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1.16 00:45

모찌의 산책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81225_100909.jpg

 

 

20181226_121201.jpg

 

20181225_100909.jpg

 

20181226_121201.jpg

 

날씨가  추워서 #패딩 을 입히고  #산책 을 다녀왔습니다 

모찌가 처음으로 패딩을 입어서 불편해하더니 적응을  하고나서는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네요

날씨는 추워도 산책 이 더 좋은가보네요


#산책 #패딩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0] file 몽실아빠 2017.01.03 3338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36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7447 26
5431 팔로워 팔로잉 0명 ㅜㅜ +!! 맞팔 하실 분 !!* 저랑 맞팔 하실 분~??   #팔로잉 #팔로워 #맞팔 [1] 몽실아 2019.02.03 152 1
5430 하루종일 안고 지냈더니 기분은 좋은데   허리가 뻐근하네요 ㅋㅋ 앉을때도 함께 서있을 때도 함께   허리뻐근해도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모두 1월 마무리 잘하세요 ^^   #복 #왕피곤 [1] 따스한커피 2019.01.31 101 0
5429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요즘 새로 갑하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 제가 좀 일이 있어 전처럼 자주 접하질 못해 한번 드오면 우아! 소식이 180~200개나 와 있어요 ㅋㅋ 잠자기 전 늘 아가들... [6] 연두사랑 2019.01.31 83 2
5428 우리 율무를 설 당일(5일) 하루만 맡아주실 분 계신가요. ㅜ 안녕하세요 ~ 율무햄 입니다~!!   설날 당일 오전 7시부터 저녁11시까지  펫시터 해주실분 구합니다!    성북동 인근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 . 포메라니안, ... [2] 율무햄 2019.01.29 126 0
5427 포메라니안 부 Boo 별이 된거 아시죠? 운영자로서 운영 외적인 글을 가급적 작성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소식을 어제 뉴스로 접하고 오늘 글을 하나 쓰게 되네요. 제가 이 포메러브를 만들게 된... [9] file 몽실아빠 2019.01.22 343 2
5426 4개월차 단비 원숭이시기가 왓어요 %순서가 엉망이네요 ㅎㅎ 처음쓰는 글입니다... 극강의 원숭이 시기가 왔어요 어케 자라날지 무지 궁금하네여 #오렌지세이블포메라니안 #원숭이시기 #건강하게만... [8] file 단비꼬야 2019.01.20 241 1
5425 바깥구경 언니야 팔아푸다 ㅠㅠ꼬미야 ㅠㅠ  #바깥구경 #사람구경 #포메 [9] file 꼼언니 2019.01.17 126 1
5424 첫 인사를 응원과 기도를 바라는 글로 적어봐요 [파보 4일차 다스네]     지난 주 토요일 오후에 데려왔으니 이제 저와 만난 지는 5일차된 화이트 포메 [다스] 엄마예요   저녁이 첫끼였는데 1/4의 식사만 하고, 이유식도 1/5만 먹은... [29] file 코코다스 2019.01.16 200 3
» 모찌의 산책 날씨가 추워서 #패딩 을 입히고 #산책 을 다녀왔습니다 모찌가 처음으로 패딩을 입어서 불편해하더니 적응을 하고나서는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네요 날씨는 추워... [4] file 모찌아빠 2019.01.16 88 1
5422 나는야 잠만보 ㅋ #일상 여태 주무시고있길래 간식준다는말에 담요속에서 퐁!!하고 두눈을 번쩍뜨고 쳐다보네요 ㅋㅋㅋ     [3] file 몽실몽실구루미 2018.12.22 140 2
5421 피부가 푸석푸석 ... 확실히 날씨가 추워지고 바람이 많이 부니.. 피부가 푸석푸석 하고 건조해지는거 같네요 밖에 있으니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느낌이에요 ㅠㅠ   역시나 날씨의 영... 따스한커피 2018.12.14 89 0
5420 산책 다녀왔다가 귀떨어질뻔 ㅠㅠ 산책할때   완전무장으로 나가세요 ㅠㅠ 너무 추워서 귀떨어질뻔!   산책 다녀와선 꼭 전기장판 안에 들어가시구요!^^   #산책 #전기장판 [4] 따스한커피 2018.12.09 67 0
5419 슬개골탈구가 좋아진 케이스^^ 울밤톨이 1살때 오른쪽다리 슬개골 탈구로 인해 십자인대파열증상이 보여서 오른쪽은 수술하고 왼쪽은 잡았다빼면 뚝뚝소리도나고 2기라고 했는데 당장은 안해도 ... [12] 밤톨맘 2018.12.08 355 3
