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AEA46A6B-E4B6-4522-9161-C79A8A55C279.jpeg모찌와 애견동반 카페에 놀러왔어욤🍯

7A4C987D-D307-4246-AEFD-20CF2F407F18.jpeg오늘도 인싸력 최강인 모찌랑^^

31C9D59B-A39C-4035-B7B8-AD39F44D6060.jpeg그자리가 편하니~^^!?

6CA56E39-C65E-4533-BBFD-DFA43CE568F4.jpeg사람들 이 아는척 하면 좋다고

난리부르스 완주곡 까지 칠 기세ㅠㅠ~~🤦🏻‍♀️

F9883049-4382-4DB5-B041-34B9D064D623.jpeg그래도 어디든지 잘 따라와주는 모찌^^*

FADF2F31-5A2A-4C91-9A6F-BF22BF8D0BE7.jpeg(늘 고마워~~^0^)

C86B802E-FA20-4F28-B93D-90E5E568C2E3.jpeg그렇게 집까지 걸어서 1시간 거리를 모찌랑

산책 삼아 걸어 갔다고 했다. (기절..)

 

#포메라니안 #모찌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별이사랑 2020.09.17 23:50

    달고나 라떼인가용?

    먹고싶당.ㅋㅋㅋㅋ

    모찌 데뚜 잘하고왕~💕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7 23:59
    To.별이사랑

    넵!! 달고나 라떼에요 ㅎㅎ

    커피 쟁이인 저는 사실 첨 먹어봤어욬ㅋㅋ😅

    모찌랑 같이 간만큼 맛있었어요.👍🏻

  • profile
    밀밀크크 2020.09.18 00:04

    달고나처럼 달달한 시간을 보냈네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00:13
    To.밀밀크크

    ㅎㅎㅎ 달달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댜^^🍯

  • profile
    타니맘 2020.09.18 00:17

    아~!!!

    그래서 오늘도 모찌랑 바쁘셨나 보네요~

    사실 모찌 너무 보고파서

    어제.오늘 무리해서 엄마네 갔다가

    영성공원 갔었거든요~^^:;;

    어쨌든~ 오늘도 모찌랑 

    행복하셨다니 기쁩니다~^♡^

    커피메니아시면..

    달고나라떼 주문할때

    커피샷추가 하고

    따로 달라고 하셔서

    라떼 조금 음미후 커피 넣어드시면 

    커피향과 맛을 음미하시면서

    덜 달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0^

    커피 좋아하는 저도..

    요즘 1일1달고나라서

    나름 터득한 노하우~ 살짝 두고가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00:36
    To.타니맘

    아〰 그런 노하우가 있었군뇨!!

    감사합니다 ㅎㅎ 담에 시킬때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어제오늘 영성공원에 오셨나봐여 ㅠㅠ

    저는 전전날 쯤 다녀왔어용ㅠ ㅠ

    근데 사실 공원에서 좀 클날뻔한 일이 있었어용...

    다들 한참 풀어 놓고 놀다가

    집갈시간쯤 되서 다시 하네스 장착하고 가려는데

    시바견 이였나... 밤이라 어두워서 잘 모르겠지만

    여튼 중형견 정도 강쥐가 오길래

    그 강아지도 줄있는 상태로 주인이 잡고있기도 했고 

    저도 모찌 잡고있는 상태니까 괜찮겠지 하고

    둘이 인사하게 뒀는데 ㅠㅠ 서로 냄새맡다

    갑자기 그 시바견?이

    모찌 목덜미 쪽을 콱 물고 

    모찌가 공중에 붕 뜬 상태에 비명 까지 질러서

    너무 놀래가지고 

    곧바로 줄 잡아땡기고 모찌 상태 확인해봤더니

    다행이 귀 뒷쪽 털을 물어가지고..털이 침범벅..;;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만약

    살을 물렸더라면 정말 큰일날뻔한 상황이였을거에요..

    ㅠㅠ 그견주 분도 놀랬는지 괜찮냐고 다친데 없냐고

    하는데 마음이 그냥 너무 안좋더라고요..

    저도 이런일은 처음이라 너무 놀래고 화도 나고 그랬네여..

    모찌는 뭐 언제그랬냐는 듯이 있지만

    그날 이후로 제가 트라우마가 생긴듯해요 ㅠ

    앞으로 순하든 착하든 그냥 등치좀 있는 강아지랑은

    가까이 못가게 하려고용 ㅠㅠㅠ

     

    가뜩이나 소형견 인데다가 애가 유난히 작은편이라 

    불안불안 한데 그런일까지 생기니까

    진짜 마음이 너무 안좋더라고요 

    제자신 한테도 화가 나고 ㅠ

    강아지들은 정말 어케 될지 모르는건데 말이에요..

