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6개월된 포메(여) 별이가 ㅠㅠ 아직도 대소변을 못가리네요..... 배변훈련때 울타리 교육은 하지말래서 안하고, 배변패드를 여러군데에 놓았는데 처음에 쉬야는 패드에 가서 하다가 이제는 쉬야도 못가리네요 ㅠㅠ 

 

대변은 원래 바닥에 했어도 쉬야는 패드에 했었는데 ㅠㅠ 별이가 스트레스 안받게 좋은 교육방법이 있을까요 ㅜㅜ 제가 초보여서 방법을 모르다보니 별이가 그런듯해서 오히려 미안하네요 ㅠㅠ 오늘도 병원에서 별이 얼른 알도록 해야한다고 그래서 걱정입니다.....

 

#배변훈련 #포메라니안 #6개월

20190306_081917.jpg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2'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해피바이러스 2019.03.12 13:39

    벌써 6개월이면 배변가릴시기.울얘는 3주만에 성공.첨부터 울타리생활했어요.1주70%.가려서  울타리넓게 늘려1주후 성공해서 울타리치우진않고 낮엔 열어서 넓게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놀게하고 잘땐 울타리안에 있게했어요.3주만에  완전성공.배변못가린다면 울타리교육하세요.얘기가 힘들어하면  잠깐씩 열어주고 놀아주고소변보면 폭풍칭찬과 보상--끈기있게 반복하심 2주안에성공하실꺼예요^^

  • profile
    벨라슬 2019.03.12 14:27
    To.해피바이러스

    정말 부럽네요 ㅠㅠ 별이도 그랬으면 좋겠는데.... 저도 다시 힘내서 성공하도록 해봐야겠네요!!!

  • profile
    레오짱 2019.03.12 14:19

    패드 4군데깔고 먹이로 유인하면서 저랑 저희 레오랑 엄청다니면서 성공했거든요. 그래서 한2주 성공했다 배변패드로 바꾸고 또 다시 처음부터 다시네요 ㅠㅠ 힘내세요

  • profile
    벨라슬 2019.03.12 14:29
    To.레오짱

    별이도 몇번 실수만 하다가 그랬는데.... 요새 갑자기 여기저기에 하더라고요 ㅠㅠ 대변은 이해하는데 소변은 조금만 별이가 알아줬음하는 마음이 생겨서 ㅠㅠ 저도 힘내서 해보겠습니다!!

  • profile
    귀염둥이라떼 2019.03.12 16:17

    집에서 상주하는분이 없으면 배변훈련이 힘들지싶어요 소변이야 어릴때 자주 보니까 간식으로 금방금방 유도가 되어서 지금은 백프로 가리는데 대변은 어쩌다 패드에 싸는수준이네요... 딱 배변할때 칭찬하는게 가장 효과적인듯한데 대변은 그타이밍 잡기가 어려운듯해요.

  • profile
    벨라슬 2019.03.12 16:42
    To.귀염둥이라떼

    ㅜㅜ 네 저도 똑같은 생각했었습니다 ㅜㅜ 우선 혹시라도 효과가 있을까해서 배변유도제를 사봤는데 쉬야는 패드에서 하더니 대변은 바닥에 하네요 ㅠㅠ

  • profile
    백설탕이 2019.03.12 16:37

    ㅠㅠ 어렵지요.. 엄청 어려워요..

    저는 패드위에 주기적으로 간식 올려주면서

    자주 가게끔 해서 배변훈련 시켰습니다~

    그래도 이따금씩 탕이는 이불에 실수하긴 하네요ㅠㅠ

    수컷이라 마킹?하는 건지...ㅠㅠ 

    백설이는 그렇게 배변훈련했더니 거의

    백프로 패드위에 쌉니다~~ ㅎㅎ

  • profile
    벨라슬 2019.03.12 16:44
    To.백설탕이

    저도 간식을 줘봤더니 집으로 인식했는지 장난감을 처음에 패드로 다 가져가서 놀더라고요 ㅠ 배변훈련 정말 어려운 일인듯 합니다 ㅠㅠ 별이도 얼른 성공하면 좋겠네요ㅠㅠ

  • profile
    뚱순이 2019.03.12 17:06

    아이가 대소변을 볼 때, 대소변 냄새가 나는곳에서 볼일을 보게 됩니다. 패드를 밟았을때 발바닥이 폭신폭신하면 배변욕구를 느끼지만 그건 두번째 조건이구요..

    실수한 곳에 강아지 오줌 냄세 제거제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정확한 장소에 배변활동을 했을때 칭찬을 꾸준히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 profile
    벨라슬 2019.03.12 18:24
    To.뚱순이

    대소변을 할때 잘지켜봐야겠네요 ㅠㅠ 저도 바닥 혹시모르니 다시 다 냄새 안나게 닦아놓고 노력을 더 기울여보겠습니다!!

  • profile
    에르멍멍 2019.03.13 10:06

    패드위치를 요기저기 옮겨서 그런건 아닐지...

