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꼬미 이제 3개월이 다되가는 600그램 아이 꼬미..

 

저희 꼬미 오늘 3차 접종 맞고 왔는데

저녁을 7시에 먹고 나서 1시간뒤에 사료 토를 하고 나서 힘없이 있다가

1시간뒤 또 사료토를 하다가 11시쯤 하얀색 토를 하고 나서는 

제자리에 있지못하고 왓다리갔다리 하다가 

방금 12시25분쯤은 옆으로 누워있네요...

 

중간에 병원에 전화를 해보니 접종주사를 맞추고 나면 

주사기운땜에 토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문제가ㅜ있는건 아니겠죠?????

2차접종때는 안그랬는데 3차 주사는 조금 아프다고 간호사가

3일정도 낑낑거릴수도 있다고는 했는데 

토를 하고 그러니 마음아프네여....

병원에서는 토를 하면 아침까지는 사료 주지말고

아침에 사료 조금 줬을때 먹지않거나 토를 하면

병원 내원해라고 하네요..ㅡ

 

병원을 너무 자주 데리고 가도 아이한테 안좋다고 하는데

정말 마음 아푸네여..

맘찢...잠도 안오고 옆에서 지켜보고 싶은데

지켜보고 있으면 꼬미가 불편해할꺼같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는 방법이ㅜ제일 좋을까요? 

 

#사료#접종#토#구토#3차접종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8'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로이레아 2019.01.29 00:45

    별 일 없었으면 좋겠어요 ~ㅠ_ㅠ!!! 나쁜일 아닐 꺼에요!

  • profile
    디테일 2019.01.29 00:46
    To.로이레아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ㅜㅜ

     

    3차접종이랑 주사 하나를 더 맞았다고 하네여

    와이프가요..ㅜㅜ 

     

    전 3차 접종 하나만 맞은줄알았는데

     

    한번에 주사 2개를 맞으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ㅜㅜ아고...

  • profile
    로이레아 2019.01.29 00:48
    To.디테일

    3차면 3차 접종이랑 켄넬코프 아닐까요 ? 두가지 맞아두돼용!:)

  • profile
    디테일 2019.01.29 00:55
    To.로이레아

    감사합니다" 

    꼬미가 잠을 안자고 계속 킁 킁 켁켓 거리네요...

     

    사료가 아직 목에 걸린건지...토를 또 하려는건지...

     

    오전일찍 보고 병원가볼까해오..

    자주데리거 가는것도 마음아프네여 정말...

  • profile
    리치엄마 2019.01.29 02:39

    에고~ 별일없길 바래요♡리치아가때 접종 맞으러가면 몸무게가 넘 적어서 힘들꺼라고 두대맞을때 한대만 맞고 좀뒤에 또한대맞고ᆞᆢ 접종이 뒤로 미뤄졌던게 생각나요~  저체중으로 아가에게 무리간다고 선생님께서 그렇게 맞춰주셨답니다~ 접중시기는 좀 뒤로 진행되어도 다행히 무사무탈하게 최종접종까지  잘하고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잘 성장해 현재  3살이 되었답니다~ 제 경험으로 보아서는 저체중인  아간데  주사기운이 과해서 그랬을꺼라 생각됩니다만  날 밝으면 ~  밥을  못먹고 또 

    토하거나 한쪽으로 누워있으면 꿀물 또는 설탕물 조금 먹이고 안정되면 병원 내원해보세요~~  못먹고 토할때

    탈수증 막는데 꿀물이나 설탕물이 아가들에게 에너지원이 된다고 하시더군요~  별일 없을꺼예요♡

    (*아무리 접종시기라도 몸무게 미달이면 무리하게 안맞히는게 아가 건강에도 좋을듯 합니다ㅡ리치 아가때 병원선생님 말씀입니다)

  • profile
    희동아사랑해 2019.01.29 02:46

    꼬미작긴작네요ㅜㅜ

    히동인 이제 곧 3달되는데 이번주 접종하러갓을때

    860g 그랫거든요.. 넘잘먹어서ㅎㅎ 

     

