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도동엄마입니다.

도동이가 태어난지 2개월이 넘었는데요.

저희집에 온지는 2주정도 됩니다.

처음 도동이를 애견샵에서 봤을때도 무엇인가를 열심히 물어 뜯고 있었는데요.

저희집에 온 날부터 계속 사람을 물어요.

물론 사람말고 다른것도 물어 뜯고 있어요.

인터넷을 뒤져보면 아직 아기라 그런다고 써있고 손이나 발을 물면 다른 장난감을 주라고 하시고 물때 귀에 바람을 불라고 하시고 콧등을 살짝 때려주라고 하시고 아니면 물면 바로 일어나 다른곳에 갔다가 돌아오라고도 하시고 인터넷에 나와있는 이런저런 방법 다 해보았어요.

결론은 실패에요. ㅠㅠ

아기가 살짝 물텐데 벌써 부터 뭘 그러냐고 하실수 있는데

도동이가 심각하게 물어요.

바닥에 누워있으면 갑자기 달려와 코를 물고 한번 흥분하기 시작하면 짖으면서 달려와 어떻게든 물려고 하고요.

평상시에도 저를 사냥감 보듯 대합니다.

ㅠㅠ 절 물지 못하면 분해서 으르렁 거리고요.

정말 이대로 놔두어도 되는건가요?

아직 아기라 그런가요?

정말 살짝 무는게 아닌데...

전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도동이 다리에 깁스한것도 제가 바닥에 앉아 있는 상태에서 도동이를 안았는데 도동이가 절 쎄게 물고 발버둥 쳐서 떨어진거에요 ㅠㅠ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9'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삼두 2017.04.21 01:02

    삼두같은경우는 도동이처럼 똑같이 그래서 이방법저방법 다써봤는데, 안되더니. 크면서 자연스레 없어졌어요. 

  • profile
    도동엄마 2017.04.21 09:20
    To.삼두

    정말 크면 없어질까요?

    저희 가족은 도동이를 정말 사랑하고 이아이 때문에 많이 웃는데...왜 물까요?

  • profile
    예은아빠 2017.04.21 01:37 추천

    저희 오이도 유독 9살 막내언니만 자꾸물더라구요

    아빠나 엄마 14살 큰언니는 않그런데 막내언니를 자꾸물어서 고민했는데

    서열문제러는 고수님 글을보고 서열정리를 하고 나니까 않물었어요

    배를 보이게 앞다리를 잡고 눕히고 자주 서열을 알려줬어요 막내언니에게 시켜서요

    물론 앞다리잡고 배보익세 하면서 얼굴은 안쪽으로 향하고 꼬리가 바깥쪽으로 눕혀서 똑바로 쳐다보게 하면서 몇번 교육하고 이뻐해주니 무는버릇이 없어져버렸어요

    그리고 콧잔등을 살짝때려주는건 저희는 않해요

    콧잔등건드리면 으르렁거리고 무지 싫어 하더라구요

    도움이 되실지모르겠네요 저도 초보아빠라

  • profile
    도동엄마 2017.04.21 09:18
    To.예은아빠

    서열교육도 해보았는데 20분동안 짖고 으르렁 거리고 물려고 하고 ㅠㅠ

    제가 해보고 남편도 해보았는데 실패했어요.

    방금전에도 아무 이유없이 저에게 달려들더니 으르렁 거리고 물려고 해요.

    제가 이아이에게 뭔가 잘 못한게 있을까요?

  • profile
    몽실아빠 2017.04.21 09:26 추천
    To.도동엄마

    학습이나 교육은 한번에 되는게 아니고 꾸준한 가르침으로 되는 것이니 이건 복종훈련 뿐 아니라 모든 학습과 교육이 견주가 믿음을 가지고 꾸준히 이어가실때 아이는 알아듣고 원하는 학습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알림봇 2017.04.21 09:26
    To.몽실아빠
    100포인트 당첨!
  • profile
    히메맘 2017.04.21 09:35

    안녕하세요.ㅎㅎ

    울 도동이처럼은 안그랬지만 물고 그랬어요. 사자인형을 줬더니 사냥감처럼 달려들고, 으르렁 거리고 하더라구요.

    아직 어려서 그럴수도 있지만, 복종 훈련은 정말 심각할때 해야 될것 같아요.

    저도 어디선가 읽었는데, 안아줄때 배를 스담듬어 주고, 빗질을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개들은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몸을 만지게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배를 스담듬는것은 복종 훈련의 일환으로....

    그리고 희망적인 소식은 애들이 커가면서 얌점해지고 말도 잘 듣고, 점점 우리(견주)를 믿어 주더락구요.

    그래서 더 이뻐지고, 애틋해 지는것 같습니다.

    도동이도 그렇게 바뀔거라 믿어요.

    참 이갈이를 우리 모르게 빨리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물을수도 있습니다.