5418 수면양말 옷~ 아직 어려서 옷이 맞는게 없을것 같아 네이=3 을 뒤져서 #수면양말 로 만들었는데   #아뿔싸!!! 짱아 얼굴에 넣는 순간, 목이 조이는지 발버둥치고 눈물까지 흘리... [8] file 연두사랑 2018.12.06 110 0
5417 몸이 움츠려드는 날씨네요 몸이 움츠려드는 날씨네요 어제까지 별로 안춥다가 갑자기 겨울날씨가 됐네요   한파라고도 이야기하고 ^^ 모두 추위 조심하세요 [2] 따스한커피 2018.12.05 41 1
5416 아웅~ 졸립단말야~ 시위하듯 장난감을 바닥에 널부러 놓고 바닥서 잠을 청하는 #짱아      제 재채기소리에 일어나더니 다시..  누워자는 자태가 꼭 여우같은~ ㅋ   또다시 제 재채... [8] file 연두사랑 2018.12.04 83 1
5415 올해가 1달밖에 안남았네요 올해가 1달밖에 안남았네요 벌써 2018년 다 끝나갑니다 ㅠㅠ 시간이 엄청나게 빠르네요 모두 계획했던거 다 이루시고   마무리 잘하세요!!     #계획 [1] 따스한커피 2018.12.03 31 0
5414 우리콩이 차우차우 같나요? ㅋㅋ 이사진 찍은날  지나가는 사람들이  차우차우야? 이러네요  ㅋㅋ  웃어야될지 울어야될지  울 콩이 차우차우같나요? 여러번 듣네요  ㅎㅎ #차우차우#콩이 [25] file 콩이맘에요 2018.11.15 309 2
5413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 포도 2018.11.15 61 0
5412 졸업논문 설문조사인데 부탁해요!!! #미래식량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Mobile.cmd?formkey=NmJlMTAyZWQtOGZmOC00MzcwLTg0MTYtNTdmZGZiZDYyNmZj&sourceId=urlshare 식용... rladmswn 2018.11.11 152 0
5411 개~편한 자세 ㅎ-ㅎ #간식 좀 주지ㅡㅡㅡ #간식먹는 포스짤ㅋ 콩이  간식주자...개편한 자세로 드시는 중^^~   [4] file 콩이모친 2018.11.06 143 0
5410 Daum 로그인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다음이 카카오에 합병된 후 카카오와 겹치는 서비스는 하나씩 사라지네요. 다음 아이디로 사이트나 쇼핑몰 로그인 하셨던 분들은 계속 이용하시려면 다음 로그인 ... file 몽실아빠 2018.10.16 103 0
5409 팔로워 50클럽 2명 가입 하셨네요. 저희 포메러브는 회원을 팔로잉 할 수 있는 팔로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 회원님들은 잘 알고 계실 거에요. 그런데 본격적으로 이 팔로우를 ... [4] file 몽실아빠 2018.10.15 96 2
5408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6] 이누는우리집대장 2018.09.29 161 0
5407 오랜만에 이누 근황 입니다~             우선 이누 원숭이시기가 끝났습니다~ 결국 얼굴만 원숭이시기가 왔고 몸은 변화가 없었습니다ㅠㅠ 혹시 몸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했는데 가끔 이런 경... [5] file 이누는우리집대장 2018.09.18 255 2
5406 요즘 분양샵 근황 오늘 우리 후추 장난감 등등을 사려고 분양+용품샵을 다녀왔어요 분양 쇼윈도에 네다섯마리를 제외하고 죄다 포메 더라구요   암컷이 35~40 수컷이 30~35 정도길... 량잴 2018.09.15 246 0
5405 제가 이민을 갑니다.. 울 부하들은.. 캐나다로 갑니다. 준비가 쉽지 않네요.   울 부하들을 한마리씩 데리고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당장 다음주초에 한녀석 먼저 데리고 가서 놓고오고, 내년초에 다... [21] file 대장 2018.09.15 291 2
5404 비가와서 산책을 못하네요... 우리 후추 요즘 나가자병 걸려서 산책만 가면 좋아죽는데.. 한시간은 걸어줘야 만족하는데..... 비가....ㅜㅜ   #산책 #후추 [7] 량잴 2018.09.13 91 0
5403 좋은 곳 알게 되어 감사드리며, 차후 포메 분양을 위해 많은 것 ... 좋은 곳 알게 되어 감사드리며 차후 포메 분양을 위해 가입했습니다. 많은 것 배우고 싶습니다. 전원주택에 살며, 개을 좋아합니다. 많은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 [3] file 느티나무6 2018.09.10 164 0
5402 병원 다녀왔어요~ 전주인 분이 애가 언제 태어났는지도 모르시고 접종도 하나도 안했다고 하셔서 데려오고 집에 적응 좀 된거같아 오후에 병원 다녀와서 접종 맞췄어요~ 의사쌤 말... [10] file 늑오 2018.09.08 208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4 Next
/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