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슈나우져  아이가 삼두 마킹하는데  다가와서 인사하길래 보고있는데

인사끝나자마자 바로 목쪽을 물어버리는듯  공격하고, 

삼두는 소리소리지르고 너무놀라서.저도 소리지르고.

바로 바짝 안아서 확인했어요 얼굴쪽 다친줄알고--;;

다행히 목쪽에 떨때문인지 다친곳은 없었지만. 심장이 덜컥 했네요.

견주님이  죄송하다고 하셔서 일단 잘 살펴본후 괜찮다고 하고 돌아섰지만.

가다보니 또 다른 비글아이와 서로 으르렁 으르렁. 줄없었으면 큰 싸움날판

공격성있는 아이는 다가오기전에 미리 언질을 주셔야 하는데 말이죠.

삼두는 다른강아지랑 인사하고싶을땐  조금 떨어져서  그아이가 다가오기까지 앉아서 기다려주는편이거든요. 

자기아이는 자기가 제일 잘아니 견주분들이 조심해줘야 하는데.

그동안 리트리버도 진돗개도 세퍼트도 넘 순한아이들만 만났나봐요

이제는 산책할때 좀 겁나네요.

 

#삼두 #산책조심 #공격성있는아이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304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601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024 22
5331 나랑 놀아줘 하는 마요 한가한 #일요일 오후네요. . 하루종일 # 빈둥거렸더니 마요도 심심한지 계속 놀아달라고 #장난감 가지고 오네요 이 모습 귀여워 한컷 찍습니다. [7] 마요케첩 2017.09.17 250 2
5330 간식 무료로드려요 저희 노바가 다이어트가 생명과 직결된다는 통보를받아서 저번에 용품대량구입하그 받아와서 신나서 두세봉지 맥이구 남아있는거 드려요 . 대신착불로 드리니 가... [7] 노바맘 2017.09.08 185 1
5329 애기들 영양제 지금 노바 두번째 병원와서 재진단중이요 또 주책맞게 울다가 관절고정술은 저는 못하겠다고 ㅠㅠ 애기 남은시간들을 로봇처럼 걷게 할순 없잔아요 다 제가 관리... [9] 노바맘 2017.09.08 190 2
» 산책하다가 식겁했네요 슈나우져 아이가 삼두 마킹하는데 다가와서 인사하길래 보고있는데 인사끝나자마자 바로 목쪽을 물어버리는듯 공격하고, 삼두는 소리소리지르고 너무놀라서.저도 ... [13] 삼두 2017.09.05 204 4
5327 곰치사랑 우리곰치가 #파보 에걸렷다가 완치됐는데 #홍역 이와서 끝네 하늘나라로갔네요.정말 가슴이 아프네요.초보라서 잘키워주지도못하고 앞으로 내년쯤에 분양받을까 ... [9] 포메사랑곰치 2017.09.04 118 2
5326 저희 하오가 콘테스트에 참여하였어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저희 하오가 이번에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되었어용 ㅎㅎ 그래서 도움받고자 글을 올립니다 ㅎㅎ! 시간 되시는 분... 하오러브 2017.09.04 200 2
5325 서울로 이사를 하였습니다 너무나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무려 보름만에 로그인을 하게 되었네요 오이아빠입니다 ㅋ 그동안 몇년간 지방생활을 마무리하고 #서울로 이사를 올라왔습니다 오이 ... [8] 예은아빠 2017.08.21 147 1
5324 현재 유기동물 구조현황 (포인핸드) 평균 30마리 구조엿던 포인핸드 그런데.. 휴가철이 되자 520마리..... 진짜 강아지 버리는 인간들 용서가 안됩니다 둥이도 생각해보면 구조일자가 작년 8월 9일... [11] 후씨 2017.08.19 356 1
5323 아마 이번 여름에도 많은 반려견이 버려졌을 겁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반려견들이 함께 휴가를 떠나 집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그곳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못되먹은 사람들이 키우겠다고 데리고... [1] 몽실아빠 2017.08.14 161 1
5322 하...대추군.....stop!!!!!! 에휴...이넘시끼 #포메러브달력 을 물고 뜯고 맛보며 즐겨주셨네요.... 다~~~~찢어 놨어요..... 엄마 없을때 jump 연습 하나봐요~~~~~~😂😂&#x1f60... [14] 대추맘 2017.08.14 223 2
5321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 요정요정스럽긔 2017.08.12 83 0
5320 인기 할머니 자가용의 변신🚘 매일이 푹푹찌는 날씨입니다🌞 포메러브회원님그리고 포메아가들 잘들 지내시나요😀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엄~~청 고퀄리티 개모차를 소개합니다 ... [25] 루이엄마 2017.08.10 277 11
5319 우리아가들 윙크 사진 찍는다고 포즈도 잡고 #베스트 포즈 ​​​​ [3] onekill 2017.08.09 193 4
