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A62AF52A-9FC8-4FC9-B52E-449EC3C8FC4E.jpeg.jpg

집 근처 창신동 쪽에 뷰맛집이라는 카페가 있어서 가 봤어요, 1층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1D11E9C3-040E-4035-A98D-273A321ABD08.jpeg.jpg

역시나 눈독을 들이는 땅콩이😠

 

710348BA-5874-4125-86B6-1B0CAE451965.jpeg.jpg

커피 한 모금 마셔도 되나... 하-압😮

 

17BEC341-F702-469B-95F0-4C64C27E39C3.jpeg.jpg

안 됔!!! 히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FB6AF9D-05B5-4BBD-93C2-FA95E3107858.jpeg.jpg

왜 또 나는 아무 것도 안 주나!!! 앙!!!!! 앙!?!?!?!? 🤬

또 강력히 항의하는 땅콩이

 

B2FC704B-6329-4068-8167-DE9B48A12EFC.jpeg.jpg

땅콩, 진정해... 아까 오자마자 물이랑 간식 줬잖니😌ㅋ

하지만... 그렇지만... 흑흑😢 눈물까지 흘린 김땅콩ㅋㅋㅋㅋㅋ

 

 

 

 

 

30F5FA7C-6AF4-471E-8388-91811A7342B6.jpeg.jpg

바로 이 여자가 땅콩이를 적극 찬성하여 집에 데려오게 한 장본인 되겠습니다... 땅콩이 엄마를 자처하는 제 여동생이죠👧 (그러나 낯설어 어리둥절한 땅콩😂)

 

 

 

 

 

48593A40-C1AD-4764-B005-A3ED88EE7E8A.jpeg.jpg

7F638D02-DFEE-4A02-B38E-AABDEDA6E947.jpeg.jpg

갑자기 오늘따라 땅콩이가 2-3개월 새에 많이 자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새초롬했던 얼굴에서 조금 너부데데해진 듯 하여🥲 그런데 몸무게 변화가 없으니 아마도 털이 자란 거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451A3FA-F920-4A22-8B09-885298700066.jpeg.jpg

눈치 쓰-윽

 

EDE2F58F-C7EA-4D89-BAEE-A12C78029833.jpeg.jpg

요 앙버터를 요로케 죠로케 살짝 핥짝 낼롬낼롬하면 아무도 모르겠지? 아무도 나를 안 보고 있겠지? (👉👀    👈👀 내가 보고 있지 잡았다 요놈)

 

 

 

 

 

A818D9C6-3C1E-4C85-B27A-9BAB87F7E5D7.jpeg

205E257C-1D1F-40A3-B785-AF9FB85F38E3.jpeg.jpg

훔훔 녬... 보시다시피 땅콩이의 영원한 짝사랑 포포 누나도 같이 왔습니다 ㅎㅎ🥰 바로 그저께 미용을 해서 예쁘군요, 후후

 

 

 

 

 

C536D073-CC2F-40D9-AF47-18C1FB8B2FCA.jpeg.jpg

녬... 보시다시피 사람 가족도 더 같이 갔었습니다 후후🥴 땅콩님 마실에 따라붙는 경호가 몇입니까, 대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37DDF02C-854C-48D7-90F3-ECD648B7DC2F.jpeg.jpg

집에 와서 거의 반 목욕하다시피(발만 닦이려 했는데 하도 바시랑거려서) 씻고 빗질하는데 잠이 쏟아지는 땅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D8AB800-47EC-4C82-9C9F-532DAB12C8C6.jpeg.jpg

아아이고 졸려, 아, 아, 아, 아,

 

14108BC8-7561-4667-9013-307A02637561.jpeg.jpg

으아이고오 졸려으/

 

 

 

 

고오오오하고 코 고는 것도 찍었는데 그건 동영상이라 아쉽군요...😌 그럼 이만...😴 

 

 

 

 

#뷰맛집 #카페 라고 해서 갔는데 #강아지 ​​​​는 1층만😞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비회원,준회원은 이 게시판의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가입인사 하시면 정회원 등업이 되어 즉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7912 1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749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6082 31
포비~~🐻의 털 성장기🌱 포비짱 2021.07.24 59 5
[다미] 아빠는 내사랑❣ 콩깍지 2021.07.25 51 4
  1. NEW

    포비~~🐻같은옷 다른느낌😒

    포비 ~꼬꼬마때 입던 츄리닝 😄😄 입혀바쏘요~ㅋㅋㅋ 느낌 이쬬 😆😆😆😆😆 포비야~~ 가슴털 넘 멋져 ㅋㅋ #포비 #같은옷 #다른느낌 #가슴털
    By포비짱 Date13:36 Reply11 Views22 Votes2
    Read More
  2. NEW