    아직도 생각하면 아찔하네요;;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8 09:26
    To.모찌맘ㅎㅎ

    큰일날뻔햇네요ㅜㅜ 큰개들은 저도 무섭더라구요ㅜ 요건 좋은에피소든데 전 산책갓다가 저멀리 진짜큰 진돗개를 어떤 여자가 데리고 오더라구요 좀 겁나서 어쩌지 하면서 횡단보도 신호기다리는데 이제 거의 올때가 다됫는데 하면서 쳐다보니 저 멀리서 기다려 하면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신호바뀌고 저랑만두 건너니까 그때부터움직이시더라구요! 너무고마워서 멀리서 인사햇어요ㅋㅋㅋㅋㅋㅋ 좋은기억만 잇음좋겟지만 한번씩 나쁜 기억들이ㅜㅜ 큰 트라우마로 남는경우가 잇는듯 해요ㅜㅜㅜ헝 모찌랑 모찌맘 토닥토닥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12
    To.꼬꼬마만두

    아 ㅎㅎ 훈훈한 에피소드 네여 ㅋㅋ

    ㅠㅠ  저는 큰개들 보며 사실 뭐 무섭거나 그러진

    않는데 아무래도 쪼그만 강아질ㄹ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또 요런일이 생겨버려서 ㅠㅠ

    이번계기로 진짜 조심해야 한다고 다짐했어욘 ㅠㅠ

    위로 감사해요 😭

  • profile
    포포사랑 2020.09.18 09:37
    To.모찌맘ㅎㅎ

    많이 놀라셨겠어요..  포포두 웰시코기한테 한번 당할뻔 했는데, 그뒤로 덩치 큰 애들 있음 피해다니는 포포 보면 짠해요;;;

    본인 강아지가 입질이 있음 교육 시켜서 다니던가 입마개 하고 산책했음 좋겠는데 대형견에 사납기도한 녀석들 그냥 산책하는 사람들 많이 봤네요ㅠ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15
    To.포포사랑

    ㅠ 그러게요 그견주도 갑자기 얘가 왜이러지

    라고 하더라고요... 하 ㅠㅠ 진짜 너무 아찔했던

    일이라 두번다신 이런상황 만들지 않아야죠 ㅠㅠ

    흐엉엉 등치 차이가 넘 나다보니

    더 애잔한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 profile
    타니맘 2020.09.18 12:07
    To.모찌맘ㅎㅎ

    아고..그런일이~?!?

    모찌 많이 놀랐겠어요~~ㅠ.ㅜ

    견주님께선 너무 속상하시고...

    그나마 대처가 빨라

    정말 다행이었네요..

    대형견 견주님들은 자기 개의 성향을

    잘 알텐데도 그리 허술하게

    산책을 시키다니~~좀 무섭네요...

    사실..산책 초기에

    저도 타니 산책시키다가

    영성공원에서 중형견과

    그런일이 있어서~~

    그후론 체급 비슷하거나

    순하다고 하는 강아지들하고만

    아는척하고 놀게 했던

    슬픈 기억이 있어요~~

    우리 모찌는 성격이 좋으니까..

    얼른 잊어버릴것 같아요~~

    견주님도 이번일로 큰 개는 경계하실테니

    좋은곳 산책하시면서

    모찌랑 예쁜 추억 많이 만드세요~^^

    지나가다..혹은 산책하다..

    만나게 될 날이 오겠지요~!!!

    모찌랑 견주님~

    마음 잘 추스리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19
    To.타니맘

    타니맘님도 비슷한일이 있었군요. ㅠㅠ

    타니도 엄청 쪼끔하다고 들었는데 진짜

    조심해야겠아요..

    저도 진짜 앞으론 체급차이 비슷한 애들끼리

    만나게 하던가 조심하려고여...

    그래도 크게 안다쳐서 천만다행이네용 

    그와중 모찌 물리고나서 트라우마가 그닥

    없는거같아요 ㅋㅋㅋ 언제 그랬냐는듯이

    뛰어놀고 하는거 보면.. ㅎㅎ;;

    애구.. 위로 감사합니다 ㅎㅎ^^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8 09:22

    모찌 오늘도 귀염장착!ㅋㅋㅋㅋㅋㅋ 얌전히잘잇으니 너무좋겠어요ㅋㅋㅋㅋ!! 근데..모찌맘..머리색..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요즘머리에관심이..요즘관리안햇더니 추노같아서..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20
    To.꼬꼬마만두

    ㅎㅎㅎ 앗 감사해요

    저는 네이비그레이로 염색했어욘 ^^

    가을이라 좀 톤다운 시켜서:.. ㅎㅎ

    추노... ㅋㅋㅋ 넘 귀여우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꼬꼬마만두 2020.09.18 13:32
    To.모찌맘ㅎㅎ

    오홍 색깔이 엄청 잘 나온거 같아요ㅋㅋㅋㅋ머리를 한동안 방치했더니..ㅋㅋㅋㅋㅋㅋ만두털은 매일 빗어주면서 제머리는...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49
    To.꼬꼬마만두