  • profile
    도동엄마 2017.04.21 12:05
    To.히메맘

    네~~^^

    울 도동이도 좋아지겠죠? 헤헤~^^

  • profile
    짱구아버지 2017.04.23 15:29

    저희 코코는 이제 4개월이 꽉차는데도 열심히 저를 물고있어요^^

    얼마나 아픈지 아프게 한만큼 예쁘게 클거라 기대하고 참고있어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508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64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9361
1947 슬개골 우리 산이가 이상한 경험을 했어요 강아지 까페3시간 맡겨놨다가 집에 돌아왔는데 상당히 불안해하는듯 하드니 그날 밤에 잠을 꼬박세우고 안자는거에요 졸려죽는... [5] 도르가 2017.04.28 337
1946 귀뒤 털이1cm정도 껌붙은거처럼 엉켰어요 귀뒤  털이 1cm정도 엉켜서 빗으론 도저히 안돼서 자를려고 하니 잘못 자르면 털이 안난다해서 어째야 될지 .. 도움 좀 주세요 [5] 보겸맘 2017.04.28 752
1945 디텡글 미스트를 언제 뿌리나요??? #상계동포미 아부지입니당. 귀 뒷털이 하도 뭉쳐서 디텡글 미스트 구입했는데요~ 샤워 후 뿌려주는 건가요 아님 그냥 빗질전에 뿌려주면 되는건가요??? 아직까지 ... [12] 좋은답변 상계동포미 2017.04.28 430
1944 포메 빗질에 대해 궁금한점 빗질을 하루에 두번은 해줘야 된다고 들었는데 한번 할 때마다 1시간이 넘게 걸려서요~ 원래 다들 이렇게 한시간은 기본으로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빗질 [10] 치치 2017.04.28 744
1943 목욕 울  뽀미.  .5월  15일  출산예정일인데. . . 목욕시켜도   되는지요.? 조심스러워서. . . .말릴때도. . 그렇고.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려주세요. [4] 꽁똘이 2017.04.27 203
1942 개춘기 들..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남깁니다^^ 다들 잘지내셨나요? 이제 따뜻한봄이와서 아가들산책많이들하시졍?저희사랑이도 맨날산책을시켜주고있어요^^그래서인지 제무... [5] 사랑맘 2017.04.26 363
1941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help me! 우리애긔랑 2017.04.24 76
1940 2.3Kg 포메 개린이 가슴줄&리드줄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8개월차 2.3Kg정도 되는 포메강아지 키우고 있는데 몸에 뭐 닿는 것도 싫어하고 무거운 것도 너무 싫어해요ㅠㅠ 최대한 몸에 덜 닿고 가슴압박도 덜하면서 가벼운... [3] 우리애긔랑 2017.04.23 523
1939 원숭이 시기 주의점 궁굼합니다^^               코코가 원숭이 시기인거 같아요^^   분야해온 샵에서는   1.털을 8mm 정도로 전채를 밀어 주라고 하더라구요^^   2.아래 사진의 영양재를 먹이면 ... [7] file 짱구아버지 2017.04.23 579
1938 수염 친구가 수염을 잘라주는게 더 귀엽다고 하는데.... 어디서 보니 수염이 아무것도 아닌것 같지만 필요한 기능이 있다고 들었는데 선배님들은 미용할때 수염 잘라주... [3] 도르가 2017.04.22 345
1937 자꾸 토해요 거품~ 어제 제 와이셔츠 단추가 한개 반조각 났는데 반을 먹은것 같아요 엄지반크기 이하인것같은데요 오늘새벽에 들어와 옆 에재우려고 하니 힘들어 어쩔수없어하네요 ... [2] 성하빈 2017.04.22 672
» 강아지가 자꾸 물어요. 안녕하세요? 도동엄마입니다. 도동이가 태어난지 2개월이 넘었는데요. 저희집에 온지는 2주정도 됩니다. 처음 도동이를 애견샵에서 봤을때도 무엇인가를 열심히 ... [9] 도동엄마 2017.04.20 5854
1935 강아지 예방접종?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 올려요.. 저희가 강아지를 두마리 키우는데, 두마리 모두 1-2살 정도에 데리고 왔어요.. 근데 강아지가 맞아야하는 각종 주사를 ... [1] 둘리또치 2017.04.20 1555
1934 급!!도와주세욤~눈물자국탈모 눈물때문인거같은데..코옆이 빵꾸가 뽕%!났어여.. 애기는 아파서건들지못하게하는데.. 빠가드라구요~ 몇일눈물을 못닦아줬더니만 쓰라린거같아 후시딘을발러주긴... [18] 사랑맘 2017.04.18 445
