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어제 아기를 분양받았는데 몇가지 질문 드릴게 있어서요

아기 빗질을 해주고싶은데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목요일이 이차접종 날인데 샵에서는 가급적이면 3차 접종 끝날때까지 아기를 만지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그리고 지금 사료를 로얄케닌 스타터? 그걸 먹이는 중인데 샵에선 1키로짜리 두봉지를 먹이라 하셨거든요 혹시 지금 먹이는 한봉지만 다 먹이고 바꿔줘도 되나요?? 그리고 사료 추천좀 부탁드려요 눈물이 좀 있는편이에요.ㅠㅠ

마지막으로 지금 울타리, 페드, 마단핀브러쉬, 마단코옴,  아일오브독스 로얄젤리샴푸 컨디셔너 귀세정제 울지마마이펫 치카세트 이렇게 구매를 했는데 혹시 더 필요한 물품 있을까요?

#포메라니안 #질문드려요 #빗질    #사료 #물품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5'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마루마망 2018.11.06 20:15 추천

    지금은 사료주면 암거나 다 잘먹을거에용 ㅋㅋㅋ애이라 맛에별차이가 없다하더라구용ㅎㅎ 대신 바꾸실때 바꿀사료랑 원래사료랑 8:2에서 부터 점점 늘려가면서 섞어주셔야대구용!바로 새사료만 주시면 설사해여 ㅠㅠ 

    빗질은 아마,,스트레스 받는걸때문에 그런것같은데 넘 세게하지않는 선에서 슬슬해주시면 버릇들어서 나중에 컸을때도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용품은 괜찮은듯하고 키우시다보면 더 필요한거 생길거에요 차근차근히 하세용 ㅎㅎ 홧팅!!

  • profile
    마루마망 2018.11.06 20:17 추천
    To.마루마망

    아 글고!! 눈물사료는 캥거루사료랑 나우 그레인프리 많이  추천하십니당 저도 로얄캐닌 먹이다가 눈물때문에 코쪽에 습진갱겨서 털까지 다 빠졌어서 바로 나우로바꿧어요ㅠ 지금은원숭이시기긴한데 코쪽은 털 다시 다났어용 ㅎㅎ

  • profile
    몽슈슈 2018.11.06 22:36
    To.마루마망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많이 배워야겠어요 ㅎㅎ 사료 검색해봐야징 ㅎㅎㅎ 지금은 멀해도 너무예쁘네용 애기가 ㅎㅎ💕

  • profile
    콩이모친 2018.11.06 22:18 추천

    저두아직 로얄캐닌먹이는 중이예요.그것도 불려서...어제 3차 접종후 수의사분께 여쭤보니 이제는 그냥 먹여두된다시네요.

