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개월 됐 었는데 분양 받을때 사온 로얄 케닌 스타터가 아직 많이 남았어요..근데 아시는 분이 스타터는 3개월지나면 먹이지 말고 다른거 먹이라구 하던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다른 사료도 추천 부탁 드립니다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9'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분양 받을때 스타터 받아서 다 먹이고, 그 윗단계 먹입니다.
사료값도 바싼데 우선 다 먹이셔도 될것 같습니다. 사료 바꿀때 일주일 전부터 새로운것과 조금씩 섞여 바꿔야 탈이 없다고 하네요.
사료양 보고 새로운 메이커로 바꾸시려면 일주일부터 조금씩 섞여 먹이세요.
메이커 추천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
다른 사료로 바꾸세요. 로얄 스타터는 이유기(젖뗀자 직후)에 잠시 먹이는 컨셉의 사료로 분양샵에서나 먹이거나 혹은 가정견 출산의 경우 젖떼는 1개월 즈음 잠시 먹이셔야 합니다.
사료성분을 살펴보세요. 단백질 함량이 무려 40프로 정도에 육박할겁니다.
이미 충분히 성장한 아이들에게 과하다고 보구요. 어려서 조금 더 영양성분을 추가로 생각하신다면 퍼피용 사료를 먹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자견용 퍼피용 사료는 단백질 한량이 많아도 20프로 후반입니다.
잠시만요! 아직 포메러브 회원이 아니시군요!
간단한 가입을 하시면 포메러브 회원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분들과 소통해보세요.
울 아이는 건식 3종류와 습식 1종류를 골고루 먹는데
건식 3종류는 나우 그레인 프리 스몰브리드 디에프 퍼피, 컴플리트 라이프 소프트,토탈 이퀄리브리오 스몰브리드 라이트 습식은 시저 1세이하를 먹어요.
✏습식은 장거리 산책 등산 등 야외로 나갈 때 도시락으로 잘 먹어요.
✏도그114에 들어가면 다양한 밥 종류가 있고 집에서구하기 편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