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2 21:31

쿨침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요즘 #쿨침대라 해서 많이들 사시는데
대부분 #인조대리석 아님 #칸스톤 이라는 
돌인데 이것들은 #돌가루를 #합성수지
또는 #접착제와 혼합 하여 만듭니다

#윈석은 #파손 위험이 있어 대부분 #택배
에서 받아주질 않고 상당히 무겁습니다

인조대리석 칸스톤 사용 하실땐
#바닦이나 #상판에 #가열성이 없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려견들 #자체체온으로 인하여
#

20170622_211549.jpg

 

가열효과가 나면 올라가질 않을 겁니다

잘. 판단하셔서 사용하셧 으면해서 
올려봅니다

우리집은 슬리퍼 침대로 사용합니다 ㅎㅎ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285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58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005 22
5300 #멋진당신ㅋㅋㅋ #당해주는모습이 멋지네영^^# [2] 송이love 2017.07.11 77 0
5299 으아 올만입니다~^^     조인트맥스 트리플 스트랭스 무료나눔 기부합니다..         화이트 포메는 선천적으로 #슬개골 안좋아요..   견주님들이 옆에서 신경써주셔야 할것들이 너무... [8] 윌리달리맘 2017.07.11 127 0
5298 아짐에 8레벨됬는데 다시 내려갔네요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확인하고 분양이랑 좀 보다가 일한다고 하다가 지금 다시 들어가니까 7레벨 되어있네요 기분 확 좋았다가 ~~이게 뭐지요?     #레벨, #분양,... [10] 두리담비 2017.07.10 124 0
5297 무료신문이긴 하지만 담비가 신문에 등장했던 적이 있습니다 ㅋ 2... 무료신문이긴 하지만 담비가 신문에 등장했던 적이 있습니다 ㅋ 2012년 3월. 생 후 6일 ㅋ 일반인 ㅋ     [2] 몽실아빠 2017.07.07 82 0
5296 추억돋는 포메러브 초기 모습... 아마 이 모습을 보신 회원님들 많지 않으실거에요. 5년전 개설 초기 뼈대만 일단 세워 놓고 오픈했을때 모습이고 지금의 모습은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많이 고쳐... [1] 몽실아빠 2017.07.07 133 4
5295 진득이 주위합시다ㅡ혐오감있어요. 아랫집사는 떠돌이 말티즈콩이..늘 우리집에 와서 제집처럼 집지켜줍니다.  포크레인하는 집주인은 한달 한두번 집에 오고. 개방형 창고속에사료는 20kg짜리푸대.... [6] 흰돌꼬물맘 2017.07.04 235 0
5294 뒹굴뒹굴 선풍기 틀어주니 세상편한자세 포포가 보여주니 알밤이도 그세 따라하네요 #따라쟁이       [5] onekill 2017.07.04 109 2
5293 일흔의 노모와 아직도 철없는 36살 노처녀의 카톡대화내용..         사업하다가 실패로...  제가 속을 좀 썩여서..^^   시트콤이넼ㅋㅋㅋ저희엄마는  #반려견  무지사랑하시지만   지금 좀 안좋은 상황이라 노인네가ㅠㅠ ... [5] 윌리달리맘 2017.07.02 232 1
5292 어맛.......1등..... 실화인가요...1등.... 쿠헤헤헤헤 어맛.......1등..... 실화인가요...1등.... 쿠헤헤헤헤 [1] 포미만세 2017.07.02 66 0
5291 출첵1등도전했는데 맘이급해서 화면을 더블클릭하다보니  출... 출첵1등도전했는데 맘이급해서 화면을 더블클릭하다보니  출첵버튼은 안눌리고 화면만 커졌다작아졌다..ㅋㅋㅋ 오늘 재도전해보렵니다.ㅋ [15] 포미만세 2017.06.29 102 0
5290 드뎌 금관 달았습니당^^ 많이 활동을 못해서 시간은좀 걸렸지만 ... 드뎌 금관 달았습니당^^ 많이 활동을 못해서 시간은좀 걸렸지만 많이 뿌듯 하네요~~ [5] 별이마미 2017.06.25 73 0
5289 비오는 날이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ㅎㅎㅎ 비오는 날이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ㅎㅎㅎ 불사신아톰 2017.06.24 52 0
5288 @대박아빠님과 아지네 인천에 들렸다가 지금 점심을 먹으려 해요.... @대박아빠님과 아지네 인천에 들렸다가 지금 점심을 먹으려 해요. 식사 후 아지네 김포에 갑니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4] 몽실아빠 2017.06.24 119 0
