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봄이 이동 가방이 봄이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끊어져서 새로 장만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 잘 사용할수 있을까 고민 좀 했는데

처음엔 냄새만 맡고 들어가보라해도 낯설어 하더니  어느새 지껀줄 알고 들어가서 잠들어 버렸네요ㅋ

20170420_135710.jpg

 

20170420_190516.jpg

 

#봄이 #이동가방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몽실아빠 2017.04.20 20:15

    자기꺼라고 찜해서 잘 들어가 있네요 ㅋ 이비야야 가방은 작은체구가 아닌 아이들은 쓰기 적당할 거에요. 너무 작은거는 아이가 불편할 수 있어요.

  • profile
    몽실아빠 2017.04.20 20:18

    그러고 보니 상품문의 하신 봄이네 군요. 제휴회원으로 신청하지 않고 이용하시니 저희 포메러브회원인지 제가 몰라요. 제휴업체 게시판에 3곳 이용방법 설명 있으니 읽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5069 9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634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9354 30
5185 5월 화목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등골빠지시는 분들께 퀴즈게임5... 5월 화목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등골빠지시는 분들께 퀴즈게임5,000P쏠께요 [16] 밤톨맘 2017.05.02 132 3
5184 오늘부터 보름동안 포메러브 안드로이드 앱 인트로에 @밤톨맘님댁... 오늘부터 보름동안 포메러브 안드로이드 앱 인트로에 @밤톨맘님댁 귀요미 밤톨이 모델합니다 ㅋ 아이폰 앱은 이 기능이 없어요. [5] 몽실아빠 2017.05.01 126 0
5183 @달콤원님 600장의사진 정리하시기 힘드시쥬~~ㅠ 확뿌리고 도망... @달콤원님 600장의사진 정리하시기 힘드시쥬~~ㅠ 확뿌리고 도망가세여!!! 그래도 베오베는 따내실겁니다!!ㅋㅋㅋㅋㅋㅋ👍 [4] 래미맘 2017.05.01 70 0
5182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8.21 15:37:10) [16] 달콤원 2017.05.01 91 0
5181 아...어제모임 사진보니 정말부럽네요..ㅋㅋ 6월에도 야외모임 ... 아...어제모임 사진보니 정말부럽네요..ㅋㅋ 6월에도 야외모임 진행하시려나요?? 그땐 저도 참석할수있을거같은뎀.... [5] 포미만세 2017.05.01 93 0
5180 5월인데 애들이 벌써 더위타는거 맞나요? 겨울에 온아이라 첫여... 5월인데 애들이 벌써 더위타는거 맞나요? 겨울에 온아이라 첫여름나기인데. 벌써 부터이러면 다가올 여름이 두렵습니다. ㅋㅋ   [1] 삼두 2017.05.01 96 0
5179 다들 댁에 잘 들어가셨지요?  ^^ 오늘 조금 더운 날씨였지... 다들 댁에 잘 들어가셨지요?  ^^ 오늘 조금 더운 날씨였지만 너무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집에 가는 길에 너무 너무 궁금했던 반가운 모모를 만났습니... [4] file 대박아빠 2017.04.30 175 0
5178 오이 수술했어요 너무도 활발한 우리 오이가 몇일전부터 기운도없고 그렇게 좋아하는 생닭도 않먹고 하도 이상해서 병원을 방문했어요 동물병원원장님도 오이가 아프긴 아픈가보다... [8] 예은아빠 2017.04.30 226 0
5177 내가 사실은 못나가는게 아니고 안나가는거엿..... 못나가는줄 아라쪄?? 아니야 그냥 안나건거라구 ㅋ #포메라니안털빨 #안나건거라구 #잠시다녀오려구 [19] file 몽실아빠 2017.04.28 345 6
5176 처음으로 두마리와 산책 갔어요     집근처에 나들이 갔다왔어요 집에선 엄청 싸우는데 밖에선 같이 뛰어다니네요 흰돌이가 소심한 성격이라 다른 개들한테 잘 못다가는데 깐돌이는 싸우면서도 ... [17] file 흰돌이아빠 2017.04.28 204 4
5175 이제 곧 주말이 다가오네요. 수도권에서는 이번 일요일 모임도 있... 이제 곧 주말이 다가오네요. 수도권에서는 이번 일요일 모임도 있고 벌써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주말 예보에 비 소식은 없군요! http://www.kma.go.kr/weather/... [3] 몽실아빠 2017.04.27 132 0
5174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저번에도 쓴 글이지만 다시 한번쓰개 되네요 애견샵에서 사지 마시고 입양하세요 아니면 여기 포메러브 회원님들께 분양 받으시길   그냥 밤에 주절이 떠들어 봣... [3] 후씨 2017.04.26 222 3
