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감정

저희 겨울이는 이제곧 5개월되는 남아입니다.!

1.겨울이가 켄넬교육을 시키고잇는데 유투브등등 방법대로해도 갇혀잇는걸 엄청싫어해요 ㅠㅠ 자꾸짖거나 으르렁됩니다 

 안고만 잇어도 자꾸발버둥 치고 침대에도 가치누으면 안으면 자꾸 가만히안있고 으르렁대면서 자꾸 발버둥치네요.

방법이 있을까용??

 

2.

복종훈련을하면 진짜으르렁되고 아예힘을다써서 나갈려고해요 ㅠㅠ 미안해서 힘도많이못주겟고 어떻게 하는게 제일좋은방법일까요??

 

아직애기라서 너무많은 훈련을시키면 미안해서 강아지를 처음분양받다보니 어리숙해서 그러는건가 싶네요 ㅠㅠ

 

 

#발버둥 #아예힘 #방법 #강아지 #복종훈련 #인터넷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5'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Reallee 2018.05.04 10:52 추천

    강아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요 강아지를 공중에 올리고 양쪽손으로 양쪽팔을 감싸고 손가락으로 목을 받치고 견주님 눈못피하게 고정하고 낮은 음성으로 안된다고 하시면 됩니다 빠져나오려고 난리를 치고울고불고 떼써도 안된다고 하시고 유튜브영상에 보면 복종훈련 아시죠? 배 일부러 보이게 하는거 맨날맨날 하셔야 합니다

    안하시면 그냥 사랑스러운 주인님이 아니라 사랑스러운 가정부가 됩니다 저희 눙지도 처음엔 그랬는데 이제 많이 덜합니다 저도 처음엔 애 팔 빠질까 조마조마 했는데 이거 방문선생님이 알려주신거여서 효과는 보실거예요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4 10:55
    To.Reallee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ㅠㅠㅠ 참고해봐야겟네용

  • profile
    Reallee 2018.05.04 10:58
    To.겨울이아빵

    맨날 오냐오냐하다가 갑자기 안된다고 혼내니 ????이렇게 되는건 어쩔수 없어요ㅎㅎ 맨날 잘해주다 갑자기 못해주면 더 성내거든요

    강아지들은 서열을 맨아래에서 바로 위로 서열을 잡는다고 해요 서열이 정확하게 누가 위인지 안해두면 나 무는건 이해해도 다른사람을 물었을땐 일이 커지기때문에 교육을 잘 시켜두셔야해요 손가락도 옷도 물리게 하면 안됩니다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4 11:03
    To.Reallee

    처음 키우는 애기라서 ㅠㅠ 너무 이뻐만해줫네요 ~ 제가 내일 버스를타고 멀리가는데  강아지가 켄넬들어가면 지하철에서도 막짓더라구요 크게짖어서 난감많이햇는데 어떻게 좋은방법 잇을까요?? 켄넬에서 자꾸짖어용 ㅠㅠ 그래서 켄넬교육법대로도햇는데 안되더라구용

  • profile
    Reallee 2018.05.04 11:05
    To.겨울이아빵

    거기만 들어가면 안좋은 기억이 박혀있어서 난리인거예요요간식을 넣어주면서 켄넬에 들어가면 행복한 기억으로 바꿔주시는게 좋아여 처음엔 한발짝 들어가면 아이 잘했네 칭찬하면서 온몸 두다리가 다들어가고 그러면 간식을 많이 넣어주세요 인내심이 필요해요 일부러 넣으면 더 난리칩니다 자연스럽게 유도해주셔야해요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4 11:06
    To.Reallee

    감사합니다! 제가너무 성급햇던마음도잇엇던거같네요 ㅠㅠ

  • profile
    Reallee 2018.05.04 11:09
    To.겨울이아빵

    거기만 들어가면 낯선환경에 주사도 맞으러 가지 한번이라도세상에서 제일 맛난 간식을 받았다면 그렇게 안박혔을텐데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꾸준함이 제일중요해요