    식탐이 많아서...씹지않고 삼킨다니 큰 사료를 조금 주시드라구요

    그게 맛있는지 잘 부셔먹드라구요...아그작아그작ㅋㅋ

    칠면조로 만들어진 사료라던데...담엔 그걸 먹이려구요ㅎ

    참...무지 반갑습니다^^~

  • profile
    몽슈슈 2018.11.07 07:53
    To.콩이모친

    우와 반가워용 ㅎㅎ 제가 포메를 첨 키워서 아직 공부할게 많네용 ㅜㅜ

    칠면조 사료도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저희아가는 눈물자국이 좀 있어서 캥거루가 좋다길래 나중에 먹여보려구요 ㅎㅎ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2452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698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225
2600 목욕을 매번 샵에 맡기는건 안좋을까요?   집에 환경이 목욕을 시키기 너무 열악해서 2주에 한번씩 샵에 맡겨서 기번적인 목욕 발톱정리등 해주려고 하는데요(이미 입양하고 첫목욕은 2주전에 5차까지 ... [9] file 팔구 2018.11.12 261
2599 사료변경 후 양을 얼만큼줘야할지 고민입니다ㅠ 안녕하세요 강아지 양육 초보라서ㅠ 이렇게 질의드려요~ 저희 강아지는 이제 갓 3개월 넘은 110일 된 아가입니다 로얄캐닌 스타터에서 나우 사료로 변경 하고있는... [2] 설기맘 2018.11.11 117
2598 사료에 대한 문의 가을이가 2~3일 전부터 눈에 눈꼽이 끼네요. 지인이 사료를 바꿔 그런것 같다네요! 병원에서 추천해준 '아이누퍼피치킨' (주성분이 닭고기)으로 바꾼지 일주일 정... [1] 가을이아빠 2018.11.11 90
2597 자기발을 무는 것 같아요ㅠㅠ   오늘 막 집에 온 라운이가 잘 놀다가 자다가도 깨서 가끔 자기 발을무는 것 같은데 괜찮나요ㅠㅠ? 이가 가려운거 같아서 장난감을 주니 잘 물면서 가지고 노는... [2] file 라운이언니 2018.11.10 226
2596 3개월 쪼꼬미에게 인 영양제 줘도 될까요?! 이게 최소 권장 성분표라는데 지금 먹이는 나우 그레인프리 퍼피가 다른 건 다 좋은데 칼슘과 인의 비율이 안 맞고, 인은 기준치 미달이더라구요 그래서 #인 영... [5] file 조이누나 2018.11.10 138
2595 강아지발톱안쪽에 이거 멀까요ㅠ 밖에서의 산책은 아직제대로한적은없어서 발은아직 맨들맨들^^ 오늘자는거 쳐다보다가 갑자기 발톱밑에 살에 하얀각질같은게 있더라구요. 살살긁으니 우수수 떨어... [2] file 망고어미 2018.11.10 328
2594 배변훈련 이제 90 일 됐는데  대변은 완전  가리는데  소변은  잘못 가리네요  잘ㅇ사면  칭찬도 해주고 실수해도 혼내지 않고 배변 유도제도  써보고 해도  잘안되네요좋... [2] 포동 2018.11.09 87
2593 변을 자꾸 먹어요..ㅠㅠ 3개월 들어간 저희집 아꿍이가.... 변을 보고 자꾸 먹어요... 참고로 사료는 네츄럴코어 양고기 사료 먹이고 있거든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여러가지 경우가 있... [12] 아꿍이 2018.11.09 164
2592 사료교환 처음에 로얄캐닌 2단계먹이다 로얄캐닌피부피모용으로 바꿨는데요 바꾸고나서 사료를  잘안먹어요 사료를주면 순간없애버리는 아인데 먹다가 안먹어서 놔두면 놀... [9] 구름러브 2018.11.09 101
2591 이게 말로만 듣던 원숭이 시기인가요     조이의 원숭이 시기입니다 핑크색 속살이 다 보일 정도로 털이 빠져서 가슴이 아팠어요~ 성장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어요 새로 털이 예쁘게 자라겠... [5] file 조이마마 2018.11.08 267
2590 털이 심하게 빠져서 등에 털이 없어요.... 안녕하세요! 우리 테니가 원숭이 시기에요ㅠ 근데 등쪽 털이 고속도로가 났어요... 털이 이렇게도 빠질 수 있나 해서요ㅜ  흔하지 않은거 같아서요ㅜ 그렇다고 ... [4] file 테니 2018.11.08 259
2589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저희 보리 이제 4개월 넘었고요 복종훈련 하는데 효과가 2시간을 안가네요ㅠㅠ 개껌을 줘도 제 손만 물고... 또 복종훈련하다가 손물고 지치면 자는척? 을 합니다... [5] file 포메보리오빠 2018.11.07 173
2588 아직도 쎄게 물어요ㅠㅠ   이제 5개월 넘은 수컷 구름이 키우고 있습니다. 복종훈련도 여러번 해봤고, 혼나야할땐 혼냈고, 잘 키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쇼파를 물어 뜯어서 못하게... [6] file 구름이누나 2018.11.07 229