    그리고 패드에 유도제도 뿌려보세요~

    저는 아직도 유도제 포함 된 패드 사용중이랍니다

  • profile
    벨라슬 2019.03.13 17:07
    To.에르멍멍

    네넵 저도 유도제 구매했습니다 ㅠㅠ 얼른 별이가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ㅜ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2] file 몽실아빠 2017.01.03 367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631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7874
2992 4개월 어덜트사료 먹어되나요??   원래먹이는사려가 품절되어서 샵에서 추천해준 인스팅트얼티밋프로틴입니다.. 근데 이게 퍼피용이아닌 어덜트용이에요.. 근데 샵에서는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 [3] file 농부맘 2019.03.20 186
2991 털 밀어버린거 질문요 안녕하세요 루키엄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죄송.급한맘에 글올립니다 제가 몸이 좀안좋아서 한달정도 친한동생에게 루키를 맡겼는데요 어느날 몸... [4] file 루키맘 2019.03.19 266
2990 2개월 강아지 구토를해요 사진첨부합니당 안녕하세요 저희에게 온 율무가 밥도 아주 잘먹구 잘 싸구 ...활발한 율무인데 근데 갑자기 토를 2번..하더라구여.. 사료토인가요?ㅠㅠ 급하게 먹은건지 많이먹은... [11] file 율무맘 2019.03.19 436
2989 훈련용 간식은?? 안녕하세요~ 혹시 견주님들...  훈련용?!간식으로 어떤걸 주나요??  사료 외에... 훈련용 간식으로 줄만한 간식이...;;;  훈련용으로 사료도 괜찮다눈데 ㅡ 사료... [4] 개토르 2019.03.19 151
2988 왜 그러는 걸까요 ㅠ 저희 강아지가 7개월 딱 지났는데...;; 어렸을때도 안하던... 가구를 사부작 물어뜯기 시작해요 ㅠㅠ 같이있울땐 인형에 공던져주고 놀아주는데...;;; 하루종일 ... [4] 개토르 2019.03.19 143
2987 한 마리 더 분양 하려는데 잘 지낼까요? 아는 분 강아지가 새끼를 낳아서 데려오려는데 잘 지낼 수 있을까요? 강아지 친구들 놀러와서 친구들 좀 만져주기만 해도 질투를 하는데 애기 데려왔는데 질투때... [1] 시월 2019.03.19 172
2986 5개월 남아 중성화 화오늘 항체가 검사하러 병원 갔다가 중성화수술 권유(?)를 받았어요. 딱 5개월때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리들고 오줌싸는거나 소변냄새 문제 안 생긴다... [6] 박화목엄마임 2019.03.18 255
2985 똥이 이상해요ㅠ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팡이가 이런똥을 싸놨더라구요ㅠㅠ 이게 뭘까요........    #포메 #배변 [5] file 팡이엄마꿈치 2019.03.18 261
2984 합사는 언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새로운 아이를 데리고 왔는데.. 크기도 몸무게도 쥐똥이 보다 훨씬 작지만.. 생일은 한달 정도 빠르더라구요..(2018년11월생) 아직 1차접종만 된 상황이고 애견샵... [5] 똥이엄마 2019.03.17 198
2983 배변훈련 어떻게 시켜야 할까요   아기는 작고 침대는 높아서 침대로 올라오는 슬라이드를  경사 낮게 만들어줬어요ㅠ  밤톨이가 침대를 너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올라와있는데 배변훈련을 어떻... [3] file 밤톨쓰 2019.03.17 228
2982 눈물때문에 사료를 바꿨습니다   눈물이 많아서 이번에 사료를 바꿨습니다 바꾸고 3일정도 지났습니다 몇일정도 지켜봐야 되는가요 안맞으면 다른 사료로 바꿀려구요 참고로 아카나퍼피로 바꿨... [3] file Devgeu 2019.03.17 387
2981 눈 주변 털이 붉어요ㅠ   눈물자국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원숭이 시기라서 그런건지 눈 주변만 털이 없는것 처럼 붉어요ㅜㅠ 왜 이럴까요.. 😭  #포메눈물 #원숭이시기 [7] file 팡이엄마꿈치 2019.03.17 295
2980 강아지가 꼬리를 내리고 날뛰어요 갑자기 강아지가 꼬리를 내리고 날뛰고 짖고 그러는데 왜그런건가요? ㅠ 흥분한가마냥 여기저기 날뛰고 짖고 꼬리를 확 내리고 뛰어다녀요    #강아지행동 #꼬리... [5] 뜬금이 2019.03.16 323
2979 걸음걸이가 이상해요ㅜㅜ 저에게로 걸어올 때 일직선으로 걸어오는 게 아니라 휘어져서? 걸어와요 그리고 가끔 한 다리를 경직된 채로 들고 세 다리로만 걷는 경우도 있어요, 다리에 문제... [1] 토리s 2019.03.16 231