5173 어제 저녁 산책 시키다가 앙꼬 똥싸고 있는데....뒤에서 중형견이... 어제 저녁 산책 시키다가 앙꼬 똥싸고 있는데....뒤에서 중형견이 달려들어 바로 확 덥쳐서 물어버리는데 ㅜㅜ 제가 앙꼬 바로 안았는데 다행히 꼬리털만 뜯겨서 ... [15] 앙꼬맘 2017.04.26 197 1
5172 KT 올레폰안심플랜 환급이 뭔가 해서 봤더니.... 부가서비스로 판매했던 것들이 보험이라는 해석으로 부가세를 돌려줘야 한다는 그런 뭐.. 그런 이야기인데..   http://www.olleh.com/   올레닷컴에 가셔서 확인... [9] file 몽실아빠 2017.04.26 226 1
5171   점심식사 맛있게들 하세요~~♡   점심식사 맛있게들 하세요~~♡ [7] file 에코맘마 2017.04.26 133 1
5170 견빈 해시태그 많이 모으셨네요. 이제 핑크 해시태그가 될 날이 ... 견빈 해시태그 많이 모으셨네요. 이제 핑크 해시태그가 될 날이 머지 않아 보입니다 ㅋ    [1] file 몽실아빠 2017.04.26 119 0
5169 베스트 글쟁이 ? ㅋㅋ 썼다하면 베스트 ㅋ   베스트 글쟁이 ? ㅋㅋ 썼다하면 베스트 ㅋ   [5] file 몽실아빠 2017.04.26 68 0
5168 폼자랑에 누가 글좀 올려주세요 ㅋ @달콤원 견빈엄마께서 견빈이 ... 폼자랑에 누가 글좀 올려주세요 ㅋ @달콤원 견빈엄마께서 견빈이 자랑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ㅋ 몽실아빠 2017.04.25 100 0
5167 수도권 회원모임 30일 모임 확정해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수도권 회원모임 30일 모임 확정해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임 공지글 댓글에 달아 놓았습니다. [2] 몽실아빠 2017.04.23 375 0
5166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2] 또치시스털 2017.04.22 134 0
5165 @달콤원님 레시피대로 우유껌 만들었어요. ㅎㅎ 이제 건조기만 ... @달콤원님 레시피대로 우유껌 만들었어요. ㅎㅎ 이제 건조기만 돌리면 끝이네요. 애들이 잘 먹어주기만을 바래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8] file 대박아빠 2017.04.22 180 2
5164 저 몰랐는데 아직 출첵을 안하고 있었네요. 12시 넘어서 봤다면 ... 저 몰랐는데 아직 출첵을 안하고 있었네요. 12시 넘어서 봤다면 충격이 좀 있었을 듯 합니다  [9] 몽실아빠 2017.04.21 100 0
5163 출출한 저녁이네요 석식도 거르고 하루종일 저를 기다린 세상... 출출한 저녁이네요 석식도 거르고 하루종일 저를 기다린 세상에 둘밖에 없는  요녀석들과 산책 중입니다. 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 [6] 대박아빠 2017.04.21 72 1
5162 30일 모임 참석신청 서둘러주세요. 이번 일요일까지 그러니까 월... 30일 모임 참석신청 서둘러주세요. 이번 일요일까지 그러니까 월요일새벽 까지 참석 인원 정원에 모자라면 또 취소됩니다요~ https://pomelove.com/gyungi/149442... 몽실아빠 2017.04.21 75 0
5161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24] 또치시스털 2017.04.20 181 0
» 봄이 가방인줄 아나봐요 봄이 이동 가방이 봄이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끊어져서 새로 장만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 잘 사용할수 있을까 고민 좀 했는데 처음엔 냄새만 맡고 들어가보라... [2] file 봄이야 2017.04.20 141 1
5159 2017 안산 펫케어 페스티벌 안내 http://www.petcarefestival.com/   제가 근무하는 사무실옆에서 행사가 진행 되네요...     작년 행사는 옆에서 구경만 했었는데 다체로운 행사가 많이 있었던걸... [4] 쩌니 2017.04.20 129 2
5158 1등하고 자는 잠은 꿀잠이지요 ㅋ 모두들 굿나잇! 하세요 ~ 1등하고 자는 잠은 꿀잠이지요 ㅋ 모두들 굿나잇! 하세요 ~ 몽실아빠 2017.04.20 74 0
5157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4] 또치시스털 2017.04.19 59 0
5156 보호소 후원에 함께 동참해 주고 계신 분들 감사드려요. 저희가 #유기견보호소후원 을 함께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셔서 함께 진행하는 운영자로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가 얼마... file 몽실아빠 2017.04.19 113 5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