    아기가많이 힘든거같아요 ,

    별일아니길 빌어요~

  • profile
    연두사랑 2019.01.29 03:38

    접종은 병원 문 닫기 전 최소 2시간의

    여유를 두시고 접종해주세요~

    이상이 있을 시 병원 내원해야한다고

    병원장님께서 말씀해 주셨어요~ 

    꼬미 체구가 정말 작아서 접종도 힘겨울 수

    있겠어요 ㅜㅜ

    별 탈 없이 잘 지나가주면 좋겠네요 

  • profile
    모찌아빠 2019.01.29 11:54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괞찬을겁니다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file 몽실아빠 2017.01.03 2982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021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6912
2823 강아지스카프!! 저희집 아가 봄이랍니다~   #강아지스카프       요즘 강아지 스카프 모으는 재미가 들렸는데  모으다 보니 특별하고 이쁜 스카프를 찾게되네요 추천좀 부탁드립... [13] file 봄이러브 2019.01.29 145
2822 강아지 분양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이제 8개월이 다되어가는 포메라니안을 한마리 키우고 있어요. 저희 엄마가 항상 집에 있어서 강아지를 봐주고 다른 가족들은 집에 들어올 때마... [4] file 두루둥둥 2019.01.29 258
2821 포메 몸무게 저희 티모 2차접종때 480g 이였는데 3차접종때 580g이네요 이제 3개월 다되가구요.. 2주만에 100g쪘는데 문제 없는건가여 밥은하루에 8시간씩 세번 육십알씩주고... [3] 농부맘 2019.01.29 263
» 꼬미가 아픈거같아요ㅜㅜ 꼬미 이제 3개월이 다되가는 600그램 아이 꼬미..   저희 꼬미 오늘 3차 접종 맞고 왔는데 저녁을 7시에 먹고 나서 1시간뒤에 사료 토를 하고 나서 힘없이 있다가... [8] 디테일 2019.01.29 147
2819 포메 브러쉬 & 미스트 포메 브러쉬랑 미스트 추천 해주세요오오 •_• 지금 샴푸린스는 애슐리크레이그 쓰고 있는데 추천받아요오!! #미스트 #샴푸린스 [5] 로이레아 2019.01.28 220
2818 금천구 애견유치원 좀 알려주세요 ㅠ 저번에도 글을 남겼는데 알려주시는 분이 없네요 ㅠ 혹시 금천구쪽 사시는 분 중에 #애견유치원 알려주실 수 있는 분 없나요? ㅠ 환경이랑 비용 상호 좀 알려주세... [8] 솜이러브 2019.01.28 144
2817 미스트향에 힘들어해요 콩이가 아일오브 미스트63 향이 너무 강한지 뿌리면 힘들어해요.   물에 희석해서 뿌려줘도 괜찮을까요? 향자체에 너무 민감한애  같아요   #아일오브미스트 #미... [3] 콩이맘에요 2019.01.28 112
2816 충성이가 간식은 먹는데 사료를 안 먹어요  쑥쑥커야 될 아이인데 사료를 입에 넣고 뱉어버리네요...ㅠㅠ 그런데 간식에는 환장해요... 간식에 맛들린거 맞나요???ㅠㅠ #충성이 #간식 #아이 #포메 #사료  [5] 연천댕댕이 2019.01.28 133
2815 기관지염에 걸리면 저녁에 잘때 마다 헥헥 거리나요?! 이제 3살된포메 장군이가 삼일 전부터 기관지염에 걸렸는대 저녁에 잘때 마다 헥헥 거리면서 차가운곳을 찾아요 ㅠㅠ 따뜻하게 해주려고 보일러 틀고 재우는대 맞... [7] 승연 2019.01.27 186
2814 언제쯤 빗질을 잘할수 있을까요? 9개월된 꼬야입니다ㅠㅠ 빗질만 하면 물고 으르렁 그리고ㅠㅠ힘이드네요 제가 쓰는 빗이나 미스트가 잘돗된부분 있나요 조언 부탁드릴께요 특히 앞다리,뒷자리 ... [20] file 꼬야맘 2019.01.27 311
2813 눈물 자국 !! 혹시 강아지 눈물 자국 붉은 눈물인데ㅠㅠ 없애는 방법 있을까요,, 사료는 그랜마메이스 먹이구 있습니다. 많은 조언과 방법 부탁드려요~ 그리구 저랑  팔로우해... [6] 로이레아 2019.01.27 156
2812 강아지랑 등산 5차접종 끝났구 4개월인데 등산같이가도되나요? 아직너무애기인가요??   #등산 #4개월  #5차접종  [6] 햇살 2019.01.27 86
2811 마킹 전조증상인가요?ㅠㅠ 5개월 된 남자아이입니다. 소변을 배변패드에서 보는데 엉덩이는 앉아서 쉬를 하고 앞발 한쪽을 살짝 들었어요  오늘이 2번째 입니다. 원래 뒷발을 들잖아요ㅠㅠ ... help me! 춘삼아사랑해 2019.01.27 160
2810 이제 딱 3개월 장군이 배에 뾰루지가 났네요 혹시 왜그런지 알수있을까요? 이제 갓3개월된 포메 입니다 몇일 전부터 성기쪽을 뒷 발로 긁네요 배에는 빨간색의 동그라미 처럼 4개정도의 #뾰루지 같은게 났는대 목욕을 현재 2차까지 맞추고... [3] file 승연 2019.01.27 155
2809 다리 사이를 자꾸 핥아요 사진처럼 양쪽을 번갈아가며 하루종일 계속 그러는데 다리가 아픈건지 생식기쪽이 아픈건지ㅠㅠ 혹시 이런 경우 겪으신 분들 있나요? #양쪽 #생식기 #다리 #핥기 [10] 토리이이 2019.01.26 249
