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최신댓글more

  • 최근 작성된 댓글 정보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포메라니안 의 모든 정보가 포메러브에 있습니다. 회원이 되어보세요.



  • 포인트응모more

    more
    금주 베스트 회원 Top10
    조회순
    1. 1.뉴스레터 606회
    2. 2.여신아빠 349회
    3. 리치엄마 237회
    4. 4.몽이네 213회
    5. 5.cola짱 213회
    6. 6.아이맘 204회
    7. 7.방귀대장크림 188회
    8. 8.오빠 181회
    9. 9.구리맘 174회
    10. 10.씨크모카 173회

    현재 접속 회원(7) more

    • **** 정회원 이상 열람 가능
    • ****
    • ****
    • ****
    • ****
    • ****
    • ****
    포메라니안은 사랑 입니다.



    응모기간 2014-04-03 ~ 상품 소진시 마감
    응모방법 300 포인트 소진
    응모제한 일일 5 회 응모가능
    응모대상
    당첨자수 1 명
    진행상태
    상품안내 고급 핸드메이드 준하소 대형견용 초크넥 리드스트링 NO.36
    이용안내 포인트로 응모하여 당첨시 상품수령
    배송안내 당첨자에게 보여지는 곳 입니다.
    홈페이지 http://dog114.kr

    최고급 핸드메이드 준하소 쇼독 리드줄 1개  증정이벤트 또 진행합니다. 언제 포인트응모가 진행될 지 모르니 자주 방문해 주세요!!!

    요령은 정해진 포인트를 걸고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당첨 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이 되며 한번 응모시 포인트가 차감 되오니 

    신규회원들은 포인트를 모으시고 응모해주세요. 포인트 소진하여 3000포인트 이하로 내려가면 준회원으로 강등되어 활동에 제한을 받습니다.


    이번 이벤트 응모는 1회 응모시 300포인트 차감됩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은 출석체크/글쓰기/댓글쓰기/포인트충전/퀴즈게임 등 다양하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배송비 입금 및 배송지 주소/연락처/성함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PC에서 가능)


    2014-03-06 11.10.35.jpg


    2014-03-06 11.12.32.jpg


    이번에 드리는 준하소 리드줄은 대형견용으로 나온 튼튼한 초크넥 형태의 리드줄 입니다. 넓이가 약 1cm 정도로 넓으며 아주 튼튼하여 대형견에 사용하기 적합한 리드줄 입니다.


    저희 포메라니안이 써도 나쁘지 않아요. 튼튼하니까요.



    현재 입점완료되어 판매중인 제품은 저희 도그114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dog114.kr/goods/catalog?code=0011

    당첨소감 (1)
    • 루비엄마 2014-04-08 12:14:06

      고급 핸드메이드 준하소 대형견용 초크넥 리드스트링 NO.36 증정

      헐..당첨..헐..처음이예요

      ㄴ후기작성완료

    댓글 (16)
    • 토리토담 2014.04.03 18:03

      윽~~ 내 1,500!!! ㅠㅠ

    • 몽실아빠 2014.04.03 18:04

      부지런히 버세요 ㅋ

    • 토리토담 2014.04.04 10:20

      이거 저만 참여하고 있는건가요? 당첨가능성 높음? ㅋㅋ 이거 되면 갑자기 골든리트리버 키우겠다고 할 가능성 농후한 문제의 토리토담! --;;;;

    • 몽실아빠 2014.04.04 10:23

      아니요. 다른분도 참여하고 계세요 ㅋ 목줄생겨서 강아지 키우시는 ㅋㅋㅋ

    • 토리토담 2014.04.06 01:12

      도전!

    • 토리토담 2014.04.06 01:20

      했으나...ㅠㅠ

    • 꽁듀맘 2014.04.06 10:03

      항상 꽝이길래 안하려 다짐 했으나ㅋ역쉬 다시 응모~ㅋㅋㅠㅠ역시 꽝~다꽝만 또 먹고 가네효~에효효

    • 몽실아빠 2014.04.06 10:59

      당첨되신줄 알았느데 끝까지 읽어보니 ㅋ

    • 꽁듀맘 2014.04.06 15:07

      ㅋㅎㅎㅋ

    • 꽁듀맘 2014.04.07 16:36

      중독......ㅡㅡ;; 이젠~다꽝 팔러 다녀야 겠어요ㅠㅠ내 포인트ㅠㅠ 몽실아빠 미워~~~~~~~~~!

    • 몽실아빠 2014.04.07 16:36

      확율 많이 내렸어요 ㅋ

    • 루비엄마 2014.04.08 12:14

      우와...당첨되면이런멘트가뜨는구나 ㅋㅋㅋ

    • 몽실아빠 2014.04.08 12:17

      축하드려요 ㅋㅋ 상품수령 요령은 본문에 자세히 적혔있으니 읽어보시고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 루비엄마 2014.04.08 12:24 SECRET

    • 몽실아빠 2014.04.08 12:25

      네. 오늘 발송해드릴게요~~~

    • 루비엄마 2014.04.08 12:26

      복받으실거에요 후후

    공지 포인트응모 안내 201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