    혼자놀기~~♡

    엄마는 올림픽 본다고 정신없고.. 따분해 보이는 먼지~~~ 혼자 놀라고 양말에 간식 하나씩 넣어줬더니 한참 노네요^^좀 뿌듯 ㅋㅋ 놀아주기 힘든 맘의 심정입니당^^ #혼자놀기 #따분한 #양말속 #간식
    By카라 Date13:16 Reply14 Views21 Votes3
    Read More
  3. NEW

    아빠 다리도 내꺼^^

    아빠사랑이 남다른 쏨. 아빠 꿀벅지는 내꺼라구요..^^♡ #쏨 아빠사랑
    By쏨파 Date10:04 Reply11 Views36 Votes1
    Read More
  4. NEW

    [다미] 짐볼끝판왕 👑

    어제 드뎌 결국 세상에나~~ 짐볼의 끝판을 보고야 말았네요 다미는 정말 연어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짐볼의 끝판을 완성했습니당😝😝😝😝 놓치지 않을꺼야~~~😆😆😆 뒷다리에 힘 빡주고 일어나 아빠손잡고 연어 잡수시는 고단수씨👍❣ https://youtu.be/srOP8PU...
    By콩깍지 Date09:39 Reply18 Views34 Votes3
    Read More
  5. NEW

    뭉치는 언제잘래..😨

    뭉치는 밤산책도 다녀오고 공놀이도 하고 우다다도 5번해주시고 넘쌩쌩합니다😨 그와중에 엄마 코앞에와서 뽀뽀하고 이쁜짓하길래 오늘좀 예쁘다?이랬더니 고개를 갸우뚱하네요😍 고~~뤠?그렇다면 다른각도로 좀 찍어봐여😁 저러고 10초는 있었던듯 해요😂😂😂 다른...
    By귀여운뭉치 Date00:14 Reply18 Views39 Votes3
    Read More
  6. NEW

    아띠 친구만들고싶어요ㅜ 대전인데ㅜ

    #포메 #포메 #포메라니안 #이쁘니 #친구사귀기
    By아띠아빠 Date2021.07.26 Reply8 Views40 Votes2
    Read More
  7. NEW

    쏨 산책..^^

    쏨이는 오늘도 어김없이 산책을 했답니다.^^ 생각보다 밤에는 덜 덥더라구요. 당분간은 야간 산책으로..♡♡ 친구들도 만나고 콧바람도 쏘이고..^^ #역시 산책은 사랑..♡
    By쏨파 Date2021.07.26 Reply15 Views36 Votes3
    Read More
  8. NEW

    [다미] 굿밤 ✨

    피곤했던 하루가 지나갑니다~ 벌써 잠잘시간이네용^^ 깨방정 다미도 엄마 이불에 발라당 누워 잘준비합니당~ 모두모두 굿밤되세용^^❣❣ #다미 #굿밤 이모 삼촌들~~ 좋은꿈 꾸세용😴😴
    By콩깍지 Date2021.07.26 Reply6 Views31 Votes1
    Read More
  9. NEW

    꿀짱히네 일상❣

    드디어 평범한 일상을 올리네요..ㅋㅋㅋ (워낙 다사다난 했기때문에 ) 며칠전 선배맘님들 추천으로 드디어 꿀짱히도 우드스틱을 사줬어요:-) 우드스틱 + 디어혼 💙 얌전?하게 뜯는 짱히.. 반전은 스틱 뜯고 있을때 다가가면 극도로 예민+으르렁 우리꿀히는 사진...
    By꿀히맘 Date2021.07.26 Reply14 Views39 Votes3
    Read More
  10. NEW

    쏨 입양하던^^ 날..

    쏨이 누나가 휴대폰에 있던 처음보는 쏨이 입양하던날 사진이네요. 쏨파도 처음 봤어요. 쏨이 2개월 열흘쯤 되었을 때 사진네요. 요렇게 애기였네요..^^ #쏨 입양하던 날
    By쏨파 Date2021.07.26 Reply10 Views56 Votes4
    Read More
  11. NEW

    라떼 포비옵뽜 따라하기~😝

    저녁시간이되자.. 관리실에서 연실 방송이 나옵니다.. 이러다 아파트 정전되오니~~~~~~~~~~ 라떼가 누구지? 하고 자꾸 고개를 갸웃하거나.. 누가온줄알고 현관중문앞으로 달려 갑니다~~ 엄빠가 저녁 드시는동안.. 우유껌 섭취후 덜배고픈 라떼양.. 오빠야 초딩...
    Bylattemom Date2021.07.26 Reply14 Views51 Votes2
    Read More
  12. NEW