     

    우리눙지는 들어가면 딥슬립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병원가서 주사맞고나면 제일 맛난간식을 줘요 안좋은기억이 아니라 행복한 기억으로 바꿔줘요 

    그리고 훈련할때 만지는건 완전 성과가 반감되니까 간식만 주고 칭찬은 옳지라고 입으로만 해주세요

     

    꼭 성공하세요 그래야 견주님도 아이도 행복해요

  • profile
    Reallee 2018.05.04 11:16
    To.겨울이아빵

    임시방편으로 내일당장 멀리가신다하니 애들 환장하는 그 소고기껌있어여 돼지고기나 말린껌 그거 하나 넣어주면 소리소문 없이 조용해집니다 애가 식탐이 좀 있으면 좋을텐데

     

    식탐있는 아이가 훈련이 더 잘돼요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4 11:19
    To.Reallee

    아 겨울이 식탐은진짜마니잇어요~ !다음에 눙지도 한번보고싶네용 ㅎㅎ

  • profile
    Reallee 2018.05.04 11:20
    To.겨울이아빵

    기회되면 같이 산책시키면 좋을거같아요 저희애는 이제 3개월지났어요 ㅋㅋㅋ 접종 완료하면 그때 같이 만나용!

  • profile
    알림봇 2018.05.04 11:20
    To.Reallee
    20포인트 당첨!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4 11:33
    To.Reallee

    넵~ㅎㅎ감사합니당

  • profile
    졍이 2018.05.09 22:15

    5개월이면 아직 애긴데.. 천천히 하셔도 될거예요 적어도 한달에서 몇개월에 걸쳐서 익숙해지게하는게 좋을거같아요 :)

  • profile
    졍이 2018.05.09 22:19

    복종훈련은 굳이... 하실필요없을거같습니다.

    강압적인 방법은 부작용밖에 생기지않는다고 배웠어요.

    한번 안좋은 기억이 심어지면 그거 개선하기 정말 힘들어요.

    주인이 좋아지게되면 자연스럽게 배 뒤집습니다.

    산책자주해주세요.

    개들한테 제일 무서운 벌은 무관심이라고하더라구요.