2978 털이 다빠져요 ㅠㅠ     #원숭이시기 인가요 ㅠㅠ 씻기고 털이 다엉켜있어서 빗질해줬는데저만큼 빠져요 ㅠ털 다시 나겠죠....이제원숭이시기 시작인가요 ㅠ 4개월지났어요 원숭이시... [8] file 농부맘 2019.03.16 343
2977 응가에 끈적? 질척? 거리는 게 딸려나왔어요ㅠ #강아지똥   2개월 막 된 애기인데요ㅠ 사료를 불려먹여서 그런건지 양조절을 못한건지 혹시 기생충이나 장염인가요 병원 빨리 가봐야하나요?   [3] file 밤톨쓰 2019.03.15 469
2976 껌 급여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3개월 지나고 있는 라떼 입니다 ! 회원님들 글 보니까 간식을 6개월 지나고 부터 하면 좋다고 해서 미루고 있는데 혹시 껌은 줘도 될까요 ?  유치 빠... [7] file 라떼언니 2019.03.15 193
2975 주사받는 날 오늘 우리 라떼 주사를 받는데, 첫 주사 아니지만 분양하거나서 첫 주사예요. 미리 준비해야하거나 알아야한것 뭐가 있을까요? 이동가방을 준비했고 지하철 타고 ... [2] kkomapin 2019.03.15 100
2974 이 포메라니안 크면 어떤 색 털이 자랄까요? 입양하려고 지켜보고 있는 아이인데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첫글 [5] file 밍알 2019.03.14 289
2973 피부병인지ㅠ 위 사자처럼 돼있어요ㅠ 각질인지 #각질 피부병인지ㅠ 병원가봐야나요? [3] file 이리저리설이 2019.03.14 202
2972 강아지가 소변을 아무곳에다 해요 ㅠ   생후 4개월이 다되가는 뜬금이를 한달전쯤 입양해서 키우고 있습니다. 울타리는 처음에 잠깐 사용하다 스트레스 받아할거같아서 밤에만 잘때 울타리를 칩니다(... [10] file 좋은답변 뜬금이 2019.03.13 569
2971 원숭이 끝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맑네요  저희 히동이 얼굴털이 올라오는듯 한데.. #원숭이시기 끝난걸까요^^? 털빠짐도 확실히 줄어들엇거든요, 눈밑털은 어떻게들 자르... [4]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3.13 276
2970 강아지 턱 밑 털이 훅 빠져요 원숭이시기인가요~? 날이 많이 따뜻해졌네요 ^^ 모두 고생하십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다른게아니라 아가는 처음이라 ㅠㅠ 3개월령 도리에요 어제 재채기가 심해 병원갔다왔어요~... [9] file 도리와빠 2019.03.12 265
2969 사료 바꿀시기 & 추천 #눈물사료 2개월이고 사료 지금 로얄캐닌 먹이고 있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 새로 사려고 하거든요 근데 로얄보다는 오리젠 성분이 좋다해서 바꿔주려 했는데 포메... [8] 엘프누 2019.03.12 284
2968 3개월차 접어드는 강아지인데 눈물자국없이 털빠짐이있어요! 안녕하세요 1차접종후 데려왔어요. 이번주 토요일날 2차 접종 하러 가구요 데려온 첫날부터 미미하게빠짐이 있긴 했으나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었는데 심하게 긁거... [11] file 부기맘 2019.03.12 381
» 배변훈련 어렵네요 ㅠㅠ 6개월된 포메(여) 별이가 ㅠㅠ 아직도 대소변을 못가리네요..... 배변훈련때 울타리 교육은 하지말래서 안하고, 배변패드를 여러군데에 놓았는데 처음에 쉬야는 ... [12] file 벨라슬 2019.03.12 297
2966 치석제거겸 개껌 추천이여~~ 안녕하세여~ 저희 토르는 양치치는걸 싫어라해서...;;; 하루 한개 개껌?! 덴탈껌을 주는데용... 앞전에는 카리에스 반개씩 잘라서 출근할때 던져주고 나가곤했눈... [3] 개토르 2019.03.12 246
2965 자연식 하시는 분 계시나요? 우리 보르미는 4일후면 1살이 된답니다. 집으로 데려오고 처음에 받아온 로얄캐닌을 먹이다 제가 냄새를 못견디고 다른 사료로 바꿨어요. 그런데 사료를 멏번 먹... [6] 보르미 2019.03.11 172
2964 출근하면 강아지들 보통 잠만자나요? 에르는 저희 부부 둘다 출근하면 쇼파에서 내내 자요.. 홈 cctv 보는데 애미 맴찢이라 고민이네요 밥도 안먹고 집에 사람이 들어와서 먹여줘야먹구요 ㅋㅋ 남편이... [4] 에르멍멍 2019.03.11 320
2963 4개월 사료 문의드려요~~~ 오늘로 4개월 16일차입니다.   #사료 때문에 궁금해서요.요즘 아가 밥먹이는게 너무 힘들어요. 처음엔 분양 받을때 먹었던 로얄케닌 스타터부터 시작했어요.  3개... [4] 토리어머니 2019.03.11 288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