» 초보맘이에요 궁금합니당~~ 안녕하세요 어제 아기를 분양받았는데 몇가지 질문 드릴게 있어서요 아기 빗질을 해주고싶은데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목요일이 이차접종 날인데 샵에서는 가급적... [5] 몽슈슈 2018.11.06 121
2586 캥거루 사료 하루 급여 권장량 포메러브를 보고 캥거루 사료를 사서 먹일려고 하는데요 아이가 몸무게가 1.97키로고 담주면 4개월인데 캥거루 일일 권장량 보니까 폭이 너무 크더라고요 그래서 ... [11] file 빵댕이 2018.11.06 127
2585 복종훈련 문의 - 홍시 오늘 접종했어요 :) 오늘 2차 접종하구 기본 키트 검사 하구 왔어요 몸무게가 790그램이나 되네요 ㅎㅎ 지난주에 비해 60그램 늘었구 몸무게도 사료양도 양호하다고 하시네요:) 근데 ... [4] file Ulis 2018.11.05 187
2584 원숭이시기   원숭이시기라 털이 많이빠지고는 있는데요 몸두몸이지만 꼬리가 너무앙상해서 맘이아파요 지금 딱 4개월 넘었는데요 1.5키로 나가구요 의사쌤은 미른거는아니... [6] file 구름러브 2018.11.05 191
2583 어떤 이발기가 포메한테 잘 맞을까요 미용실을 가기엔 아가가 4차라 걱정이 되어서 직접 이발기 사서 1.8~2cm 정도로만 깔끔하게 다듬어 줄까 하는데 처음 구입해보는거라 어떤 게 좋은지를 모르겠네... [1] file 난이언니 2018.11.05 140
2582 7개월차 털 정상인가요??       안녕하세요  저희 또또가 인제 7개월을 넘어가는데 정말 원숭이를 극심하게 격어서  털이 안자랄줄 알았는데 ㅠㅠ  이제 조금 다른친구들하고 비슷해져 가... [17] file 호놀룰루 2018.11.04 283
2581 저희 미나 비만인가요? 사람들이ㅠㅠ 저희 미나 올해3살인데 5kg넘는다니까 비만아니냐그러는데... 정말 비만인걸까요ㅠㅠ? 다이어트 시켜야할까요?!   #미나 #비만 #다이어트시켜야 [9] 미나찡 2018.11.04 158
2580 쓸개골탈구 문의드려요ㅠ 오늘 저희 웅이가 잘 놀다가 미끄러지는 뒤 엄청 아파하더라구요..병원에 가니 쓸개골탈구 3기라네요ㅠㅠ 뒷다리 두개다 진행된 상태라고..ㅠㅠㅠ   일단 염증소... [4] 웅이어멈 2018.11.03 239
2579 우유껌~ 안녕하세요~^^6개월반까미맘입니다 아이에게우유껌줘도되나요?이갈이을넘ㅜㅜ심하게하네     #우유껌 #아이 #이갈이 [4] file 앙큼이 2018.11.03 99
2578 사료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뭉치가 눈물이 많아서. 사료문의드려요 첨엔 로얄먹이다 나우로버꿨는데. 눈물도 많고 눈가에 탈모도 생겨서 병원에다니고있어요 ㅠㅠ #로얄먹이다... [8] file 쪼쪼부인 2018.11.03 170
2577 아오독 컨디셔너 51번 써도 괜찮을까요?       이건 50번 설명이구       이게 51번 헤비컨이셔너거든요   잘못 주문했는데 그냥 써도 될까 싶어서요 털이 좀 축 쳐지려나요? 아직 3개월령이에요!   #아... [4] file 조이누나 2018.11.02 70
2576 4개월우주 4주째 1.9키로예요 괜찮은건가요? 4주째 그대로에요,.. 2주전에 의사샘이  체중이 안늘거나 줄어드는 시기는 아니라고 하셧거든요ㅜㅜ 밥은 어느정도 잘먹구 놀기도잘놉니다 근데 요즘 약간 설사를... [4] 우주 2018.11.02 211
2575 원숭이시기라기엔 털 빠짐이 너무 심해요ㅜㅜ 얼굴털이 스멀스멀 빠져 라인이 잡히길래 원숭이시기구나 했는데 엉키지 않게 살살 빗질도 해주고 몸이 아픈 곳이 있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온몸의 털이 점점 앙... [11] file 난이언니 2018.11.02 257
2574 사기분양 폼피츠건 포메건 우리애기니까 상관은없는데요 펫샵에서 분양할때 분명 폼피츠 포메 구별이 되어분양하고있었고 우리애기는 백퍼 포메이고 혈통도 있다해서 그려... [2] 동디느 2018.11.01 249
2573 노즈워크 관련 질문있어요~     4개월된 우리 보리 노즈워크 하는건데요~ 양말에 사료몇알 넣고 매듭지어서 하고 있는데 냄새만 맡고 물진 않더라구요 몇분정도 하다가 매듭 풀어서 사료 줘... [1] file 포메보리오빠 2018.11.01 147
2572 우리 모찌는 너무 물어요 ㅠㅠ   제가 퇴근을  일곱시나 일곱시반에해서그런지  놀아달라규 무는건지..  그런데 좀 심하게물어요 ㅜㅜ  원래그런가요 어떻게   교육해야할까용 ㅜㅜ       #퇴... [12] file 모찌모찌모찌 2018.11.01 239
2571 사료 추천 두부 처음 입양해올때 로얄캐닌을 먹이다가 더좋은게 없나 알아보다 오리젠을 먹였는데 먹은지 이틀만에 눈물이 터져 다시 나우 사료를 먹고있습니다... 근데 문... [8] 남두부 2018.11.01 135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93 Next
/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