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개월 된 아간데 하이포닉꺼 #샴푸 샘플 받았어서 써봤는데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서 하이포닉 살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용..

#하이포닉 샴푸 쓰시는분들 괜찮은지 알고싶어요 :)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8'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이누 하이포닉 사용 했었어요~ 지금은 애슐리 제품 사용하는데 하이포닉도 가격대비 볼륨 살아나는데 좋았어요! 무엇보다 린스가 필요 없는게 좋았던거 같아요 이누는 느긋하게 오래 목욕하는편 이라 딱히 모르겠는데 목욕을 싫어하는 아가는 좋을것 같아요

    17ABA0F2-8126-47A6-9735-36EF1E787131.jpeg

  • profile
    이콩누나 2019.03.30 20:49
    To.이누는우리집대장

    저희 콩이가 목욕하는걸 시러하는데..! 잘 참고할게용 감사합니당ㅎㅎ

  • profile
    김이사랑 2019.03.29 23:32

    저는 전에 키우던 아가 포메였는데 

    로라샴푸썻어요! 로라도 린스 필요없고 

    허브향이라고하는데 향이 강하지않아서 

    저는 좋았어용 ㅎㅎㅎ

    그리고 미스트로는 하니포닉 썻네욥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향이 강한게싫어서 젖어있을때 

    두번 뿌리고 다말라갈때 두번 뿌리고 끝이였는데

    그거 사람 향수로 쓰고싶게 향이좋앗어용 ㅎㅎㅎ

    많이뿌리면 저는 좀 멀미 나도라구여

  • profile
    이콩누나 2019.03.30 20:50
    To.김이사랑

    아하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콩이가 미스트 뿌면 칙칙 거리는거때문에 놀라는건지 향때문에 싫어서 그러는건지 아직 확실하겐 모르겠던데ㅠㅠ 로라샴푸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ㅎ

  • profile
    히동히철마미 2019.03.30 00:21 추천

    아일오브독스 20번써요^^

    이거 쓰고나서 털윤기도 올라오고, 빵실빵실 해지는거 같아요^^ 흰아이라서 씻기구나면 하얘지구요ㅎ 세정력도 괜찮은거 같아요^^

  • profile
    이콩누나 2019.03.30 20:51
    To.히동히철마미

    아 그거도 봤던거 같아요! 포메러브에 검색해봤을때!ㅋㅋㅋㅋㅋ요거도 잘 참고해서 볼게요ㅎㅎㅎ

  • profile
    누비예 2019.03.30 15:01

    저도 첫샴퓨로 하이포닉 핑크색 쓰고있어요..

    괜찮든데요.

