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6.13 15:35

한눈팔지마-:)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BDC948F7-F20A-404B-B8B2-27C74A45AE90.jpeg

 

D9E405D4-3DED-4C2E-A7EF-7DAB5335BE73.jpeg

 

한눈 팔면 안되는 이유!!

주인아 좀 떼주라개!!!!

 

할인상품상표를 붙이고 온집안을 누비네요...

엄마가 비싸게 굴랬짜나...달곰아 (•̀ᴗ•́) و ̑̑ 

 

 

 

 

 

 

 

 

 

 

 

 

 

 

 

#블랙포메라니안  #달곰이 #댕청이 #댕댕이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345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3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643 28
5503 초보 엄마는 걱정이 참 많아요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해왔는데 직장에 가버리고 나면 혼자 있을 강아지 생각하니 도저히 데려올 수가 없어서 이때껏 기다렸다가 결혼 후 분... [11] file 오브리나 2019.07.13 184 3
5502 언젠간 풍성해지겠지?   원숭이 요 녀석.. 너도 힘내자   너무 앙상해보여서 주변에서 어디 아프냐고 물어보자나 ㅠㅠ   #화이트포메라니안 [9] file 화폼 2019.07.06 313 1
5501 에어팟파괴자...ㅠㅠ         저희집 애기 산지 한달밖에 안된 에어팟 파괴해놓고 아주 해맑아요..ㅠㅠㅠㅠ 에어팟으로 통화하고 배게밑에 잠깐 두고 다른짓좀 했는데ㅠㅠ 밀크껌먹는... [6] file 다롱찌 2019.07.05 186 0
5500 포인트응모 푸르미 이동장 SOLDOUT! 2분께 드리는 것으로 진행했는데 마지막 남은 1개 @구리맘님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구리맘님께서는 이벤트 내용 다시 한번 잘 읽어보시고 당첨 후에 하셔... [5] file 몽실아빠 2019.07.05 104 0
5499 고 연어 스몰바이트 출시 된다고 합니다. 고 사료 가 알갱이 좀 커서 잘 안먹는 다는 경우도 좀 있죠. 입자가 소형견보다는 큰 강아지들에게 적합한 큰 크기의 사료입니다. 물론 작은 강아지들도 큰사료 ... [1] file 몽실아빠 2019.06.28 199 0
5498 푸르미 애견애묘 이동장 당첨됬어요~~♡^^♡ 택배받고 바로 꺼내놓았더니 찡이 말고는 관심을 안가져요ㅠ.ㅠ   이게 도대체 뭔가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기만 해요 문은 우선 따로 빼놓았어요. 울아가들  쓰기... [10] file 0구름맘0 2019.06.27 120 0
5497 장마라는데 ㅠㅠ   내일부터 장마라는데 울 댕댕이들 산책은 ㅠㅠ 아이고 맙소사~~~!!!! ㅋㅋㅋ  부산은 비비비비비~~~ ㅋㅋㅋ   괜히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ㅡ ㅋㅋ 멀하고 놀아... [16] file 개토르 2019.06.25 95 0
5496 놀라지마세요 CG아님다..!       전 강아지탈을 쓴 #뱀 을 키우고 있습니다!   CG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누나랑 열심히 놀다 피곤햇는지 하품을 하시는데..         요기까지 넘 귀엽쥬?... [25]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23 216 0
5495 콩이 마사지 받아요. https://youtu.be/3NRBbnwOyRY  #마사지 콩이 [4] 콩이맘에요 2019.06.22 128 0
5494 울집 막둥이 애교에요 https://youtu.be/KplQci3ZwBs  #갸우뚱 [18] 콩이맘에요 2019.06.22 136 2
5493 그렇게 좋니ㅋ 푸딩이가 더운지 헥헥거리고 자다가 깨고 안쓰러워서ㅠㅠ폭풍검색으로 대리석 쿨매트 질렀어요ㅎㅎ 처음에 배송온건 나무부분이 파손되서 맞교환해서 오늘 받았... [13] file 푸딩마미 2019.06.22 161 2
5492 잠깐 웃고 가실께요 ㅋ https://www.instagram.com/p/BxfPd_Lg4lO/?igshid=1dlatrsrnd147 Pomeranian Puppies 🐻 on Instagram: “Who did it better? 😂 ➖ Tag some... [1] 오빠 2019.06.21 99 0
5491 심쿵 뒷태   우리 두부는 뒷태 미녀에요 ㅎㅎ   엄마가 머리를 감자같이 깎아줬더니   뒤에서 보니 색도 그렇고 동그란 감자하나가 똭 ㅋㅋ   어제는 감기약 먹고 비몽사몽... [7] file 두부랑까칠이랑 2019.06.21 161 2
