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두달 정도 되면 유치가 많이 자라난 상태라서 모견은 더 이상 젖을 물리려 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젖을 떼게 되며 이것은 부모견의 보호로 부터 점점 멀어진다는 걸 의미 합니다

 

이제 부터는 그동안 보고 배웠던 모든 것들을 혼자 해보고 스스로 반복하면서 학습을 하게 됩니다

독립이 가능하다는 말이며  이때 부터 분양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딱 2개월된 강아지를 분양받는거 보다는 2개월후 한달정도 그동안 보고 배웠던 것들을 부모견 및 형제견들과 안정된 상태에서 혼자 스스로 해보고 학습할 기회를 가진 강아지를 분양 받는다면 그차이는 분명 클것입니다

 

분양은 샵,가정,전문견사에서 하며 대부분 샵을 통해서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가정견이나 전문견사를 통해서 분양을 받는게 좋으며 분양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모견을보고 병력이나 성격등을 확인한후  분양받는게 좋습니다

 

3개월이 지나면 여러가지 사물과 소리에 경계심과 호기심을 보이고 많은 움직임을 보이는 시기 이며  4개월 부터는 이갈이로 인해서 물고 뜯고 하면서 성장을 합니다

6개월 전 후 부터는 성견이되는 첫걸음으로 암컷은 생리를 시작하고 숫컷은 발정을 하는 시기이며 숫컷은 호르몬의 변화로 소변의 냄새가 심해지기도 합니다

7개월 이후로는 성견의 모습으로 자리잡는 시기이며 숫컷은 번식본능과 영역본능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1년 정도지나면  소형견은 성견으로 성장학고 대형견들은 성견이 될려면 18개월정도 지나야 됩니다

 

강아지 분양은 (가정견,전문견사) 어린 강아지가 태어나 생활하던 가족을 떠나서 독립하는 동시에 새로운 가족과의 만남입니다

새로운 가족들과 잘 어울리고 잘 성장할수 있도록 기다림과 보살핌이 꼭 필요합니다

샵에서 분양 받는다면 부모견이나 형제견들과의 사회화 생활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일겁니다 

강아지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잘 적응할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한후 분양을 받아야 할겁니다 

 

분양후 우리가 해야할 교육은 무엇이 있을 까요 ?

여러가지 기본교육 ,배변교육. 사회화 교육 ,산책등 

 

