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9.04.03 17:26

사랑이 성격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694D1B5B-6651-4C1B-BD89-F561CC82C919.jpeg

 

EF08151C-AF51-42B3-8C19-A1A266277C9A.jpeg

 

사랑이 성격이 좋은건지 까칠한건지 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장난감 가지고 놀자고 하는줄알고 

장난감을 들어줫더니 으르렁 거리길래 재밌어서 그런줄알앗는데

갑자기 제손을 콱! 물더라구요 그래서 아! 하고 벌떡일어났는디

사랑인 신나서 장난감물고 자리를 옮기고 ㅋㅋㅋㅋㅋ

신나게흔들며 놀다가 지금은 흥분을 주체못하고 우다다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긴게 

균형을 잘 못잡는지 ㅋㅋ 방향을 바꾸려고 할때 계속 뒤집어지거나

앞으로 굴러요 ㅋㅋㅋ얼굴쪽으로 ..!

가끔 바닥에 사료 던져주면 그거 먹다가도 앞으로 굴러요

하...진짜 너무 웃기고 귀엽고 그런데 

뭔가 끄아아앙!! 하며 싫다고하는게 많아서 무섭습니다ㅜ

귀세정제도 넣지못하게하고 빗질도 싫다그러고 

얼굴도 못만지게하고 뒷덜미는 절대! 못만지게해요 

만질수있는부분은 배 ....정도?

그래서 칭찬도 말만 하고 사료 한알주는게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변화시킬수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사랑 #사랑이  #성격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0'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수리 2019.04.03 17:40

    ㅎ ㅎ ㅎ 우리수리랑 비슷한듯 이제5개월차들어가는데 매일물고 장난감보다 손을좋아하고 성한곳이없어요 고민이네요 아이가 너무 에너지 넘치면 그런가는데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3 17:45
    To.수리

    에너지가 넘쳐서...ㅋㅋㅋㅋㅋㅋ

    에너지 빼는방법 밖엔 없겠네여 ㅠㅋㅋㅋㅋ

    좀만 더크면 아주 산책을 질리도록 가야지....

  • profile
    포포마미 2019.04.03 22:17

    저희포포도 이제4월19일 이면5개월 되는데

    일찍부터  산책을 많이 시켜줬는데도

    너무 에너지가 넘쳐서 공원에서 만나는 친구들마다 

    우리 포포를 부담스러워하더군요 ㅠ

    천천히 다가가야하는데 너무 활기차서 큰개들앞에서도

    쫄지않고 얼굴앞에서 점프하고 그럴때마다 대형견한테 물릴까 가슴이 조마조마 하답니다

    앞으로 더크게되면 어쩔런지 ...

    공원에서 다른견주분들 만나면 중성화를 제안 하시더군요 

    생각안하고 있었는데 요즘 클수록 고민이에요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3 23:32
    To.포포마미

    아 중성화하면 좀 나아지나여 ....?ㅜㅜ

  • profile
    포포마미 2019.04.03 23:41
    To.김이사랑

    네 수의사 선생님도 그러시고 주변에서도ㆍ 중성화하면 성격이 많이 온순해 진다더라구요

    수컷경우엔 4개월~5개월 정도 에 시켜야한데요

    호르몬분비가 왕성할때라 이때 시키지 않으면 

    이후에 해도 큰변화가 없을거라네요

    우리포포도 지금 딱 그시기거든요

    그래서 고민이랍니다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3 23:59
    To.포포마미

    아 수컷은 빨리해야되는군요 세상에..

  • profile
    포포마미 2019.04.04 00:10
    To.김이사랑

    네 ㅠ 그렇다네요

    암컷은 생리전에 해주면 된다는데 우리포포는 슬개골 탈구1기라서 너무 활동적인아이라 수술을 해줘야할지 고민입니다

    조금만 얌전하면 수술 안하고 싶은데 남자아이라 그런건지 너무 극성맞아요ㅠ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4 00:59
    To.포포마미

    아슬개골 ㅠ 진짜 고민이져.....ㅜㅜ

  • profile
    리치엄마 2019.04.04 09:33

    ㅎㅎ~  포메아가는 까칠한 성품은 타고난다고😆😆

    인상팍 쓰곤 "콱~씨~문다"~라는 문구보고 빵터진적이 있답니다ㅋㅋ 아가때는 완전 에너자이져라고 봐야되니

    근데 성견으로 가면서 저마다의 성격이 자리잡는듯하더군요~^^ 아가들은 시야가 가려지는게 두렵기에 얼굴쪽이나 눈쪽으로 손등 뭔가가오는걸 유독싫어하는 거는 개견(!?^^)차가 있고ㅎㅎ~  목은 치명적일수 있는부분이니까 방어심에 만지는걸 싫어할수도 있지만ᆢ그것도 성장하면서 바뀔수가 있지요 잠시라도 자기몸에 손길이 안닿으면 안되는😆😆😆  앞발로 지를 만져달라고 손을 끓어가는 댕댕이로요~~^^♡

