By콩쿵 Date2020.12.01 Reply17 Views64 Votes4
    Read More
  9. Update

    눈치빠른 땅콩♥

    610그램 된 땅콩이^^ 벌써 앉아하면 앉는 땅콩이랍니다! 엄청 잘 해서 이뻐 죽겠어요 (근데 손에 간식이 없으면 또 안해요ㅋㅋ) 눈치 빠르죠? 간식 기다리는데 손에 암꺼도없다는 걸 아는건지ㅋㅋ 귀차니즘 폭발ㅋㅋ 오늘은 이렇게 뻗었답니다♥ #앉아 #눈치빠...
    By땅콩왕자 Date2020.12.01 Reply22 Views87 Votes2
    Read More
  10. Update

    만두🐶

    🐶🙋 ♀️ 만두 중성화 잘 끝내고 왔어요! 어찌나 기분이 밍숭맹숭 하던지ㅜㅜ 너무 작아서 걱정이였던 꼬맹이가 , 살도 찌우고 수술도하고..기특하네요. 오늘은 잘지켜봐야될것같아요 아,참 오늘 병원 선생님께서 만두 케어 잘하고 있다고 칭찬받앗어요! 그동안 ...
    By꼬꼬마만두 Date2020.12.01 Reply20 Views82 Votes1
    Read More
  11. Update

    아기사자 "쏨"

    혼자서도 잘놀아요. 장난감을 물어 뜯고 노는 모습이 아기 흰사자 레오를 닮은것 같아요.^^ #흰사자 레오...
    By쏨파 Date2020.12.01 Reply9 Views78 Votes2
    Read More
  12. Update

    집에서 루나랑♡

    요즘 밖이 더 위험해져서 집에서 루나와 시간을 보내고있어요 책상 아래에서 자는 모습 얼마나 졸렸으면 저렇게 잘까요ㅋ 창문 사이에 왜 들어가있니? ☆✧*。*゚ #집에서 #루나와함께
    By루나공주 Date2020.12.01 Reply14 Views54 Votes1
    Read More
  13. Update

    간만에 솜이♡

    #종이안에든건사료 #이렇게누워있는애가아닌데 제 허리는 많이 좋아졌는데.. 솜이가 요즘 컨디션이 안 좋아서 집에서 쉬고 있네요 눈물도 많고 빨개져서..아이쉐도우처럼 ㅠㅠ 자꾸 토하기도 해서..장염인가 싶어서 지난주 내내 먹는거 신경쓰고 눈물도 잘 닦...
    By솜아놀자 Date2020.11.30 Reply20 Views72 Votes1
    Read More
  14. 유미는 생리중(오랜만이죵?^^)

    산책을 못하고 있어요ㅠㅠ 대신 하네스하고 거실 산책 매일해요 생리 빨리 끝내고 긴머리칼 휘날리며 산책가고 싶은데 한파가 오면 어쩌죠??😂 #그녀 #생리중 #산책가고싶다
    By유미77 Date2020.11.30 Reply8 Views90 Votes1
    Read More
  15. 뚱이는 여주다녀왔어요!

    주말마다 여행다니는 뚱이는! 이번주말은 여주로 다녀왔어요~ 너무추워서 엄마랑 아빠는 덜덜 떠는데 아는지 모르는지 뚱이는 이리뛰고 저리뛰고 신났어요! 뚱이는 집앞 공원보다 차타고 나가서 노는걸 좋아해요 집앞에서놀때도 목줄풀어놓으면 잘놀텐데 그러...
    By뚱린이 Date2020.11.30 Reply10 Views75 Votes3
    Read More
  16. 만두 중성화

    🐶🙋 ♀️ 만두 내일 중성화 하러 갑니다~! 두근세근 왜이렇게 떨리나요...ㅠㅠ 모두들 응원해주세용! 잘하고오께요!!❤ #포메라니안 #만두 #중성화수술 #두근두근
    By꼬꼬마만두 Date2020.11.30 Reply30 Views93 Votes1
    Read More
  17. 쪼꼬미시절 보리씨

    #크림포메 #아가시절 #그리운 #그리운
    By뽀리마미 Date2020.11.29 Reply10 Views90 Votes2
    Read More
  18. Update

    엄마가부르면

    #크림포메 #보리씨 엄마가부르면 귀가사라지는 마술♡♡ 귀요미♡
    By뽀리마미 Date2020.11.29 Reply8 Views100 Votes2
    Read More
  19. Update

    우리보리는 누렁씨

    6개월차 보리씨♡ #크림포메 라고쓰고 #누렁이 라고부른다 원숭이시기가 지나가고있는듯 ㅋㅋㄱㅋ 초췌해보이던 얼굴이 조금씩 뽀송미를 머금고있는 우리집 누렁씨 보리♡
    By뽀리마미 Date2020.11.29 Reply7 Views78 Votes1
    Read More
  20. 풀콧시절... 🌺

    월간 '플라워' 표지모델 콩이입니다...^^! 풀콧하고 돌아다니던 때가.... 곰컷이후로 기억이 아련하네요ㅎㅎㅎ ^^;; 그래도 많이 자랐죠? 3분의 2정도 돌아온 콩이...^^ 밀림의 왕자처럼 언덕위에서 내려다보는걸 좋아한답니다. 봄이 오면 봄꽃과 함께, 풀코트...
    By콩쿵 Date2020.11.29 Reply26 Views128 Votes4
    Read More
  21. 쫄보 땅콩이😅