5490 뚱순이 동물병원 검진 후기( 눈물, 사료, 이갈이, 슬개골 ) 강아지 처음 키우면서 많은 궁금증이 있어서, 여기저기 입소문과 각종 커뮤니티, 도서 등으로 정보를 얻어왔었는데요~~ 어제 뚱순이 동물등록증 찾으러 갔다가 병... [4] file 뚱순이 2019.06.21 185 2
5489 콩이 오랜만에 왔어요 콩이  묭이후 오랜만에왔어요  돐잔치도 했고요.감기걸려 병원도 다녔고  요즘은 산책하며 잘지내고 있어요  그런데 콩이는 축처지는 겉털은 거의없는아가고 속털... [21] file 콩이맘에요 2019.06.20 150 1
5488 귀요미 감자 ㅎㅎ   감자 병원왔는데도 무서워하지 않고 분위기있게 자네요 ㅋㅋ    #이때까진 몰랐다 #주사맞고 #낑낑 [9] file 감자야 2019.06.17 181 1
5487 포인트응모 마약방석 당첨자가 나오셨네요~~ 당첨자 분은 바로바로 @리치엄마님 이십니다. 당첨 축하드려요! https://pomelove.com/point_rush/2147730 리치엄마님께서 이번 마약방석 외에도 이비야야침대,아... [14] 몽실아빠 2019.06.17 121 2
5486 다시 애견카페로 ㅎ 대형견들때매 소형견들만 논다는 애견카페로 이동했어요 #애견카페 #쫄보들   [8] file 밤톨아빠 2019.06.16 153 1
5485 애견운동장 왔어요~~ 어딜 가야될지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보다 ㅇㅇ라는 곳에 왔어요. 리뷰도 젤 많고 평도 좋아서... 겉에서 보기엔 조금 실망? 허술해보여, 이런 느낌으로 들어왔는... [3] file 밤톨아빠 2019.06.16 133 2
5484 문앞에서 시위중       두부가 제일 좋아하는 삑삑이 인형을 자야하는데도 삑삑거리고 놀아서 작은 방에 넣고 문을 닫았더니 문앞에 앉아서 문열라고 시위중 이십니다 ㅋㅋ      ... [16] file 두부랑까칠이랑 2019.06.15 188 3
5483 손오공 나가신다~~~~ 말로만 듣던 원숭이 시긴가봐요 확실히 긴가민가 했는데 ㅋ 이 사진보다 실제로보면 정말 원숭이 같은데 사진이 표현을 못하네요^^ #원숭이시기  [18] file 밤톨아빠 2019.06.15 186 3
5482 몸살이 났네요ㅎㅎ 둘째오고나서 하루 4-5시간 정도밖에 못잤더니 ,   결국은 #몸살 이 왔네요ㅋㅋㅋ    자고있는데도 어찌나 사고를 치시던지.. 😤😤😤   어... [9]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13 134 0
» 한눈팔지마-:)     한눈 팔면 안되는 이유!! 주인아 좀 떼주라개!!!!   할인상품상표를 붙이고 온집안을 누비네요... 엄마가 비싸게 굴랬짜나...달곰아 (•̀ᴗ•́) و ̑̑          ... [19] file 달곰이 2019.06.13 105 1
5480 먹을때 자세 정말 웃겨요, 밥그릇을 두팔로 꼬옥 안고 밤톨이 사료먹는 모습 ㅎㅎ #맘마   [15] file 밤톨아빠 2019.06.12 189 2
5479 댕청해서 더 귀염뽀작 달곰이 (•̀ᴗ•́) و ̑̑ 집안에선 맹수 집밖에선 세상 순진한 척 하는 달곰이 (•̀ᴗ•́) و ̑̑ 🤫   #블랙포메 #댕청이  #댕댕이  #달곰이 #맹수 #반달곰    [12] file 달곰이 2019.06.11 135 2
5478 이야밤에.. 쬐끔 자고 일어나더니   본격 #개너자이저 발동ㅋㅋㅋㅋ   노는거 보다가 오랫만에 꺼낸 고양이낚시대..!!   히동이가 가지고 놀면서 깃털몇개를   철근같이 씹어... [13]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07 132 0
5477 안보여서 더 매력있는 블랙탄포메     처음엔 이름이 비앙코 앙코라고 불럿는데 달곰이가 친근하다고 부르기 좋다고  반강제? 로 이름을 정했네요^^   그래도 귀엽네요 달고미~~~ 반달곰을 귀엽게... [9] file 달곰이 2019.06.06 168 0
5476 저희 먼지 낑낑대는거 줄고있어요!     저희 먼지 온지 4일째   밤마다 힘들게하고 처음온날부터 울어대서 2일을 밤새게하고   아빠가 엄격하게 하니까 이제 말을 들어주는걸까요?   앞으로 먼지 ... [23] file 먼지야놀자 2019.06.05 190 2
5475 글 작성자에 보이는 아이콘 퀴즈 회원님들에게 너무 쉬운 퀴즈 이겠지만 그래도 한번 퀴즈를 내어 봅니다. 1 ~ 7 의 아이콘이 어떤 아이콘이며 누구에게 보이는 아이콘인지 맞추실 분이 계실까요?... [8] file 몽실아빠 2019.05.31 92 0
5474 혼자서 사부작 사부작 새벽에 결국 수박 뇸뇸 드시고 잘자나 햇더니   3시간자고 우다다 시작하셔서 결국 볼일보고 들어와서   #사료 , #간식 소분포장햇답니다^^   그래놓고 지들은 또... [22]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5.30 183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