    감샤합니다 ㅎㅎ

    역시 엄마들은.. 짱이에욬ㅋㅋㅋ

    저도 비슷해욬ㅋㅋㅋ🤣

    만두는 정말 좋은 엄마 만나서 행복하겠어요 ^^

  • profile
    포포사랑 2020.09.18 09:28

    모찌보러 들어왔는데 달고나에 먼저 홀렸네요;;;

    모찌야 미안해 ㅎㅎ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22
    To.포포사랑

    ㅋㅋㅋㅋㅋ앜ㅋㅋ모무룩..☹️

    달고나 라떼에 밀려버린 모찌 ㅋㅋㅋ

    맛있는걸 우째요오~ ㅎㅎ

  • profile
    루나공주 2020.09.18 11:03

    모찌는 항상 얌전하고 말 잘 듣네~보기좋다^^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22
    To.루나공주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겨울맘 2020.09.18 11:59

    우리 겨울이도 빨리 산책 할 수 있는날이 오면 좋겠어요 아직 6차 접종을 못해서 병원에서 말리시더라구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18 13:24
    To.겨울맘

    겨울이도 곧 산책할날이 올거에욧👍🏻

    지금은 몇차 까지 맞추셨어용???? ㅎㅎ

  • profile
    퐁이마미 2020.09.18 16:48

    모찌인사력이란....🤭😍

    집와서 뻗을정도면 모찌 신나네 놀았는거 확실하네요

    오늘도 1일1모찌 쪽쪽😗😘💛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20 00:28
    To.퐁이마미

    퐁이도 쪽쪽💋💋

    집 가는길에 무슨 자신감이 들었는지ㅋㅋ

    걸어서 1시간이 넘는 거리를 그대로 걸어갔더니

    신난 모찌와 지친 엄마는... 그렇게 집에서 뻗었네요🤣

  • profile
    두부웅 2020.09.18 19:39

    모찌 귀여워용 아이고 이뻐랑 감기조심하세용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20 00:28
    To.두부웅

    감샤해오 재돌엉아☺️

  • profile
    콩쿵 2020.09.18 22:37

    붕붕이 모찌🐝보다가 달고나 라떼를 보니... 꼭 꿀같은 느낌이네요🍯 

    1시간동안😱 운동 제대루 되었겠네요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20 00:31
    To.콩쿵

    ㅋㅋㅋㅋ맞아욬ㅋㅋㅋ

    걷다 너무 지쳐서 중간에

    "아 택시타고 갈까... "

    이마음만 5번 넘게 먹었네여..

    힘든 엄마 맘은 몰라주고ㅠㅠ 

    신나게 걷고 마킹하고 냄시 맡고

    위퐁당당하게 걷는 모찌보고

    참고 걸어왔다는........🤣

    모찌덕분에 운동 지대루 되었네여

  • profile
    솜이아부지 2020.09.19 21:21

    항상봐두 귀엽네요 ㅎㅎ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20 00:32
    To.솜이아부지

    감솨 합니다 솜이아부지님 😙

  • profile
    마루맘2019 2020.09.19 23:29

    이쁜  모찌 안뇽~~오랜만에 봐도 귀엽네~~^^

  • profile
    모찌맘ㅎㅎ 2020.09.20 00:32
    To.마루맘2019

    마루는 더 예뻐졌어욘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6898 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612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1431 31
  1. 야간산책🎑

    by 꼬꼬마만두
  2. 4

    모찌네 개족사진🏡

    by 모찌맘ㅎㅎ
  3. 2

    기자회犬

    by 꼬꼬마만두
  4. 3

    토요일의 왕자👑

    by 콩쿵
  5. 3

    잠만두😴

    by 꼬꼬마만두
  6. 4

    뽀샤시 스마일♡

    by 무탄
  7. 1

    자기전 모찌의 잇츄먹방💖

    by 모찌맘ㅎㅎ
  8. 1

    늠름한 재돌이에여

    by 두부웅
  9. 산책하다 생긴일😖(feat.핑크퐁💟)

    by 퐁이마미
  10. 만두 셀카🤳📷

    by 꼬꼬마만두
  11. 1

    탄이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by 아시아랑
  12. 1

    모두들 퐁모닝❤✋

    by 퐁이마미
  13. 2

    모찌의하루💟

    by 모찌맘ㅎㅎ
  14. 1

    🍂동네산책🍂

    by 아토누나
  15. 내일이면 100일🥳

    by 뚜비뚜비
  16. 횡단보도에선 기다려☝️

    by 꼬꼬마만두
  17. 오순이 회복해서 돌아왔습니다. 자랑 카테고리에 써도 되지요??

    by 오순아부지
  18. 1

    아기만두와 타이거🐶🐯

    by 꼬꼬마만두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6 Next
/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