    사고치면 그자리에서 혼내시던가 아니면 무시하고 시선도 주지말아보세요.  골똘히 생각하다가 앉거나 그러면 간식도 주고 그래보세요

  • profile
    겨울이아빵 2018.05.09 22:45
    To.졍이

    감사합니다. ㅠ1년안에는 훈련다시켜야된다고하셔서요 ㅠㅠ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000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37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5734 22
2393 구토증상 문의 오늘 2차 예방 맞추고 오는길에 차안에서 구토를했어요   아침 7시에 사료먹이구 방금 오는길에 차안에서 구토를 했습니다.   지금 사료먹일 시간인데 평소처럼 ... [5] 미남이아빠 2018.05.12 87 0
2392 강아지보험~^^ 날씨가 잔뜩 흐리네요~ 비온다해서 일찍 산책갔다왔는데 피곤은 커녕 에너지가 넘치는 단지ㅜㅜ 궁금한게 있어요? 강아지보험이 있던데 혹시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3] 꿀단지 2018.05.12 294 0
2391 깡이 슬개골 탈구 수술을 해야하는데 다니던병원이 진료 정말 잘 봐주시는데 입원이 안돼요.. 저도 저녘에 퇴근해야하고  낮에 케어해줄 사람이없어서 너무 고민되네요. 버스로 30분거리인 곳인데 제... [7] 졍이 2018.05.12 155 0
2390 울 송이가 토해요 ㅠㅠ         애견센타사장님은 괜찮다고 사료를 넘급하게 먹어서 그런가보다하시는데  걱정되서요 ㅠ 놀때는 잘논다싶다가도 넘 많이 자는것도같고   혹3개월 포매 사... [26] 눈송이맘 2018.05.10 188 0
2389 날씨도 더워지는데 쿨패드 쓰시나요? 날이 점점 따뜻해져가고 있죠. 오늘은 우리 레오가 바닥에서 자더라구요. 더운 걸까요? 근무중이라 설치한 카메라를 보니 그동안은 집안에서 자던데, 오늘은 바닥... [5] 늘락지 2018.05.10 135 0
2388 배변훈련 넘 힘드네요 생애첫반려견을 키우게된 송이맘입니다 이제3개월째접어든 아이라 한참  가르칠게많은데 아는게없네요  우선 1.배변훈련 ㅠ 패드를 여러장 여기저기 깔아두라는분... [18] 눈송이맘 2018.05.09 450 0
2387 빗질을 하면은 자꾸으르렁대고 엄청싫어해요 ㅠㅠ 겨울이가 빗질을하면 자꾸으르렁대고 쎄게물고 안빚을라고하는데 어떻게 좋은방법 없을까요? 간식을먹여도 싫어하는거같아요ㅠㅠ #겨울이 #빗질 #방법 #간식 [6] 겨울이아빵 2018.05.09 278 0
2386 몇일전부터 오줌을 먹어요 원래는 오줌누고 냄새만 맡고 배변판 주변을 떠났었는대요 언제부턴가 오줌누고 냄새맡더니 할짝거리며 먹더라고요 발견할때마다 못먹게 하긴 하는대 제가 없을땐... [13] fofo 2018.05.09 133 0
2385 원숭이 시기와 강아지 귀 궁금해요!       혹시 원숭이 시기인가요 지금이...그리고 저희 강아지는 눈물이 너무 많아서 눈물자국도 심해요 ㅠㅠ 아 그리구 강아지가 지금 4개월이 지나서 5개월이 다... [2] 복실포메 2018.05.09 279 0
2384 이거 원숭이시기 맞나용?     3개월됐어요  얼굴이 좀 털이 휑하네요 이제보니 #얼굴 [13] 구르미 2018.05.08 426 0
2383 교배는 어떻게하나요?? 블랙탄이라 찾기힘들텐데요...ㅜㅜ #찾기힘들텐 #교배 #블랙탄 [2] 멍꿍이 2018.05.07 124 0
2382 폼피츠가좀보이나요? 안녕하세요 2주전에 포메를 분양받았습니다 2월16일 생이구 그저깨 병원에서 체중이 600그램 나왔구요 그때 병원에서는 당연히 포메라고 생각했기에 따로 여쭈어... [20] 청하아빠 2018.05.06 569 0
2381 강아지 배변횟수 안녕하세요. 4개월 강정입니다ㅎ. 사료를 바꾼 이유 아이가 배변활동을 너무 자주해서 혹시 이상이 있나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에 원래 로얄캐닌을 먹이려고 했... [5] 강정 2018.05.05 883 0
2380 중성화수술 오늘 우리 누리 중성화 수술하고왔는데 주의사항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실수있나여 ?? #수술 #중성화 #주의 [4] 누리마밍 2018.05.04 173 0