  • profile
    김이사랑 2019.04.04 11:34
    To.리치엄마

    ㅎㅎㅎㅎ 만져달라고 할때가 언넝왓르면 좋겠어용!!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2] file 몽실아빠 2017.01.03 3649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616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7851
우리 포포 포메라니안이 아니라네요;; [22] newfile 포포사랑 2019.07.18 136
3077 강아지 토.. 어제하루종일 먹은것도 없는데 무슨일인지 아침에 똥을 왕창.. 그리고 약간 평소보다 묽은 변을 봤더라구요   아침은 잘 먹더니 먹은것 그대로 다 토했어요.. 식... [6] 하응가 2019.04.10 240
3076 괜찮을까요? 포매..5달 보름되었었어요ㅠㅠ 1.8 킬로구요. 딸아이 #청포도 간식으로 줬는데, 9시반쯤 우리 강아지가 한알을 먹은거 같아요.. 다니던 병원도 문을 닫고. 24시라... [7] 좋은답변 토리어머니 2019.04.09 165
3075 사춘기시기가...;;; 안녕하세여~ 저희애기는 7개월인데... 어릴때도 안하던 짓울 하기 시작했어요 ㅠㅠ 어릴때도 전선이고 머고 하나도 안물어 듣었눈데 ㅡㅡ 얼마전에는 새벽에 혼자... [12] 개토르 2019.04.09 210
3074 슬개골 탈구 심한가요?? 아직 2개월 아가이긴한데 포메가 슬개골 탈구가 심하다고 남편이 보험을 넣자드라구요 ㅠ잘 생기는건가요?ㅠ아 그리고 응가할때쯤이면 자꾸 물구나무서듯하는데 ... [4] 빵이엄마 2019.04.08 249
3073 넥스가드 먹이는방법 #넥스가드 를 먹일려고하는데 콩이는 1.5키로 뿐이 안되요.급여를 어찌해야할까요? #심장사상충    [3] file 누비예 2019.04.08 214
3072 물고 짖고 뛰어다니는 뚜뚜   안녕하세요 이제 70일 조금넘은 아기입니다   요즘 뚜뚜가 가만있다 짖고 제가 가면 달려들어서   깨물고 흥분하네요ㅠㅠㅠ 같이 놀자는 신호인지,   화가났는... [12] file 뚜뚜아빠 2019.04.08 285
3071 슬개골 수술 관련 문의 슬개골 탈구에 관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슬개골 탈구 3~4기때 산책하면 안되나요 ? 만약에 걸을때 이상없다면 수술을 꼭 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 [2] 랑이아빠 2019.04.07 203
3070 수영장 갈수 잇는 시기가 따로 잇을까요? 적어도 몇개월 이상에 가야 된다 이런게 잇을까요?   #수영  [5] 통통이 2019.04.07 150
3069 알콩이가 물렸어요, 갑자기 전화와서 주차된 차를박았다고.. 그런 전화  받는 사이 콩이가 멀리서 떨어진 웰시코기를 보더니 뛰는 바랑에 줄을 놓쳤는대.   상대개가 경고없이 바로 ... [4] file 알콩이아빠 2019.04.07 156
3068 배변판 위에 자요 어떡해 하면 좋을까요? 2개월  되는  강아지인데 ㅂㅐ변  일주일 잘가리다가 갑자기 영역을  넓히네요 #배변판위에장난감도 들고  가고 #자요 거기서앉아있구 졸기도하네요 어떻게  하지... [11] file 버디마미 2019.04.07 462
3067 강아지에게 갈비뼈 줘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된 포메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녁으로 갈비찜을 먹었는데 4개월된 저희 포메에게 갈비뼈를 줘도 괜찮을련지요? #갈비뼈 #... [10] kadran 2019.04.07 533
3066 산책 시키는게 너무 힘들군요 ㅠ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네요~  하호도 접종이 다 끝나서 산책 시키려고 하는데요~  하네스를 채우고 집 앞 마당에서부터 안 움직이네요.    어떻게들 산책 시키... [13] 하호 2019.04.06 279
3065 포메 교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입니다. 전문견사에서 할까 싶기도 하지만 잘 아는 곳도 없고, 비용도 높은데다 가까운 곳도 없어서 고민이네요. 이런 곳 아니면 다른 친구를 만나게 해줄까 하다가도 남... [8] 파란까치 2019.04.06 218