» 쿨침대 요즘 #쿨침대라 해서 많이들 사시는데 대부분 #인조대리석 아님 #칸스톤 이라는  돌인데 이것들은 #돌가루를 #합성수지 또는 #접착제와 혼합 하여 만듭니다 #윈석... [1] 탱구빠 2017.06.22 162 0
5286 아가들 눈물자국에 좋다네요 #블루베리를 7키로 #기준 하루20알 정도 20일 #급여하면 #눈물자국이 #개선이 돼고 #모질이 #윤기가 난다고 합니다       [4] 탱구빠 2017.06.22 205 3
5285 애견캠핑 글램핑장 #글쓰기 힘드넹 3번째 씁니당 #애견캠핑#글램핑장 원래 6월 말 #오픈이라고 했는데 늦어지는가 봅니다 #오늘은 #풀에 물받아놨길래 찍어봤습니다 #수심은 1미터20... [1] 탱구빠 2017.06.22 168 1
5284 아~~피곤하네용.모두들 꿈나라 이신가용?전  이제 퇴근 해용... 아~~피곤하네용.모두들 꿈나라 이신가용?전  이제 퇴근 해용.어여가서 밥먹어야지용. [1] 보리엉아 2017.06.20 78 0
5283 헐 몽실아빠님한테 무슨일이~~~ 오늘부터 1일이네요ㅠㅠ 헐 몽실아빠님한테 무슨일이~~~ 오늘부터 1일이네요ㅠㅠ [6] 모찌엄니 2017.06.19 116 0
5282 밤톨이 인사드려요 오늘 우리집 새식구 #밤톨이가 왔어요 포포가 혼자서 많이 외로워 하는것 같아서 데려왔는데 다행히 밤톨이 잘놀고 포포하고도 사이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2] onekill 2017.06.19 145 3
5281 아직 6월인데도 .. 음청 덥네요 ㅠㅠ 7~8월엔 어쩔라고 ㅠㅠ... ... 아직 6월인데도 .. 음청 덥네요 ㅠㅠ 7~8월엔 어쩔라고 ㅠㅠ...   우리댕이들 더워서 큰일이군요 ㅠ ..   (전기세걱정이 벌써 ..ㄷㄷ) [2] 대박나라맘 2017.06.16 62 1
5280 대박나라남매가 오리목뼈를 참 ~ 잘먹습니다 ..( 사실 뭐든 잘먹... 대박나라남매가 오리목뼈를 참 ~ 잘먹습니다 .. ( 사실 뭐든 잘먹습죠.....ㄷㄷ) 두마리가 먹성이 좋아서 집에서 만들어 먹이는데요 ㅠㅠ 오리목뼈는 1키로 손질... [4] 대박나라맘 2017.06.15 94 1
5279 원이엄마 @달콤원님 그동안 작성하셨던 글 열심히 수정하셔서 해... 원이엄마 @달콤원님 그동안 작성하셨던 글 열심히 수정하셔서 해시태그 다 넣어주시고 매번 글 작성하실 때 마다 등장하는 아이 태그 원,견빈 넣어주시더니 핑크... [8] 몽실아빠 2017.06.15 84 1
5278 웹호스팅 인터넷 나야나 랜섬웨어 ....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83668     IT에 조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얼마전 #랜섬웨어 이슈가 한번 있었던 것은 알고 계실 겁니다. 해... [3] 몽실아빠 2017.06.14 99 4
5277 애기들위해 장난감만들었는데..ㅠ 열심히 만들엇는데 무서워하네요ㅎ   손으로 밀어줬더니 더무서워하고ㅠ   #장난감   [10] 몽뿌야빠더 2017.06.14 137 3
5276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삐삐맘 2017.06.14 35 0
5275   동생이 친구들 강아지하고 애견공원놀러간다고 해서 둘이...   동생이 친구들 강아지하고 애견공원놀러간다고 해서 둘이만 보냈는데. 저랑 처음 떨어져가는거라 그런지 저러고 운다네요. 모처럼 휴일에 삼두가없으니 대청소... [2] 삼두 2017.06.11 101 0
5274 안녕 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 드려  염치가 없... 안녕 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 드려  염치가 없다눈ㅜㅜ 삐삐랑 저  ...인사드려용 자주 오겠다는  다짐과 함께  올립니다^^ [2] 삐삐맘 2017.06.11 89 1
5273 호텔링 맡긴 강아지 안락사 시킨 병원이 있네요... 서울 송파구에 있는 동물병원에서 호텔링 맡긴 강아지를 안락사 시켰다고 하네요ㅜ   "며칠전 MBC뉴스에 나간 동물병원사건" http://imnews.imbc.com//replay/201... [14] 밤톨맘 2017.06.09 451 4
5272 울모찌시집간지 인제 일주일되는데 노는게 예전과 틀리네요 하루... 울모찌시집간지 인제 일주일되는데 노는게 예전과 틀리네요 하루종일 잠만 잘려하고 마방에 누워있을려만하고 벌써 입덧은 아닐텐데 임신이 되건지 아닌지 궁금해... [5] 모찌엄니 2017.06.09 127 0
5271 포메러브 코담요 공동구매 관련 소식 지금 상시 공동구매로 진행중인 노즈워크 코담요의 경우 회원님들께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그런 물건이라 제가 제작자분께 요청을 드려 저희 포메러브 회원님... 몽실아빠 2017.06.08 116 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