2808 금천구 애견유치원 금천구 #애견유치원 있나요? 저희 솜이가 110일 된 아기라서 혼자두긴 불안하고, 애견유치원을 보내도 될런지 잘 모르겠지만 #금천구애견유치원 좀 추천 해주세요... help me! 솜이러브 2019.01.26 86
2807 각종 영양제 동시에 먹여도 괜찮은가요? 아이들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걱정되는 마음에 영양제를 주고 있습니다!첫째는 살도 좀 찌구 항상 호흡이 빨라서 이노캡스 심장영양제랑 콤플리비트를 먹이고 ... [5] file 포랑이브 2019.01.25 184
2806 수제간식   여러분 혹시 간식이나 영양제 어떤 거 먹이시나요?:) 수제간식 먹이고 싶은데 .. 만들자신은 없구ㅠㅠ.. 추천해주세용 #수제간식 #간식 #수제 #영양제 [6] file 로이레아 2019.01.25 140
2805 미니가 똥을 먹고 가지고 놀아요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미니가 개월수는 8개월되었고 저희집 온지는 2개월되었는데요 배변훈련이 하나두 안되어서 와서 제가 배변훈련을 패드에 하고있습니다.잘하다가도 한번씩 응가를 ... [4] 애꾸미니엄마 2019.01.25 212
2804 2개월 포메 뛰면서 양쪽 뒷다리를 들어요 장난친다고 뛰어다니는데 중간 중간 양쪽 뒷다리를 들어요(허리가꺾일 정도) 슬개골 탈구인지 걱정돼서요ㅠㅠ 이것도 슬개골 탈구 중상 중 하나인가요?? 그리구 ... [4] 토리이이 2019.01.24 239
2803 저희 또또가 폼피츠일까요?   안녕하세요?  사실 폼피츠건 포메건 상관은 없어요 다만 좀 정확히 알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포메인줄 알았는데 아가데리고 애카 갔다가 어떤 포메 견주님... [10] file Ulis 2019.01.24 510
2802 Please 치석제거용 해초가루문의요! 사용해보신분계신가요?   우리키티6세여아인데, 치석이좀심해요.ㅠ.작년엔마취후스켈링도한번했답니다.그래서요금너무고민인데,세텍에서하는펫쇼갔다가,우연히발견한제품이있는데,사료... [1] file 키짱 2019.01.23 110
2801 배냇털? 컨디셔너(린스) 4개월 포메 안녕하세요 여우아빠입니당.   배냇털미용이 궁금해서 네이버지식인부터해서 강아지 오래키우신분들께 애견카페가서 직접묻기도했지만 배냇미용해줘야 털이 이쁘... [11] file 여우아빵 2019.01.23 290
2800 개홍역에 대해서 아는분 있으신지요,, 지금 걱정이 이만저만이아닙니다 친구가 3주전 아기 말티즈를 입양했고 집이가까워서 마루는 다행히 대동하지 않은채로 자주 친구집 방문, 아가와 많이 접촉했어... [4] 마루마망 2019.01.23 124
2799 울타리 생활 어떻게 하시나요?       라봉이는 6개월3일되서 7개월차 되었구요! 저희 집에 온지는 3개월 됬어요! 원래는 분양할 때 받은 육각울타리 1달 거실 반 크기로 넓혀서 1달 그리고 사진... [17] file 라봉 2019.01.23 296
2798 벌써 원숭이시기가 올수잇나요? 제느낌인지.. 아닌지.. 지금 자는모습 찍다 얼굴부분에 털이 없어졋단? 느낌을 받앗어요.. 2018년 11월 12일생인데.. 놀랫네요 지금ㅎㅎ   #초보맘  이라 #원숭이... [12] file 희동아사랑해 2019.01.22 231
2797 강아지가 이상해요 2개월 포메입니다. 오늘부터 갑자기 자다가 벌떡 깨더니 콧물을 튀기면서 코로 숨을 빠르게 쉽니다. 그리고 방금은 갑저기 놀다가 코로 숨을 빠르게 쉬면서 토할... [6] Som21107 2019.01.22 230
2796 노즈워크 패드 왓어요!!ㅎㅎ #노즈워크 왓어요!!ㅎㅎ #바닥매트 를 더 기다리는데ㅜㅜ 그건 낼올거같아요 근데 이거 한번 세탁 후에 써야겟지요? 당장 주고싶은데 ㅎㅎ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 [9] file 희동아사랑해 2019.01.21 142
2795 보리가 야외배변할때 물구나무를.. 쉬야를 할때 물구나무를 서요 여아인데도 불구하고 한다리들고 볼일보는건 깔끔하다 쳐도.. 두다리 다 들고 보는데 요즘은 시도때도없이 물구나무서서 쉬야를 보... [9] file 보리엄마입니당 2019.01.21 157
2794 6개월 포메 원숭이 시기 4개월      6개월     끝나고 털 자라는 건가요 아직 원숭이 시기가 안 온 줄 알았는데 얼굴에 털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서요   #원숭이시기 #포메               [3] file 웅이 2019.01.21 440
좋은답변 있는 글만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105 Next
/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