1933 저희 루크가 이상해요 어디가아픈걸까요?   저희 루크가 계속 앞발 뒷발을 물어뜯고 꼬리를 물어뜯을라고 제자리에서 꼬리를 향해물려고 빙빙돕니다  아가 꼬추도 물어뜯습니다 원래 이런건가요 아니면 ... [6] file 루크엄마 2017.04.18 423
1932 포포 이상한 버릇이 잇네요.   하루에 한두번 마약방석을 물고 잇는데 뭐때문에 그럴걸까요..문제가 잇는건가요?   #포포   [7] file 좋은답변 오마이가뜨 2017.04.18 405
1931 파티포메 모색 변화   사진상으로도 완전히 색이 뒤바뀌었는데 모색이 저렇게 빠지면 다시 안돌아오나요?? 눈썹만 강렬하게 남아있어요ㅎ 파티포메는 약간 이런게 매력인거같은뎅ㅋㅋ... [11] file 호이호잇짱 2017.04.17 1038
1930 가위컷 가격대 및 mm질문시 알아야될점     워낙천지차이긴한데   저희동네쪽   전문미용샵 견당 8만~~~시작   동물병원 6만5천~~~/   이라고하네요   전 두마리 줄곳풀코트하다가   첨미용하려고하니 ... [4] 향기뿅 2017.04.17 717
1929 제목고쳐주세요.     은동.뭉치아빠 입니다 다들어떤 사료를 먹이시나요 뭉치를 로얄 캐닌 스타터로 시작해 오리진퍼피로 바꾸었더니  변이 많이 묽어져서 고민입니다  사료 추천... [5] file 은동뭉치 2017.04.17 381
1928 두번째와 세번째 발가락 패드가 붙어있는 강아지 있나요? 또치가 맨날 병원에서 기본미용하다 이번에 미니클리퍼로 제가 밀어주면서 자세히보니 두번째 발가락과 세번째 발가락이 붙어 하트 모양이네요 ㅋㅋ 신기해요. ... [15] file 또치시스털 2017.04.16 480
1927 곰돌이컷? 풀코트? 처음 #뭉치 를 데려올 때부터 저는 #풀코트 가 넘 이쁘고 맘에 들어서 연어오일도 먹이면서 신경을 쓰는데 딸아이는 #곰돌이컷 을 더 맘에 두고 있네요 물론 아직... [7] 묘운 2017.04.16 839
1926 애견용 물티슈 안녕하세요? 도동엄마입니다. 정말 궁금한게 있어요. 지금 #배변을 보고 나면 #애견용 물티슈로 닦아 주고 있는데 꼭 애견용으로 사용해야 하나요? [12] 도동엄마 2017.04.15 378
1925 사료도와주세요ㅠㅠ넘 어렵네요 안녕하세용 ~~저희 애기가 #사료 를 바꿀때가된거같은데 로얄캐닌스타터먹이고있었거든요!!이제거의다먹어가서 사야하는데 이제 벌써 태어난지3개월째접어들었네... [10] 다온엄마 2017.04.14 346
1924 산책만 나가면 짖어요 9개월 남아  포메입니다 산책만 나가면 미친듯이 짖는데 혹시 훈련법아시는분 알려주세요 ... ! [3] 좋은답변 루이루이맘 2017.04.13 496
1923 피묻은 똥ㅠ? 안녕하세요~ 24개월 울 강쥐 엘리자베스가 오늘 저녁 변에 피가 묻어 있네요ㅠㅠ 사료와 닭가슴살 삶은것 아침 저녁으로 주고 있어요~닭가슴살 양은 메추리알 정... [1] 엘리자베스 2017.04.13 809
1922 애견간식을 하나하나챙기다보니 많아지는데 어떻게하져 ㅠㅠ     눈물/장건강/관절/이빨까지 챙길게 너무많은데 하루에 1가지씩다줘야하는지... 4개월차된 아가면 어떻게해줘야하나요 ㅠㅠ 칫솔질은 언제부터 하면좋을가요?... [19] file 루크엄마 2017.04.13 399
1921 4개월차에 가벼윤산책 괜찮나요? 너무 돌아다니고싶어하는거같애서 가슴줄을 구매해두긴했는데 10분정도의 산책괜찮을가요?   아 그리고 산책후에는 반드시 목욕을시켜주나요?     산책을 하루에 ... [13] 루크엄마 2017.04.13 357
1920 설사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이가 설사를 한다고 글을 쓴 도동엄마입니다. 도동이가 다행이도 설사가 멈췄어요. 제가 사료를 불려서 줬는데 설사를 해서 사료를 불리지 ... [3] file 도동엄마 2017.04.13 333
1919 포메라니안들 미용 관련해서요~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네요ㅠㅠ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게 있다보니 정신이 없었답니다 😅 다름이 아니라 저희 아웅이가 털이 너무 삐죽 삐죽 나... [2] 아웅맘 2017.04.12 176
1918 안녕하세요 ㅎ 태어난지 인제 15일댓는데용 다섯마리 새끼를 낳아서 젖만 물리고 잇는데 ..   젖이 부족하진 않을까용 ??.. 15일동안 아무탈 없이 크는거 보면은 잘크구 잇는거겟죠 ??..       [16] file 하리하리 2017.04.12 348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22 Next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