    씻기고나면 털도 보드랍고 볼륨도 빵빵하게 살고 향도 무난하고 좋아요

  • profile
    이콩누나 2019.03.30 20:52
    To.누비예

    네네! 저도 하이포닉 핑크 샘플 받아서 썼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ㅎㅎㅎㅎㅎ근데 제가 좋기보단 일단 애기가 이상이 없어야해서 그때 한번 쓰고 말았었는데 애기도 아무 이상없고 정말 털도 부들부들해지구 좋긴 하더라구요!ㅎㅎ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115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964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396
3048 소변은 잘 하는데 대변을 ,, 5개월된 포비 소변은 배변판 움직여도 잘 찾아서 싸는데 대변은 꼭 그 근처에 싸네요 #대변 싸는곳으로 일부러 옴겨 놓으면 소변은 잘 하고 대변은 또 그 근처에 ... [8] 포비사랑 2019.04.02 260
3047 울 강아지 너무 물어요 누워있으면 머리물고 얼굴로 쩜프하고 막달려듬 악동이따로없음 손도 너무물어뜯어서 고민이네요 밤에 잠두잘안자요 울타리감금시키니 엄청낑낑대고 밤에 고삐풀... [11] file 쭈쭈맘 2019.04.01 541
3046 암컷 강아지 첫 생리요!! 오늘 계피가 생리가 터졌어요!! 처음이라 저도 당황해서 조심조심 다뤄주고 단백질 먹이려고 노른자도 사료에비벼주고 했어요~ 혹시 생리할때 주의점이나 좋은거 ... [4] file 송계피 2019.04.01 685
3045 강아지 잘 때 강아지가 잘 시간이 지나고 늦은 시간에도 tv를 켜놓는데 강아지 수면에 큰 방해가 될까요? 짖거나 낑낑거리는 것도 없어요 #강아지수면 [4] 뱅글뱅글이 2019.04.01 366
3044 5개월차 강아지 입질이 너무 심해서 개껌 사주려는데 다들 개껌 어떤걸 주나요? 포메들에게 주는 개껌 이름 좀 알려주세용ㅠㅠ 검색해보니 애기들은 우유개껌을 많이 주시는 거 같은뎅.. 우유개껌도 이름 알려주시면 ... [3] 이콩누나 2019.04.01 496
3043 강아지발사이즈가달라요 사랑이 발이 앞발하고 뒷발 크기가 달라요  앞발이 좀더크고 뒷발이 작네요 ...?? 확연한 크기차이로 당황스러워서 ㅜ 다른강아지들도그러나요??? #강아지발 #발... [2] file 김이사랑 2019.03.31 532
3042 사진)강아지 똥꼬에 염증같은게 있는데... #항문낭 이거 항문낭인가요? 똥도 엄청 찔끔싸네요 항문낭이면 짜는법좀 알려주세요ㅜㅜ   [6] file 세이블 2019.03.31 444
3041 포메라니안 빗 추천해주세요 빗 추천 부탁해요ㅠㅠㅠ #포메라니안 #빗 [4] 두우코옹 2019.03.31 525
3040 블랙우드 먹이시는분계신가요? 나우먹이고 있는데 애견샵에 갔더니 나우는 좋지않다고 블랙우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혹시 #블랙우드 먹이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7개월되가는데 #중성화 ... [4] mj 2019.03.31 157
3039 하루에 변을 두번싸면         사료부족하지않고 적당하단얘기겠죠? 너무작은아이라 신경이 많이쓰여요ㅜㅜ #포메#사료     [2] file Devgeu 2019.03.30 399
3038 포럽님들!!포메 사료 어떤거 먹이시나용? 곧 4개월 강생이 저희집 코코입니다. 샵에서받은 사료 얼마남지 않아서 사료를 바꾸려는데요 아시다시피 포메가 슬개골이 안좋잖아요 관절과 기관지에 좋은사료가... [9] file 형비 2019.03.30 447
3037 우리라떼 계속 오줌을 눠요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오줌 눠요, 또한 5분후에 다시 그렇고, 15분후에 다시 그렇고... 그리고 또 1시간동안 안그러다가 다시... 다른 이상한것 없는데 요로감염... [1] kkomapin 2019.03.29 196
» 샴푸 다들 어떤거 쓰시나용? 4개월 된 아간데 하이포닉꺼 #샴푸 샘플 받았어서 써봤는데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서 하이포닉 살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용.. #하이포닉 샴푸 쓰시는분들 괜찮은지 알... [8] 이콩누나 2019.03.29 233
3035 강아지영양제 두개 먹여도되나요 ㅠ 강아지 관절영양제랑 유산균이랑 같이 급여해도되나여 ㅠ #영양제 과다로 아프진않겠죠ㅠㅠ [13] 농부맘 2019.03.29 271