    오늘은 땅콩이 2차접종 하는 날~!! 차타고 3분거리 병원인데...또 멀미ㅜㅜ 엄마는 대환장 파티네요 기본적인 케어 끝나고 주사맞고 엄마 맴찢 땅콩이 위해 충분히 휴식 후 집으로! 역시나 집에오니 다시 평온해졌데요~쫄보 집돌이ㅋ 그나저나 오늘 닭발이 되...
    By땅콩왕자 Date2020.11.27 Reply17 Views139 Votes2
    Read More
  22. 땡땡이 통통 🌨

    쌀쌀한 날씨에도 포근하개 🌨 휜눈이 생각나는... (혹은 검은 깨...) 패딩 하나 장만하구 산책했어요. 사실 위 사진 찍을때 밥투정 중이었는데 😠 결국엔 누나 말대로 먹고.... 입가 부스러기. 누가봐도 나 금방 밥먹음! 횡단보도에서는 일단 정지! 밤에도 추위!...
    By콩쿵 Date2020.11.25 Reply22 Views121 Votes2
    Read More
  23. 산책을 못 가는 솜이..

    엄마가 허리가 아파 앓아 누워서 솜이도 덩달아 집돌이가 됐어요 ㅠㅠ 누워서 잠들었다 일어나면 눈 앞에 솜뭉치가.. 뭐라도 먹을라면 나도나도 #미안하다낼산책가자 #솜이 #집돌이 #형아오면놀아 #엄마밥좀먹자
    By솜아놀자 Date2020.11.25 Reply22 Views83 Votes1
    Read More
  24. "쏨"이 산책 다녀왔어요.

    친구들도 만나고 질주도하고 신나게 놀다가 들어왔어요. 오랜만에 특식도 먹고 좀 쉬었다가 드라이브 갈꺼랍니다. 굿 밤되세요.^^ #산책
    By쏨파 Date2020.11.25 Reply10 Views91 Votes1
    Read More
  25. 첫외출,차멀미

    멀미해서 꼬질꼬질한 울 땅콩이ㅜㅜ 오늘 땅콩이 처음 바깥구경 했는데 이럴수가... 멀미를 했네요ㅜㅜ 켄넬에서 얌전히 잘 자길래 괜찮은 줄 알았는데 나가기전에 간식으로 준 사료가 탈이었나봐요 (무식한 엄마바보ㅜㅜ) 놀라서 근처 병원도 들렸지만 병원이...
    By땅콩왕자 Date2020.11.25 Reply13 Views97 Votes1
    Read More
  26. 털찐 쏨과 드라이브

    오늘도 포메러브 예쁜 강쥐들과 함께 모두 행복한 시간들 보내셨길.^^ 체중3kg의 살찌고, 털찐 뒤태가 장난이 아닌 "쏨" 체중조절해야 할까요? 오늘도 어김없이 드라이브를 즐겼답니다. #강아지드라이브
    By쏨파 Date2020.11.24 Reply20 Views111 Votes1
    Read More
  27. 🍊퐁이의 감먹방🍊

    퐁이엄마는 과일을 좋아하는편이 아니에용🙅 ♀️ 그러나 퐁이먹이기위해서 살때도 있는데 이번에 친구한테 감을 받았어용~ 감깎으려니 퐁이나 퐁다닥 달려와 초롱초롱 눈빛을 보내는거있죠? 혹시 모르니 네이버에 강아지 감먹여도 되는지 검색을~ 강아지에게 감...
    By퐁이마미 Date2020.11.24 Reply24 Views104 Votes2
    Read More
  28. 포켓몬 콩 ⚾️

    동글동글하게 컷트후, 왠지 포켓몬스터같은 콩..... 뭐해? 내가 공 물어왔짜나! 안뺏구 뭐해? 😠 앙! 다문 입.... 우리집 귀여운 포켓몬....😍 요런 밀당놀이 많이들 하시쥬?....ㅎㅎㅎㅎ #포켓몬스터 #밀당놀이
    By콩쿵 Date2020.11.24 Reply24 Views120 Votes2
    Read More
  29. "쏨" 클로즈업

    안녕하세요.. 쏨이예요. 연필을 물고와서 간식과 바꾸겠다고 버티고 있다가 간식 득템 후 좋아하는 모습이 하도 우스워 클로즈업... #클로즈업
    By쏨파 Date2020.11.24 Reply23 Views100 Votes3
    Read More
  30. 땅콩이 집구경

    아직 바닥매트가 도착안해서 안방에만 있었는데 답답할꺼같아서 그냥 맘껏 풀어줬더니 아직은 겁쟁이라 막 돌아다니지도 못 하고 다시 안방으로 가지만 요것도 잠시..😅 자기 몸만한 노즈워크 주사위를 점령ㅎㅎ 처음 350그램 꼬맹이가 이젠 550그램~!! 우선은 ...
    By땅콩왕자 Date2020.11.23 Reply14 Views87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1 Next
/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