3064 몸을긁어요 2개월된 남자 아이입니다 본인 몸을자꾸긁고 꼬리를 자꾸 물어요왤까요? #포메라니안 #털관련    [1] 예비맘 2019.04.06 155
3063 모모가 감기를 달고 살아요 😢   8개월차 아가인데 밥을 잘 안먹어서 인지 예전에 감기 걸리고 나서 부터 너무 쉽게 감기가 걸려요 ㅠㅠ  매일 날씨 상관없이 산책을 해서 일까요  아니면 유치... [3] file 모모스 2019.04.05 214
3062 무는 강아지 훈련 어떻게하는지 도저히 모르겟어요ㅠ 이제 3개월 반 된 아이 키우고 잇는데요  손이고 얼굴이고 계속 깨물어서 고치려고 별방법을 다 써봣는데요 하나도 소용이 없어요    물때 놀래보기  안돼라고 단... [7] 통통이 2019.04.05 380
3061 구충제 복용     아이들 구충제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욤~?? :)  #구충제 [4] file 심바 2019.04.05 207
3060 원숭이 시기일까요??? 안녕하세요 작년 10월에 태어난 5개월 막바지 오공이에요 아기때는 털이 뽀송뽀송했는데 3개월때부턴 털이 없어지더라구용... 털을 뿜어내고 뭉터기로 빠지는 현... [8] file 5050 2019.04.04 365
3059 귀털 뭉침 아기가 너무물다보니까 귀쪽을제대로 못빗어준탓에 귀뒤가조금 티안날정도로 뭉쳤어요ㅜㅜ 애견샵가서해결해야되나요?미스트뿌리고 할려고해도 도저히안되네요   ... [5] 두부두붑 2019.04.04 164
3058 포메일까요 폼피츠일까요,, 안녕하세요 포메인지 폼피츠인지 확인한번만 부탁드립니다 #포메라니안 #폼피츠  [4] file 율무맘 2019.04.04 706
3057 강아지 피부에 각질같은게 있어요     저쪽부분에 저런 각질같은게 털에 붙어있네요 첨에 육안으로 보이는건 뗐는데 털이 좀 많이 빠졌네요 무슨 #피부병 이라도 걸린걸까요? [2] file 세이블 2019.04.03 475
» 사랑이 성격     사랑이 성격이 좋은건지 까칠한건지 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장난감 가지고 놀자고 하는줄알고  장난감을 들어줫더니 으르렁 거리길래 재밌어서 그런줄알앗는... [10] file 김이사랑 2019.04.03 280
3055 우리 뭉치가 귀색이 이상해요.. 2차접종을하러 병원에갓는데  귀색을보시고는 피부병을앓았던것같다고.. 이제 3개월도 되지않앗는데.. 샵에서는 피부톤이 그런거라고 하고.. 아가 누어잇을때 턱... [4] file 뭉치짱 2019.04.03 170
3054 압박골절ㅠㅜ   #압박골절 오늘 애기가 문틈에 살짝 찧여서 압박골절이 왔는데 뼈조각이 작아서 수술이 안된다고 붓기가라앉고 자리잡을때까지 기다리면 낫는다는데 다 나으면... [5] file 뚜뚜아빠 2019.04.03 167
3053 미용은 언제쯤 가능할까요 울콩이가 4개월 넘었어요.몸무게는 1.5키로구요. 원숭이 시기가 와서 털도 많이 빠지고 털도 삐죽삐죽ㅋㅋ미용을 할려고는하는데 지금 해도 괜찮을까요..   #미용... [10] 누비예 2019.04.03 268
3052 야외 배변을 안보는이유가 궁금합니다         강지2 냥이1 키우고있는 봉이아빠예요   산책은 늘 따로따로 한마리씩 시키고있어요   근데 큰아이는 안그런데 작은아이는 야외배변은 한적이 한번도없어... [2] file 봉이 2019.04.03 183
3051 관절 영양제 먹이시나요~? 요즘 점프도 늘어나면서 관절 영양제를 생각하고 있는데 제품이 무척 많더라고요 ~   혹시 관절영양제 먹이시는 분 계신가요~? 어떤 영양제가 좋을까요~??   #슬... [13] 라봉 2019.04.02 209
3050 새벽잠~~~ 아가들이 새벽에 많이 노나요? 울 둥이는 4~5시네 꼭 깨서 놀아여 아직 아가라 혼자 들수 없어 같이놀아요 ^^;; 일어나서 대변 도 시원하게 하구요 ^^. #새벽 #새... [9] file 막둥이 2019.04.02 183
3049 강아지가 조그만 소리에도 심하게 짖고 ... 5개월 포메인데 샵에서 데려왓거든요  부모랑 오래 떨어져서인지 집안에 믹서기를 돌린다던가 주방에서  엄마가 뭘 툭탁툭탁해도 개가 엄청 경계하듯 짖고 저희집... [7] 좋은답변 아참이 2019.04.02 360
3048 소변은 잘 하는데 대변을 ,, 5개월된 포비 소변은 배변판 움직여도 잘 찾아서 싸는데 대변은 꼭 그 근처에 싸네요 #대변 싸는곳으로 일부러 옴겨 놓으면 소변은 잘 하고 대변은 또 그 근처에 ... [8] 포비사랑 2019.04.02 201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12 Next
/ 112