3034 다른분들은 강아지 1일에 몇끼 주나요??? 안녕하세요~2살포메 #마루 누나 입니다!! 처음엔 #사료 를 2끼로 아침 저녁 줬었어요...근데 요즘따라 #아침 을 안 먹기 시작해요...#저녁 엔 잘 먹으면서... 그... [5] rladmswn 2019.03.28 637
3033 너무 많이 깨물어요 2개월이 많이 깨무는 시기라고 듣긴 했는데요 ㅠㅠ  처음엔 만져주면 앙앙대는 정도였는데 점점 저만보면 물려고 입벌리면서 달려와요 어떻게 훈련해야할까요 ㅠ... [2] 밤톨쓰 2019.03.28 243
3032 4개월, 2kg 사료양이요ㅠㅠ 홈페이지에 있는 사료급여량계산기에서는 하루급여량 100g 으로 나오는데..   제가 지금 애기에게 먹이고 있는 사료봉지에는 하루급여량 57g 으로 적혀있어여;;  ... [19] 이콩누나 2019.03.28 1014
3031 이름을 불러도 자기인걸 모르는 것 같아요 집에 온지는 15일 됐어용 #이름 [3] 밤톨쓰 2019.03.28 180
3030 강아지와 얼마나 놀아줘야하나요?? 안녕하세요 7개월 포메 남자아이를 키우는 토르 엄마입ㄴ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평소에는 늘 출근을 하는데... 이번주 3일은 몸이 안젛아서 집에서 쉬었습니다... [5] 개토르 2019.03.28 465
3029 예방접종 솜이 포미 마지막 예방접종하고 왔어요  그런데 항체 검사는 선택이라고 하시드라고요 검사하고 항체없을시 주사맞고 항체 검사또 하잖아요 그럼 항체 검사할때 ... [8] file 솜이사랑이맘 2019.03.28 230
3028 심장사상충 진드기 어찌해야하나요? 주택이라 모기가 좀 많은편이예요.. #심장사상충 은 매달 목부분에 약바르고있고한데 이제 다음주 항체검사 통과되면 외출이 가능한데 #진드기 는 어떻게 관리해... [3] 누비예 2019.03.28 321
3027 잠복고환 ... 잘아는분요... 우리 댕댕이 중성화 하러갔눈데 한쪽이 잠복고환이래여... 쌤 말로는 성장하면서 나올수도 있다고하는대 걱정이 되서요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혹시 경험있으신... [7] file 댕댕 2019.03.27 274
3026 해마다 실시하는 예방접종... 이번에 올해 예방접종을 모두 끝내긴 했는데... 매우 궁금한 점이 생각났어요...   과연 병원에서 하라는 모든 접종을 해야 하는것인지... 여러분들은 매년 모든 ... [2] 경정목 2019.03.27 220
3025 산책후요 이제 4개월 지나고 5개월  들어가는 중입니다 근데  어제 산책 30분햇는데  집에돌아온후 앞다리  2개를   자기 입으로   잘근잘근 앞이빨로   물다라고요 간지러... [1] 봉봉맘 2019.03.27 134
3024 3개월 포미 물고 짖고 어떻게 해야 하죠? #짖음교육 #물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90일 되는 포메 견주 입니다 앉아 기다려 교육은 완료 했습니다   그런데 사람 손 발 물고  장난감으로 놀아줘도 손을 ... [14] file 좋은답변 포미1228 2019.03.26 498
3023 (사진주의)갑자기 설사를 하는데 왜 그럴까요?   오늘 점심부터 갑자기 저런 점액?이라고 할까요... 쫌 찐득띤득해보이는 설사를 많이하는데 왜그럴까요 ㅠㅠ 따로 먹인건 없고 평소 먹던 사룡하 물만 먹었는... [10] file 꼼지아빠 2019.03.26 421
3022 4개월강아지 소변횟수 이제 5개월에접어드는 아가인데요 아직도 배변교육이 안되고요 산책시 실외 배변을 하긴하는데요  #소변보는횟수가 너무많아요  아가들은 원래 자주보나요 아님 ... [5] 수리 2019.03.26 923
3021 강아지 으르렁 짖음 저희강아지 이제 5개월 다되가는데 남자친구랑 티모랑 둘이있으면 괜찮은데 남친이랑 저랑 티모랑있으면 자꾸 남자친구보고 으르렁거리고 짖어요 ㅠ 남친이랑 저... [5] 농부맘 2019.03.26 410
3020 피부병인가요 등쪽에이런게생겼네요 태어난지3개월됐어요   #각질 file help me! 초원시원아빠 2019.03.26 195
3019 슬개골에 도움되는 것좀 알려주세요ㅠㅠ 5개월인데, #슬개골 이 약간 보인데요ㅠㅠ   1. 발바닥 털 미는게 도움이 될까요?     그렇다면 기구 추천 부탁드려요..   2. 쇼파에 자꾸 점푸해서 스텝사려고 ... [2] 좋은답변 토리어머니 2019.03.26 207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