#강아지성장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2] file 몽실아빠 2017.01.03 3882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791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129 27
5525 강아지 키우기-예방접종1 1. 강아지 예방접종 시기    부모견이 예방접종을 다 마친 상태라면 강아지들도 일정 기간 항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어나서 바로하는게 아니라 태... [4] new 랑이아빠 01:02 36 2
5524 반려동물 등록 ㅠㅠ 반려동물등록 이번달까지 해야한대서 지난달부터 동네에 있는 병원에 다 알아봤는데 칩이 없어서 못한다구 하더라구요ㅠㅠ 8월 초에 들어오니기다려라 해서 초에 ... [7] 다롱찌 2019.08.16 89 0
» 강아지의 성장 3-2 두달 정도 되면 유치가 많이 자라난 상태라서 모견은 더 이상 젖을 물리려 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젖을 떼게 되며 이것은 부모견의 보호로 부터 점점 멀어진... [9] 랑이아빠 2019.08.15 92 1
5522 드라이 거치대~!     집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로~ 드라이 거치대  만들기~!    목에 감기도 하고 다른데 걸치기도 하고 생쇼를 다했는데 털 마를때까지 무릎에 앉혀서 간식주면서... [4] file 여신아빠 2019.08.13 77 1
5521 강아지의 성장 3-1 강아지는 태어나서 2주정도까지 눈과귀가 닫기고 후각과촉각으로만으로 생활하며 어미견은 배변 유도(어미견이 항문을 핥아서 배변을 자극함)를 통해서 배변을 ... 랑이아빠 2019.08.12 95 2
5520 개의 습성 2-2 배변장소를 결정하는 3가지 요소는 본능,감촉,냄새 입니다 본능(공간)을 무시한 배변교육이나 처음 배변을 하던곳의 감촉,그리고 배변냄새로 인해서 배변을 실수... [6] 랑이아빠 2019.08.10 127 1
5519 코엑스 펫 박람회 오늘 와이프랑 강아지 3마리랑 코엑스 갔다왔는데 기대를 많이했는 지 실망감이 크네요. ㅠㅠ 대형 부스도 거의 없고 상품들도 인터넷가랑 똑같네요.     #비앙카... [11] file 비앙카 2019.08.09 99 0
5518 개의습성 2-1 개의 습성을 보면 개들은 낯선환경에서는 먼저 배변할 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배변할 곳을 찾은 다음 주변 곳곳에 냄새를 맡으며 영역을 확인한다음 주거할 곳을 ... [12] 랑이아빠 2019.08.09 124 2
5517 개와늑대의 관계 1 개는 늑대의 아종이며 유전자는 확실이 동일 합니다 동종교배가 가능하다는 말이며 차이라고 해 봐야 사람으로 치면 한국인과중국인의 차이 정도 ... 늑대는 핵... [8] file 랑이아빠 2019.08.09 86 0
5516 포메 미용컷 행복한 고민             달곰이 원숭이시기 끝나면 물개컷? 고민중이네요 ㅎㅎㅎㅎㅎ   제눈엔 물개가 가장 귀엽네요 ㅎㅎㅎㅎ 사자는 검은털이라 어울리지 않을거 같고   ... [10] file 달곰이 2019.07.30 176 0
5515 드라이룸 첫 사용기에요~ #드라이룸사용기  포포가 드라이기를 들기만 해도 너무 싫어해서 고민 끝에  드라이룸신청했고 드디어 어제 도착해서 바로 사용해봤어요. 처음엔 조금 겁먹은것 ... [20] file 포포사랑 2019.07.25 173 0
5514 서민 드라이 룸~!           서민식  드라이룸~ 전 차량 이동때문에 이동장 구입했었는데 드라이 할때 입질이 심해서  한번은  이동장에 넣고 드라이만 틀어놨더니  털마르면 뒤집... [7] file 여신아빠 2019.07.24 147 0
5513 뽀야 초보 엄마~^^ 작년 19살 시츄를 무지개 다리로 보내고 일년동안 힘들고 눈물도 나고 그랬던거 같아요. 다시는 안키우겠노라 했는데, 운명처럼... 뽀야가 가슴속으로 들어왔네요... [19] file 뽀야엄마 2019.07.18 176 2
5512 앙카가 기분이 좋은가봐요. 저를 너무 좋아해서 들고만 있어도 꼬리를 막 돌리네요.   #비앙카 #꼬리 #파티포메 [5] file 비앙카 2019.07.18 113 0
5511 사랑이 운동장 다녀왔어요   청주에잇는 운동장 다녀왓어용 사랑이 완전 깨발랄 오늘 꼬까옷도 샀구용 수영도하고 오리배 , 코끼리배도탔어요 사람들이 사랑이 볼때마다 이쁘다해줘서  제가... [18] file 김이사랑 2019.07.18 157 5