    라떼의 축하껌 씹기~♡

    월요일.. 두말할필요 없이 덥.구.만.요~ 라떼는 오늘 드뎌 지긋지긋한 넥카라를 벗어 던졌답니다~~~~~~~~~~ 제가 속이다 시원하네요.. 3일만에 오빠야 핵교내려 드리러 외출도 하시공~ 킁킁킁 새로운 냄새들이 좋은가 보더라구요~ 집에와서 월욜 바쁜 애미가 ...
    Bylattemom Date2021.07.26 Reply14 Views45 Votes4
    Read More
  13. NEW

    쿨링 조끼

    넘 더운 날씨 아침산책 코스를 이파트 단지로 바꾸고 목욜 엄마 코로나 백신 맞을려면 컨디션 조절을 위해 멀리 갈수 없다고 핑계 대면서 게으름을 부려 봅니다~~ 단디는 더위를 조금 편해지려나 싶어 쿨링 조끼 하나 사서 입히고 ~~ 잔디위에서 우다다~~풀도 ...
    By단디맘 Date2021.07.26 Reply16 Views41 Votes3
    Read More
  14. NEW

    포비~~🐻 우유껌이 조~~앙😃

    유치가 다 안빠져서 요즘 부쩍 우유껌만 즐겨드시는 포비에요 포비도 노력중~😀😀😀 병원가기 전까지 더 노력해줘~ 포비야~~~😍😍😍 #포비 #노력중 #우유껌 #유치
    By포비짱 Date2021.07.26 Reply22 Views43 Votes2
    Read More
  15. Update

    머선일이고😲

    어젯밤 뭉치는 새벽 2시까지 안주무시다가..😱😱 마지막 휴지뜯기놀이를 하시고 장렬히 뻗으셨어요😂😂 아니..뭉치야..간식 다 빼먹은거같은데..남았니? 몸에 그건 왜감고 있는고야?😂😂 더이상 간식이 없는걸알고 애처로운 눈으로 바라봅니다😂 안돼 그만자야징😰 아...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6 Reply17 Views54 Votes4
    Read More
  16. Update

    [다미] 아빠는 내사랑❣

    아빠가 공부한다고 방문닫고 들어가자 그앞에서 망부석된 다미❤ ㅋㅋ 엄마... 아빠가 사라졌어요😢😢 아빠... 문좀 열어봐요.... 짖지도않고 가만히 앉아있는 다미 앗~~~ 아빠닷😃😃😃 아빠 사랑해요 💜 항상 내곁에 있어주세요😍😍😍 #다미 #망부석 #아빠바라기
    By콩깍지 Date2021.07.25 Reply21 Views52 Votes4
    Read More
  17. 주말산책

    엄빠의 늦게까지 지속된 숙취와~ 올림픽 보느라 꼼짝않하는 엄빠한테 계속 놀아달라고 들러붙는 뭉치를 데리고 재활용도 버릴겸 동네한바퀴 돌고 들어왔어요😁 뭉치 신나는 산책🎶 응???엄마 왕따시키뉘???😱 뭉치야..엄마 슬리퍼신었어..지압길로 가지마😱😱 엄마 ...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5 Reply15 Views54 Votes4
    Read More
  18. Update

    라떼는 여전히..♡

    일요일이고.. 막 불넣어서 뎁혀진 가마에 앉아 있는듯.. 어쩜 이리 더운지..재활용 잠깐하러 나갔다가.. 헉소리 내고 들어왔네요.. 다들 무사하시지요!!!! 라떼는 오늘로 만3일째 안연고.넥카라와 씨름중 이십니다.. 약넣고 두시간정도 넥카라 하고..그후 풀어...
    Bylattemom Date2021.07.25 Reply22 Views67 Votes3
    Read More
  19. 루나의 주말 아침🌄

    어제 올리지 못했던 토요일 아침 사진들~ 너무 잘 자서 핸드폰이 자동으로 꺼내지네요 찰칵! 어, 깼네; 루나 굿모닝🌄 🐶: 아, 5분만 더 줘라.... 🐶: 흐아암~잠 다 깼잖아... 다시 재워보려했지만 한 번 깨면 다시 잠들지 못하는 루나는~ 결국 일어나고 방 앞에...
    By루나공주 Date2021.07.25 Reply3 Views47 Votes3
    Read More
  20. 포비~~🐻야 일어나야지😑

    아침해가 떠도 ☀️☀️☀️ 중천에 떠는뎅 😒😒😒 밥도 안묵고 잠만 자는 포비~아빠 애탄당ㅋㅋ 밥안묵는다고 😅😅😅 #포비 #아침해 #중천 #떠써요
    By포비짱 Date2021.07.25 Reply18 Views41 Votes3
    Read More
  21. [다미] 나홀로산책🥲