5318 의자 아파트에 등나무밑 의자와 평상이있어,평소 바람도 많이 불고 동네할머니들의 #쉼터입니다.저녁먹고 당그니안고 평상에 잠깐 앉자있는데 (사람들이 1분계셔서) 할... [7] 팔도허 2017.08.07 135 1
5317 아빠가 미안해 ㅠ 무심코 닫은 대문에 셔리 다리가 껴버렸어요 ㅠ 아직 셔리에 비명소리가 귓가에 맴도는거같네요~ 아파트 대문이 굉장히 무거운데.... 머리가 하얘지고 온몸에 소... [7] 셔리 2017.08.03 192 0
5316 방금 기분좋게 아침산책을 나갔다 들어왔는데 너무 언짢은 일이 ... 방금 기분좋게 아침산책을 나갔다 들어왔는데 너무 언짢은 일이 있었어요ㅠㅠ 다롱이를 안고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어떤 아저씨께서 갑자기 "목욕좀 시켜야겠다" "... [15] 다롱다롱0313 2017.08.02 167 0
5315 아...대추군.... 들어오다 빵이 먹고싶어 고로케 사왔는데 씻고 ... 아...대추군.... 들어오다 빵이 먹고싶어 고로케 사왔는데 씻고 먹으려하니 없네요....어찌 내렸는지... 그 기름 많을걸 그사이 어찌 다먹고.. 앉아 아무일 없었... [17] 대추맘 2017.08.01 138 1
5314 여름휴가~ 장흥 계곡 다녀왔어요.  ^^     오늘 지금 #돼지양 #토담양은 장흥계곡에서 이러고 계셨습니다 ~     들어가 볼까?   에이~ 포기! ㅎㅎ   그러나 잠시 후, #여름... [15] 토리토담 2017.08.01 203 7
5313 벌써 7월 마지막날이네요 . 아가들도 견주님들도 !  ... 벌써 7월 마지막날이네요 . 아가들도 견주님들도 !  8월도 화이팅 입니다 ! [5] 대박나라맘 2017.07.31 99 0
5312 딱 일주일되었네요 울모찌임신했다고 여길올린지가 오늘 유산했... 딱 일주일되었네요 울모찌임신했다고 여길올린지가 오늘 유산했어 수술하게되었네요 너무 속상하고 힘드네요 아이병원에 맡기고 나오는데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 [20] 모찌엄니 2017.07.18 145 2
5311 자두씨 하나 땜시..... 어제 저녁 편안히 저녁밥 먹고 신랑과 함께 쇼파에 앉아 #자두 몇개를 먹다가...잠깐 쟁반을 쇼파에 놔두었네요. 울보미양 잠깐의 기회를 않 놓치고...큰자두씨 ... [11] 보미 2017.07.18 181 2
5310 강아지 관련 질문은 아닌데요.. 여러분들 에어컨 키는 여름에 전기세 얼마나 나오시나요? 저희집은 좁은  편이라 거실만 봣을때 대략 6평 될듯 한데 문 다 닫고 거실만 벽걸이 에어컨 키거든요 ... [8] 후씨 2017.07.17 150 0
5309 어제밤 간만에 일찍 퇴근해서 보리랑 동네 산책 갔다가 진돗개가 ... 어제밤 간만에 일찍 퇴근해서 보리랑 동네 산책 갔다가 진돗개가 보리 입주변을 무는 바람에 식겁했습니다. 목줄하고 그쪽도 목줄 했는데 느닷없이  달려드러 입... [14] 보리엉아 2017.07.15 141 0
5308 퇴근하고 우리 아가하고 산책 나갔는데 너무 더운 지열땜에 그냥 ... 퇴근하고 우리 아가하고 산책 나갔는데 너무 더운 지열땜에 그냥 들어왔네요 ㅠㅠ [3] 예삐랑 2017.07.14 119 0
5307 밤새 안녕들 하신가요?? 너무 더워서 잠을 제대로 못자고 출근 했... 밤새 안녕들 하신가요?? 너무 더워서 잠을 제대로 못자고 출근 했네요~ 그래도 오늘 금요일이라 힘을 내봅니다! 좋은 하루들 되세요! [12] 몽실아빠 2017.07.14 110 0
5306 흔한 카스 공유~~ 어제 말한 포메러브 게시글 공유에 모범이 되고저 카카오스토리에 글 공유한거 보여드려요 ㅋ             특이점이 온 글 소개 내용 : #개딸 이 연주하고 #개아... [2] 몽실아빠 2017.07.13 139 0
5305 대박사건 산책갔다가 대박이랑 망고만났어요! 동네공원다녀왔는데... 대박사건 산책갔다가 대박이랑 망고만났어요! 동네공원다녀왔는데 오랜만에 대박아빠님과 대박엄마님 만나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ㅎㅎ [3] 졍이 2017.07.12 155 0
5304 강아지에 대한 잘묫된 상식 5가지 강아지에 대한 잘못된 상식 5가지 ( 인스타그램 퍼옴 )   인스타그램 보다가 정보가 있어서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강아지 #인스타그램               [6] 밍밍아빠 2017.07.12 256 3
5303 초췌한 구름 요새 #빗질 한번에 한웅큼씩 빠져나와 그런가 엄청 초췌하네요 언능 #보송보송 털이 나왔으면 하네요 ㅠ [6] 구름구름이 2017.07.12 118 2
5302 모찌소식 알려드립니다 6월2일 교배하고 인제서야 확인했네요 ... 모찌소식 알려드립니다 6월2일 교배하고 인제서야 확인했네요 다음달초면 꼬물이들 볼수있게되어서 기분이 너무좋아요 순산할수 있도록 기운팍팍 넣어주세요~~~ [20] 모찌엄니 2017.07.11 119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