2379 애견유모차 사려하는데요 공주 베베가 쓸개골 탈구 수술을 위해 먼저 중성화수술을 했어요. 이미 세아이의 엄마이고, 너무 어린엄마여서 그런지 쓸개골 탈구가 바로 3기로 넘어가버렸데요 ... [3] 레오 2018.05.04 121 0
» 겨울이가 교육이 안되는거 같아요 ㅠㅠ 저희 겨울이는 이제곧 5개월되는 남아입니다.! 1.겨울이가 켄넬교육을 시키고잇는데 유투브등등 방법대로해도 갇혀잇는걸 엄청싫어해요 ㅠㅠ 자꾸짖거나 으르렁됩... [15] 겨울이아빵 2018.05.04 173 0
2377 자비 이갈이 7개월 자비가 드디어 오늘 이빨이 빠졌습니다.. 바닦에 핏자국이 조금있어 이게뭐지? 내가 어디서 손비었나 ?하는찰라 따끔 뭐가 밟히더라구요..사랑스런 자비 이... [17] 자비엄마 2018.05.03 199 0
2376 과산화수소 지금 병원은 문을 닫아서 어찌해야 할지 여기다 글을 써요... 손을 소독하려고 과산화수소를 쓰다가 흘렸는데 그걸 둥이가 먹고 지금 토를 여러번했는데 응급조치... [1] 둥이야 2018.04.30 106 0
2375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6] 구르미 2018.04.25 57 0
2374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3] 솜사랑 2018.04.21 63 0
2373 로하 다리수술 후 관리.. 이제 생후 5개월이 다되어가는 우리로하 다리 수술한후 관리가 안되서 재수술까지 했습니다.. 최대한 이동경로를 줄이기위해 철장 구입후 안에서 생활중입니다..... [8] 로하엄마 2018.04.21 182 0
2372 추천좀 해주세요^-^ 이리 작았던 2개월 송이가 어느덧 3개월이 되었늠돠ㅎㅎ (3개월된 울 아가 송이^^♡) 여러분 포메가 유난히 뼈가약하다고 들었는데요 칼슘제 주는것이 좋을듯해서... [8] 잉크토니 2018.04.20 155 0
2371 1년된 코코 (여) 키우기 힘들어요 . 코코는 1살된 이쁜 포메입니다. 분양은 아내가 받아왔습니다. 전, 크게 관심이 없었고요.. 강아지가 저를 무척 따라서 관심을 많이 주는편입니다.. 강아지가 생각... [7] 라이언산타 2018.04.20 350 0
2370 습식사료 울포미가 요즘 밥을너무 않먹어요 ㅠㅠ동물병원에 사상충접종 하러 갔다가 의사쌤이 기호성이 좋다면서 습식사료를 권해주셔서 열흘정도 먹이고 있는데 이젠 돌도... [9] 포미공쥬맘 2018.04.19 108 0
2369 강아지의 사회성 눙지가 태어난지 12주차에 접어들어가고 있습니다. 4월 16일에 저희집에 왔고요 예방접종은 2차까지 진행상태고 4월21일에 3차 접종을 합니다 현재 배변훈련과 식... [16] Reallee 2018.04.19 254 0
2368 배변 패드 뜯는 버릇 ㅠㅠ 안녕하세요~   배변패드위에만 싸고 잘 가리더니   어느 순간부터 배변 패드를 뜯기 시작하네요 ㅠㅠ 패드를 배변판 안에 넣어 놓으면 거기에 오줌은 안싸고 응가... [3] Minii 2018.04.17 975 0
2367 항문낭액 관련하여 ... 며칠전 저희집 강아지가 혼자 미쳐날뛰다가 전선에 걸려서 크게 놀란적이 있습니다.  그때 도망가면서 이상한 액체를 쌋는데요. 아마 항문낭액? 인거같습니다. (... [6] 만두만듀먄듀 2018.04.17 353 0
2366 산책 나가면 찔끔찔끔 영역표시 얼만큼 많이들 하나요? 저희 뭉치(숫놈) 요녀석 산책 한번 나갔다하면 뒷다리 한쪽 들고 찔끔찔끔 영역표시를 얼마나 많이 해대는지원... 쪼금 걷다가 다른 개가 남긴 흔적 냄새만 났다... [7] 묘운 2018.04.17 128 0
2365 머랭이가 다쳤어요 ㅠㅠ 머랭이가 어제 동생이 안고 있다가 반항을 심하게 해서 떨어뜨려 버렸습니다 ㅠㅠ 처음에 깨갱하고 소리내고 절다가 똑바로 걸었다고는 했는데 제가 목격한 장면... [6] 머랭아말좀들어 2018.04.16 96 0
2364 중성화수술후 소변을 지르듯이 기냥싸요 두부가 금욜 중성화수술을 했어요 집에오는 차안에서 우는데 넘 가슴이 아팠어요 그런데 소변 잘 가리고 자기 집에는 한번도 실수 없었는데 방석에 소변을  쌌어... [5] 두부야 2018.04.16 446 0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5 Next
/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