    오늘 다미는 모처럼 주말산책을 혼자 했네요~😉😉 레울오빠가 아빠랑 둘이 강원도 양양으로 나들이를 갔대요~~😁 덕분에 레울맘도 혼자 휴가를 즐겼겠네요 오늘은 동네 뒷산으로 가볍게 다녀왔어용~~ 킁킁킁~~ 레울옵빠는 이좋은 냄새 안맡구 어딜가고 그라나~ 시...
    By콩깍지 Date2021.07.25 Reply17 Views48 Votes4
    Read More
  22. 쏨 산책..^^

    늦은저녁 가족산책..♡♡ 더워도 산책은 해줘야지..^^ 10시 넘어서 온가족이 쏨이랑. 함께 산책 다녀왔네요. 쏨이랑 쏨파랑 나서니 온가족이 따라나섰네요..♡♡ 산책은 사랑..♡♡ 늦은밤 가족산책..♡♡ #쏨이네가족산책
    By쏨파 Date2021.07.24 Reply9 Views66 Votes4
    Read More
  23. 셀프양치 2탄

    누워서 뭐하니 했더니 양치티슈로 셀프 양치질중이네요~~ #백구 #셀프양치
    By백구엄마 Date2021.07.24 Reply18 Views66 Votes3
    Read More
  24. 유치원 다녀온 루나 학생🏫

    제가 저번에 루나를 유치원에 맞기고 걱정을 했었는데요 많은 분들 말씀대로 아~주 잘 있었답니다ㅋㅋㅋ 유치원 쌤께서 사진을 매일매일 보내주셔서 편했어요 다른 친구들이랑 거리감이 훨씬 많이 줄어들었답니다~~!! ㅋㅋㅋ신났네 신났어 날씨가 느~무 더워서...
    By루나공주 Date2021.07.24 Reply12 Views72 Votes3
    Read More
  25. 포비~~🐻의 털 성장기🌱

    포비의 지금까지 털 성장기를 모아 바쏘요 😅😅😅😅😅 앞으로~더 뿜뿜 🌱🌱할날을 기다리며 ~😁😁😁 1월 어느추운날 생각에 잠긴 포비 2월 쫌커따고 똥폼 잡는 포비 💛💛3월 봄은 와껀만 얼굴은 겨울인 포비 💛💛 💚💚4월 브로컬리 머리라고 놀림받던 포비💚💚 5월 아빠가 미용후...
    By포비짱 Date2021.07.24 Reply8 Views60 Votes5
    Read More
  26. 추 유치빠짐

    7개월많에 첫유치빠졌어요ㅠㅠ감동쿠😭귀여워라 나머지도언능흔들려야될텐데... #첫 #유치 #뿌듯함
    By후추알럽 Date2021.07.24 Reply7 Views65 Votes1
    Read More
  27. 잠탱이 뭉치

    어제 밤산책을 길게 하시고 한참 놀다가 주무신 뭉치 아침에 늦게까지 자고 싶었을 뭉치 엄빠가 아침일찍 외할머니댁 이사도와드리러 가야해서 일찍 아침밥 묵고 터키하나 주고 "가치갈까?"했지만.. 무시하고 방으로 가서 터키만 먹길래 ㅋㅋㅋ엄빠만 다녀왔어...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4 Reply9 Views56 Votes4
    Read More
  28. 포비~~🐻의 토요일😨

    오늘은 뜨거운 토욜이에요 포비는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쎄면서 신나게 놀아요😅😅 댕댕이들아~오늘도 신나게 지내장~❤️❤️ #포비 #댕댕이 #신나게 #놀자
    By포비짱 Date2021.07.24 Reply14 Views42 Votes4
    Read More
  29. 주말을 맞이하여 특별간식 두번째😋

    오늘도 찜통의 도가니 입니다 에어컨 밑이 최고 좋아요~~~👍 달이별이는 어제 밤산책 한시간반 시켰더니 오늘 아침내내 조용히 잠을 자더라구요~~~😅😅 조금.....무리했나봐요 슬슬 지루해질 찰나에 엄마가 특별간식 쏩니다❣❣😆😆 황태츄꽈베기 준비 됐나용 ~~~😆😆 ...
    By달이별이맘 Date2021.07.24 Reply20 Views77 Votes6
    Read More
  30. 발라당데이♡♡♡

    찜통더위에 하루하루가 힘든데 벌써 주말이네용♡ 오늘은 발라당데이 인가봐용 ㅋ 다미에 이어 먼지도 발라당 놀이로 한창이네용~ 모두들 즐건 주말 되셔용♡♡♡♡ #발라당 #덥다
    By카라 Date2021.07.24 Reply13 Views53 Votes4
    Read More
인기글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8 Next
/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