5510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7.17 07:11:34) [3] 오브리나 2019.07.17 81 0
5509 새 가족을 데려왔습니다 !   분양받아오기 전에 찍은 사진..  원래 별 생각없이 여자친구가 구경가자구 해서 간건데 너무 이뻐서 데려왔네요 ! 데려 와서 내려놓으니 꽁치가 냄새맡으러 ㅋ... [16] file 꽁치참치아빠 2019.07.15 195 0
5508 송도 펫페어 다녀왔어요~ 포포랑 처음으로 펫 박람회 다녀왔어요~ 좋은 용품들 인터넷가보다 저렴히 구매할 수 있어서  다 사주고 싶은거 겨우 참고 왔네요;;  포포도 시식용 간식도 잘 받... [5] file 포포사랑 2019.07.15 128 2
5507 포메러브 인싸 소개합니다. 포메러브는 회원님들께서 팔로잉할 수 있는 팔로우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아마도 팔로워가 많은 분들은 회원분들이 좋아하는 글을 써주시거나 좋은 정보를 공유... [3] file 몽실아빠 2019.07.13 144 1
5506 초보 엄마는 걱정이 참 많아요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해왔는데 직장에 가버리고 나면 혼자 있을 강아지 생각하니 도저히 데려올 수가 없어서 이때껏 기다렸다가 결혼 후 분... [11] file 오브리나 2019.07.13 144 3
5505 언젠간 풍성해지겠지?   원숭이 요 녀석.. 너도 힘내자   너무 앙상해보여서 주변에서 어디 아프냐고 물어보자나 ㅠㅠ   #화이트포메라니안 [8] file 화폼 2019.07.06 246 1
5504 에어팟파괴자...ㅠㅠ         저희집 애기 산지 한달밖에 안된 에어팟 파괴해놓고 아주 해맑아요..ㅠㅠㅠㅠ 에어팟으로 통화하고 배게밑에 잠깐 두고 다른짓좀 했는데ㅠㅠ 밀크껌먹는... [6] file 다롱찌 2019.07.05 145 0
5503 포인트응모 푸르미 이동장 SOLDOUT! 2분께 드리는 것으로 진행했는데 마지막 남은 1개 @구리맘님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구리맘님께서는 이벤트 내용 다시 한번 잘 읽어보시고 당첨 후에 하셔... [5] file 몽실아빠 2019.07.05 86 0
5502 고 연어 스몰바이트 출시 된다고 합니다. 고 사료 가 알갱이 좀 커서 잘 안먹는 다는 경우도 좀 있죠. 입자가 소형견보다는 큰 강아지들에게 적합한 큰 크기의 사료입니다. 물론 작은 강아지들도 큰사료 ... [1] file 몽실아빠 2019.06.28 132 0
5501 푸르미 애견애묘 이동장 당첨됬어요~~♡^^♡ 택배받고 바로 꺼내놓았더니 찡이 말고는 관심을 안가져요ㅠ.ㅠ   이게 도대체 뭔가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기만 해요 문은 우선 따로 빼놓았어요. 울아가들  쓰기... [10] file 0구름맘0 2019.06.27 99 0
5500 장마라는데 ㅠㅠ   내일부터 장마라는데 울 댕댕이들 산책은 ㅠㅠ 아이고 맙소사~~~!!!! ㅋㅋㅋ  부산은 비비비비비~~~ ㅋㅋㅋ   괜히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ㅡ ㅋㅋ 멀하고 놀아... [16] file 개토르 2019.06.25 86 0
5499 놀라지마세요 CG아님다..!       전 강아지탈을 쓴 #뱀 을 키우고 있습니다!   CG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누나랑 열심히 놀다 피곤햇는지 하품을 하시는데..         요기까지 넘 귀엽쥬?... [25]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23 195 0
5498 콩이 마사지 받아요. https://youtu.be/3NRBbnwOyRY  #마사지 콩이 [4] 콩이맘에요 2019.06.22 105 0
5497 울집 막둥이 애교에요 https://youtu.be/KplQci3ZwBs  #갸우뚱 [18] 콩이맘에요 2019.06.22 111 2
5496 그렇게 좋니ㅋ 푸딩이가 더운지 헥헥거리고 자다가 깨고 안쓰러워서ㅠㅠ폭풍검색으로 대리석 쿨매트 질렀어요ㅎㅎ 처음에 배송온건 나무부분이 파손되서 맞교환해서 오늘 받았... [13] file 푸딩마미 2019.06.22 144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