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8년8월생 대장이에용~^^

 

지금은 일본에서 키우고있어요 ㅎㅎ

 

매일 대장이보면서 힐링합니당 >__<

 

 

 

 

C6457BD5-0843-4444-BA3B-B30950F47354.jpeg

 

60477DD2-614E-428F-86E7-EF9DFE290FBC.jpeg

 

EDE362B7-2BF5-48B9-8A4C-282D06A006E2.jpeg

 

3C9DDDE1-EADC-4172-96A8-14C05FFA51D1.jpeg

 

 

 

 

#대장이 #6개월차 #원숭이시기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연두사랑 2019.02.05 12:05

    개껌을 두 발로 꼭 잡고 열심히 먹네요 ㅋㅋ

    이름처럼 대장이 씩씩할 것 같아요 ^^

     

    저도 저희 짱이 만나기전에는 몰랐는데

    요즘은 저도 짱이 보면서 힐링중이에요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905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80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154 27
랑이 애견운동장 다녀왔어요 (미용도 ㅎㅎ) 랑이아빠 2019.08.21 70 1
  1. 2

    잠잘땐 이불이 최고야~~~

    by 요미용사아빠
  2. 2

    잠을 자야지..

    by 똥이엄마
  3. 언니 달려~~~~

    by 요미용사아빠
  4. 3

    귀여운 궁딩이

    by 보르미
  5. 3

    첫 미용했어요!!

    by 월희
  6. 1

    저희현이입니당 오늘 주말이라 셀프미용했어용..

    by 현이뭉뭉뭉
  7. 1

    울 짱아 두번째미용했어요~

    by 짱가부인
  8. 1

    우리 보르미양 미용했어요.

    by 보르미
  9. 2

    루피 산책하다 몇컷 찍어봤어요

    by 쭈루마쯔
  10. 밤늦게까지 놀기~+

    by 둥동언니
  11. 1

    기다릴줄 아는 콩콩이

    by 콩콩이맘
  12. 2

    세이블포메 털색 바뀌는거 진짜 금방이네요ㅠㅠ

    by 라운이언니
  13. 1

    설연휴 귀성길

    by 이코치
  14. 3

    설 명절 다들 안녕하셨나요~?

    by 량잴
  15. 1

    6개월된 대장이에용 ~^^

    by 대장맘
  16. 옆태 미녀 이콩이

    by 콩이언닝
  17. 1

    3개월 견생 뽀미입니다♡

    by 뽀미뽀미
  18. 3

    모카에요^^

    by ciel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84 Next
/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