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예쁜 포메라니안을 자랑하는 곳 입니다.잘 나온 사진으로 함께 하시는 포메라니안을 뽐내보세요!     랜덤보기 [단축키 R]

사진에서 반려견의 비중이 너무 작으면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됩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은 반려견일기장을 이용해 주세요. 글 작성시 50P 적립.

profile
최쨔
  • 최종 접속일 : 17-10-13
  • 가입일 : 17-07-25
  • 레벨 : 10 Level (92%)
  • P : 10,733 / 10,890
    팔로워1
    팔로잉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산책

 

 

이번 추석 연휴 때 쨔 데리고

매일 한 두시간씩 산책 나갔어요 ㅎㅎ

 

처음엔 빨빨 거리면서 열심히 걷다가

걸음이 좀 느려지거나 뒷다리가 휘청 거린다 싶으면

 

신랑이 안아서 걷고 다시 내려놓고 반복했어요 ㅎㅎ

 

 

캬하

세상 편한 것

 

IMG_20171004_191407_396.jpg

 

아빠 편해요 ㅋㅋ

 

IMG_20171004_191407_395.jpg

 

꺄르륵 꺄르륵

 

20171011_163048.png

 

쨔도 안겨가는 게 편한지

불편하면 발버둥 칠건데

힘을 쭉 빼고 고개만 까딱이며 구경해요 ㅋㅋ

 

우리 집 #개상전

 

 

IMG_20171007_172231_581.jpg

 

 

 

IMG_20171007_172231_583.jpg

 

 

#한강 소풍도 다녀왔어요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나가면 사람 구경한다고 정신이 없어요 ㅎㅎ

 

다른 강아지들이 짖어도

좋다고 꼬리 흔들고 같이 놀자고 다가가는 쨔군

 

 

#최쨔 #쨔장군

연관된 글
  1. [2018/01/02] 예뻐.. by 팬더 *10
  2. [2017/12/25] 산책 도중 안갈려고 해요 by 셋찌누나 *4
  3. [2017/11/01] 출산후에산책은 by 청이 *4
  4. [2017/10/24]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전 고민 by 에몽이형 *1
  5. [2017/10/15] 바람 쐬러 갔다왔어용. by 보리엉아 *6
최쨔님의 글이 좋아 팔로우 하고 계신 회원님은 1명 입니다.

Who's 최쨔 [ 팔로워 1 / 팔로잉 0 ]|글 : 10|댓글 : 183|레벨 : 10 Level(92%)|포인트 : 10,733P

profile

최쨔/남아/2016.12.01.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초코랑나랑 2017.10.11 17:04

    쨔~~아궁~~추석때 애교가 더 많아졌네용~~😍 안겨 있는 자세도 엄청 편해보이구~~모델포스~~😘 행복한 쨔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업되네요~~💕

  • profile
    최쨔 2017.10.11 19:15
    To.초코랑나랑

    집 바로 앞이나 가끔 한강 나가는데 추석 때는 집 주위로 산책 많이 다녔더니 쨔가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근데 좀 걷다 안아줘야해요 ㅋㅋ

  • profile
    포미만세 2017.10.11 18:21

    아니 우찌저리 사람처럼안겨있죠??ㅋㅋ

    우리집상전은 죽어도 나랑같은방향을 보겠다며...ㅇ몸을 회전시켜여 ㅋㅋ

  • profile
    최쨔 2017.10.11 19:16
    To.포미만세

    다리 아프다가 안겨 가는 게 편한가 봐요 ㅋㅋ 아빠를 믿는 건지 완전 축 늘어져서 있어요 ㅋㅋ 고개만 돌리면서 구경하는데 진짜 아가야 같아요 

  • profile
    리치엄마 2017.10.11 18:35

    햐~~♡♡  쨔 표정에서 꿀떨어지는 ᆢ 저얼굴😍😍

    왕~뽀뽀해주고 싶네요~^^  쨔 안겨서 헤헤웃는 모습보니  울집 깐돌이 리치랑 닮은듯해요ㅋㅋᆢ

    쨔는 걍 안겨만 있어도 사랑스럽네요~♡

  • profile
    최쨔 2017.10.11 19:22
    To.리치엄마

    다리 아팠는데 아빠가 안아주니까 좋나봐요 ㅎㅎ   리치도 그렇고 쨔도 그렇고 애들이 빵실빵실 잘 웃으면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져요 ㅎㅎ  

  • profile
    삼두 2017.10.13 12:09

    너무 편안해 보이는데요. ㅋㅋ

    그리고  상전에  완전 동감해요. 요새 제가 입에 달고 사는말이네요.

    안아달라 내려놔라--;;

    요새 우리삼두는 사람나이로15세라

    딱 중2병걸렸네요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회원님들 포메러브 글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몽실아빠 2017.07.12 559 2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1495 5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4544 21
  1. 박스집ㅋ

    by 콩씨
  2. 토리의 첫 산책

    by 토리가족
  3. 수리산행~^^

    by 리치엄마
  4. 바람 쐬러 갔다왔어용.

    by 보리엉아
  5. 콩콩이 첫 애기 출산ㅎ

    by 콩씨
  6. 포니예요♡

    by 8포니8
  7.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by 밤톨맘
  8. 우리집 상전은 산책도 안겨서 ㅋㅋ

    by 최쨔
  9. 예전사진

    by 땅땅
  10. 오랜만입니다

    by 몽실엄마
  11. 방글방글 루피

    by 쭈루마쯔
  12. 만세중인 땅콩이

    by 포메땅콩이아빠
  13. 엄마 침대 접수중

    by 리치맘
  14. 사진찍자여기봐~

    by 청이
  15. 키티가 마약반석에 푹빠졌어요^-^

    by 키티
  16. 애견운동장

    by 보리엉아
  17. 토토의 첫 나들이~

    by 용우애비
  18. 사람 되어가는 리치~

    by 리치맘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7 Next
/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